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시사] 이준석, 한동훈 딸 안 건드려야 멋지다.
無答 2024-06-13 10:44 조회 9,195 추천 135 댓글 69





無羞惡之心 非人也
image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뿌가밍요 2024.06.13 10:47
차라리 캐비넷 열렸다고 말해라 준스톤아ㅋㅋㅋㅋ 양두구육 드립치면서 질질짜놓고 또 개고기 장사 판깔 준비하는거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5
nogood
반대 1
슉슉퐁퐁 2024.06.13 11:02
정의를 관철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당한대로 갚아주는 것이다.

저런 인종은 자기가 쑤셔질일이 없으니
남을 괴롭히고 다니는 저열한 인품을 가진것이라

너도 쑤셔질 수 있다는 사실을 철저히 알려줘야만
그 성미가 조금이나마 고쳐지거든


이준석은 이미 정치판이 야만의 시대까지 떨어졌다는 것을 모르나봐
자기도 윤리위로 축출된 마당에 멋이나 찾고 있네 ㅋㅋㅋ

현실성없는 놈 같으니.

넌 솔직히 윤석열 대선에 힘을 보탰으면 어딜 총선에 기어나오냐?
양심도 없는 인간 같으니
대한민국을 싸구려 콜걸 품으로 넘기는데 힘을 보탠놈이
자기도 억울한 피해자인척 나오는게 진짜 역겹고
저런놈이 선거를 이기는데 힘을 보태준 주민들도 솔직히 좀 금붕어머리로 보인다.

그래 이번에 민주당 후보가 좀 막장이긴 했어
근데 쟤보단 백배 낫다는건 모르나?

윤석열 따까리하려다가 축출되고 변절한 인간을 뽑아줘?
현 정부가 맘에 들기라도 한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1
둥글레몬차 2024.06.13 10:54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1
뿌가밍요 2024.06.13 10: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차라리 캐비넷 열렸다고 말해라 준스톤아ㅋㅋㅋㅋ 양두구육 드립치면서 질질짜놓고 또 개고기 장사 판깔 준비하는거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5 nogood 반대 0
룩스미 2024.06.13 10:49
남 말은 쉬운 법이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둥글레몬차 2024.06.13 10: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0
Malibarx 2024.06.13 10:57
개고기를 판 새끼는 멋이 좇나게 없다
슉슉퐁퐁 2024.06.13 11: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의를 관철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당한대로 갚아주는 것이다.

저런 인종은 자기가 쑤셔질일이 없으니
남을 괴롭히고 다니는 저열한 인품을 가진것이라

너도 쑤셔질 수 있다는 사실을 철저히 알려줘야만
그 성미가 조금이나마 고쳐지거든


이준석은 이미 정치판이 야만의 시대까지 떨어졌다는 것을 모르나봐
자기도 윤리위로 축출된 마당에 멋이나 찾고 있네 ㅋㅋㅋ

현실성없는 놈 같으니.

넌 솔직히 윤석열 대선에 힘을 보탰으면 어딜 총선에 기어나오냐?
양심도 없는 인간 같으니
대한민국을 싸구려 콜걸 품으로 넘기는데 힘을 보탠놈이
자기도 억울한 피해자인척 나오는게 진짜 역겹고
저런놈이 선거를 이기는데 힘을 보태준 주민들도 솔직히 좀 금붕어머리로 보인다.

그래 이번에 민주당 후보가 좀 막장이긴 했어
근데 쟤보단 백배 낫다는건 모르나?

윤석열 따까리하려다가 축출되고 변절한 인간을 뽑아줘?
현 정부가 맘에 들기라도 한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0
낼름사마 2024.06.14 08:26
@슉슉퐁퐁

주구 절절 맞는 말씀이십니다. 동의합니다..
구욷이~ 한가지 반론하자면 ...아 그쪽 동내는 닭머리 입니다만...
칼있시마 2024.06.13 11:14
초록은 동색이라고 하지.
국짐당 출신 어디 가냐?
대다리맥주 2024.06.13 11:17
지랄 집안을 풍지박살 냈으면서 미친놈이네
wuma 2024.06.13 11:29
굥따까리하다 팽당한놈 ㅋㅋ
뭐든다받아 2024.06.13 11:49
닥쳐 ㅂㅅ아
HBJang 2024.06.13 12:08
이재명대표랑 조국대표네 가족 건드릴때도 그런말좀 하지 그랬냐. 내로남불 보소ㅋㅋ
difvcsth2 2024.06.13 12:08
선거에서 상대후보 딸을 걸고 넘어져서 선거 이긴놈이 잘도 지랄하네
시밤탱 2024.06.13 12:09
저런 인간을 대체 누가 표를 줬냐
Auggie 2024.06.13 12:30
6개월 동안 조용히 주댕이 쳐다물고 있어도 살까말까인데 이 새끼도 조만간 골로 가겠구만
마사중에서 맛삼중으로
훌라홀라 2024.06.13 12:32
다음 양고기는 역시 한동훈이군...
이번에도 양 대가리 걸어놓고  개고기라 속여봐라..
아참..이번엔 윤에게서처럼 살아남진 못할거여..ㅋㅋㅋ
세종대왕이도 2024.06.13 12:35
아가리 묵념해
짱구빠 2024.06.13 12:53
선거법위반 진행되고 있나요?
폭이다 2024.06.13 14:02


빨간미루 2024.06.13 14:07
그렇게하라고
까치와까마귀 2024.06.13 14:22
똑같이 당한사람이 저런말하면 이해를 하는데. 그딴거 당해본적도 없는 녀석이 시부리는건 개소리라 보면됨.
오월동주 2024.06.13 15:17


시끄러. 개검아 당선무효시키고 조용히 시켜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Κaga 2024.06.13 15:51
조국 가족들을 괴롭힐만큼 괴롭히고나서 이제사?
hihihihi 2024.06.13 15:54
얘는 나이도 어린애가 요즘 웹툰도 안보냐 ㅋㅋㅋㅋ 당한건 100배로 되돌려주는게 요즘 트렌드인데? 사람들은 사이다 좋아하지 고구마 싫어함. 주인공 가족을 건드렸다? 그러면 건드린 ㅅㄲ는 3족을 멸해주는게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야기임. 그냥 용서한다? 그런 주인공 서사는 아무도 안본다. 바로 연중이야 임마.
인생은나그네길 2024.06.13 15:54
ㅇᆢ떻게 이렇게 헛소리를 끊임없이 할수있을까.
샤방이 2024.06.13 15:54


어이, 섹스톤!
아갈머릴 확마!
너 했냐, 안 했냐?
살 좀 뺐냐?
멸굥!!
충격흡수중 2024.06.13 15:55
G롤을 하세요
떡빵s 2024.06.13 15:56
개 혁신당의 포지션을 잘 보여주는 발언이죠.

어차피 중간에서 간보면서, 둘 다 까고, 옳아 보이는 발언만 하면 인기가 오르니까요.
프롤레타리아 2024.06.13 15:57
미췬놈이네.  국짐있을때 얘기하지 그랬어
크러럴 2024.06.13 16:03
어! 느새! 부터 이!준!석 안멋져
돈그라미 2024.06.13 16:04
저들이 조국대표에게 어떤짓을 했는데 똑같이 당해야지
내일일은내일해 2024.06.13 16:05
썩렬이하고 한똥한테 그렇게 말 했어야지... 개고기야
닭깎기맛사오 2024.06.13 16:07
아무리 개지랄해도 보복도 안하고 신사적으로 대해주니까 계속 개지랄을 하는거지 시발롬들아
꼭 열배로 보복해라! 반드시 해라! 내입에서 물렁하다는 소리좀 안나오게 해라!
그대를 2024.06.13 16:14
븅신세끼가
부정출발 2024.06.13 16:14
왜? 선거법 위반한거 때문에 당선 취소될까바 알아서 먼저 기냐?
oversoul 2024.06.13 16:37
@부정출발

이게 정답
랄랄라보이 2024.06.13 16:16
아직 정신 못차렸구만 역시 국짐당 출신 어디가나
개차방 2024.06.13 16:22
이게 바로 염병 떤다는건가요?
센파 2024.06.13 16:27
좆까지 마시구요..
oversoul 2024.06.13 16:37
니가 굥새끼 지지하고 여가부폐지한다는 헛공약을 복어룡새끼하고 듀엣 지랄 영상으로 퍼트린거하다가 나라가 이지경난거 생각하면 사지를 찢여도 시원찮아 개새꺄

니새낀 조만간 의원직 당선무효형이나 받을 준비나해 뚜껑이 딸년 건들지 말라고??
김이우 2024.06.13 16:43
성접대를 받은것도 멋진건가? 받은거니 안받은거니
김치만선생님 2024.06.13 16:49
동탄에서 이준석 찍은 애덜은 이럴줄 모르고 찍었나?
이 놈은 캐비넷의 허수아비라고
씹장생 2024.06.13 16:55
이준석이 말하는거는 밀양 44인 가해자 마인드 아니냐???

미듬직 마인드란 말이다.

남의 딸은 그렇게 해놓고, 자기 딸은 지켜준다고 말하는 거랑 뭐가 다른거야????
걍세라핑 2024.06.13 16:55
멋있긴 하지 하지만 똑같이 한다고 머라고도 못하지
잘생긴원숭이 2024.06.13 17:31
굉장히 비열하고 야비한 자세

조국 가족이 패가망신하고 조리돌림 당할 때는 강 건너 불 보듯 내 일 아니니 봐도 모른 척 하다가...

한동훈이 당할 것 같으니 쿨한 척, 멋진 척 하며 동훈이한테 양다리 걸치려고 애 쓰는 중.

어린 놈이 저렇게 주변 사람들을 수단화 하는 못된 버릇이 있음

국짐당에서 한평생을 늙은이들하고 어울리다 보니 사고 방식이나 인간관이 다분히 시대착오적이고 소시오패스의 면모도 보임...

지 딴에는 "원래 이런게 정치다"라고 착각하는 것

보수당의 문제는,

공직에 맞지 않는 비뚤어진 인성을 가진 것들이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적폐를 배출해냄
토렌트신봉 2024.06.13 18:58
taehong2 2024.06.13 19:09
이넘도 다시 캐비넷 열어야함.
bowR 2024.06.13 19:13
갈수록 돼지가 되네
씨뮬라씨용 2024.06.13 19:28
ㅋㅋㅋㅋㅋ 개가 똥을 끊지....
선물보따리 2024.06.13 22:27
싸가지 없는 새끼.
젊은새끼가 정치를 지 사리사욕의 게임도구로 배운놈
섹스 캐비넷 열어라.
팜볼러 2024.06.13 22:31
그런데 넌 왜?
Walther 2024.06.14 00:03
넌 정치판에 안 나와야 멋진데, 지금이라도 멋져 봐라.
폭이다 2024.06.14 00:19


파랑물감 2024.06.14 00:39
제대로 더 갚아줘야 더 멋진 참사이다지
입으로 똥싸고 있네 진짜
초보집사 2024.06.14 00:41
이준석 저놈도 뭐 문제 있지 않았나?
지원 할 수 없는 자격인데 뭐 지원해서 뭐 문제 있었던 것 같은데.
https://www.seoul.co.kr/news/politics/2021/06/23/20210623500083
라이모트 2024.06.14 01:37
먼저 건드린 거 사과하고,
재판 걸어둔 거 다 취소하고나서 이런 이야기를 해야지.
일방적으로 공격하다가 반격당할 거 같으니 평화를 외치는 건가요?
동뚠당 2024.06.14 05:01
졸라졸라 2024.06.14 06:12
나동생도 처벌 받아야지
은배야 2024.06.14 06:29
건방지네 쉑끼가
꽈니 2024.06.14 07:06
하여튼 매국당애들 절대 믿으면 안됨
cristjun 2024.06.14 08:00
멋있을려고 정치를 하는게 아니고 국민들이 공정한 세상에서 살아가게 만들기 위해 정치를 하는것
풍선맨 2024.06.14 08:33
준석이 입만 벙끗해도 조국한테 당하면서 맨날...
성남2인조 2024.06.14 08:34
머~ 묻은 개가,.. 

할~  야그는 아니데;:::
규지니야 2024.06.14 08:35
와 이거씨 선택적 분뇨다
team 2024.06.14 09:50
선거법위반..
김은혜처럼 혜택 받을려면 사바사바 해야하거든..
마른하늘에전투기 2024.06.14 10:07
그럼 국힘은 좆같은 씹새끼라서 조국 가족 건드린거네? 맞지? 준석 시발로마 인요한 혼종새끼도 그런 소리 하더구만 저새끼 저거 아직도 국힘 물들은거 안 빠졌네
새대갈 2024.06.14 10:41
역으로 지랄을 해줘야한다던 그 역지사지 짤이 생각나네....
프머 2024.06.14 11:29
ㅋ 보통 같았으면 너 말에 찬성이지만 조국한테 한거 보면 일반적이지 않기에 한동훈도 똑같이 당해야 하는게 당연지사임.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