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HIT인기
유머게시판 즐겨찾기
HIT인기 [정보] 김호중 관련 악플 조심하세요
rank잃어버린반쪽 2024-05-24 20:54 조회 10,563 추천 74 댓글 47

댓글  하나에 고소  당한 사람도 많다고  하니;;

이번 사태 말고 지금까지 288명 고소하고 합의금으로 요구한 돈은 8억이라고 합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TYxzHBliPI0


^ㅡ^*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IlIIIllI 2024.05.24 21:08
저는 어릴 때 학폭은 기본, 조폭질했고 커서는 음주운전 뺑소니 쳤다가 쫄려서 운전자를 바꿔치기했습니다. 그런 저에게 욕을 해주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72
nogood
반대 1
rank성인 2024.05.24 21:21
긁을 수 있는 건 다 긁어서 은퇴하려는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nogood
반대 1
rank플레이버 2024.05.24 23:27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는 사라져야 할 법인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
반대 0
rank여자가열매냐 2024.05.24 22:05
씨발 개새끼네 왜 안뒈지고 있지?
IlIIIllI 이사람 말이에요 이사람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1
rank유현주 2024.05.24 20:56
읍읍읍.......
추천 1
rank써브듀 2024.05.24 21:01
에휴
추천 1
rank조각06 2024.05.24 21:05
아이고 무셔라....ㅇㅊㄱ이 필요한가보네
추천 0
rankIlIIIllI 2024.05.24 21:0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는 어릴 때 학폭은 기본, 조폭질했고 커서는 음주운전 뺑소니 쳤다가 쫄려서 운전자를 바꿔치기했습니다. 그런 저에게 욕을 해주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72
rankJsiop 2024.05.24 21:09
@IlIIIllI

저는 돼지입니다 살뺴겠습니다....ㅠ
goodgood
추천 14
rankdasari 2024.05.24 22:10
@IlIIIllI

이런...
신발놈이었군요.
감옥에 들어가서 평생 나올 생각하지 마세요.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IlIIIllI 2024.05.24 22:24
@dasari

죄송합니다..
goodgood
추천 11
rankHappyLive 2024.05.25 10:27
@IlIIIllI

노래좀 한다고 인생 개쓰레기 같이 사셨군요.
goodgood
추천 13
rank너드이크 2024.05.25 11:26
@IlIIIllI

인간의 창의력의 끝은 어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9
rankvloa 2024.05.25 14:29
@IlIIIllI

여자때리고 불법도박도 하셨을 것 같은데요. 맞나요?
good
추천 7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충무공동 2024.05.26 19:58
@IlIIIll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쿠아낙 2024.05.24 21:08
언론 통제가 별 거 아님

ㅉㅉㅉ


내가 이딴 인간 댓글 안다는 건

그저 관심이 없고 그냥 나가 디지든 말든 신경안쓰기 때문임
추천 3
rankhello53 2024.05.24 21:21
개쓰레기네
추천 4
rank성인 2024.05.24 21: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긁을 수 있는 건 다 긁어서 은퇴하려는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rankchobw 2024.05.25 13:08
@성인

은퇴를 왜해요
방송만 안나오고 할수 있는거 다할껄요?
추천 4
rank과일대장 2024.05.24 2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브라운아이둘 2024.05.24 21:33
인간이 되거라..
추천 0
rank나쁜돌 2024.05.24 22:32
@브라운아이둘

판사님! 저는 악플을 단 것이 아니라 김병조라는 개그맨의 유행어를 썼을 뿐입니다!!
추천 2
rank여자가열매냐 2024.05.24 22: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씨발 개새끼네 왜 안뒈지고 있지?
IlIIIllI 이사람 말이에요 이사람
goodgood
추천 10
rank썬데이 2024.05.24 22:42
구속됐네요. 법원 판결이 오랜만에 공정한 것 같네요.
추천 1
rank플레이버 2024.05.24 23:2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는 사라져야 할 법인듯...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홍길동규 2024.05.25 06:52
조심할것도 없습니다 무관심이기에
추천 0
rank김치만선생님 2024.05.25 09:54
다음은 굥건희
추천 0
rank조은아이 2024.05.25 11:11
인간이 되라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5.25 11:17
대단하구먼
추천 1
rank순살돼지 2024.05.25 11:20
위약금만 해도 수백억 이라는데 앞으로 먹고살 돈 마련 하나보다
추천 2
rank힘쎈우리엄마 2024.05.25 11:52
쓰레기를 쓰레기라고 하지 그럼 뭐라고 해야하는것인가??
추천 3
rank치사빤쓰 2024.05.25 12:19
ㅈㄲㄱㅇㄴ
추천 0
rank깊은산토끼 2024.05.25 12:21
진짜 강호의 도리가 바닥에 떨어졌구만 ㅎ
추천 0
rankteam 2024.05.25 13:02
쥴리에게 큰 도움 줬으니 쥴리에게 도움 받을거란 헛된 생각은 안하는게..
추천 0
rank10sunbi 2024.05.25 13:16
각도기 부러지지 않게 적당선에서 비판을...
선넘는 비난,비방은 나락 가겠쥬.
추천 0
rank품위있는딩고 2024.05.25 13:36
어디 안가지 ㅎㅎㅎ
추천 0
rank레드불레이싱 2024.05.25 14:09
이야
추천 0
rank백인혼혈오타니 2024.05.25 16:39
유튜브가 최고야
백인들 아니었으면 진짜 한국인들은 언론자유도 없고 중국화되었을거야
추천 0
rank클린히트 2024.05.25 17:22
음식물 쓰레기통 양을 늘려서 범죄자음식물 쓰레기들을 많이 담아서 재활용 좀 되면 깨끗해질듯
추천 0
rankPinnacleL 2024.05.25 17:28


추천 0
rank비웃소리 2024.05.25 18:51
구속됐구나
그래, 구속됐어
그렇구나
추천 0
rankMikeTyson 2024.05.25 20:02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는 높으신분들이 뒤가 가려워서 만들은 대표적인 악업이니 즉각 폐기되어야함
추천 0
rank림링 2024.05.25 20:54
ㅉㅉㅉ
추천 0
rank애긔융 2024.05.25 21:02
아하 구.속 이구나
추천 0
rank종이하 2024.05.25 21:10
아니 옹호해주는 사람들 진짜 뭐냐?
추천 0
ranknick4 2024.05.26 00:08
날리면 하고 하는것이 비슷한듯 한데...
날리면 보다 더 용의주도한듯
날리면은 좀 몰래몰래 하거나 해거 걸리지 말거나 대놓고 하지 말거나 해야 할텐데...
방통위 같은것 활용하고 방송통신공사 사장 입맛에 맡게 임명해서 대놓고 하고
고소도 하고.... 하는데... 이것 다 보고 배울것 아니겠습니까??

잘못 해놓고 저러면 죄를 뉘우친다 보기 힘들고 잘못을 인정한다 보기도 힘들다 생각하면
기존의 처벌에서 가중처벌을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추천 0
rankFadel 2024.05.26 00:32
걍 양아치네~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4.05.26 08:48
진짜 법이....사실인데 그게 왜 명예훼손이야..본인이 직접 한건데..
추천 0
rankHAMA 2024.05.26 13:20
추천 0
rank일요일 2024.05.26 17:41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