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이혼한 구혜선 근황.jpg
rank옴이요    2024-05-17 (금) 14:41   조회 : 37440   추천 : 80 추천













.

댓글 102
댓글쓰기
rank푸른권율 2024-05-17 (금) 14:45
정말 뻥치고있네....에휴...아직도 방송에서 불러준다니. 절레절레~~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34
nogood
반대 6
rank잿빛도화지 2024-05-17 (금) 14:47
방송에서 나오는 모든 모습이 극단적으로 꾸며지게 기획된 사람이란 생각밖에 안듬
진솔한 모습이 보이지 않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0
nogood
반대 5
rank暗黑鬪氣 2024-05-17 (금) 14:50
둘이 나와서 서로 거지코스프레 하기 바쁨..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2
nogood
반대 3
rank마법시 2024-05-17 (금) 14:48
이상민이 개척한 길을 잘 따라갈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6
nogood
반대 2
rank미나루 2024-05-17 (금) 14:52
많이들 모르지만 자기 돈으로 영화 찍는다고 돈 많이 날렸음.
무슨 사업 한다고 돈 많이 날렸고. 저런거야 컨셉 같지만서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nogood
반대 3
rank초코단테 2024-05-17 (금) 14:43
엥...?
자산 좀 있을텐데 어쩌다 ㄷㄷ
추천 1
     
       
rank스타그 2024-05-17 (금) 14:47
@초코단테

많이 번 만큼 많이 쓰고 관리 못하면 탕진은 순간이지 않을까요
good 추천 7
     
       
rank도롱뇽뇽 2024-05-18 (토) 13:47
@초코단테

영화와 사업으로 망했죠~~ 그리고 저건 그냥 방송이지 그 이상도 그이하도 아닌듯합니다.
추천 0
rank푸른권율 2024-05-17 (금) 14: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말 뻥치고있네....에휴...아직도 방송에서 불러준다니. 절레절레~~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34
rank백선생처럼 2024-05-17 (금) 14:46
추천 0
rankGoyu 2024-05-17 (금) 14:46
안재현도 통장에 돈없다고하고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추천 1
     
       
rank베이런 2024-05-17 (금) 23:26
@Goyu

안재현 드라마 끝난지 1 년도 안됬는데 무슨 통장에 돈이 없어 그걸 믿는 사람이 아직도 있구나 ㅋㅋ
추천 3
rank잿빛도화지 2024-05-17 (금) 14: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모든 모습이 극단적으로 꾸며지게 기획된 사람이란 생각밖에 안듬
진솔한 모습이 보이지 않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0
rank나빴쪄이이잉 2024-05-17 (금) 14:48
컨셉 오지네 ㅋㅋ
good 추천 7
rank마법시 2024-05-17 (금) 14: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상민이 개척한 길을 잘 따라갈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6
rank暗黑鬪氣 2024-05-17 (금) 14: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둘이 나와서 서로 거지코스프레 하기 바쁨..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2
rank미나루 2024-05-17 (금) 14: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많이들 모르지만 자기 돈으로 영화 찍는다고 돈 많이 날렸음.
무슨 사업 한다고 돈 많이 날렸고. 저런거야 컨셉 같지만서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rank엔홀드 2024-05-18 (토) 08:40
@미나루

저예산에 독림영화 그것도 7~9년전 아닌가.? 결혼하기전.
상받기 위해서 한듯.  그 뒤로 없지 않나?
드문 드문 이것저것하면서 뉴스에 나오고 그림그린다고 뉴스에나고오.
또 상받았다고 나오고.
연기는 그지갓고. 그냥 예전 얼짱으로 방송국에서 불러주니. 계속 불러주는듯..
추천 0
          
            
rank훼휴지 2024-05-18 (토) 09:36
@엔홀드

그 저예산 독립영화 자체도 돈 많이듭니다. 어떻게 꾸리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회차만 나가도 실비가 1~2천씩은 터지니.... 아무리 독립영화라도 5~10회차는 찍을테고, 편집에 후반에 녹음에..
추천 2
rank말뚝법사 2024-05-17 (금) 15:04
이번엔 그런 컨셉이군요 가난 도둑질
goodgood 추천 11
rankmaryjane 2024-05-17 (금) 15:04
컨셉에 오백원 검
good 추천 7
rank순수한불독 2024-05-17 (금) 15:06
애능인과 달리 배우들은 일없음 쫄쫄굶음.. 컨셉이라고 하기 어렵긴해
추천 4
     
       
rank앵두주세요 2024-05-18 (토) 12:43
@순수한불독

애능인은 진짜 신박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ㅋㅋㅋ
추천 0
rank만점돌파 2024-05-17 (금) 15:16
방송 몇번만하면 일반 직장인이 버는 월급 몇배로 받음.
추천 2
rank지몽잉 2024-05-17 (금) 15:32
컨셉을 너무 많이 하셔서
추천 1
rank은빛고냥이 2024-05-17 (금) 15:37
하고싶은건 많고 능력은 없고..
추천 2
rank숨쉬기운동달인 2024-05-17 (금) 15:42
약간 쫌 이상한 사람 같음;;;
추천 2
rank힘찬하루네 2024-05-17 (금) 18:09
이혼전 안재현 한테 집도 달라고 해서 줬던거 같은데
good 추천 9
rank그대를 2024-05-17 (금) 18:11
ㅈㄹ하네;;;;
추천 0
rankcaf2 2024-05-17 (금) 18:14
컨셉으로 차도 경차로 샀나..
뭘해도 믿음은 안가는..
추천 2
rank우엉조림 2024-05-17 (금) 18:16
또도졌네
추천 0
rank욱낙이연0313 2024-05-17 (금) 18:17
여러분..저 방송이 셀럽이나 연예인들 주마다 3명 출연십겨서 근황을 전하고..2명은 진짜고..1명은 제작진이 던져준 대본대로 하는..패널들이 3명 중 가짜가 누구인지 맞추는 겁니다.이게 진짜일수도 있고..가짜일수도 있습니다
good 추천 6
     
       
rank무당왕이될테다 2024-05-18 (토) 12:40
@욱낙이연0313

진짜요? ㅎㅎ
추천 0
     
       
rank눈꽃나무 2024-05-18 (토) 12:47
@욱낙이연0313

진용진,구혜선,추성훈 셋중에 진용진과 구혜선은 진실, 추성훈은 설정이라고..
그 결과마저도 대본일 확률이 높습니다만 결과는 그렇다네요.
추천 0
rank기승전떡 2024-05-17 (금) 18:24
저건 그냥 차박 아니냐 ㅅㅂ ㅋㅋㅋㅋ
추천 0
rankGorgo13 2024-05-17 (금) 18:28
참 열심히 노력하면서 사는 사람 같음. 20살이나 어린 친구들하고 경쟁하면서도 저런 성적을 낸다는건 어지간한 노력으론 불가능 하죠.
추천 3
     
       
rank띵기 2024-05-18 (토) 11:47
@Gorgo13

방송은 무조건 믿지말고 거짓과 진실사이에서 무게를 두고 파악 좀 하세요 방송도 컨셉에 따라서 시청률이 올라가고 내려가는데 시청률만 생각하는 티비에서 무슨 진심이 있고 진실이 있겠냐구
추천 1
          
            
rankGorgo13 2024-05-18 (토) 16:08
@띵기

띠 동갑들하고 같이 대학생활을 했었기에,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기에 하는 말입니다. 학교 생활을 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건 사실 아닌가요? 글의 요지를 좀 제대로 파악하길..
추천 0
               
                 
rank띵기 2024-05-18 (토) 16:44
@Gorgo13

이런분들이 계시는군요 뭐 존중합니다 취향차이니
추천 0
                    
                      
rankGorgo13 2024-05-18 (토) 16:59
@띵기

제가 글을 적은 뜻이 파악 안되나요? 나이 40에 학창 생활한거 팩트.거기에 대해 공감한 댓글.  구혜선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 인터넷 여론에 편승해서 욕하는건 본인.  누가 현실 구분 못하는지 이해 안되나요?
추천 0
                         
                           
rank띵기 2024-05-19 (일) 15:37
@Gorgo13

믿고 싶은게 있으면 믿으시면 됩니다. 남한테 강요하지말고
추천 0
                    
                      
rankGorgo13 2024-05-19 (일) 22:26
@띵기

제 글의 어디가 강요하는 거에요? 팩트를 얘기하는데 딴 소리만 하니 참 답답하네요. 나 같으면 그시간에 검색 한 번 해 보겠습니다.
추천 0
     
       
rankbadugi77 2024-05-18 (토) 14:27
@Gorgo13

상장을 보니까 정말 그렇네요.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써브듀 2024-05-17 (금) 18:31
김원준이 부릅니다!
추천 0
     
       
rank독대 2024-05-17 (금) 22:20
@써브듀

Show.. show.. show.. show.. show..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영혼을 담아서 ~~ 구라를 치는거야~
추천 2
rank옆집아자씨 2024-05-17 (금) 18:32
어찌라고
안불쌍함
추천 0
rankOo00OooOO 2024-05-17 (금) 18:35
지랄 쌈을 쳐싸 드세요.
추천 2
rank부정출발 2024-05-17 (금) 18:42
잘 헤어졌네
추천 0
rank세종대왕이도 2024-05-17 (금) 18:45
세상 쓸때없는게 연예인 걱정..ㅋ
추천 1
     
       
rank눈꽃나무 2024-05-18 (토) 12:43
@세종대왕이도

쓸데
추천 0
rank브링잇온 2024-05-17 (금) 18:46
개관종..
추천 0
rank그러지마제발 2024-05-17 (금) 18:50
프로그램 타이틀 좀 보고 댓글 좀 달지들.....진실 혹은 설정이래잖수.......기레기들 제목 뽑는 수준하곤....그걸 고대로 퍼오는건 또 머고.....
추천 3
rank심시티매니아 2024-05-17 (금) 19:07
연예인이라는게 보통 멘탈로는 할 수 있는게 아니구나 싶다.
추천 0
rank퀴클롭스 2024-05-17 (금) 19:16
이토도 병신 천지구나..
추천 3
rank랜디113 2024-05-17 (금) 19:22
관찰예능을 믿어?
그걸 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로아르 2024-05-17 (금) 19:23
에휴.....
추천 0
rankTerryZ 2024-05-17 (금) 19:25


추천 2
rankTubby 2024-05-17 (금) 19:43
시험기간이래잖아
추천 1
rank빚의나라 2024-05-17 (금) 19:57
차 조수석에서 자는거 무지 힘듬요...진짜로 잘 잤다면 그건 그거 나름대로 대단한거...물론 방송이니 풀 버전은 없을거고...그러니 조금 자다가 좋은데 가서 자고....다시 차에 와서 찍었을지도 모르는거...방송은 주작이 많아서 믿으면 안됨요..
추천 0
rank나스레짐 2024-05-17 (금) 20:12
뭘하든 일반인보다는 사정좋고 잘살거라 불쌍하지도 안타깝지도 않음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림링 2024-05-17 (금) 20:25
응?
추천 0
rank하루이나 2024-05-17 (금) 20:29


추천 0
rankdifvcsth2 2024-05-17 (금) 20:37
내용보니 공부 하려고 시험때 차에서 잔다 수준이구만 뭔 거지로 언플을하나
추천 3
rank아갓씨 2024-05-17 (금) 20:40
아니 적당히 해야 믿지....
추천 0
rank하늘까시 2024-05-17 (금) 20:55
설정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이네요.
추천 0
rank니코니코니18 2024-05-17 (금) 20:56
옛날 공부하던 생각나는구만
지금와서는 ㅈ같이 학교 다녔던거 혐오하지만
마음 맞는 얘들이랑 같이 공부한 것만 후회가 되지 않는다ㅋㅋ
근데 저정도로 공부하진 않았고 시험 2~3주전 쯤부터 자취방에서 날 재워준
얘들이 고마울 뿐이네ㅎ
추천 1
rank독존 2024-05-17 (금) 21:01
에휴... 콩깍지 씌었던 안모씨만 짠하네
그나저나 tvn에서 저러면 안되는거 아니냐?
추천 1
rankjudgbg 2024-05-17 (금) 21:38
과거 언행 행적을 보면  어떤사람인지 조금은 알수 있죠
이사람은 너무 위험한 사람이에요
추천 2
rank슬림덕 2024-05-17 (금) 22:46
이런 사람한테 찍히면 진짜 위험함.
추천 0
rank낙카산 2024-05-17 (금) 23:38
귀신들렸나 관종짓이여
추천 0
rank새대갈 2024-05-17 (금) 23:56
저분 저렇게 나와도 예전 기사들보면 이것저것 할줄 아는것 많은 능력자임...

우리가 걱정할만한 사람은 아님...
추천 0
rankIGLi 2024-05-18 (토) 00:05
진짜인지 아닌지 몰라도
학점 높은건 대단하네요
추천 2
rankIMissYou 2024-05-18 (토) 00:16
흠냐
추천 0
rank야사카 2024-05-18 (토) 00:37
제일 쓸데없는게 ...
추천 0
rank아사도짱 2024-05-18 (토) 00:40
구라선이 아직도 방송에...
관종은 관심 끄는게 답..
추천 0
rankPinnacleL 2024-05-18 (토) 01:17
엽기 혹은 진실  그런건가
추천 0
rank상숙달림이 2024-05-18 (토) 03:53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4-05-18 (토) 03:58


추천 0
rank르시엘 2024-05-18 (토) 04:21
관심주지마십쇼.

그래봐야 저런거 찍고 광고좀 돌리고 하면

빚은 금방입니다.
추천 0
rank여자와아이는놔줘 2024-05-18 (토) 04:51
저런건 고추를 뜯어버려야됨
추천 0
rank바람이머무는 2024-05-18 (토) 04:54
암만 저래도 연예인 걱정은 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ㅌㅌㅌ
추천 0
rankzzins 2024-05-18 (토) 05:00
특별한 주거지가 없다.

1. 엄마집에서 왔다갔다하다가 가끔 시험때 이렇게 한다.
2. 사실 학교앞에 공부방에서 살았다. 막학기 3개월 단기계약을 못한거다.

뭔가 앞뒤가 안맞는다는 생각이 안드나?
PD는 편집하면서 이게 아닌데~ 뭐 이런생각 안드나?

구혜선은 참...

전남편이 볼수록 불쌍함..

성균관대는 10년을 휴학해도 다시 받아주나보네?  성대가 보살이네..
추천 0
rank그럭즈라 2024-05-18 (토) 05:14
여러분… 저거 프로그램 타이틀좀 보시고… 화면 왼쪽 위에…
추천 0
rankmmsos0 2024-05-18 (토) 06:51
.._?
추천 0
rankqor가면 2024-05-18 (토) 07:07


추천 0
rank언제나아침 2024-05-18 (토) 07:12
시청율과 관심 유발자들의 가난 도둑질.
추천 0
rank품위있는딩고 2024-05-18 (토) 07:26
이거 진실혹은 거짓 컨셉 방송인데 이걸로 까덴다 병신들이 ㅎ
추천 2
rank감자먹는하마 2024-05-18 (토) 08:39
이분 살아있었네 조용하면 한번식 나오는구나 이슈로 먹고 사는 방법인가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5-18 (토) 08:39
설정이 좀 과하군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4-05-18 (토) 08:50
어휴 진짜 깝깝하네
추천 0
rank루레이 2024-05-18 (토) 09:06
아니 ㅋ방송 제목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가라티알 2024-05-18 (토) 09:35
연예인 걱정은 뭐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작은애 2024-05-18 (토) 10:23
전남편은 그래도 이혼하고 모아둔돈 관리하면서 잘사는것같은데
추천 0
rank보물금고 2024-05-18 (토) 10:35


추천 0
rank현준사랑해 2024-05-18 (토) 11:07
재현아 잘했다
추천 0
rank나너좋아해 2024-05-18 (토) 11:42


구혜선 어떻게 저렇게 참 인생 몰라요....
구혜선 뭐냐 tv나오는거 싫어....
2가지 부류가 있음..
하지만 난 아직도 이런 영상을 보면서 이렇게 생각한다.... ㅇㅇ
추천 0
rankLUVTOME 2024-05-18 (토) 12:14
연기자가 방송에나와서 연기를 하는데 왜 다들욕함?
발연기라서 그런가
추천 0
rank술렁덩크 2024-05-18 (토) 12:31
안재현 얘없을때 빨리 헤어지기 잘했다...
추천 1
rank한사발 2024-05-18 (토) 13:05
규현이 안재현과 친분때문에 자리 비워준 거네
추천 0
rank개차방 2024-05-18 (토) 13:35
이거 보고 그대로 믿는 등신 없지?
추천 0
rank이슈카 2024-05-18 (토) 13:41
실패를 했으면 다시 쌓아야지 왜 거지가 되려는 거야? 그게 속 편하나?
추천 0
rank사나쯔위 2024-05-18 (토) 13:44
이분은 부고 소식도 사절 하겠습니다
추천 0
댓글 전체 보기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