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사회
동물
주식
고민
영화
유머
맛집
인플
혼밥/혼술
정보
베스트
캠핑
연예인
방송
자동차
자유
정치
게임
키덜트
컴퓨터
상담실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6월12일~18일까지 [렌탈] 이온수기 렌탈 문의 [대출] 대환대출 문의 [보험] 제보험에서 부족한 부분과 이부분이 실비가 적용되는지 질문드려봅니다 [휴대폰] Z플립3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블박] 포르쉐 따버린 고속도로 순찰대 [댓글수 (63)]
낚시광    2022-05-22 (일) 22:51   조회 : 25022   공감수 : 80






전체공감수80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댓글 63댓글쓰기
북두찬양 2022-05-22 (일) 22:51
와 200을 어떻게 넘기지 무섭지 않나;;
추천 17 반대 0
반박시니말이… 2022-05-22 (일) 22:51
티비에서 개조해서 기존70보다 더 빠르다했던거같음
추천 10 반대 1
반박시니말이… 2022-05-22 (일) 22: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티비에서 개조해서 기존70보다 더 빠르다했던거같음
추천 10
     
       
heesh 2022-05-22 (일) 23:07
@반박시니말이맞음

ㅇㅈ 프락셀하면 소리가 다름 빽차는
추천 0
     
       
Gasm 2022-05-22 (일) 23:07
@반박시니말이맞음

아닙니다ㅋㅋ
추천 0
     
       
주술사 2022-05-22 (일) 23:11
@반박시니말이맞음

순정입니다

3.3 만 해도 국내고속도로에서 지칠공이 못잡을차 단한대도없음
추천 4
     
       
스푸 2022-05-23 (월) 00:07
@반박시니말이맞음

아직도 구라 정보 믿고 있는 사람이 있구나...
추천 0
북두찬양 2022-05-22 (일) 22: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200을 어떻게 넘기지 무섭지 않나;;
추천 17
     
       
디스코파티 2022-05-23 (월) 00:39
@북두찬양

국산차는 그만큼 안밟아봐서 모르겠는데
제가 탄 외제차는 200 넘어도
한손으로 운전할만큼 불안하지않아서
뚫리면 밟게됨
추천 0
          
            
거북이등딱지 2022-05-23 (월) 01:49
@디스코파티

국내에선 국산차 불안의 문제가 아니라 준법정신의 문제죠
뚫리면 밟게됨은.. 어차피 카메라에 브레이크 밟아가며
구간단속은 크루즈 켜가며 밟는거잖아요..

구간단속에서 뚫렸다고 200 밟나요??
추천 2
               
                 
디스코파티 2022-05-23 (월) 22:15
@거북이등딱지

200 무서워서 어떻게 밟냐는 댓글보고 남긴겁니다
추천 0
                    
                      
거북이등딱지 2022-05-25 (수) 10:32
@디스코파티

뚫리면 밟게 된다면서요..
그럼 구간단속에서도 뚫리면 밟으시죠..
외제차도 있으신 냥반이 벌금 그거 아까워서 안밟으시나..
외제차로 과속하며 드라이빙 손맛은 느끼고싶고..
법은 지킬생각 없고 벌금은 아깝고 그렇죠??
추천 0
                         
                           
디스코파티 2022-05-25 (수) 18:18
@거북이등딱지

추천 0
피콜로 2022-05-22 (일) 22:51
약빤거 아니면 경광등 싸이렌에 멈추지
추천 1
롱양말 2022-05-22 (일) 22:51
운전실력차이도 있음.. 스포츠 드라이빙 안배우면 거의 따임..일반인은 직진에서만 속도내고 고너들어가면 쥐약임..
추천 2
     
       
냥냥하게 2022-05-22 (일) 22:51
@롱양말

맞아요 사고 영상들 보면 고속주행 중 피하려고 살짝 틀었는데 자세 못 잡아서 사고 나더라구요
추천 0
     
       
PaLaDinS 2022-05-22 (일) 23:05
@롱양말

일반적으로 고속주행 경험자 즉,직발말고 S코너 진입하면 80%이상이 브레이크에 발이 저절로 가게됩니다.
그날 운전자의 상태도 중요하지만,  고속주행은 길도 네비없이 잘 알아야하지만,멀리보는 시야와그것을 빠져나갈 예상코스를 미리 다각도로 정해야하고 특히 자신의 자동차의 직발 코너발  상태를 잘 아는 운전자가 운전을 잘하는거죠.
두 차선에서 두차량이 잘 달리다가도 자신의 차가 외제차라도 평상시 차량없던 시간에 달리는것과 차량들이 있을때 고속주항은 말그대로 순간 목숨걸고 달리는것과 동일합니다. 누구나 좋은차  다주고 달리랑션 직발은 다 달립니다.그걸 자신이 운전잘하는거라고 착각하는 운전자가 많죠. 그 자만심에 외각고속이나 일반고속도로에서 순간 경차에게 일정거리구간에 따이면 얼마나 쪽팔린건지 알껍니다. 안전운전은 쉬운게 아닙니다.
안전운전은 나를 잘 다스려서  운전하는것이 안전운전입니다.
추천 3
     
       
arcoagen 2022-05-23 (월) 00:59
@롱양말

고속도로순찰대 경찰관들은 스포츠 드라이빙 이라든지 전문 운전 훈련 받은 사람들이 담당하는 건가요?
추천 0
          
            
양탄자 2022-05-23 (월) 01:12
@arcoagen

예전에 방송 보니까 전문 드라이빙 교육, 심폐소생술 교육 등을 따로 받더라고요.
추천 0
가자거기로 2022-05-22 (일) 22:51
제네시스 보이면 감속해라 ㅋㅋ
추천 0
심시티매니아 2022-05-22 (일) 22:51
벌금이 저렴하니 달고 뛰나보네...
추천 0
뚱보곰 2022-05-22 (일) 22:51
재미로 과속하는거랑 일로 과속하는 차이죠
뭐든 많이하면 실력이 늘어요
추천 0
관리는하냐 2022-05-22 (일) 22:51
운전 훈련 받은 경찰들이 모는건 아마추어들하고 다르다고 들은 적 있음. 물론 그거 말해준 놈도 경찰이라 후까시 좀 잡았겠지만
추천 0
kdhes 2022-05-22 (일) 22:51
포르쉐 차주 입장에선 벌금정도야 뭐...
추천 0
     
       
고스트으 2022-05-22 (일) 22:51
@kdhes

현장에서 적발돼는 경우 20km 이상 초과시 벌점도 있음..,
추천 1
          
            
타다샤 2022-05-22 (일) 22:51
@고스트으

현장 적발 특전이죠.
보통 카메라에 찍히면 보내는 상품권은 할인 상품권입니다.
네가 인정하고 벌금 내면 20% 깍아주고 벌점도 없는데 인정 안하면 원래대로에 벌점도 준다. 가 상품권에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현장 적발은 인정하고 말고가 없어서...
추천 0
               
                 
hanaBee 2022-05-22 (일) 22:51
@타다샤

인정해서 벌점 없는게 아니고 운전자 특정이 안되니 차량에 부과하는게 과태료고 벌점없이 벌금만 나오는겁니다
20% 할인해주는건 사전납부에만 할인 해주는것이고 벌점+벌금쪽이 오히려 금액은 쌉니다
내가 운전했소 라고 인정하는게 벌점+벌금쪽입니다 그런데 금액 조금 싸다고 벌점 먹는 사람은 없겠죠?

경찰 현장적발은 차량이 아닌 운전자에게 범칙금을 부과하기때문에 벌점과 벌금을 동시에 받게되는거구요
추천 3
                    
                      
vega201 2022-05-22 (일) 22:51
@hanaBee

거기에 덧붙이자면 나중에 보험료도 올라가요...그래서 딱지 날라오면 그냥 운전자 확인없이는 20프로인가 더 비싸지만 그냥 내는게 더 이득일 수 있음
추천 0
               
                 
고스트으 2022-05-22 (일) 22:51
@타다샤

현재글로 봐서 현장적발이고,  저정도 속도로는 20km 이상 초과했을테니,
벌점도 있을것으로 보이도..    현장적발 벌점 있다고 댓글 단 겁니다..
현재글은 제대로 보셨는지,,??
추천 0
               
                 
면상 2022-05-22 (일) 23:04
@타다샤

인정한게 아니라 운전자를 특정할수 없어서 그런겁니다;;;
추천 0
     
       
피소금 2022-05-22 (일) 23:18
@kdhes

요즘 포르쉐 중고가가 비싸져서 카푸어들도 많이 사더라고요.
추천 0
     
       
추추사랑 2022-05-23 (월) 00:15
@kdhes

200km넘음 경찰서 출두~~
추천 0
정서순화 2022-05-22 (일) 22:51
저 G70 속도 제한 풀고, 좀 더 강한 엔진이랑 섀시 보강했어요.

왜냐하면 경찰 장비 달면 차가 훨씬 무거워진다고 하네요.
추천 0
     
       
조오단2 2022-05-22 (일) 23:13
@정서순화

우리나란 엔진스왑 불법입니다만?
추천 0
          
            
마키넨 2022-05-22 (일) 23:17
@조오단2

동일 제조사 엔진으로 스왑은 합법입니다. 그리고 스왑했다는 말은 없는데요
추천 0
     
       
주술사 2022-05-22 (일) 23:20
@정서순화

순정으로도 따라잡아요 순정 3.3으로 고속도로암행뗘도

못잡을차없는데 뭔...
추천 0
프리맨2 2022-05-22 (일) 22:51
공도는 트랙과 전혀 다른데다가 운전실력이 저런 칼치기들하고 고속도로순찰대 최고베테랑하고 게임이 안되죠.

g70이전에는 소나타2.0터보로도 다 잡고 다녔습니다. 게다가 멈추라 방송하는데 어지간한 미친놈 아니고서야..ㅋㅋㅋ
추천 0
Gecko 2022-05-22 (일) 22:51
90년대에 아우토반에서 엘란트라 한테도 따임     

https://www.youtube.com/watch?v=KCYHeY168jM
추천 0
     
       
폭풍속으로65… 2022-05-22 (일) 23:00
@Geck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않봐도 그당시 광고가 기억나네요...
아우 쪽팔려....
추천 0
소이힛 2022-05-22 (일) 22:51
요새 인제 서킷 많이들 다니시기 때문에, 일반인이라고 막 그렇게 제어 못하고 그러지 않아요;;;
추천 0
TRASH★ 2022-05-22 (일) 22:51
암행 늘려야겠네요 고속도로혼란주는 사설렉카 들도 잡았으면
추천 0
mist 2022-05-22 (일) 22:51
저런건 벌금 얼마나 나오나요?
추천 0
르로이사네 2022-05-22 (일) 22:51
유머글이라 진지빨긴 뭐하긴 한데...

우리나라같이 구간이 좁고 통제하기 좋은 도로에서는
마약이나 살인정도 아니고서야
바로 서는게 맞죠.

추가로 사진상 포르쉐가 카이맨인지 911인지 모르겠는데 카이맨이면 s건 gts건 추격 가능합니다.

제원상 g70 3.3t 제로백이 순정 4초대인데 현대에서 칩튠을 해줬다는 루머가 있으니... 실제로는 페람포 고급모델 아니면 다 따는게 맞습니다.
추천 0
붉강 2022-05-22 (일) 22:51
예전에 영상에 나온 경찰분 얘기로는 속도 단속 카메라보면 속도 줄여서 따라갈 수 있다고 하셨고

만약 못 따라 갔다고 해도 뒤쫓을 때 번호판 나오게 촬영하기 때문에 과태료 처분은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추천 0
몸통새 2022-05-22 (일) 22:51
따이다는 표현이 뭔 뜻이야?
추천 0
     
       
토렌트러브유 2022-05-22 (일) 22:51
@몸통새

따라 잡는다는 뜻이야
추천 0
사향바타나 2022-05-22 (일) 22:51
모든 도로에서 암행순찰차 돌아댕긴다고
현수막까지 걸어놨는데...
수입의%로 과태료나 범칙금을 내게만들어야함 ㅋㅋ
추천 0
MARJORIE 2022-05-22 (일) 22:51
근데 당연히 잡힐수밖에 없지 않음??

과속운전자들은 지들이 법을 어기는 것을 알면서도 나몰라라 밟는거라 약에 취한거 아니면
멈추게 돼있을거 같은데요

암행은 합법적으로 쫙 밟을 수 있고..운전도 조직내에서 잘하는 사람이 뽑혔을테니 ㅋㅋ
추천 0
E클D젤 2022-05-22 (일) 22:51
국산차로 포르쉐 절대 못따라옵니다
추천 0
     
       
주술사 2022-05-22 (일) 23:21
@E클D젤

3.3 드래그 뛰는거아니면 단속으로 따라가는거면 포르쉐 잡고도남음;;
추천 0
     
       
호랑말코비치 2022-05-22 (일) 23:26
@E클D젤

스펙으로는 당연히 안되지~
근데 도로에서는 그냥 냅다 밟을 수 만은 없다는 것.
어차피 무전 쳐서 톨게이트마다 지키고 있을텐데 기름 다 떨어질때까지 달릴 병신도 없고....
추천 0
지은이찌찌 2022-05-22 (일) 22:51
댓글에서 말하듯 도망치고 그냥 벌금 상품권 받는게 좋읗듯...잡히면 벌점잇으니
추천 0
RICC 2022-05-22 (일) 23:01
게임마냥 튈려면 고작 G70을 못 뿌리칠까요....

포르셰도 포르셰 나름이긴 하지만 어지간한 포르셰들은 작정하고 달리면 다 쨉니다.

근데 뭐 여기가 미국마냥 드넓은 도로와 허허벌판이 있는데다 인적사항 등록도 안 되는 나라도 아니고

이 좁아터진 코딱지만한 땅덩어리에 도로도 짧은 나라에서 경찰이 경광등키고 쫓아오는거 째서 뭐하나요....징역살이나 하지

이 논리면 뭐 봉고나 포터에 테크니션마냥 K4유탄발사기 적치해놓고 협박하면 벤틀리 딴다는 소리랑 뭐가 다를까 싶네요
추천 0
     
       
H마스 2022-05-22 (일) 23:41
@RICC

본문에도 있지만 국내 도로 특성상 암만 포르쉐라도 운전실력이 ㅄ이면 다 잡힌다는 흐름인듯.
게임에서도 피지컬 손고자들은 여기저기 꼬라박고 경찰 따돌리지도 못합니다
추천 0
          
            
RICC 2022-05-23 (월) 01:11
@H마스

뭐 다 맞는 말입니다만

운전실력이 되고 도로여건이 꽤 괜찮다고 쳐도

이 나라에서 포르셰 끌면서 먹고사는 놈이 굳이 경찰 째고 현상수배범이 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대충 벌금이나 심해봐여 면허정지로 끝날 일을.....
추천 0
미김미김 2022-05-22 (일) 23:57
이거 인터뷰였던가 국산차가 따라오길래 밟았다고 유퀴즈에서 그러던데
추천 0
린뎅 2022-05-23 (월) 00:11
포르쉐 할애비라도 카메라 앞에선 감속해야 되니 어차피 다 따라 잡겠죠
심지어 g70 3.3은 순정상태에서도 270 리밋일걸요
추천 0
독존 2022-05-23 (월) 00:15


벌점 60이면 ㄷㄷㄷ 해야죠
추천 2
     
       
지나가라어서 2022-05-23 (월) 00:51
@독존

벌점먹고 면허 취소대도 무면허 최대 300만원
매일 무면허 걸리는것도 아니고, 그까이꺼 포르쉐 오너에게 푼돈.
추천 0
nemio 2022-05-23 (월) 00:25
위에 g70오너들 몇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너범인아니지 2022-05-23 (월) 01:36
와~ 잡으면 기분 좋을 듯
추천 0
스타그 2022-05-23 (월) 01:50
가족 일로 진짜 급하게 고속도 150 밟아봤는데 그 이상은 무섭더라구요..;;
추천 0
ranterz 2022-05-23 (월) 02:26
암행순찰차 노튜닝이요~ 경찰에서도 노튜닝이라고 했고
제조사에서요 노튜닝이라고 했어요 뉴스기사를 못찾것네요
비슷한거 올려요

https://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27322
추천 0
oldman 2022-05-23 (월) 07:13
120만 넘으면 무섭던데 저 양반들은 안 무섭나
추천 0
알지롱 2022-05-23 (월) 11:41
예전에 아우토반에서 230까지 밟아 봤는데 졸라 겁나더라... 느낌상 200까진 컨트롤 하겠던데 그이상은 못할듯..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