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text
menu_button
menu_button
close_button
-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HIT인기
자동차 즐겨찾기
HIT인기 [이미지] BMW 최신 컨셉카.gif
rank쉐도우맨 2024-05-25 09:00 조회 14,452 추천 43 댓글 38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 오늘의 HIT 10 일간 주간
#비밀상점
rank나니sl 2024.05.25 09:12
개취
개이쁜디
컨셉카 만든김에 그걸로 쭉 생산하면 안되나
추천 1
rank지혜의나무 2024.05.25 09:25
컨셉카들은 왜 대부분 실용화 되지 않는걸까요?

절반 정도는 실용화 될 것 같은 디자인들인데...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venique15 2024.05.25 18:18
@지혜의나무

파츠를 여러개로 나눠서 설계하고 생산해서 조립하면 단가도 싸고 불량도 적어요 사후관리도 쉽구요
근데 보통 컨셉카들은 몇대안만들고 돈보단 보여지는게 중요하니까
통으로 찍어내는데 이게 양산으로 가면 불량도 많고 단가맞추는게 불가능
롤스로이스쯤 가면 양산인데 천장부터 뒷쪽 범퍼까지 한판으로 된거 보실수있습니다.
추천 0
rank악인갱생 2024.05.26 00:09
@지혜의나무

안전 기준 통과 가능하게 만들다 보면 디자인이 바꿀수 밖에 없다더군요.
범퍼 쪽이 뾰족해도 안전 기준 통과 안된다고 들음
추천 2
rank고르78 2024.05.26 00:32
@지혜의나무

상상과 실물의 차이................ㅎ;
추천 0
rank키위냥 2024.05.25 09:34
성난황소
추천 0
rank크라시아 2024.05.25 10:18
8페리?
추천 0
rank삼오공 2024.05.25 11:10
무서운 독일차들...ㄷㄷㄷ
추천 0
rank어중우중 2024.05.25 11:20
언젠가부터 독일차가 안 멋있어 보임.. 기술개발을 전혀하지 않고 , 구시대에 머물러 있음..
이상한 컨셉카나 발표하고..  노이어클라세  기괴하기까지 함..
추천 0
rankyamulo 2024.05.25 14:35
컨셉은 됐고 콧구멍 작아진 것만으로도 오케이~~
추천 1
rank백길 2024.05.25 16:20
ㅎㅎㅎ 화난 콧구멍
추천 1
rank토랭나이스 2024.05.25 16:45
앞모습 약간 위에서 내려다 보니.. 화난 콧구멍 (얼굴 뭉개진 드래곤 같은) 이네요.
추천 0
rank친절한금춘씨 2024.05.25 16:47
키드니 그릴  이어주면 K5그릴;;;
추천 0
rank흑형초코바나나 2024.05.25 17:16
기어봉과 버튼은 지금도 저렇게 나오지 않나요?
추천 0
rank해류뭄해리 2024.05.25 17:37
추천 0
rank푸우푸푸푸 2024.05.25 17:39
키드니 그릴로 별 짓거리 다하고 몇몇모델은 호프마스터킥도 없에더니 다시 돌아왔구만
엔젤링이랑 뒷에 L자는 흔적만 남았지만 뭐
자기들의 전통이 뭔지 이제라도 다시 찾아가는중?인듯
추천 0
rank인디고퍼플 2024.05.25 18:52
콧구멍 줄였네. 그냥 예전 직사각형 콧구멍이 제일로 예쁜데 왜 계속 장난질 치는걸까.
추천 0
rank지티디 2024.05.25 20:30
우와 이거 진짜 예쁘네요
추천 0
rank달려있는하니 2024.05.25 20:41
돼지코 포기했나봄ㅋㅋㅋ
추천 1
rank용잡이도박킹 2024.05.25 21:25
좌석이 두개뿐이네 못 사겠다
추천 1
rank김콜트 2024.05.25 21:34
지나 후속같이 생겼네요
추천 0
rank로자미아 2024.05.25 22:26
요즘차는 범퍼가 없거나 되게 작게 나오네요
추천 0
rank창문가틈새 2024.05.25 23:39
나만 휠 크리닝 빡시겠다 느낀건가??
추천 0
rank친절한 2024.05.26 01:00
제네시스 컨셉카가 더 예쁜거 같네..
추천 0
rank강백란 2024.05.27 10:41
@친절한

여기저기 현대 알바들 많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친절한 2024.05.27 11:03
@친절한

뭔 이상한 사람이네.
현대 알바라고 댓글달더니 혼자서 차단했네 ㅋ
내 차가 bmw인데 뭔 현대 알바여
추천 0
rank이스트라다 2024.05.26 02:27
이젠 디자인은 제네시스가 훌쩍 넘어버렸네.
추천 0
rank강백란 2024.05.27 10:41
@이스트라다

여기저기 현대 알바들 많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상숙달림이 2024.05.26 04:13
추천 0
rankkakiko 2024.05.26 05:24


베트남 최초 국민차 브랜드 VINFAST(빈패스트) 한화 6-7천만원 이상.........
추천 1
rank크앙캬오 2024.05.26 06:20
콧구멍 다시 날렵해져서 이뿌다
추천 0
rank보르도와인 2024.05.26 07:30
이번 콧구녕은 맘에 드네
추천 0
rank파우스투 2024.05.26 08:51
기어봉이 구형인데요?
추천 0
rankㅁㄴㅇ라ㅣ머ㅣㄷ 2024.05.26 14:47
피기어 같은데 ㅋㅋ
추천 0
rank홍또루 2024.05.28 20:03
역대급이다. 엄청 이쁘네요
추천 0
rank만원의행복 2024.05.29 16:01
이게 BMW지
추천 0
rank인생2회차꼰대 2024.06.07 14:31
Z4 컨셉카?
추천 0
인기
조회
댓글

💬 최신글

전체 유머 연예 자유 시사 커뮤 채널

❤️‍🔥 HIT

공유하기

홈으로 | 로그인 | PC버전 | 다크모드 | 맨위로
출석체크 | 포인트정책 | 포인트순위 |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