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자유] 역대 최악의 윤일병사건.jpg
rank불오징어 2024-02-28 07:52 조회 14,243 추천 103 댓글 44


eTo 불오징어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월간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4.02.28 08:17
참으면 윤일병 못참으면 임병장  안타까운 현실명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2
nogood
반대 0
rank유머엽기 2024.02.28 08:04
이사건이랑 밀양은 볼때마다 피꺼솟임

어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0
nogood
반대 0
rank이달룡 2024.02.28 08:36
살인마들 지속적인 근황이 인터넷에 올라왔으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nogood
반대 0
rank유머엽기 2024.02.28 08: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사건이랑 밀양은 볼때마다 피꺼솟임

어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0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4.02.28 08: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참으면 윤일병 못참으면 임병장  안타까운 현실명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2
rankworn57 2024.02.28 14:52
@돈진구일당파멸중

지금은 모르겠지만 당시에는 우리나라 군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한줄 명언
추천 0
rank최선을다하는삶 2024.02.28 14:53
@돈진구일당파멸중

관통하는 명언이죠
좆같은 현실에 더불어

부를 땐 국가의 아들
다치면 느그아들 죽으면 누구세요? ㅋㅋㅋㅋㅋ
시펄
good
추천 6
rank이달룡 2024.02.28 08: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살인마들 지속적인 근황이 인터넷에 올라왔으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rank영구정지 2024.02.28 16:21
@이달룡

사실적시 명예훼손이랑 개인정보법덕에 역고소미 조심해야함 게네들한테 과자줄수도있음.
추천 1
rank 익 명  2024.02.28 08:42
그냥 죽이는게 맞음. 다 죽여버려야됨.
goodgoodgood
추천 16
rank삼오공 2024.02.28 09:06
윤일병...죄송합니다...명복을 빕니다...ㅠㅠ
추천 3
rank샤이닝프로덕션 2024.02.28 09:10
GOP 출신입니다. 실탄과 슐탄 가지고 근무해서 그런지 가혹행위가 별로 없었네요.
다만 오지라 환경이 심하게 안좋았던 기억과 우물깨서 우물물로 씻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추천 1
rankCinex 2024.02.28 11:25
박영준 개새끼 보고있냐
전역한지 20년이 넘었지만 길가다 마주치면 가만안둔다
추천 2
rank외로운울산 2024.02.28 15:02
@Cinex

혹시 공군?
추천 0
rankCinex 2024.02.29 00:30
@외로운울산

ㅎㅎ 공군에도 개영준이 있었군요
육군 나왔습니다
추천 0
rank홍시단감 2024.02.28 14:10
530GP에 부대원 있어서 간부랑 가끔 갔었던 곳인데
거기에 있는 선,후임 한테 GP 생활 어떤지 물어보면 그 사건 이후로는
가혹 행위같은 터치가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3자 입장에선 그냥 평화로워 보임
전역하고 유튜브에 530GP 현장감식 동영상 보면서 오버랩 되니까 소름 돋더라구요
추천 1
rank목우촌우유 2024.03.02 15:33
@홍시단감

7통문 자주 갔었는데,
사고 이후로 530은 아스팔트깔리고, 안에 전체 리모델링하고 헬스장도 생겼었습니다.
GOP에서 내부 감시하면서 행정실에서 딴짓하면 전화해서
근무 제대로 서라고 했었더랬..ㅎ
추천 0
rank홍시단감 2024.03.02 18:26
@목우촌우유

맞아요 얘기 들어보니까 사고 이후로 옆 GP로 옮기고 공사해서
내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추천 0
rank최지현a 2024.02.28 15:02
13-1-2월/28사 정비대대 나왔습니다.
제가 군생활 중에 잊지 못하는 몇가지 사건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이동정비 지원 중대라서 신교대부터 gp gop 포병부대 뭐 안가본대가 없었어요.
그중에 어느 포병부대에 정비지원을 했었고...
4월에 잘 하지 않던 행보관님 저녁집합이 있었습니다. 윤일병 사건이었고 .. 곧 뉴스에 나올거다 라고 하시고 그때부터 선 후임간에 조심이 있었고
이를 이용했던 마편도 없지않아 있었구요.
다들 충격을 먹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세월호 사건이 있네요...

생각날때마다 빡이 칩니다. 평생 못 잊을거 같아요.
그래서 DP랑 오인용데빌 사연들 보면 좀 짜증났었던 기억이 있네요
추천 3
rank다른고릴라 2024.02.28 15:06
죽지마라
죽으려면 쏴죽이고 죽어라
그것이 정의다
추천 4
rank함무라비아재 2024.02.28 15:12
본문 대부분은 윤일병 사망사건인데 제일 위 530GP 사건과는 관계가 없는 별개의 사건임. 같이 붙여 놓으니 모르는 사람에겐 헛갈릴듯.
추천 2
rank옆집아자씨 2024.02.28 15:13
정신 못차리는 새끼가 하나 있네
명분이 좋네 쌍노무 새끼
내보내라 눈깔이랑 신장 뜯어 벌라니까
추천 0
rankThemDamn 2024.02.28 15:18
윤일병 사건 유튜브에 현장 검증 하는 동영상 있는데...보면 울화가 치밈.
추천 0
rankszabc123 2024.02.28 22:07
@ThemDamn

진짜 저도 그거 보면서 육성으로 쌍욕뱉었음......
첨엔 그냥 다른 사람 대려다 재연하는 줄알았는데 보다 보니까 당사자들이러다구요
추천 0
rank수학지존 2024.02.28 15:22
군대포함해서 하극상 3번정도 해봤습니다.
하극상이래봤자 때린건 아니고 조용한데로 불러서 '말도 안되는걸로 갈구면 폭발할거 같습니다.'
그 뒤로 안건드리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제가 생긴것도 착하지도 않고 운동 많이해서 온몸이 근육덩어리인데
저 괴롭히던 그 사람들은 아직도 이해가 안감 ㅋㅋ
추천 1
rank영구정지 2024.02.28 16:23
@수학지존

울퉁불퉁하게 생기신듯.
추천 0
rank미르나르쿠 2024.02.28 20:52
@수학지존

그냥 지들이 봣을땐 당연히 하는거겠죠 ㅋㅋ
지랄몇번하면 대부분 안건들임...
그래도 건들이면 크게 가야죠
추천 0
rank하늘땅별땅 2024.02.28 15:26
김일병 자살사건 가해자도 있죠
추천 0
rank체린 2024.02.28 15:30
시잘새끼들
추천 0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2.28 16:02
저런 사건을 완전히 종식시키는게 최고인데
못한다면 처벌이라도 제대로해야하지 않나
추천 0
rank개차방 2024.02.28 16:17
참으면 윤일병 안참으면 김일병
추천 0
rank비버u 2024.02.28 16:59
와 읽는데 너무 화가나서 몸이 덜덜 떨리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해자 ㅆㅅㄲ들
추천 0
익명 2024.02.28 17:11
출소한 사람들이 이번엔 누구를 죽일까 흥미진진하게 기다리겠습니다.
추천 0
rank정서순화 2024.02.28 20:42
요즘은 군대에서 스마트폰을 근무외 시간에 주니깐 그나마 다행인듯.

저것 보면 문재인대통령이 저건 잘했음.
추천 1
rank진세하 2024.02.28 21:52
하사가 진짜 개 쓰레기 아닌가

물론 똑같이 쓰레기긴한데 하사가 한 행동이 진짜 열받는데..
추천 1
rankszabc123 2024.02.28 22:06
@진세하

다 똑같은 놈들이라고 하긴하지만 굳이 죄질을 나눠보자면
이찬희는 말할거도 없고 그담으로 나쁜놈이 저 하사인거같음
추천 0
rankanthracis 2024.02.29 02:05
@진세하

나얼 좀 닮은것 같기도...
추천 0
rankszabc123 2024.02.28 22:05
딱 저때쯤 같은사단에서 군생활했는데 진짜 군생활 많이 바뀜
저거 언론에 터진 다음날 육본직속으로 명령 떨어졌다고 소초원 싹다 모아놓고 교육하고 설문받고 했었음

그뒤로 구타같은거 일절 없어지고 부조리도 현실적으로 많이 척결됨

나중에 전역하고 사건 현장조사 유투브로 보는데 내 눈을 의심했음
현장 재연하는사람들이 딴 사람도 아니고 본인들이래 ㅋㅋㅋ
제가 이렇게 몇대 때렸습니다 이러는거 보는데 진심으로 열받았었음

요즘 군인들이 편하네 개판이네 하는거 보다가도 이사건 생각하면 더 편해져야 하는게 맞다 싶음
옛날에 버티신 분들은 어케 버텼나 존경스럽기도하고
추천 0
rank소울워즈 2024.02.28 22:26
06년에도 김일병 사건 땜에 구타가 싹 없어졌는데,
13년에 또 생긴다고?

역시 군대인가..
추천 0
rank하늬나비 2024.02.28 22:37
하사 새끼들중에 양아치 존나 많음. 물론 안그런 사람도 있음.

어린나이에 생각이 있어서 혹은 자신의 진로에 문제가 있다 생각하고 돈모아서 나가자하는 생각있는 사람들도 많은데..

대부분 할거없어서, boq에서 살고 주는 밥먹으면서 한달한달 카드값메우는 인간들이 태반을 넘음.
그런 인간들이 성격은 좋냐? 전혀아님. 개 ㅈ같은 새끼들 참많음.
우리부대도 포반장들이 하사라서 하사랑 병사가 다른 장교들보다 가까이지내다보니 개같은 일이 많았음. 그리고 저한테도 일이 벌어짐. 저는 원하지않았는데 포반(분대)이동을 하면서 1달위 고참새끼를 밀어버리고 분대장을 잡아버린거임. 그 고참새끼랑 개같이 안친하기도했고 그 포반 포반장이 그 고참새끼랑 죽이 잘맞기도했어서
와.. 진짜 씨발하사새끼가 개같이 괴롭혀댐. 그래도 상병이고 나름 군생활 잘해서 다른간부들이랑 관계가 나쁜 편이 아니라 직접 터치는 못하는데 온갖 트집을 다잡아서 걸핏하면 지랄하는데.. 진짜 하루하루가 힘듬. 다른 간부들중에도 눈치챈사람은 있는거같은데 직접적 터치가 아니니 개입을 안함.
결국 ㅆㅂ 들이받아야하나 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왜이리 기죽어있냐 앞으로 잘하자.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뭔가했는데 옆포대 하사새끼가 일이등병 상습구타한거 걸려서 다음날 헌병대끌려감. 결국 대대장이 빡쳐서 하사새끼들 다 부대이동시켜버리는걸로 엔딩.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애쉬ash 2024.02.29 00:01
현실 과제는 병사들 생명을 일회용 처럼 아는 똥별 해병대 사령관과 그 윗 대가리들에게 합당한 처벌을 내리는 일 부터

대통령이나 되가지고 그런 사건축소은폐조작을 지시해?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picaresqu 2024.02.29 00:58
참으면 윤일병 못참으면 임병장
추천 0
rank검은별★ 2024.02.29 01:08
갑자기 군대 있을때 이유없이 때리던 그 개세끼가 생각이 나네요 조0수
겨울 보호장갑이 지급됐다며 착용한후 맞아보라고 풀파워로 얼굴을 날리던 개세끼
추천 1
익명 2024.02.29 03:33
자대에서 초반에 좀 어리숙하게 지내니 동기가 밤중에 부르더라.
아놔 이샠히 날 꾸사리 주길레 되려. 나도. 한마디 했다
야 넌 머 잘하는 줄 아냐 ㅆㅅ야
추천 0
rank중상지 2024.03.04 23:47
04년12월7일군번 12사단 51연대 2대대 6중대 3소대 GOP 46소초 있을때
김일병사건터짐 저날이후로 교우도식 존나했음 싫은 병사 좋은 병사 쓰라고함
내가 알기론 저 사람 04년11월2일군번일거임 여튼 저 사건이후로 군생활 개편해짐
추천 0
인기
조회
댓글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뉴스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