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유머게시판 즐겨찾기
HIT인기 [사회] 헌정 사상 초유 '비공개 사과' ㄷㄷㄷ
rank포이에마 2024-04-16 22:49 조회 11,461 추천 95 댓글 24

공개 "내가 옳다"

비공개 "사과한다"


거꾸로 해도 욕먹었을 판에 이걸 이렇게 한다고요?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하여!!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디아2폐인 2024.04.16 23:02
탄핵도 비공개로 진행해서 대통령도 비공개로 교체했으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nogood
반대 0
rank만복이vvv 2024.04.17 00:33
시벌 ㅋㅋㅋ 저 말이 누구입에서 나왔는지 알게뭐여

지가 바이든이라 했는지 날리면이라 했는지도 기억도 몬하는 새낀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nogood
반대 0
rank라네즈데일리 2024.04.16 22:50
석열이형 입장에서는 잘못한게 없으니까 사과 안한듯요 ㅋㅋ
추천 4
rank포이에마글쓴이 2024.04.16 22:53
@라네즈데일리

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무슨 사과를 ㅋㅋㅋ
추천 3
rank엠주인 2024.04.17 07:30
@포이에마

진짜.사과.비싸네
추천 4
rank그방패 2024.04.16 22:55
기자야, 기자야, 애쓴다 애써.
추천 4
rank디아2폐인 2024.04.16 23: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탄핵도 비공개로 진행해서 대통령도 비공개로 교체했으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rank만복이vvv 2024.04.17 00: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시벌 ㅋㅋㅋ 저 말이 누구입에서 나왔는지 알게뭐여

지가 바이든이라 했는지 날리면이라 했는지도 기억도 몬하는 새낀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rank왕대괄장군 2024.04.17 06:57


2찍들 수장자격 충분하네
추천 3
rank무신계백 2024.04.17 07:01
욕시 개죶병신 윤석열...문제는 지가 병신인지 모름...ㅋㅋㅋ
추천 2
rank조용한남자 2024.04.17 07:08
비공개 회의 내용을 공개? 이것은 비공개도 공개도 아니여..
추천 3
rank마도리 2024.04.17 07:18
국민뜻 받들지 못해 죄송이란게 그냥 앞으로도 내맘대로 할테니 개돼지는 그리알아라 이런뜻인가?
추천 1
rank내사랑유자C 2024.04.17 07:36


술한잔 처마시면서 아씨발 내가 뭘 잘못했는데 사과하라는거야.
추천 1
rank흑곰파ART 2024.04.17 07:38


이거인듯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AIpiano 2024.04.17 08:07
국민이 개 돼지 인줄아는대 정작 자기가 돼지인줄 모르는 ...
추천 0
rank곰의충격 2024.04.17 08:19
술은마셨지만
내마음이 안취했으므로
음주운전이 아니라는 그런 미친소리야
추천 1
rank컴바치 2024.04.17 08:19
오전까지 공개 석상에 '내가 잘 했다. 네들이 모르는거다'했죠.
그런데 오후에 비공개 사과했다는 '관계자'의 말이 전해졌다?
비공개 사과보다 조선일보의 선동일 가능성이 높죠.
추천 0
rank무사마루 2024.04.17 08:25
진짜 언제 탄핵하냐
추천 0
rank이픽스 2024.04.17 09:13
시발 나 화나는 포인트 누가 정리해서 줬냐 어쨌냐 뭐 하는 짓마다 빡치게 하는 재주가 있네 허 참
추천 0
rankParadox 2024.04.17 09:45
담화 발표후 간보고 나서 욕 먹고 나서, 참모들이 나서서 젓됐습니다. 사과해야되요 라고 옆에서 한마디 거들어서 어쩔수없이 한거같음.
추천 0
rank허세님 2024.04.17 10:10
비공개로 원 없이 때리고 싶다.
추천 0
rank어쭈 2024.04.17 15:30


누가 하라 해야 하지
추천 0
rank아리까뤼 2024.04.17 16:46
나도 비공개로 죽이고 싶네....
추천 0
rank더바비 2024.04.17 21:09
사과가 금값이라 비공개로 했냐!!
추천 0
익명 2024.04.17 22:51
사과를 국민한테 했는지 천공한테 했는지 아니면 지 마누라한테 했는지 알빠임?
추천 0
rank사람人 2024.04.20 08:26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