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미스코리아 레전드
rank삐끼재이    2024-06-11 (화) 20:26   조회 : 27658   추천 : 125  신고 추천








도원결의 유관장..

댓글 72
댓글쓰기
rank눈물이마를까요 2024-06-11 (화) 20:27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nogood
반대 0
rank눈물이마를까요 2024-06-11 (화) 20:2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rankmist 2024-06-12 (수) 10:54
@눈물이마를까요

복숭아 나무~~아~~래서~~
good 추천 5
          
            
rank고급인력거 2024-06-12 (수) 11:21
@mist

형제가 되기로 맹세를 했네
good 추천 6
               
                 
rank손만잡는오빠 2024-06-12 (수) 14:08
@고급인력거

유비! 관우! 자앙비~
good 추천 5
                    
                      
rank쬰쬰이 2024-06-12 (수) 14:54
@손만잡는오빠

도!원!결!의! ㅋㅋㅋㅋ
good 추천 5
                         
                           
rank완소탱구 2024-06-12 (수) 16:42
@쬰쬰이

하하하~ 잔치에 쓸 술을 가져오거라!!!
good 추천 5
          
            
rank왜사냐고묻거든 2024-06-12 (수) 15:23
@mist

도대체 2013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추천 3
     
       
rank송사리넘버9 2024-06-12 (수) 14:43
@눈물이마를까요

이거보러 들어옴 ㅋ
추천 4
     
       
rank엠디다 2024-06-12 (수) 15:29
@눈물이마를까요

아앜ㅋㅋㅋㅋㅋㅋㅋ
유비 귀도 늘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나에게팔아라 2024-06-11 (화) 20:31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라자 2024-06-11 (화) 20:31
벌써 11년전이구만요.ㅋㅋㅋ
추천 1
rank잃어버린반쪽 2024-06-11 (화) 20:47
오랜만에 다시 봐도 레전드 ㅎㅎ
추천 3
rank어중우중 2024-06-11 (화) 20:54
이거 봐도 봐도 안질림..  쿨타임이 빨리 참.. ㅋㅋ
추천 4
rank조각06 2024-06-11 (화) 21:50
코로나 때도 아닌데 미스코리아 명성에 금이 간 시기였죠ㅋㅋㅋㅋ
추천 1
rank동급생 2024-06-11 (화) 22:34
유관장
추천 0
rank댄싱히어로 2024-06-11 (화) 23:21
이게 사실이라는 사실에 놀랐다...
추천 1
rank구슬교 2024-06-11 (화) 23:34
제목보고 이거일줄 예상
추천 1
rankHooDaDak 2024-06-11 (화) 23:41
후보군이 궁금하군
추천 2
rank사타마엘 2024-06-11 (화) 23:45
2013년 울산에는 무슨일이 있었길래..
추천 1
rank해류뭄해리 2024-06-11 (화) 23:46
추천 0
rank천마검선 2024-06-11 (화) 23:52
이 사진 볼 때마다 내 머릿속에서 유비 관우 자앙비~ 천하에 무적일세 아하~ 가 자동으로 흘러나옴
추천 3
rank기승전떡 2024-06-12 (수) 00:06
전설의 미스 "도원결의" ㅋㅋㅋㅋ
추천 0
rank장쓰 2024-06-12 (수) 0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동그라미 2024-06-12 (수) 00:27
보자마자 삼국지 생각났는데 역시나 ㅋㅋㅋㅋ
추천 0
rankyouseesa 2024-06-12 (수) 00:41
추천 0
rank모토로라 2024-06-12 (수) 00:42
추천 0
rank뜨르륵 2024-06-12 (수) 01:15
씨발
추천 0
rank말을말미잘 2024-06-12 (수) 01:21
참 저분들도 뭘 잘못한것도 없는데...
대회 하나가 아주 그냥 희대의 놀림감으로 만들어버림..
추천 2
     
       
rank품위있는딩고 2024-06-12 (수) 08:23
@말을말미잘

없을까요? 이분도 순진하시네 ㅎ
good 추천 9
     
       
rank발란쉐 2024-06-12 (수) 14:18
@말을말미잘

자기 객관화 안되는 데 욕심은 많으신 분들 또는 욕심많은 지인으로 인해.

대회 자체가 엉망이 되었네요.

저때가 자기 객관화 안되던 분들이 일어나던 시기였죠.

82년생 김지영 세대.
추천 3
rank왕대괄장군 2024-06-12 (수) 05:41
미스삼국지
추천 3
     
       
rank밤다른몽상가 2024-06-12 (수) 10:14
@왕대괄장군

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호순돌 2024-06-12 (수) 07:22
13년도에는 자연미인을 뽑았었구만.. 그나마 공정한 대회였네.ㅋ
추천 1
     
       
rank톰쿠루즈 2024-06-12 (수) 17:14
@호순돌

세분다 성형한겁니다 ㅠㅠ
추천 2
          
            
rank아스라이27 2024-06-12 (수) 20:54
@톰쿠루즈

이 댓이 젤 충격이네...
추천 0
rank인도참치여인 2024-06-12 (수) 08:41
눈썹만 안이상했어도
추천 0
rank고기대마왕 2024-06-12 (수) 09:24
찾아보니 저 3명은 미스 울산 이군요.... 난 또 재들이 2013년 미스코리아 진선미 인줄...
추천 0
rank워드맵 2024-06-12 (수) 09:51
순간 오은영 박사가 미스코리아 출신이었나 했네.
추천 2
rankalsion 2024-06-12 (수) 10:13
추천 0
rank팜볼러 2024-06-12 (수) 10:22
평범헌 3040 아줌마들 사이에 놔도 예쁘다는 소리는 커녕 구분도 못하겠어요.
추천 1
rank아보 2024-06-12 (수) 10:42
추천 0
rankgwsss 2024-06-12 (수) 10:51
유비현검 관우 장비 대륙을 누빌떄 덩실덩실 왔노라 두려울 게 무어냐 지구를 위하여 앞으로 앞으로
추천 0
rankmist 2024-06-12 (수) 10:57
이때이후로 미스울산은 영원히 사라지게돼고 2014년부터 미스부산에 흡수돼 미스부산울산으로 통합개최....
추천 1
rank빵바르르 2024-06-12 (수) 11:03
피치보이스 ㅎㄷㄷㄷㄷ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4-06-12 (수) 11:31
ㄷㄷ
추천 0
rankYM미사카 2024-06-12 (수) 11:34
쇼크였지!
추천 0
rank5reesia 2024-06-12 (수) 11:37
잊을만하면 올라오네요.
친근해짐ㅎㅎ
추천 0
rankAI쳇 2024-06-12 (수) 12:00
도대체 2013년도에 무슨 일이 있었길레??
추천 0
rank어른아이 2024-06-12 (수) 12:34
그래서 어디 성 점령하러 갈거임?
추천 2
rank초코단테 2024-06-12 (수) 13:07
어...음....
추천 0
rank이오호라우하 2024-06-12 (수) 13:09
걍 출전자가 저 셋뿐이라 나눠가진듯
추천 0
rankUSER0525 2024-06-12 (수) 13:14
1960년대 미코라고해도 욕먹을텐데 쟤들한테 진선미를 준 심사위원들은 대체
추천 1
rank힝겔 2024-06-12 (수) 13:22
요즘 개나 소나 다 성괴라서 차라리 자연이 나아보이긴함
추천 0
rank꼬마베베 2024-06-12 (수) 13:34
미스노스코리아겠지
추천 0
rank조까대만에바항공 2024-06-12 (수) 13:47
멀째리보노
추천 0
rank김치만선생님 2024-06-12 (수) 13:56
김태희, 한소희를 배출한 울산이니 인물이 없는게 아니고
심사위원들의 도덕성이나 양심이 없어서 그리 된거 같네요.
추천 1
rank기고만장 2024-06-12 (수) 15:03
가능했구나
추천 0
rank순살돼지 2024-06-12 (수) 16:14
진심 내가 당장 여장 해도 쟤네들 보단 이쁘겠다.. 아니 근데 재네들도 지들이 이쁜줄 알고 나왔을거 아냐..
추천 0
ranknervous 2024-06-12 (수) 16:16


맨 왼쪽
추천 0
rankimpossi 2024-06-12 (수) 16:45


https://www.youtube.com/watch?v=QRvqDskSkAc&t=322s

당시 수상자 관련 영상이고
우리 스스로 좀 다시 생각해봐야 하지않나 싶습니다
추천 0
     
       
rank이루미루미 2024-06-12 (수) 16:50
@impossi

굳이
추천 3
rank보보보봇치데스★ 2024-06-12 (수) 17:04
첫번째에 어...,,어?? 하고
두번째부터 아아아아앜ㅋ!!!!!!!!!!!!!
추천 0
rank장비타는아재 2024-06-12 (수) 17:09
추천 0
rank이맥스 2024-06-12 (수) 17:13
추천 0
rank톰쿠루즈 2024-06-12 (수) 17:24
한분한분때문이라기 보단 하필 저 조합이 웃겼네요  정말 삼국지스러움
그리고 미스코리아가 미인대회가 아니라 성형대회에서 모자라
성형을 하고도 저정도 퀄리티로 뽑는다는거 자체가 대회 문제란것입니다
분명 저분들 말고 더 이쁜사람이 있었을텐데
협찬으로 인하여 이미 수상자가 정해진것인거죠...

저런 대회 많습니다
화장품 관련 대회 수상모두 성형외과 와 업체스폰이죠

당사자인 저분들이 어렸고 당시 모르고 나가서 얼마나 마음고생했을까요...
추천 0
rankΙΙΙΙΙΙΙΙ 2024-06-12 (수) 18:06
저 해는 성형 없이 네추럴만 뽑기로 한 건가????
추천 0
rankjaksal 2024-06-12 (수) 18:11
추천 0
rank천산 2024-06-12 (수) 18:35
추천 0
rank림링 2024-06-12 (수) 20:20
추천 0
rankyum비버 2024-06-12 (수) 20:34
저거 딱봐도 합성인데 ㅋㅋㅋㅋ
추천 0
rank봉팔군 2024-06-12 (수) 20:48
10년이 지났는데 당신이 레전드
추천 0
rank공명선상 2024-06-14 (금) 12:33
뭔가 있겠지요 마음이 예쁘다거나 옷을 잘입었다거나 몸매가 훌륭하다거나....말을 잘하거나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