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HIT인기 [기타] 강형욱이 이해된다는 중소기업 사장 
rank나는성공한다 2024-05-25 08:41 조회 9,884 추천 53 댓글 42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듀그라니구드 2024.05.25 08:56
지랄하고 있네. 이 논리가 벌레 새끼들 뇌 회로 타들어가는 거랑 똑같은거지. 여기에 공감하는 새끼가 2찍이 타령하면 볼만하겠구만.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37
rankTerryZ 2024.05.25 08:53
이건 강형욱 욕먹이자는거? 인력 퀄리티 차이나는거가지고 왜 강형욱을 끌어들이지? 지가 능력되면 돈 더주고 양질의 인력을 쓰면 되는거자네 에휴..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4
rank씨케이78 2024.05.25 09:01
요즘 20대 심걱하긴 함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1
rank마른눈 2024.05.25 08:51
능력있고 수준높은 지능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대기업으로 가겠죠.
사람들은 다 나같은 수준이겠지라는 생각도 잘못된 거죠.
다양한 수준의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의 수준에 개별적으로 잘 맞춰주는것도  그 사람의 능력이겠죠.
그런 사람이 사장해야죠.
추천 3
rank씨케이78 2024.05.25 09:02
@마른눈

대기업에 아무나 넣어주나요?
good
추천 5
rankTerryZ 2024.05.25 08: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건 강형욱 욕먹이자는거? 인력 퀄리티 차이나는거가지고 왜 강형욱을 끌어들이지? 지가 능력되면 돈 더주고 양질의 인력을 쓰면 되는거자네 에휴..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번개머리 2024.05.25 08:55
이야 진짜 똘똘한놈 들어오면 100을 더주나?
추천 3
rank듀그라니구드 2024.05.25 08: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랄하고 있네. 이 논리가 벌레 새끼들 뇌 회로 타들어가는 거랑 똑같은거지. 여기에 공감하는 새끼가 2찍이 타령하면 볼만하겠구만.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피아123 2024.05.25 22:56
@듀그라니구드

왤케화나심?ㅋㅋ 님 좆소 다니면서 업무능력으로 인정 못받으시죠?ㅋㅋ
goodgood
추천 14
rank품위있는방울뱀 2024.05.25 23:11
@듀그라니구드

좀 욕 좀 하지 맙시다 좀
참 이런 분들 보면 참
good
추천 6
rank하늬비이 2024.05.25 08:56
말은 없는 말은 아닌데 이게 강형욱 케이스랑 들어맞는 거 맞음?
추천 4
rank씨케이78 2024.05.25 09:0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요즘 20대 심걱하긴 함
goodgood
추천 14
rank고수진 2024.05.25 09:31
@씨케이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자주 나오는 말이랍니다

20년 뒤에도 요즘 20대 문제많다 이럴걸요 ㅋㅋㅋㅋㅋㅋ요즘 20대가 나이들어서 꼭 똑같이 그럴겁니다
추천 3
rank쳐다보지마 2024.05.26 00:36
@씨케이78

님도 그때는 그런소리 들었어요 ㅋㅋ
추천 0
rank광규321 2024.05.26 06:30
@씨케이78

물가대비 월급으로 치면,
사회초년에 월급 절반 받는다 치면
일할맘이 날까 싶긴함..
추천 0
rankoTzTo 2024.05.26 07:52
@씨케이78

78이 설마 78년생 뜻하는건 아니겠죠?
추천 0
rank씨케이78 2024.05.26 11:19
@oTzTo

맞습니다..
추천 0
rank열린우리 2024.05.25 09:59
중소기업이라고 다 저런건 아니고 최저시급 수준으로 주는 좆소기업이면 저럴수 있죠

본인이 저임금으로 직원을 고용하는데 대기업급 직원이 들어오길 바란다면 그건 더 말이 안되는거죠

중소기업 이라도 임금 수준 좋으면 괜찮은 인력들 골라가며 뽑을수 있습니다 이력서가 수백장 들어오거든요
추천 0
rank일이삼사오다 2024.05.26 01:26
@열린우리

님은 삼성보다 더 좋은 연봉준다고 좆소 가겠나요? 복지부터 인프라가 싹 다른데 말이 안되죠

그리고 현실적으로 좆소가 대기업보다 연봉을 더준다? 불가능하죠 우리나라는 철저한 갑 을 관계로 이어지는데

원청인 대기업에서 주는 금액보다 더 주고 좆소에서 쓸 방법이 없어요 그랬다간 몇년 못버티고 문닫을겁니다

투자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오거나 중견이나 대기업으로 바뀌기전에는 불가능한 논리를 펼치시는거라고 봅니다
추천 2
rank레이나드 2024.05.25 10:14
20대면 근현대 어느 세대나 사회 초년생들임..
추천 1
rank허세님 2024.05.25 10:18
요즘 얘들(?)은 자기애가 넘치는 것인지 자신감이 폭발하는 건지 손해 본다는 상황을 감지하면 자기이득이나 편의를 강력히 추구하고 안된다 싶으면 이직하면 된다라는 부류가 많지요.
잘못을 했어도 변명만 하고 죄송하다.미안하다. 라는 말을 꺼내질 않아요. 그런 말을 꺼내는 경우는 자신이 안 하면 손해보는 게 확실시 될 때. 게다가 자신의 잘못을 합리화를 하기 위해 상대를 어떡하든 깍아 내릴 방법을 찾더라고요.
 이런 모습이 3자입장에서 보면 할 줄 아는 것도 없고 자존심만 쌘 모지리로 밖에 안 보이는데 왜 그리 된건지 답답 할 따름입니다. 하긴...저도 어릴 적에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강형욱 사건에 대해선 페미 똥이 묻어 있는 느낌도 있고 요즘 세대의 특성도 있고 하니 아직은 중립적으로 보는 게 맞다 생각합니다.
추천 1
rank대다리맥주 2024.05.25 10:44
추천 0
rankteki 2024.05.25 22:43
이건 쫌.
그냥 뇌피셜 일 듯.
추천 0
rank강결 2024.05.25 22:45
맞는데. ㅋㅋㅋ
추천 1
rankorcelf 2024.05.25 22:52
무슨 말인지는 알겠는데..
지가 사람 무시하는걸 자연스럽게
같이 묻어가면서 합리화를 시키려고하네 ㅋㅋㅋ
추천 2
rank절대진리 2024.05.25 22:57
나이 떠나서 삶의 방식이나 가치관에 따라 영성지능이 떨어지는 사람많음
추천 0
rank맨슨 2024.05.25 22:58
살아가면서 사람 겪으면 겪을 수록 느껴지는게 생각보다 ㅈㄴ 멍청한 놈년들이 많다는 걸 느낌..
그런 애들 적당히 이용해 먹으면 잘 먹고 잘 살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 ㅋㅋ
과거 그러한게 당연시되는 시대를 산 노년층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깨시민인 척하는 요즘 20대들이라고 해서 별반 다르지 않다는 거에 한번 더 놀랐음
그냥 개돼지는 꾸준히 유지 되는 구나.. 이런 생각이 듦
여기에도 많음.. 본인만 모를 뿐이지
추천 4
rank게임영화독서음악 2024.05.25 23:21
맞는 말이긴 한데 뭐 어쩌란건지...;;
직원이 사장보다 나을 확률 1프로
추천 0
rank헤이77 2024.05.25 23:43
강형욱 케이스는 사장이든 직원이든 중소에서는 별 일도아닌데(그만큼 흔하다는거) 유명해지니 난리난 거 뿐
추천 0
rankspeaker 2024.05.25 23:46
유인원 한테 자신의 손과발이 되도록 쓴다고?
추천 0
rank아벨라 2024.05.26 00:09
오히려 강형욱 멕이는 소리지 이건 ㅋㅋㅋ 유인원 데리고 기업운영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
추천 1
rank스트리트준 2024.05.26 00:55
관리자하던 사람으로서 중소기업 사장도 사람아닌 유인원 수준인 레벨이 있다.
오죽하면 사람같지 않은 새끼들도 이끌고 가야했고 사장과 직원 사이에서 직원 다독이고 사장 설득시키고 하다가 평생먹던 타이레놀보다 7년회사생활 마지막 1년동안 먹은게 더 많아서 그만뒀지 썅 MZ도 문제지만 조쏘 사장도 별반 다를바 없음 강형욱같은 대표는 그나마 천사급이었네 꼴페미년들 호작질한거 그냥 뒤집어쓴거같구먼
추천 0
rank일이삼사오다 2024.05.26 01:23
근데 이게 사실이라는게 소오름

진짜 회사가 작을수록 노답인 새키들 개많음

그나마 사장이 뛰어다니니까 유지되는 중소기업이 훨씬 더 많음 개꿀빨면서 쳐노는 사장수는 극소수
추천 3
rank서트서마 2024.05.26 03:31
대기업에 똘똘이들만 있는 건 아님.
추천 0
rankClintL 2024.05.26 03:58
대기업에 똑똑한 사람들만 가서 업무가 똑소리나게 처리될 것 같다는 환상을 가지신 듯...
똑똑한 사람이 멍청해져야 적응하는 데가 대기업입니다.
추천 0
rank돈낚시 2024.05.26 03:59
나도 둘다 다녀봤는데 대기업 애들이 일 더 잘하긴함. 너무 당연함. 잘 갖춰진 곳에서 다른 대기업있던 애들이 몰려와서 그 대기업에서 갖춰진걸 탄탄하게 해주니까.  근데 이게 사람으로 가려내는게 아니라 더 잘할애도 ㅈ소에서 ㅈ같은 애들만 만나면 ㅈ될수밖에 없다는 말임. 적어도 대기업은 가이드라도 잘되있음.
추천 0
rank돈낚시 2024.05.26 04:02
아 결론을 안적었네. 대기업이든 ㅈ소든 일 잘하는 사람은 케바케지만 환경에 따라 열라 바뀐다고 봄. 근데 대기업이 훨씬 좋게 성장할 발판이 가능하다는 소리.
추천 0
익명 2024.05.26 04:36
ㅋㅋ 솔직히 다들 알지

20인 미만 회사 에 서류 넣는 애들 어느 수준일지 정말 특이한 경우 아니고서는

학생들로 치면 인서울 턱걸이 하는 애들도 잘없는거

물론 강형욱 이름 달고 미래 생각해서 들어오는 경우 있을수도 있긴한데 글쎄다 ㅋㅋ


그리고 저위에 대기업 어쩌고 하면서 찡찌어리는 애들 대부분 자격지심 터진애들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공무원 욕하는 애들치고 공무원보다 잘버는 애들 없는거 마냥 그런놈들인거 ㅋㅋ
추천 1
rankIlIlIlIl 2024.05.26 05:36


2021년 말 기준 국내 중소기업 수는 전체 기업의 99.9%를 차지하고 종사자는 80.9%다.
https://www.yna.co.kr/view/AKR20230823150400003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이 학벌좋고 똑똑한 건 맞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80%를 유인원 취급하는 건 좀
추천 0
rank아그내함 2024.05.26 16:22
@IlIlIlIl

야.. 비율 쩌네요.
추천 0
rank무신계백 2024.05.26 06:46
요즘 20대가 확실히 일머리가 없긴합니다. 똑똑한지는 몰라도 그냥 제가 볼땐 헛똑똑..
추천 1
rank가방열개 2024.05.26 07:01
직원 퀄리티는 월급에 달렸지.
월급 쬐끔 주면서 인재들이 와주길 바라는건 욕심 아닌가.
대기업만큼 아니더라도 월급을 꽤 많이 주면 대기업에 아슬아슬 하게 떨어진 사람들도 많이 지원할텐데 그 사람중에 잘 뽑아 쓰면 될것을
월급을 그정도로 안주니까 능력있는 사람들이 그 회사를 안가는거겠지.
추천 0
rank피터파커 2024.05.26 08:37
지랄한다 지랄을... 나도 좆소 운영하지만 내 하기 나름임... 유인원??? 니가 유인원이다. 병신 ㅅㄲ
추천 0
rank가인하 2024.05.26 08:52
이때다 싶어서 ㅈ소들 지랄하네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4.05.26 16:58
대기업 : 들어오기 힘드니까 일코하면서 좆빠지게 일해야지!
중소 : 깝치지 말고 적당히 하자.
좆소 : 좆 같은 사장 새끼 좆 같이 일해주마!

이런 느낌이 강하던데?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