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HIT인기
유머게시판 즐겨찾기
HIT인기 [사회] 윤석열 대통령 공식발표: "난 잘하고 있는데 국민들이 그냥 잘 모르는것"
rankCryo 2024-04-16 13:39 조회 9,947 추천 76 댓글 57

작대기 3개 이하의 활동내역 없는 닉은 선플 악플 안가리고 전부 다중이로 간주해 칼차단 합니다.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Renerd 2024.04.16 13:40
야이 빡대가리 새끼야.
너 빼고 다 병신같아 보이면, 니가 병신인거야.
하긴 그걸 깨닳으면 굥이 아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6
nogood
반대 2
rank무사마루 2024.04.16 13:40
용산에서 개가 짖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1
nogood
반대 2
rank비토용 2024.04.16 13:42
뭘 잘했는지 하나라도 말해봐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1
rank무사마루 2024.04.16 13: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용산에서 개가 짖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1
rankRenerd 2024.04.16 13: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야이 빡대가리 새끼야.
너 빼고 다 병신같아 보이면, 니가 병신인거야.
하긴 그걸 깨닳으면 굥이 아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6
rank오리콘 2024.04.16 13:41
R&D삭감?
추천 4
rank비토용 2024.04.16 13: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뭘 잘했는지 하나라도 말해봐
goodgoodgood
추천 18
rankPaganG 2024.04.16 13:42


추천 3
rank박초아 2024.04.16 13:53


추천 2
rank그냥저냥그렇게 2024.04.16 13:59
진짜 주위에 친일파랑 또라이들만 있나보네....

아무리 무지해도 저렇게까지 무지하다니

저것도 능력이다

이제 내려올 일만 남았다
추천 4
rank바람직한ID 2024.04.16 14:02


이젠 방향이 옳은지도 잘 모르것는디...
추천 0
rank로텔 2024.04.16 14:14
난 일본에 잘하고 있는데 무식한 한국 국민들이 몰라주네
추천 1
rank샤르베스 2024.04.16 14:18
이런 빡대가리 또 없습니다
추천 1
rank아저씨덤뵤 2024.04.16 14:34
대파야 너의 국민은 거니랑 장모뿐이지? 검새나부랭이들하고..
추천 0
rank나호로 2024.04.16 14:35
@아저씨덤뵤

아닙니다. 닙뽕의 국민이 있습니다.
추천 0
rank돈군 2024.04.16 14:37
치매가 걸렸나.....
추천 0
rank우근닷컴 2024.04.16 14:37
개씨벌늠
추천 2
rank데프톤즈 2024.04.16 14:43
이세계 대통령 륜.
추천 0
rank레드불레이싱 2024.04.16 14:45
추천 0
rankoversoul 2024.04.16 15:00
대통령 놀이 언제까지 할래 돼지새끼야??
추천 1
rank소주마려워요 2024.04.16 15:02
개새꺄. 국정방향이 틀려먹었다고!
말 존나게 못알아쳐먹네. 씨발
추천 1
rank김치만선생님 2024.04.16 15:04
수도 파이프로 졸라 팬 다음에 말을 해야 알아 듣는 스타일이네.
추천 0
rank빨간미루 2024.04.16 15:06
거니가 알려주지못하나. 부부가 말도 안하나보네
추천 0
rank떡빵s 2024.04.16 15:09
"니들이 뭘 알아"
추천 0
rank맨발의청춘 2024.04.16 15:11
또 술 덜깨고 헛소리 쳐하네
추천 0
rank일렉트로닉스 2024.04.16 15:18
역사에 길이 남을 대통령이 등장했다!!!!!
추천 0
rank탐앤톰스 2024.04.16 15:19


추천 0
rank인생무상머니 2024.04.16 15:24
서울대 법대 검사 출신이 저렇게 무식하고 무지하고 아집만 가득하다는걸 일깨워 주신분
추천 2
rankAIpiano 2024.04.16 15:28
@인생무상머니

님도 9수 하면 가능해요ㅋ
추천 0
rank소주마려워요 2024.04.17 01:45
@AIpiano

9수하면 가능한게 아니라
저런 새끼니까 9수까지 할 수 있던거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일반인이라면 9수하지 않아요.
그 전에 갈아타든, 뭘 하든 했겠죠.

배때지 따숩고, 누울 곳 있으니 가능했던 겁니다.
억시 문무성 1호 장학생 자제
추천 0
rankAIpiano 2024.04.17 06:47
@소주마려워요

선생님 아무리 등 따습고 배고플일 없다지만 9수 까지 했다는건 정말 대단 한것입니다
그런 정성을 이렇게 쓰는게 x새끼란거죠 솔직히 아무나 못한다는건 인정해줘야 합니다만 !
역시 지금도 아무나 못하는 짓을 하고 있다는 일관성을 유지 한다는게 cb시키죠
사람이면 배우고 느낀게 있을수도 있을탠대 분명 돼지 시키가 맞다는게 학계의 점심입니다
정의봉이 심각하게 필요하다 생각 들때가 많습니다
추천 1
rankAIpiano 2024.04.16 15:27
국민을 바라보는 시각이 개 돼지니까 지딴엔 맞는 소리 한 것임
개돼지가 아님을 증명하는 것은 국민의 몫!!!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상식과기본지식 2024.04.16 15:31


아 욕 나와
추천 0
rank벌레척살 2024.04.16 15:37
그냥 지금까지 한거 그대로 계속 밀고 나가겠다는 소리를 저렇게 하네..
중학교도 못 나온 천공을 따르는 것 보면..
무식한게 고집도 쌔네..
추천 0
rank걍세라핑 2024.04.16 15:46
각자도생
추천 0
rankcop112 2024.04.16 15:47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ㅋ 정신못차림
추천 0
rank고객님사랑합니다 2024.04.16 15:48
매맞다가 개기거나 억울해하면 나가야 해
추천 0
rank앤디킴 2024.04.16 15:58
ㅋㅋ 탄핵안당한다고 자랑하러 나온거 같은데 ㅋ
추천 0
rank명바기1 2024.04.16 16:00
전직 대통령인 내가 봐도 진짜 미친거 같다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광인X 2024.04.16 16:05
무능하고 부지런한놈이 제일 위험하듯이 본인이 진심으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무능력한 대통령은 얼마나 위험할까
추천 0
rank헛소리감별사 2024.04.16 16:13
정치를 검사질 처럼 하니 이거야 원...
추천 0
rank낭만백곰 2024.04.16 16:34
역대급 병신
추천 0
rank합의예를바로됨 2024.04.16 16:55
누가 누가 누가 이쉬끼를 대토료로 뽑았냐구????????
추천 0
rankemdtls 2024.04.16 17:13
굥이 말하는 국민은 토착왜구 일베새끼들이랑 일본 쪽발이새끼들입니다
추천 0
rank치사빤쓰 2024.04.16 17:17


이거나 자셔.
추천 0
rank우스 2024.04.16 18:30
말년에 감옥에서 평생썩을거다....나라팔아먹고 경제폭망시키고 미래까지 없애버린 개무능한 검찰나부랭이..

정권교체되면 년놈할거없이 구속될거고...검찰은 분해가 될거다....
추천 0
rank제피80 2024.04.16 19:24
취임 이후 지난 2년 동안 국민만 바라보며 국익을 위한 길을 걸어왔지만, 국민의 기대에 비치지 못했다. 올바른 국정의 방향을 잡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에도 국민이 체감할 만큼의 변화를 만들어내는 데 모자랐다. 킅 틀에서 국민을 위한 정책이라 하더라도 세심한 영역에서 부족했다.

이 말이 국정방향 옳았지만... 국민 체감엔 모자랐다.로... 타이틀을 기가막히게 잡았네요...

흠..........
흠......
흠...

뭐... ㅎ
추천 0
rank무신계백 2024.04.16 19:44
이럴줄알앗지 괜히 개죶병신이 아님 ㅎ
추천 0
rank흰수염고래 2024.04.16 20:07
국민이 원하는대로 기어 나가라
추천 0
rank겡진 2024.04.16 20:22
진짜 나라꼴 잘 돌아가네.
추천 0
rank믹스와찡이 2024.04.16 22:55


추천 0
rank사우론 2024.04.16 23:25
진짜 역대급 미친새끼다 할 말을 잃게 만듬 ㅋㅋ
추천 0
rank임동민 2024.04.16 23:59
뻔뻔함 그 자체
추천 0
rankMaven 2024.04.17 00:07
왕 나셨네 왕 나셨어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TAyas 2024.04.17 03:02
그딴거 모르겠고 특검가자
추천 0
rank강릉 2024.04.17 03:58
어찌 예상을 벗어 나지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 출신 이다 보니 잘못을 인정 하지 않지?
추천 0
rank하늘땅별땅 2024.04.17 07:22


응 잘하고 있어
왜(倭)국을 위해 열일 하더라
추천 0
rank하얀삵 2024.04.17 12:37
미친놈전략인건가? ㄷㄷㄷ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4.17 14:15
확신범 ㅋㅋ
추천 0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