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하..아침부터 사고날뻔했음

[댓글수 (6)]
rank ㅇㅇ그러해다 2024-06-11 (화) 10:43 조회 : 3749 추천 : 30  추천  신고
700미터앞 우회전이라  3차선으로 차선변경 3차선은 직진 4차선 우회전
3차선에 있던 앞차가 깜빡이도 없이 우회전한다고 핸들틈
갑자기 내차에서 삐비비빕비비비비비비비비빅 센서 겁나 울림
반응시간 0.2초 본능적으로 브레이크 밟음
앞차 3차선에서 우회전하다 신호걸리니까 3차선에 궁뎅이 걸치고 멈춘거였음 차선위반하고 갈꺼면 아싸리 가서 신호앞에서 멈추든가 왜 틀다 말고 멈추는거임?? 
게다가 브레이크등은 3개다 고장나있고 ㅡㅡ
뒤차는 뒤지라는건가? 
하 ㅆㅂ 내려서 보니까 다행히 박지는 않았음
운적석 보니까 아줌마
쳐다보니까 왜? 뭐? 이런표정임.. 하..씨발년..
욕해봤자 싸우기밖에 다하냐는 간디의 심정으로 걍출발함..
짜증겁나나고 현타오지고 
브레이크 너무 세게 밟아서 다리는 저리고 ㅜㅜ
불박따서 신고나 해야죠
차선위반 방향지시등위반은 확실하게 상품권날릴수 있을듯
댓글 6
댓글쓰기
뮤지카 2024-06-11 (화) 10:55
다행입니다.
추천 0
해성이 2024-06-11 (화) 14:15
브레이크등 들어오지않는것도 신고되지 않나요?
추천 0
     
       
Garubinu 2024-06-11 (화) 22:44
@해성이

해봤는데 통보뜨더군요
추천 0
독존 2024-06-11 (화) 18:56
제동등 안들어오는것도 신고하세요
추천 0
모토로라 2024-06-12 (수) 01:30
안전 제일!
추천 0
왕대괄장군 2024-06-12 (수) 05:46
신고 ㄱㄱㄱㄱ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