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유머게시판 즐겨찾기
HIT인기 [유머] 배달비를 없앤 중국집이 어떤 단체로부터 받은 연락
rank개Dog 2024-06-12 15:57 조회 23,960 추천 188 댓글 73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 오늘의 HIT 10
#비밀상점
rank처단된코멘트 2024.06.12 16:03
불법담합 아닌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4
nogood
반대 0
rank럴미니 2024.06.12 20:15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길마로 88번길 대발관이라고 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0
rank슬림덕 2024.06.12 16:03
완전 푸짐하네요. 
근처면 무조건 저기만 가야지.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0
rank처단된코멘트 2024.06.12 16: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불법담합 아닌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4
rank슬림덕 2024.06.12 16: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완전 푸짐하네요. 
근처면 무조건 저기만 가야지.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rank1등로또 2024.06.12 16:05
추천 1
rank만글한2 2024.06.12 16:10
그냥 가격은 올리시고 할인을 많이 하셔도 될듯.
추천 1
rankttottoro 2024.06.12 16:20
헐~오징어가...
추천 2
rank보보보봇치데스★ 2024.06.13 06:28
@ttottoro

징어 비싼데 ㅠㅠ
멀리 살아서 아쉬울뿐 ㅠㅠ
추천 0
rank밀탱군 2024.06.12 16:56
코로나 한창때 올라왔던거 같은데
저 중국집 아직 남아있나?
추천 0
rank다른고릴라 2024.06.12 17:24
이제 다 없어졌으니 편안
추천 0
rankteki 2024.06.12 19:42
일반 짬뽕은 아닌거 같고..
삼선 짬뽕 같은데.. 보기드문 푸짐함 이네요..
추천 0
rank칸초쵸코 2024.06.12 19:46
계양이면 인천인가?
추천 1
rankzini1109 2024.06.12 19:47
뭐여.. 여기 어딥니까..
내 찾아가서 돈쭐 좀 내야겠습니다
추천 1
rank꼬마베베 2024.06.12 19:49
담합을 요구하는 단체 이름이 ~연합 ㅋㅋㅋㅋ

조폭 흉내내는 건가 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야생들개 2024.06.12 19:53
오징어 상태가 예사롭지가 않다. 엄청 싱싱해 보이네.
추천 0
rank백종투 2024.06.12 20:02
어딥니까?
추천 0
rank폭이다 2024.06.12 20:04
먹어서 혼내주고 싶지만 항상 근처에는 없어
추천 1
rank편안한돌고래 2024.06.12 20:07
이야.. 짬뽕 먹고싶네..
추천 0
rank럴미니 2024.06.12 20: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길마로 88번길 대발관이라고 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맹조 2024.06.13 13:40
@럴미니

아싸 근처다 ~!
ㄱㅅㄱㅅ
추천 0
rank백억만주세요 2024.06.12 20:39
딱 한번 시켜먹어봤음. 짬뽕1 탕짜면1. 짬뽕, 짜장 비주얼은 첫번째 사진과 비슷했고 맛은 그냥..맛있다 소리는 안나왔음. 탕수육에서 뭔 플라스틱 쪼가리 나와서 전화할까 하다가 거의 다먹어서 걍 치움. 가격은 다른데보다 1~2천원 저렴했던듯
추천 0
rank의견이다름니다 2024.06.12 20:55
배민.쿠팡 안쓰시고 배달원 쓰는 중식당이라는 말인가요??
추천 0
rank보보보봇치데스★ 2024.06.13 06:38
@의견이다름니다

쿠팡은 1시간 안넘기고 오기라도 하지
배민은 싯팔 답이 없는 ㄱㅅㄲ들임

배민1에 당한게 2번인데
2-3시간 기다리게 하고 배송불가에 환불처리 해주고
먹고 떨어지라고 할인쿠폰 던져주는게 배민 ㄱ씹할ㅅㄲ들임

앱삭제하고 다시는 이용안함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드레이먼 2024.06.12 21:27
중식연합 분명히 해꼬지 할텐데 유언비어 퍼트리고...

잘 버티셔야 하는데말이죠
추천 1
rank몸근영 2024.06.12 21:42
와 음식사진 침고이네 ㄷㄷ
추천 0
rank달빛희루 2024.06.12 22:52
이런데는 또 우리동네가 아니야 ㅠㅠ
추천 0
rank아르넬 2024.06.12 23:07
헐 생양파가 엄따니
추천 0
rank빠아아아각 2024.06.12 23:34
잠깐 짬뽕에 저거 해삼인가???
추천 0
rank피욘드 2024.06.13 11:31
@빠아아아각

그냥 짬뽕아니고 삼선 짬뽕으로 보입니다.
하긴 요즘 삼선시키면 해삼넣어 주는덴 찾아보기 힘들조...
추천 0
rank믹스와찡이 2024.06.12 23:40
추천 0
rankWalther 2024.06.13 00:09
대왕오징어만 안 써도 기본 이상은 함.
사진만 봐도 짬뽕은 합격이네.
추천 0
rank규락 2024.06.13 00:18
어라 가까운곳인가본데 상호명을 알수없나요 왠일로 제가 갈수있는 곳일것 같은데요
추천 0
rank프로T 2024.06.13 01:07
@규락

위로 휠 3번 굴려보세요
추천 2
rank도니아빠 2024.06.13 15:01
@프로T

정확하게 3번 올리니깐 나오네요 대단..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6.13 00:51
좆같은 놈들 좀 망해라
추천 0
rank아사도짱 2024.06.13 01:19
효성동 대발관...기억합니다. ㅎㅎ
추천 0
rank가라티알 2024.06.13 03:21
또 울 동네 아니지 ㅠㅠ
추천 1
rank보보보봇치데스★ 2024.06.13 06:38
@가라티알

울동네였으면 최소 주 2~3회는 시켜먹어서 아주 그냥 돈쭐을 내줬을텐데 말이죠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새대갈 2024.06.13 07:02
우리집 근처에는 없는 음식점들.....
추천 0
rank개뿔도사 2024.06.13 07:12
지금 배민업체는 거의 배달비 무료임,,,,
배민원도 천원
추천 0
rank유현주 2024.06.13 07:19
짱깨들도 연합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놀면멍하니 2024.06.13 08:25
가격 담합을 하지말고
맛 좀 어떻게 해 봐
요즘 너무 맛없어
추천 0
rank백곰이다 2024.06.13 08:38
저어기 어디 지방소도시 가면요 배달업체들도 담합하고 있습니다. 5곳 있는데 4곳이 담합하고있고 콜수 비용과 사무실 임대료 사무실 연락받는 사람 급여까지 자영업자들이 보태줘야하더군요 ㅋㅋ 어이없어서 그리고 그 곳과 계약안하고 다른 1곳과 한다고하면 배민 콜 떠도 오토바이들한테 콜 잡지 말라고 한답니다. 협박이죠.. 대단합니다.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4.06.13 08:47
ㄷㄷ
추천 0
rank현준사랑해 2024.06.13 08:53
돈쭐내고 싶다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6.13 09:35
정직하게 장사하는 집이 오래 가지
추천 0
rank넬빠 2024.06.13 09:45
돈으로 혼내야겠군
추천 0
rank이오호라우하 2024.06.13 09:47
전화로 주문하던 중국집이 있었는데 짜장면 한그릇에 6천원 하던곳 배민하더니 8천원이되버렸어요 짬뽕 간짜장 7천원하던게 9천원 전화로 해도 한그릇만은 배달 안해주던곳이지만 가게에서 직접 배달하는 시스템이라 배달비도 없었는데 배민 올라가고 쿠폰도 안주고 자장면 두그릇만 시켜도 +4천원 3그릇이면+6천원 배달비가 얼마를 내는지 모르겠지만 수수료등 해도 결국 소비자한테 다 떠넘기고 있는건데 그들은 왜 징징 거리나요? 이런음식점들이 얼마나 될까요 대부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추천 0
rank맞춤법보안관 2024.06.13 09:48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며칠 전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6.13 09:52
추천 0
rank장비타는아재 2024.06.13 10:17
추천 0
rankoversoul 2024.06.13 10:20
음식 퀄리티로 경쟁할 생각은 없고 오직 주류값이나 배달비 물가상승 핑계로 가격 올리는 짓거리만 해대니 ㅉㅉ
추천 0
rank킴주뿌 2024.06.13 10:23
카르텔이라고 쓰고 협회라 읽죠  ㄷ
추천 0
rank아보 2024.06.13 10:26
추천 0
rankOo00OooOO 2024.06.13 10:26
계양구면.. 남동구에서 꽤 거리가...
근처 가면 한번 들려 볼듯 하네요.
추천 0
rank돈그라미 2024.06.13 10:40
양호정도가 아닌데요 오징어가 엄청 많이들어가네요
추천 0
rank허세님 2024.06.13 11:04
짬뽕에 오징어는 들어가줘야지 제대로지.
추천 0
rank박초아 2024.06.13 11:06
협박증거자료 모아서 신고하면될듯. 짬뽕은 맛있겠네요. 점심인데 배고프당..
추천 0
rank마오덴 2024.06.13 12:20
추천 0
rank동다 2024.06.13 12:30
동남아산 솔방울 오징어 안쓰고 생물쓰나??
추천 0
rankoldman 2024.06.13 12:58
꼭 집 근처에는 없음
추천 0
rank영장군 2024.06.13 13:02
해물 상태 좋은거 봐라..와
추천 0
rank마우스클릭 2024.06.13 13:26
단합으로 작살내는 경우가 빈번하죠 ~
예전에 골프존 한창 다닐때 9홀 이상치면 국수 한그릇 줬습니다.
그게 정말 꿀맛이였거든요 ~
근데 어느 순간 가격도 단합 서비스도 단합으로 아주 그냥 작살나더군여 ~
추천 0
rank감자루 2024.06.13 13:34
진짜 이런 가게는 집근처에 없음
추천 0
rank벌레척살 2024.06.13 13:41
인천은 노포 많죠.

흠 인천에 업력 40년이상되는 배달비 안받는 중국음식점 많은 편입니다.
거의 동네마다 있어요.
삼X반점은 배달비 무료고... 공기밥이 볶음밥으로 오죠..

100년 넘은 중국집도 있고.. 맛도 있고... 볶음밥은 꼭 먹어봐야 되요. 유니짜장도 잘하고..
여기는 가격도 착하죠.

100년 넘은 중국집의 옆집도 60년 넘은 집이고..

북성원같이 가격 싼거로 유명한 집도 있죠.. 홀에서 먹으면.. 짜장면 2,000원...

인천특성이에요.
가격이 싸도 맛 없으면 망하고 맛 있었도 비싸면 망함..
다른지역에서 가성비로 밀어붙이더 브랜드나 프렌차이즈도 인천와서는 다 망했죠.

다만 타 지역 사람들 와서 엉뚱한거만 먹고 갈뿐이죠.. 신포닭강정..(인천 유명 닭강정중에서 제일 맛없는 집)

하다못해 재즈공연으로 유명한 바(인천시에서 지원)도 있고 알면 갈곳 정말 많죠.
추천 0
rankDionysos 2024.06.13 13:59
대발관 먹을만 합니다 ^_^ !!!
추천 0
rank충무공동 2024.06.13 13:59
와 무료배달이라니
추천 0
rank이번주는로또1등 2024.06.13 14:15
추천 0
rank마루s 2024.06.13 14:20
담합이 기본 패시브인가?
추천 0
rank중용수바 2024.06.13 14:26
20년전에도 배달원에게 최소 월 250만원을 주면서 2명고용해서 배달을 하면서 중국집을 유지했었는데 요즘에도 그렇게 배달원도 두고 배민 쿠팡도 동시에 이용하는 중국집이 많은듯 합니다. 요즘에 중국집배달원은 최소 300인상은 줄 것 같은데.
추천 0
rank듀나 2024.06.13 15:11
오징어만 봐도 합격이네요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