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장동민을 무시한 백화점 점원의 결말.jpg
rank옴이요    2024-05-25 (토) 13:26   조회 : 25295   추천 : 170  신고 추천




.



댓글 54
댓글쓰기
rank힘찬하루네 2024-05-25 (토) 13:51
봐봐.. 굿캅 배드캅 역할극 하면 매출 오르잖아..
다음엔 니가 배드캅 해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1
nogood
반대 0
rank자하선인 2024-05-25 (토) 18:08
이해해라. 동민아.
그런 명품관에 일하는 애들 마인드 수준이 딱 그 수준이다.
본인도 급여 ㅈ박고 일하는 주제에 뭐라도 된 애들 마냥 굴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nogood
반대 0
rankyahoo 2024-05-25 (토) 17:49
진중권 ... 쓰레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
반대 2
rankskuid 2024-05-25 (토) 13:34
캡처가 내용이 눈에 안들어오게 캡처를 하셨네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rankskuid 2024-05-25 (토) 13: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캡처가 내용이 눈에 안들어오게 캡처를 하셨네
good 추천 6
rank망간의신 2024-05-25 (토) 13:44
나도 요즘 아이돌가수 누가 누구인지 잘 모르지만 쟤는 거의 다 알지 않나
추천 0
rank힘찬하루네 2024-05-25 (토) 13: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봐봐.. 굿캅 배드캅 역할극 하면 매출 오르잖아..
다음엔 니가 배드캅 해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1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5-25 (토) 17:39
@힘찬하루네

기뻐한 이유 : 이게 통하네????
good 추천 8
     
       
rankJjack 2024-05-25 (토) 18:40
@힘찬하루네

뭐야....
이게 왜 신빙성이 있지?
진짜인거같잖아요 ㅠㅠ

와......이거 소름이...
추천 4
     
       
rank왕대괄장군 2024-05-25 (토) 20:40
@힘찬하루네

추천 0
     
       
rank용잡이도박킹 2024-05-25 (토) 21:15
@힘찬하루네

형 일하는 백화점 어디야? 한 수 배우러 가겠습니다
추천 1
     
       
rank박초아 2024-05-25 (토) 22:35
@힘찬하루네

오!?
추천 0
     
       
rank붉은언덕 2024-05-26 (일) 00:35
@힘찬하루네

??: 일단 손님 무시하는 말투로 메모!!
추천 0
     
       
rank피터파커 2024-05-26 (일) 08:57
@힘찬하루네

오홋!!! ㅋㅋㅋ
추천 0
     
       
rankAPI1400 2024-05-26 (일) 12:54
@힘찬하루네

그리고 다시는 그 손님을 볼 수 없었답니다~ 이야기 끝
추천 0
rank더바비 2024-05-25 (토) 13:56
명품관 영업 전략이 좋네요
고객님은 이런거 못사세요
추천 3
rank나라사랑짱 2024-05-25 (토) 14:03
뉘앙스가 중요한거 아닌가요?
띠겁게 말해서 그런건가요?
추천 0
rank닭모양알 2024-05-25 (토) 14:13
추천 0
rank딩딩댕 2024-05-25 (토) 14:42
추천 0
rank피츄 2024-05-25 (토) 15:40
결국 팔리긴 팔린거네? 매출 개이득.
추천 1
     
       
rank별칭 2024-05-25 (토) 17:30
@피츄

사장 : 매출 개이득
점원1 : 불친절로 성과급(?) 없음
점원2 : 얼떨결에 판매 성과급 획득..
추천 1
          
            
rank상산조자룡 2024-05-26 (일) 11:40
@별칭

사장은 어짜피 성과급은 1인 한정이니 무덤덤 대신 매출 올라 개꿀
추천 0
rank해류뭄해리 2024-05-25 (토) 17:30
추천 0
rankarock 2024-05-25 (토) 17:36
배경에 모자이크가 필요함
추천 0
rank도발적각선미 2024-05-25 (토) 17:41
쫄? 같은건가 ㅋㅋㅋㅋ
추천 0
rankyahoo 2024-05-25 (토) 17: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중권 ... 쓰레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nyguy 2024-05-25 (토) 17:52
추천 0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4-05-25 (토) 18:02


실장님 연기 지렸다.
추천 1
     
       
rank애쉬ash 2024-05-26 (일) 08:46
@판타지는계속되야

허영만 <식객>..... 청각장애인 부모 밑에서 태어나 말 못배울것 같아서 다르누곳으로 입양되고 오해하던 딸이 출산 후 생모가 보내온 미역국 먹고 오해를 풀면서 영상통화(?) 였던가....에피소드 엔딩 장면
추천 0
rank자하선인 2024-05-25 (토) 18:0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해해라. 동민아.
그런 명품관에 일하는 애들 마인드 수준이 딱 그 수준이다.
본인도 급여 ㅈ박고 일하는 주제에 뭐라도 된 애들 마냥 굴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rankalsion 2024-05-25 (토) 18:15
ㅋㅋ
추천 0
rank오를레앙 2024-05-25 (토) 19:27
아는 사람 중에 명품을 많이 걸치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데
한번은 시골사람 옷차림으로 명품관에 갔다가 무시당해서
윗사람 나오라고 해 이러며 진상짓하고 직원들한테 사과받음
그리고 안 사고 나옴
추천 4
ranklilillill 2024-05-25 (토) 20:09
반띵
추천 0
rank림링 2024-05-25 (토) 20:57
ㅋㅋㅋㅋ
추천 0
rank빚의나라 2024-05-25 (토) 21:12
저게 저런 식으로 바람 잡을수도 있지요...위에 굿캅 배드캅 처럼....딱 보니 이거 살 능력이 안되어 보이는거처럼 대응하면...

소비자는 비싸서 안 사려고 했다가도...욱 하는 성질이 나와서...나를 무시해?  이 정도는 산다고...그리고 결제...

집에 가서 후회...아...이걸 왜 샀지?  반품 될까?  고민 하다...가오 신경 쓰면 그냥 있는거지요...흐흐흐..
추천 1
     
       
rank노을빛창가 2024-05-26 (일) 01:01
@빚의나라

굿캅 배드캅 그런 전략짜는 사람들처럼 머리 잘굴리는 사람'들을' 위에서 관리하는 부류들 지니어스 나와서 장동민한테 다 털렸습니다. 그정도는 다 알아보고 머가리 텅 빈 애하나 관광 보낸거겠죠.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5-25 (토) 23:29
추천 0
rank아보 2024-05-26 (일) 00:13
추천 0
rank동화속왕자님 2024-05-26 (일) 00:17
영업에서 워킹 고객이라고 하는데..
정말 뽀나쓰.,....근데 그냥 뽀나쓰가 아님
평소 그 직원이 열심히 해야 그런 뽀나쓰도 옴
본문에 쟤는 이번뿐 아니고 많이 놓쳤읃듯
추천 0
rank나야나ㅋ 2024-05-26 (일) 00:20
저널믿네ㅋㅋㅋ
추천 0
     
       
rank상산조자룡 2024-05-26 (일) 11:44
@나야나ㅋ

저널journal
특정 주제나 전문분야를 다루는 신문이나 잡지, 학술지, 일기 등을 가리키는 용어. 글쓰기치료 혹은 저널치료에서는 개인적 · 치료적 글쓰기를 통칭하여 저널(journal) 혹은 일기(diary)라고 한다. 두 용어는 맥락상 서로 다르게 쓰이기도 하지만 혼용되는 경우가 많다. 주로.....
추천 0
rank볼매머스마 2024-05-26 (일) 00:58
추천 0
rank소이힛 2024-05-26 (일) 01:15
90년대에 세운상가 다닐때, 거기 아저씨들이 쓰던 방법이네요 ㅋㅋ

저건 얼마에요?
이거 비싸요~

ㅋㅋㅋ
추천 0
     
       
rank니가짱먹어라 2024-05-26 (일) 05:07
@소이힛

이거비싸요~그러면 사요???
세운상가랑 백화점이랑 의도가같나....?
추천 0
          
            
rankRenge 2024-05-26 (일) 09:05
@니가짱먹어라

용산 상관없이 고가 상품들은 저런식의 판매방식이 의외로 먹힙니다
추천 0
          
            
rank상산조자룡 2024-05-26 (일) 11:45
@니가짱먹어라

손님 얼마까지 알아보셨어요?
추천 0
rankqor가면 2024-05-26 (일) 02:07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상숙달림이 2024-05-26 (일) 04:48
추천 0
rank니가짱먹어라 2024-05-26 (일) 05:04
댓글 겁나 웃기네 ㅋㅋ
 어떻게저걸  노린거라고 해석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가 판매직원결말인데  매장이돈벌었으니 노린거다라고 말하는거지??

비싸다고말하는게 장사수법이라는사람도 신기하네.....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4-05-26 (일) 06:25
경험 보다는 기본이 더 중요
추천 0
rank알르네 2024-05-26 (일) 08:45
추천 0
rank배또롱 2024-05-26 (일) 10:21
나같으면 경쟁사 백화점 가서 산다
추천 0
rankDaLJa 2024-05-26 (일) 10:28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4-05-26 (일) 10:43
ㄷㄷ
추천 0
rank보물금고 2024-05-26 (일) 10:53
추천 1
rank공식이토징어 2024-05-26 (일) 11:17
추천 0
rank칼투리 2024-05-27 (월) 09:50
저건 첫번째 점원이 영업 잘한겁니다.  그분이 인센티브 받을 겁니다.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