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오늘 한vs중 축구 관련해서 중국넷상에서 유행중이라는 짤

rank 개Dog 2024-06-11 (화) 16:51 조회 : 19927 추천 : 77    





댓글 29
댓글쓰기
rank루시에드 2024-06-11 (화) 16:55
지금 상황
그 대단하다던 우레이 부상으로 빠짐
그 외에 주축 선수를 몇명 빠짐
외국인 귀화 선수이지 핵심 공격수 부상으로 이탈
웃긴건 우레이와 중국선수들은 결과를 예상하고 괜히 이때 뛰었다가 지고 태국이 올라가면 욕이란 욕은 다 먹을께 뻔해서 미리 튀었다는 소리가 있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1
rank루시에드 2024-06-11 (화) 16: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금 상황
그 대단하다던 우레이 부상으로 빠짐
그 외에 주축 선수를 몇명 빠짐
외국인 귀화 선수이지 핵심 공격수 부상으로 이탈
웃긴건 우레이와 중국선수들은 결과를 예상하고 괜히 이때 뛰었다가 지고 태국이 올라가면 욕이란 욕은 다 먹을께 뻔해서 미리 튀었다는 소리가 있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rank제리아빠1 2024-06-11 (화) 16:56
씹짱깨 새끼들 할줄아는게 그런거빼곤 없지 뭐...
추천 4
rank1등로또 2024-06-11 (화) 16:59
다득점도 좋지만 저질 파울에 의한 부상을 가장 경계해야 할 경기가 될 듯
추천 2
rank알사탕 2024-06-11 (화) 17:08
지금 한국축구 상태보면 이번경기도 위태위태한거 아닌가?
추천 3
     
       
rank비에고 2024-06-11 (화) 17:39
@알사탕

무슨말씀이신지.. 중국은 개패겠죠
싱가폴도 팼는대
추천 0
          
            
rank나루호동 2024-06-11 (화) 22:34
@비에고

무슨 말씀이신지 알겠습니다만,
써 놓으신 말씀은 중국보다 싱가폴이 우위인 것 처럼 보일 수 있는우려가...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리 중국이 우리보다 한 수 아래의 실력이라도..
싱가폴은...중국에게 어렵지요.
추천 0
               
                 
rank비에고 2024-06-12 (수) 09:05
@나루호동

그런가요? 제가볼땐 중국은 그냥 개 BUG 로 보여서 동일하게 생각했네요 축구실력은 ㅋㅋ
추천 0
rank미나루 2024-06-11 (화) 17:28
근데 쟤들 축대 동물이 판다 였음?
추천 0
     
       
rank피료해 2024-06-11 (화) 17:37
@미나루

푸바오 반환할때 한국인들 징징 짜는거 보고 짱깨들이 조롱했었음.
요 며칠 짱깨 축구관련 커뮤니티나 뉴스에 짱깨들이 푸바오 다시 임대해줄테니 한국전 살살해달라고 댓글로 또 조롱함. ㅋㅋ
추천 1
          
            
rank가르디엥 2024-06-11 (화) 17:39
@피료해

살다살다 판다 간다고 우는 인간들을 뉴스에서 볼 줄이야..
goodgood 추천 13
               
                 
rank코코볼 2024-06-11 (화) 19:48
@가르디엥

울수는 있는데
군대에서 사람 죽고 이런거에는 관심1도 안주면서
판다 더 잘해줘야한다 가슴 아프다 이러면서 청원해달라
수억이 들어도 다시 데려와야한다 이러는거 보면 한심해보이긴함...
good 추천 6
                    
                      
rank흰둥이산책 2024-06-12 (수) 06:47
@코코볼

이게 맞음ㅈ자기 엄니 아부지 생신은 안챙기면서
추천 1
                    
                      
rank주경야동 2024-06-12 (수) 13:06
@코코볼

근데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어찌 아세요???
그게 더 신기하네요
추천 0
               
                 
rank클로토 2024-06-11 (화) 21:35
@가르디엥

푸바오에 감정 이입해서 중국에서 학대하고 있다며 확인되지도 않은 음모론 퍼뜨리며

똥싸고들 있죠 그 병신같은 커뮤에선 훈련병 사망사건때는 잘뒤졌다며 축하 화환짤을

올리는 쓰레기짓을 벌이고 있죠 국민세금 들여 푸바오 데려오라는거 보면 참 가관임
추천 2
               
                 
rank와그라는데 2024-06-12 (수) 08:43
@가르디엥

사육사는 어머님 사후 하루만에 판다따라 중국감 전 이건 아니라고 봄 반박시 님 말씀이 맞음
추천 0
rank장쓰 2024-06-11 (화) 19:28
추천 0
rank에취냥 2024-06-11 (화) 20:09
짱깨는 국가대항전 진출을 못하게 해야 함
리그 내에서 지들끼리 개태클하면서 선수생활 마무리 짓게 해야지..
추천 1
rank믹스와찡이 2024-06-11 (화) 22:13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6-11 (화) 22:16
추천 0
rank띠용Eldyd 2024-06-12 (수) 01:27
최종 예선에서 나머지들한테 탈탈 털리고 떨어지면 더 개꿀맛.
추천 0
rankbbaming 2024-06-12 (수) 07:18
추천 0
rankteki 2024-06-12 (수) 08:30
심판이 적절한 경고 카드로 끊어줘서 그렇지
안 그랐으면. 정말 저랬을거 같네요.
지들 실력이 안되는걸. 반칙으로 푸는 시키들
추천 1
rank센터어린이 2024-06-12 (수) 08:38
ㄷㄷ
추천 0
rank와그라는데 2024-06-12 (수) 08:40
볼과 다리를 구분못하는 미개한 축구를 하는 나라
추천 0
rank0309 2024-06-12 (수) 11:22
최근 우리나라 상대로 했던 두어 경기에서 그래도 전보다 덜? 더럽게 경기하더니
궁지에 몰리니까 다시 본인들 스타일로 돌아가더군요ㅋ
그럼 그렇지ㅋ
추천 0
rank무명22 2024-06-12 (수) 11:30
휠체어 위에 과일바구니는 무슨 의미 인가요? 김민재 이강인 손흥민 황희찬을 중국어로 저렇게 적나 보네요
추천 0
rank스티그마 2024-06-12 (수) 11:39
웨이스하오 쟤는 진짜...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4-06-12 (수) 11:42
냅둬도 예선광탈 위기ㅋ
추천 0
rank발란쉐 2024-06-12 (수) 14:20
어제도 태클 많이 하던데요. 손흥민 몇번을 굴렀음.

어제 중국팀에서 안티 풋볼했었죠.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승부예측 응원톡
바로가기
  • rank 구름따라

    독일 너 축구 못해~ ㅠ.ㅠ

  • rank 마츠이쥬리나

    스위스 vs 독일 (1 : 1) 경기의 승부예측에 성공하셨습니다. 제목: 유로 2024 스위스 vs 독일 2024-06-24 04:00:00 승부예측: 무승부 승 참여포인트: 100000 점 지급포인트: 637290 점

  • rank 역배승부사

    적중! 제목: 유로 2024 스위스 vs 독일 2024-06-24 04:00:00 승부예측: 무승부 승 참여포인트: 10000 점 지급포인트: 63729 점

  • rank 메이님

    포인트 75만 다 걸었는데 두근두근..

  • rank 이닝히터

    스위스. 아깝

  • 2024.06.24(월)
  • rank 천프로
    21시간전 삭제 신고

    제목: 코파아메리카 에콰도르 vs 베네수엘라 2024-06-23 07:00:00 승부예측: 베네수엘라 승 참여포인트: 10000 점 지급포인트: 101650 점

  • rank 랑스
    21시간전 삭제 신고

    스코틀랜드!!!

  • rank 흐룽그니르
    22시간전 삭제 신고

    에콰도르 vs 베네수엘라 (1 : 2) 경기의 승부예측에 성공하셨습니다. 제목: 코파아메리카 에콰도르 vs 베네수엘라 2024-06-23 07:00:00 승부예측: 베네수엘라 승 참여포인트: 23000 점 지급포인트: 233795 점

  • rank 최대8자라규

    포인트 지급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