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마트 주문 관련 먼가 이상합니다

[댓글수 (20)]
rank 낭만슈돌 2024-07-10 (수) 15:38 조회 : 3326 추천 : 22  추천  신고




홈플러스 어플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그 중 생닭이 7990원에서 카드사 할인으로 4790원에 주문했습니다


근데 도착한 닭에 가격표가 떨이 가격표가 몇개나 더 붙어서

일반 할인 3990원, 카드사 할인 2390원으로 적혀 있더라구요 가격이 2배 차이나 나서..



이 경우 아무 문제 없는걸까요?



큰 금액은 아니다보니 그냥 먹고 말긴 할텐데


온라인과 오프라인간의 할인 차이가 날 수도 있긴 하겠지만 제품이 떨이인 만큼 신선도 및 보관기간이 떨어질 수 밖에 없고

일단 산 가격보다 더 낮은 가격이 적혀 있는 것이 이게 맞나 싶네요













댓글 20
댓글쓰기
ChiIl 2024-07-10 (수) 15:49
당일 폐기라서 신선도랑 상관 없음
떨이 할인 또한 오프라인 한정
반대로 금액 올랐어도 이미 계약 간의 결제가 끝난 상황
추천 2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0 (수) 18:36
@ChiIl

떨이 상품인 줄 알았으면 주문 안했을텐데
별다른 고지도 없었고
온라인 주문이니 꼼꼼하게 고를 수 없는건 알지만
앞으론 떨이 상품을 받을지 모른다고 염두해 두고 주문해야겠네요
추천 0
익명777 2024-07-10 (수) 15:52
영수증 지참하시고 배송한 지점에 방문하여 항의하세요.
영수증 다시 발행하고 카드사 결제도 다시 하고 미안하다고 5천원 상품권 제공할 것입니다.

제가 알기로 50% 할인은 밤 10시 이후에 남은 상품에 적용합니다.
추천 0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0 (수) 18:40
@익명777

오후 2시에 상품을 받았는데
딱지가 여러개 붙은걸로봐선
전날 저녁과 당일 아침에 각각 붙었나보네요
항의하러 움직이는게 여건상 불편함점도 많고
주문할때 요구사항을 적거나 아님 주문을 자제 해야겠네요
추천 0
          
            
익명777 2024-07-11 (목) 06:50
@낭만슈돌

밤 10시 이후에 50% 할인해도 팔리지 않은 상품은 폐기합니다.
다음 날 다시 파는 것이 아닙니다.
추천 0
IGLi 2024-07-10 (수) 21:09
날짜가 임박하더라도 적어도 할인을 붙여서 보내면 잘못된겁니다. 떼면 그거대로 문제지만
윗분께서 떨이는 오프 한정이라는데  할인 붙인순간 그 가격입니다. (물론 실수 경우도 있음)
오프한정 그딴방식으로하면 배송 제품 죄다 임박으로 받아도 할말없는겁니다.

하물며 할인판매 붙인날이 7월8일입니다. 오늘(10일) 주문하고 배송 받으신거면 따지셔야 할듯...
포장일도 있을듯한데 그것도 확인하시고요
추천 2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0 (수) 21:23
@IGLi

저도 사실 같은 생각입니다만
일단 보관 기간을 더 적게 가져 갈 수 밖에 없는 점도 그렇고
딱지가 여러개 붙은 걸 보니
제품에 하자가 있다거나 재고처리 느낌이 강했기에
별로 좋지는 않았지만

어제 받았던거라 하루 지난 뒤에 따지기도 그렇고
오늘 해 먹을려고 보다 알게 됐네요
다음부턴 좀 잘 챙겨보려구요
추천 0
          
            
IGLi 2024-07-10 (수) 21:43
@낭만슈돌

따지진 않더라도 문의정도는 해보시는것도 좋아요
홈플같은 유명대형마트는 분명 관련 규정이 있을테고  그거에 대해 들으실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저 라벨을 잘못 이해한것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었거든요
추천 0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1 (목) 00:05
@IGLi

내일 문의해봐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추천 0
오남매아빠 2024-07-10 (수) 23:58
실수든가 아니면 나쁜 행동이네요. 저게 뭐야.. 마감할인떄나 붙는걸;;
추천 2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1 (목) 00:04
@오남매아빠

딱지가 여러개 붙는거야 종종 본 일이 있다보니 그냥 넘기려고 해도
제가 산 가격보다 낮은 가격이 써 있으니 ㅎㅎ
추천 0
          
            
오남매아빠 2024-07-11 (목) 17:50
@낭만슈돌

애초에 온라인배송은 딱지 붙은 거 보내면 안되는걸로 알아요.
추천 0
하늘Maru 2024-07-11 (목) 00:01
스티커가 좀 기분나쁠만한...
추천 1
     
       
낭만슈돌글쓴이 2024-07-11 (목) 00:09
@하늘Maru

2천원돈 정도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다가도
자세히 보면 카드사 할인기준 가격이 2배다 보니
2마리 가격에 1마리를 샀다는거에 좀..
추천 1
DarkHelia 2024-07-11 (목) 00:25
저건 기한임박상품 매장에서 싸게 파는건데 가서 따지셔야 할거 같네요.
추천 0
합정역8번출구 2024-07-11 (목) 00:26
저 정도 스티커면 유통기한 임박한 상품이나
매장에서 진열불가라 재포장 해서 파는 상품들
모아두는 알뜰코너에서나 봤을 법한 모양새입니다
지불한 금액이랑 차이나는 것 부터가
이미 환불조건이니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 남기시거나 환불교환 신청하세요
재고가 부족해 물건 픽업하는 직원이
저 상품으로 담았더라도 상당히 기분나쁜
상황입니다.
고객센테에 불편한 내색 꼭 하십쇼
이런 건 정당한 클레임입니다
추천 0
teki 2024-07-11 (목) 00:35
이건 무조건 가서 항의 하셔야 할 일인듯 하네요
추천 0
고만이 2024-07-11 (목) 08:41
추천 0
우유맛곰탕 2024-07-11 (목) 14:09
카드할인과 기한임박할인과는 엄연히 다른거쥬
고객센터 클레임거세요
배송물건담는 직원이 기한임박상품으로 골라 담아보낸걸로 보임
추천 1
     
       
기사러 2024-07-11 (목) 14:36
@우유맛곰탕

이게 맞지.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