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자유]

미쳤네 진짜.mp4

rank 사촌볼빨기 2023-03-29 (수) 21:12 조회 : 23301 추천 : 137  

댓글 48댓글쓰기
rank사건의말단 2023-03-30 (목) 00:36
진짜 미쳤다
추천 2
rankIMTT 2023-03-30 (목) 00:38


추천 0
rank빈그림 2023-03-30 (목) 00:52
조만간 영화 한편 나오겠네요 ㄷㄷ
추천 0
ranknextgo 2023-03-30 (목) 00:54
정말 2~3년후엔 어떻게될지 궁금하네..ㄷㄷ
추천 0
     
       
rank국진이빵빵 2023-03-30 (목) 10:19
@nextgo

그것도 길어요 올해 말쯤 봐도 됩니다.
추천 2
rankmmsos0 2023-03-30 (목) 01:00
점점 대단...
추천 0
rank롤플 2023-03-30 (목) 10:14
너무 빠르게 진화하는 게 오히려 좀 무섭네요. ㄷㄷㄷ
추천 0
rank이쁘면장땡 2023-03-30 (목) 10:14
조금만 기다리면!!!🤭🤭
추천 1
rank쥬쥬아범 2023-03-30 (목) 10:16
아.... 이건 이미지를 여러개 만들어 연속재생 한 것 맞죠?
추천 0
     
       
rank국진이빵빵 2023-03-30 (목) 10:19
@쥬쥬아범

우린 수십년전부터 그걸 영상이라고 부르기로 했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3
          
            
rank캘러미티혼 2023-03-30 (목) 10:23
@국진이빵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맞는 말이라 빵터졌네 ㅋㅋ
추천 0
          
            
rank성격알면서 2023-03-30 (목) 10:30
@국진이빵빵

넘나 스윗하심 ㅋ
추천 0
          
            
rank나쁜남자훈 2023-03-30 (목) 10:47
@국진이빵빵

이미지가 많아지면 고화질 영상이라고도 불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유세하 2023-04-01 (토) 20:04
@나쁜남자훈

고화질 영상은 해상도가 높은거
님이 말한건 고프레임 영상
추천 0
                    
                      
rank설녀s 2023-04-03 (월) 17:48
@유세하

이미지의 최소단위 픽셀...

고해상도=아주아주많은 이미지의 집합입니다

윗분이 맞는말을 하신거죠


프레임은 하나하나의 컷일뿐이고 화질이랑은 상관이없습니다 속도와 관계가있는거죠
추천 0
          
            
rankBSSWP 2023-03-30 (목) 10:58
@국진이빵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백종투 2023-03-30 (목) 11:00


@국진이빵빵

추천 3
          
            
rank쥬쥬아범 2023-03-30 (목) 12:04
@국진이빵빵

ㅋㅋ 어이쿠 이런 답변이 많이 달렸네요
AI가 만들어낸 이미지를 사람이 직접 연결해서 동영상처럼 만든거 아니나고 물어본 것인데 ㅋㅋ
질문이 너무 성의 없었군요
암튼 AI가 동영상 만드는 기능까지 생긴건가요?
대박인데??
추천 3
          
            
rankanthracis 2023-03-30 (목) 15:57
@국진이빵빵

動영상
추천 0
     
       
rank이히헷 2023-03-30 (목) 10:22
@쥬쥬아범

사람이 하나하나 한게아니라 AI에 그 기능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자동으로 동영상으로 나온대요.
AI가 이미지 여러장 생성하고 그걸 동영상으로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추천 2
          
            
rank돈까스정식2… 2023-03-30 (목) 10:29
@이히헷

헉 사람이 노가다 한줄 ㅎㅎ
AI가 알아서.해주면 조만간 영상제작도 되겠네요
추천 0
          
            
rank시간의지배자 2023-03-30 (목) 21:52
@이히헷

몇개월후면 그걸 120프레임으로 만든 영상까지 나올 기세네요. 이거 이러다 얼마후에는 시놉시스만 짜주면 영화한편 만들어줄것 같은데요.
추천 1
               
                 
rank일쌈선생 2023-03-31 (금) 17:48
@시간의지배자

시놉도 AI가 짜겠죠..
추천 0
rank이쁘면장땡 2023-03-30 (목) 10:17
진짜 미쳤다 😱
추천 0
rank아고이다 2023-03-30 (목) 10:22
와~~
추천 0
rank배부른복어 2023-03-30 (목) 10:28


추천 0
rankCloud999 2023-03-30 (목) 10:30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3-03-30 (목) 10:30
이렇게 만드는 세팅같은게 있는거임? 개쩌네
추천 0
rank플로닝 2023-03-30 (목) 10:36
저 깜박이는 플리커 현상 못 잡아내면 그냥 틱톡이나 스냅책 필터를 쓸듯
추천 0
rank비격진천뢰 2023-03-30 (목) 10:42
가즈아
추천 0
rank망아아루 2023-03-30 (목) 10:45
얼굴이 좀 위화감이 드네요 필터쓰는 느낌이랄까
요즘 사진은 크게봐도 구분 못할정도던데 영상은 아직 좀 그런가보네요
추천 0
rank고멘 2023-03-30 (목) 10:46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3-03-30 (목) 10:52
bj들 일자리 잃을듯?
추천 1
rank리플리히™ 2023-03-30 (목) 13:06
ㅓㅜㅑ
추천 0
rank오버도즈 2023-03-30 (목) 13:08
스테이블디퓨전 사용해본 사람은 금방 알수있음 저건 짧은 영상하나 찍어서 시퀀스 출력한다음에 cfg값 0.4정도에 프롬프트는 그냥 심플하게 주고 배치렌더해서 생성한 이미지들 다시 영상편집프로그램에서 시퀀스파일들을 영상으로 엔코딩하면 저렇게 나옴.
추천 0
rank얀도르 2023-03-30 (목) 14:23
이제 보이스만 넣고 하는 bj가 나오겠군요
버튜버들 나가린가
추천 0
     
       
rank시간의지배자 2023-03-31 (금) 18:08
@얀도르

보이스도 A.I 가 상황따라 알아서 넣을듯함.
추천 0
          
            
rank얀도르 2023-03-31 (금) 18:18
@시간의지배자

아 빅스비나 시리 음성이면 좀 ㅋㅋㅋ
추천 0
rank이한이 2023-03-30 (목) 16:09
기술의 발전속도를 따라가기 벅차네요
추천 1
rank대지팡이 2023-03-30 (목) 17:26
거의 다 왔다..
추천 0
rank까리마수 2023-03-30 (목) 18:05


추천 0
rank조은아이 2023-03-30 (목) 21:28


추천 0
rank시간의지배자 2023-03-30 (목) 21:53
이러다 얼마안가 A.I가 별풍 받을듯... ㅋㅋㅋ
추천 0
rank다음생애는 2023-03-30 (목) 22:28


추천 0
rank라꾸라꾸2 2023-03-31 (금) 00:10


추천 0
rank그곳으로 2023-03-31 (금) 00:12
기술이 점점 좋아지네요
추천 0
rank염갈량 2023-03-31 (금) 00:27
흠..
추천 0
rank유세하 2023-04-01 (토) 20:05
손가락이 멀쩡하네요.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대출] 부부 대환대출 및 통합대출 (1) new icon [인터넷] SK 티비 인터넷 약정이 끝났는데 핸드폰이랑 묶여있습니다 (1) new icon [컴퓨터] 리안리 케이스 포함해서 견적 요청 드립니다. (1) new icon [렌탈] 쿠쿠 정수기 렌탈 문의합니다. new icon [보험] 운전자보험 변경문의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