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일반]

전설로 남은 스트리트파이터 실사 영화

rank 뽕끼 2023-03-17 (금) 11:31 조회 : 10004 추천 : 76    









“Eventually everything fails me, but when I look at the sunset or the sky, I'm reminded what it's like to be alive.”
-- Jon Foreman

"결국 모든 것이 나를 실망시키지만 석양이나 하늘을 보면 살아있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떠올리게 됩니다."

image
댓글 28댓글쓰기
rank슈퍼그레이트 2023-03-17 (금) 14:56
이게 홍콩에서 만든 스트리트파이터의 2차창작인 가두쟁패전의 저작권을 사와서 만든겁니다
원작이 아닌 2차창작을 사온거죠
그래서 표기도 다 다릅니다
규리는Guile을 규리로 읽은 듯 합니다
그래서 표기가
류=리우
가일=규리
사가트=쌍가트
장기에프=장지아프
바이슨=빈슨
이렇게 되어있죠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오늘도즐겁게 2023-03-17 (금) 11:35
쌍가트는 권투 1달차 연습생 데려와서 배우 시켰나
추천 0
rank란키쿠 2023-03-17 (금) 11:36
비디오로 2번인가 봤었던 기억이..
추천 0
rankwhip1000 2023-03-17 (금) 13:16
저승문호네..
추천 2
rank세계수 2023-03-17 (금) 14:51
규리는 뭐고 쌍가트는 뭐시다냐
추천 0
rank나스레짐 2023-03-17 (금) 14:54
편의점 알바인 켄이 부자인 베가한테 여자친구를 뺏기는 에피소드가 기억에 남네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3-03-17 (금) 14:55
저작권은 사서 만들었을까 싶다
추천 0
rank슈퍼그레이트 2023-03-17 (금) 14: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게 홍콩에서 만든 스트리트파이터의 2차창작인 가두쟁패전의 저작권을 사와서 만든겁니다
원작이 아닌 2차창작을 사온거죠
그래서 표기도 다 다릅니다
규리는Guile을 규리로 읽은 듯 합니다
그래서 표기가
류=리우
가일=규리
사가트=쌍가트
장기에프=장지아프
바이슨=빈슨
이렇게 되어있죠
goodgoodgood 추천 17
     
       
rank송키호테 2023-03-19 (일) 15:52
@슈퍼그레이트

Guile

영어가 익숙치않던 국민학교시절

스트리트파이터 카드에 한글로 ‘걸레 Guile’ 라고 적힌

카드가 있었습니다


카드회사사장님이나 직원이나 카드를 소비하는 국딩들

영어가 익숙치 않았던 그시절의 우리들…

Guile 걸레를 추억합니다
추천 0
rank찌노메라 2023-03-17 (금) 14:56
UCC시절 실제로 맨몸으로 차한대를 부시던 실사판  상남자 아재가 있었는데..
추천 0
rank카일리언 2023-03-17 (금) 14:57
저거 개꿀잼인뎅
추천 0
rank나가토유키 2023-03-17 (금) 15:03
이거 그 백옥당같은애가 장풍 펑펑 쓰던 그거 아님?
추천 0
rankAmuren 2023-03-17 (금) 15:03
바이슨은 인민군 같네
추천 0
rank미호크 2023-03-17 (금) 15:36
반담형의 스트리트 파이터 인줄 알았네요 ㅋㅋ
추천 1
rank오함마살인마 2023-03-18 (토) 11:57
바이슨 어머니가 출가해서 산 속 암자에 혼자 살고있음
추천 0
rank모노리스 2023-03-19 (일) 14:38


이거 어렸을때 한번쯤은 다 봤을텐데?!
추천 1
rank머스탱대령 2023-03-19 (일) 14:45
장지아프 박세범님은 그래도 안면이 있네요 ㅎㅎ
추천 0
rank마음속양심 2023-03-19 (일) 14:45
장지아프 ㅋㅋㅋㅋ
추천 0
rank전설의왕게 2023-03-19 (일) 14:46
중학생 때 비디오 가게에서 빌려서 친구 집에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추천 0
rank킹재규어 2023-03-19 (일) 14:49
내가 이걸 빌려 봤지.....
추천 0
rankNEXTEP 2023-03-19 (일) 14:53
규리에서 뿜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유자나무 2023-03-19 (일) 15:03
이거 찍을때 배우들은 어떤 기분이었을지 궁금하네 ㅎㅎ
추천 0
rank허니지 2023-03-19 (일) 15:16
맹구나오는 건가?
추천 0
     
       
rank슈퍼그레이트 2023-03-19 (일) 17:26
@허니지

그건 맹구짱구 스트리트 화이어
추천 0
rank儉而不陋華而… 2023-03-19 (일) 15:22
이거 비디오로 보다가 테이프 늘어진거 생각나네 ㅋㅋ
추천 0
rank스덜스 2023-03-19 (일) 16:01
왜 다 야산에서 ...
추천 0
rankFerreros 2023-03-19 (일) 23:44
한때 저런 류의  삼류영화 많이 나오지 않았나요?

피구왕 통키.  북두신권.      드래곤볼  등등
추천 0
rank맹그 2023-03-20 (월) 03:02
레전드
추천 0
rankzoon 2023-03-21 (화) 10:59
켄 박상현님은 요즘도 영화에 자주 나옴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유 유머 연예인 디지털 주식 축구 야구 고민 기타
HIT인기 명예의전당
상담실
[중고차] 중고차 판매하고 싶습니다. new icon [신차]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풀옵션 견적 문의 new icon [대출] 안녕하세요 (1) new icon [컴퓨터] 맥스 150만원 견적 요청 합니다. (1) new icon [렌탈] 코웨이 정수기 설치후기 ~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