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사회] 윤석열, 전국민 25만원 지원금 지급!!
rank스미노프 2024-06-13 09:57 조회 23,749 추천 224 댓글 84


은 모르겠고 아프리카에 13조 6850억 지원!!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잿빛도화지 2024.06.13 10:00


천공 최근 지령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44
nogood
반대 4
rank크레이지견 2024.06.13 10:11
베충이 새끼들
전국민 25만원 절대 안된다고 개 ㅈㄹ병 떨면서 저런건 아무말안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nogood
반대 3
rank이순신장군 2024.06.13 11:32


개새끼 2찍이들아..니들은 윤석열을 찍은게 아니라 거니랑 천공을 찍은거다..등신새끼들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1
nogood
반대 4
rank도롱이250 2024.06.13 10:06
제발 하루라도 저 윤xx  소식 없이 지냈으면 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6
nogood
반대 3
rank응큼늑대 2024.06.13 10:37
뒤로 절반은 떼먹을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nogood
반대 2
rank잿빛도화지 2024.06.13 10: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천공 최근 지령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44
rank백종투 2024.06.13 10:03
@잿빛도화지

빨리 뒤졌으면..
goodgoodgood
추천 16
rank흰둥이산책 2024.06.13 10:23
@백종투

자연사는 반대
goodgoodgood
추천 19
rankTAI가 2024.06.13 11:32
@잿빛도화지

투명하다 투명해
추천 3
rank연합 2024.06.13 11:57
@잿빛도화지

이 꼬라지보니 대한민국 학벌 아무런 의미없다
추천 0
rank182mbghsy 2024.06.13 13:40
@잿빛도화지

와 ㅅㅂ 진짜
천공이 내 쳐물린 잡주 한번만 추천해주면 좋겠네
추천 0
rank파란매실 2024.06.13 10:01
욕나오네요..
추천 3
rank도롱이250 2024.06.13 10: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제발 하루라도 저 윤xx  소식 없이 지냈으면 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6
rank크레이지견 2024.06.13 10: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베충이 새끼들
전국민 25만원 절대 안된다고 개 ㅈㄹ병 떨면서 저런건 아무말안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rank명림답부 2024.06.13 10:12
조세회피처 차명계좌로 얼마나 리베이트 받으려나.
추천 4
rank대다리맥주 2024.06.13 10:16
추천 1
rank魔神 2024.06.13 10:23
국내 보조금이며, 세금이며 쥐어짜내면서 다른 나라에는 퍼주네?
추천 4
rank룩스미 2024.06.13 10:24
추천 0
rank시즌하루 2024.06.13 10:26
심시티 하냐? 나라운영이 장난이냐?!
추천 1
rank응큼늑대 2024.06.13 10: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뒤로 절반은 떼먹을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rank박초아 2024.06.13 10:38
자국민은 죽어라 등떠미는 정부 아 저생퀴 왜놈이니까 타국민인가?
추천 0
rank낮밤바뀐인생 2024.06.13 10:42
최순실도 이러지는 않았어
추천 1
rank무사마루 2024.06.13 10:52
진짜 개ㅈ같네
추천 3
rankskuid 2024.06.13 11:21
이명박근혜는 그래도 지들 가오도 생각해서 몰래하거나 어느정도 선은 지켰는데
생각없는 새끼라 그냥 막 지르네
추천 4
rank엔에스에스 2024.06.13 11:28
수염달린 새끼가 디져야 돼지새끼가 아무일도 안할래나?
추천 3
rank인비에르노 2024.06.13 11:35
@엔에스에스

건진법사가 좋아 할 듯 ㅋㅋ
추천 0
rank충무공동 2024.06.13 11:30
추천 0
rank누가라 2024.06.13 11:32
보통 지원하면 커미션으로 얼마 돌아오는데, 인마이포케또 하겠지
추천 2
rank미처리 2024.06.13 11:32
너무 기뻐서 눌렀는디... ㅠㅠ
추천 1
rank이순신장군 2024.06.13 11: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개새끼 2찍이들아..니들은 윤석열을 찍은게 아니라 거니랑 천공을 찍은거다..등신새끼들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1
rank프로이드 2024.06.13 11:33
저 무도한 색기를 잡을 열사가 이 나라에 하나도 없다는 말인가?
오호 통재라.
추천 1
ranknnn12 2024.06.13 11:33
하 ... 돈있냐????
천공이 시킨다고 그대로 하네 ...
야이 개색.... ㅡㅡ^
추천 1
rank우왕우우왕 2024.06.13 11:36
일단 우리부터 다시 잘살고
도와줘도 되잖아....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하늘Maru 2024.06.13 12:03
@이행복

천공->>>건희->>>두창이 ㅇㅋ?
good
추천 5
rank크레이지견 2024.06.13 12:34
@이행복

할말없으니 요런식으로 깐족거리지 ㅂㅅ버러지들
넌 그래서 지금 저게 맞아?
국민 25씩 15조주는건 나라망하고
아프리카 100억불 지원은 맞아?
나라 걱정 진짜 안되냐?
이미망한인생이라 상관없어?
good
추천 6
rank폭이다 2024.06.13 12:48
@이행복

평생 아무런 생각없이 행복하시길
추천 0
rank난몰라용 2024.06.13 13:40
@이행복

저런 뉴스 봐도 화 안나??
추천 0
rankGrrrrrn 2024.06.13 18:17
@이행복

아니 병신아... 새로운 사실이 확인이 되면 지식이 업데이트가 되어야지ㅋㅋㅋㅋㅋㅋ

아...병신이니깐 확인 되어도 원래 믿던 대로 믿나?
추천 1
rank어쭈 2024.06.13 18:28


@이행복
추천 2
rank현준사랑해 2024.06.13 19:10
@이행복

티 안내면  죽는  버러지 베충이새끼 욕쳐먹고도  바득바득  똥칠을  하고다니는구나
추천 1
rank치하루 2024.06.13 11:43
와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베지타맥스 2024.06.13 11:44
도와주는거 뭐라 안해. 근데 자국민이 먼저 아니야? 저ㅅㄲ 끌어내!!!!!!!!!!!
추천 0
rank새우튀김우동 2024.06.13 11:44
되도않는 석유시추 반대하니 25만원ㅈㄹ하면서 난리치더니 본인들은 쓸데없는 아프리카에 조단위를 기부하네? 우리 쓸 돈도 없는데? 지금 재정 적자 아닌가? 그거 매꿀 생각도 안하고 돈 버릴 생각만 하네
추천 1
rank백년전쟁 2024.06.13 11:50
2찍 매국노 ㅅㄲ들이 만든 세상이다...
추천 3
rank맹그 2024.06.13 12:00
아 짜증난다.  2찍들 싫다. 손절
추천 0
rankzini1109 2024.06.13 12:02
제일 중요한게
25년에 통일한다는데 이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굥이 이 지령을 어찌 받을지가..
전작권은 없으니 시작은 못할꺼고
김정은 졸라 열받게 해서 전쟁 시작하게 할건데
러샤도 지원 못해줄거고
중국 개입은 3차 대전 될거고

25년 통일 지령이 제일 두려움
추천 1
rank백작1 2024.06.13 12:03
개새끼들~~~
추천 0
rank흰수염고래 2024.06.13 12:04
진짜 똥덩어리 암덩어리
추천 0
rankteam 2024.06.13 12:06
천공 이새끼 혼자 돌아다니지 마라
혼자 다니다 만나면 대갈 깰거다..
추천 0
rankIrwin 2024.06.13 12:10


2찍 분들 어디 입이 있으면 한마디 보태보시죠??
추천 3
rank치사빤쓰 2024.06.13 12:11
끌어 내려야지 이거원...
추천 0
rank띠용Eldyd 2024.06.13 12:15
룬 슈킹
추천 0
rank와그라는데 2024.06.13 12:23
좆빠가 브래인 천공이
추천 0
rank타귀 2024.06.13 12:26
이찍 조ㅅㅂㅅ들 단체 ㅈㅅ추천한다.
걍 뒤져버려라.
진짜 나라 꼬라지 이게 먼데?
추천 0
rank아나마리 2024.06.13 12:46
겸시 겸시 굥이 아프리카 가서 살자 여기 있지말고
추천 0
rank김의 2024.06.13 12:46
리베이트 가능 !?
추천 0
rank탱크02 2024.06.13 12:51
씨발 개색키. 저딴걸 대똥이라고 뽑은 2찍과 갱쌍도새퀴들을 단체로 소각시키고 싶다
추천 1
rank둥글레몬차 2024.06.13 12:53
다음 대선은 국짐후보가 아프리카에서 출마할 예정인가 보네.
추천 0
rank폭이다 2024.06.13 12:54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사람의 말은 씹으면서 굥같은 사기꾼 말은 찰떡같이 믿고 들어주는 병신들은 디지뿌라
추천 1
rank88꿈나무 2024.06.13 13:04
세수 없어 난리나기 직전인데 도대체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4.06.13 13:05


창녀한테 디올백 사서 들고 다니라고 줄 돈은 따로 있는 거 아님?
추천 1
rankrbeoel 2024.06.13 13:25
괜히 봤다. 아~ 오바이트 쏠려...
돼지얼굴에다 오바이트나 한방 했으면 좋겠다.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6.13 18:19
추천 0
rank똥멍청이 2024.06.13 18:34
^^ 씨브랄
추천 0
rank이쁘면장땡 2024.06.13 18:43
사기꾼 천공이 대놓고 국정농단하는데 아무도 수사도 안하고 제지도 안하고 하루하루 재밌게 사네
추천 0
rankWonderboy 2024.06.13 19:20
지지율 20%가 제일 놀라움..
추천 0
rank마린733 2024.06.13 21:10
경상도 땅팔아서 지원해줘라
추천 0
rankdennyvn 2024.06.13 21:20
낚시 제목 참..
추천 0
rank달님빛비추어행복 2024.06.13 21:39
닝기리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4.06.13 21:55
뭐만 하면 주머니로 들어 갈거 같다....

반띵 쇼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윤가이남편 2024.06.13 22:30
바꿔서 말하면 전국민이 25만원씩 모아서 아프리카를 지원한다는 소린가?
회사로 따지면 사장이 직원들 월급에서 25만원씩 때서 불우이웃 돕기를 한다는 소린가?
추천 0
rank빵바르르 2024.06.13 22:51
2025년가을 전쟁 .... 통일

https://youtube.com/shorts/wqZo-UPro8E?si=ZQCofubQfvoASHRG

이게 남았네요

2찍들아 좋겠다

천공의 말은 잘듣는굥
추천 0
rank중용수바 2024.06.13 23:14
천공이 말하면 대한민국의 정책이 된다.
추천 0
rank이빌류 2024.06.14 00:04
최순실이 숨어서 하는 짓을 이렇게 대놓고 하는대도 국정농간으로 처벌 안한다는게 어처구니 없음
추천 0
rankananke 2024.06.14 00:06
나리 빚만  매번  최대치 갱신 중
추천 0
rankqor가면 2024.06.14 00:34
추천 0
rankIMissYou 2024.06.14 00:41
에휴 ~  노 답
추천 0
rank혹독포스 2024.06.14 00:56
회사에서 능력 없다고 개털리고, 룸살롱 가서 회사 공금으로 아가씨들한테 돈 뿌리는것 처럼 보이냐......
추천 0
rank오늘도인생 2024.06.14 03:30
설마 슬슬 나락 갈것 같으니까 비자금 조성하는건 아니겠죠? 아프리카에 13조를 주고 일부금액으로 개인 은행을 만들어 주는 건 아니겠죠??! 제발 예전 이명박때 있었던 사건과 같은 비슷한일이 되지 않기를
추천 0
rank툴박스 2024.06.14 05:53
제목을 낚시로 이 따구로 사람들 낚는데도 다들 찬성 누르고 좋단다. 한심한 종자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NJLOVER90 2024.06.14 06:51
아무래도 누군가 총대메고 사살해야할것 같네. 아베처럼..
추천 1
rank족구왕클라우드 2024.06.14 07:50
2찍 병신들아 뒤져라 니들은 공기도 아깝다
추천 0
rank허겅듀 2024.06.14 08:09
제목도 어그로 라서 싫음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4.06.14 09:38
저기서 절반은 윤석열 통장으로 가겠지
추천 0
rank히로노 2024.06.14 10:06
에휴....2찍개돼지들아....자살해라 그냥
추천 0
rankKokas 2024.06.14 14:35
이런글엔 2찍 씨발것들
아가리 꾹다물고 모른척함
사람인척 하지마 개씨발것들아
민주당에서 전국민 25만원 주자 그러면
욕은 욕대로 하면서
누구보다 빠르게 지원금 신청할 새끼들
욕할거면 받지도 말아야지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