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사회] 한국의 저출산 근황을 알아보자.jpg
rank옴이요    2022-11-29 (화) 22:42   조회 : 4811   추천 : 32 추천


.

그만, 알아보자. ㅎㄷㄷ

Georg Simon Ohm (1789-1854)
Ohm shows "You can't be perfect if you can't stop or wait."

모두 서로 행복하시길.
image
댓글 11댓글쓰기
rank다르게생각하… 2022-11-29 (화) 22:46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어야 하는데
우리나라는 노인들이 민주주의를 앞세워 무슨짓을 할까
추천 0
rank강세이 2022-11-29 (화) 22:49
결혼식장 - 장례식장은 구조변경이 쫌 걸린다 해도

어린이집- 요양원은 거진 차이가 없지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2-11-29 (화) 22:53
어린이집은 소수화되면서 점점더 비싸질꺼고
노인집?은 점점 보편화될꺼고

지금 돈 냄세 잘 맡는 분들 건물사들이면서
요양복지 시설 인허가 엄청 받고 있음
(운영 보조금도 많이나오는듯)
추천 1
rank여비서는꽃뱀 2022-11-29 (화) 23:07
니 국민연금 날릿다
추천 0
rank해초마사지 2022-11-29 (화) 23:20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어린이집 보다 요양보호소가 낫지 정부 보조금 나오지 유치원 애 엄마들 처럼 극성인 보호자 드물지 유치원처럼 많이 받을 필요도 없고 소수 인원만 받아도 운영가능하지
추천 0
rankIIII 2022-11-29 (화) 23:21
때때로 내가 태어났다는 것에 다행이다라고 느끼기도 함.
나 또한 애 낳을 생각 없기 때문에..
추천 1
rank듀랜달 2022-11-29 (화) 23:33
정치하는 새끼들이 지들 욕심만 부리니 당연한 결과지. 국짐은 원래부터 어떻게 하면 본인들 사리사욕 챙기면서 나라 망하게 해서 빨리 팔아먹고 싶어했고, 민주당도 서윗 중년 마인드에 찌들어서 여심 잡는다고 븅신같은 정책으로 갈라치기에 열중했으니. 현재 애를 낳고, 앞으로 애 낳아야 하는  30대 아래 세대들 서로 싸우게 해서 출산률 완전 박살에 말뚝을 박아버림.
추천 0
rank보이지않는형… 2022-11-30 (수) 00:13
최초로 학교 없는 나라 되면 신기하겠다
추천 0
rank별명싫어 2022-11-30 (수) 14:37
그냥 소멸되는게 나을듯....
추천 0
rank쫄졸이 2022-11-30 (수) 20:46
웃픈현실...
추천 0
rankERIKAMOKA 2022-11-30 (수) 21:03
뭐.... 다시 일본 밑이나 중국밑으로 들어가겠구먼...
머지않아...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렌탈] 냉온정수기 렌탈문의드립니다. new icon [인터넷] 인터넷 개통했습니다. new icon [컴퓨터] 게이밍 피씨 견적 다시 부탁합니다.. (1)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폴드4 new icon [중고차] Bmw 528i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