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김병만 "정글의법칙 10년 헌신했는데 팽당했다..분노".jpg
rank흑임자    2024-04-18 (목) 17:44   조회 : 25529   추천 : 79 추천



댓글 83
댓글쓰기
rank밥이킴 2024-04-18 (목) 17:47
주작의법칙 아직도하고있었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8
nogood
반대 2
rank반가운뇌룡MF 2024-04-18 (목) 18:11
김병만이 끼면 시청률이 더 안나오거든.
요즘 이미지 안좋아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3
nogood
반대 2
rank나스레짐 2024-04-18 (목) 17:50
별 상관없는거같은데 애초에 방송도 음식위주의 프로그램인거같고 그래서 류수영을 염두하고 예능기획한거같은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4
nogood
반대 1
rank얏삐 2024-04-18 (목) 17:47
정글의 법칙말고 정글밥 한다는데 뭔 상관이야

정글의 법칙 한다는 말 없으면 안 하는 거지 뭘 기다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0
rank수원렌트카 2024-04-18 (목) 17:50
스브스분들을 놀라게 해선 안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nogood
반대 0
rank밥이킴 2024-04-18 (목) 17: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주작의법칙 아직도하고있었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8
     
       
rank욱낙이연0313 2024-04-18 (목) 20:48
@밥이킴

코로나 터지고 나서 20년 4월에 중단..21년 봄쯤에 정글의 법칙 외전 형식으로 국내 오지편 하는거 3달간 방송하고 다시 중단..3년간 안 하며 사실상 폐지..
김병만의 정법 스태프 중 일부를 데려와서 본인 유튜브에 정법 유튜브 버전 제작하라고 함..그리고 중단 3년만에 스브스는 정법 부활인데 컨셉 바꿔서 ..시작 예정..코로나로 완전 종영했었죠.그러다 이번에 컨셉 바꿔서 부활
추천 2
rank얏삐 2024-04-18 (목) 17: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글의 법칙말고 정글밥 한다는데 뭔 상관이야

정글의 법칙 한다는 말 없으면 안 하는 거지 뭘 기다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rank남의머니타불 2024-04-19 (금) 16:03
@얏삐

1. 정글의 법칙이 방송 10년만에 코로나때 휴방들어감

2. sbs측은 김병만과 자주만나며 정글의 법칙은 당연히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이야기 함, 그런 자리에서 김병만은 향후 정글 관련 아이템들을 이야기 함

3. 김병만이 이야기했던 아이디어와 쏙 닮은 정글밥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영 예정이라고 함. 김병만은 출연진에 없음

김병만 말이 다 사실이라는 가정하에 SBS는 진짜 쓰레기네 ㅋㅋㅋㅋㅋ
개드립 - 와...SBS는 정글의 법칙을 이렇게 버리나? ㅋㅋㅋㅋ ( https://www.dogdrip.net/551830208 )
추천 1
rank나스레짐 2024-04-18 (목) 17: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별 상관없는거같은데 애초에 방송도 음식위주의 프로그램인거같고 그래서 류수영을 염두하고 예능기획한거같은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4
rank수원렌트카 2024-04-18 (목) 17: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스브스분들을 놀라게 해선 안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rank이쑤시개살인 2024-04-18 (목) 19:03
@수원렌트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둘둘이둘 2024-04-19 (금) 10:22
@수원렌트카

ㅋㅋㅋㅋㅋㅋㅋ 뜬근없이 웃기네요
추천 0
rank최혜연 2024-04-18 (목) 17:51
이이잉 몰라몰라 정글 카테고리는 내껀데 나 왜 안써
추천 4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에이아이 2024-04-18 (목) 17:54
오지의 식문화라면 꿀이 아주 중요할 텐데... 쏘는 벌레에 쥐약인 김병만이 그걸 어떻게 할까요?
그거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그때 누구였나? 애써 꿀을 구해왔는데 그 안에 벌 한마리 들어있었다고 아주 얼마나 쥐잡듯 잡아대던지... 편집된 장면일텐데 그 정도니 실제는 어땠을지...
그만큼 생명에 위협이니 그랬겠죠. 그런 사람이 그런 음식이 수시로 나올 방송을 어떻게 할까요.
추천 0
rank반가운뇌룡MF 2024-04-18 (목) 18: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김병만이 끼면 시청률이 더 안나오거든.
요즘 이미지 안좋아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3
rank코로나 2024-04-18 (목) 18:12
피디가 확실하게 끝났다고 말해줄리가. 원래 다른거 편성하다가 반응 좋지 않으면 제 2,3  카드가 필요하니까 두리뭉실하게 말하는거고, 아쉬운 연애인만 애 닳는거지. 근데 병만이는 이래버리면  피디가 안쓰겠네.
good 추천 6
rank우비11 2024-04-18 (목) 18:17
방송 하루이틀하나.  pd랑 각세우면 손해만 보는걸
추천 2
rank나에게팔아라 2024-04-18 (목) 18:26
지도 주작방송 같이해놓고,,,쯧쯧
추천 4
rank핑크보호주의 2024-04-18 (목) 18:29
그러게 처음부터 이미지관리좀 잘하시지
추천 1
rank가디언99 2024-04-18 (목) 18:30
초기만 리얼 이였지  갈수록 주작이라 안봄
good 추천 5
rank한사발 2024-04-18 (목) 18:34
'정글' 들어가면 김병만 허가 받아야 함? 정글북, 정글의 법률, 정글집, 정글벨, 정글에서 나 혼자 산다, 정글적 참견 시점
good 추천 6
rankBlackRock 2024-04-18 (목) 18:44
류수영이면 잘 해내겠다 편스토랑 잘 이끌던데 ㅎㅎ
추천 0
rank봉이긴선달 2024-04-18 (목) 18:46
누가 보면 봉사활동한줄
추천 3
rank발노리 2024-04-18 (목) 18:47
조작의법칙 10년동안 해먹었을면됬지 뭘더 해먹을려고 ㅉㅉ
good 추천 5
rank엠엘비팍 2024-04-18 (목) 18:52
공짜로 10년 찍었나???
추천 4
rank저즌토끼 2024-04-18 (목) 19:00


추천 0
rankㄱㄱㅎㄱㄱㅇㄴ 2024-04-18 (목) 19:11
고마운걸 몰라 그동안 잘벌구 잘살아놓구
추천 0
rankeett1 2024-04-18 (목) 19:14
본인 업보지... 갑질 해놓고 본인 이미지 다 깎아먹고 연예인은 무슨 연예인..
추천 0
rank오름오름H 2024-04-18 (목) 19:17
그정도면 해먹을만큼 해먹지 않았나?..

그렇다고 정글의법칙이 계속 히트치던것도 아니고...

마지막엔 거의 있으나마나한 프로그램 아니었나...
추천 1
rank주왁고옥주희 2024-04-18 (목) 19:33
본인 메인으로 10년 넘게 써준거면 잘해준거 아닌가?
추천 2
rank더블티탄 2024-04-18 (목) 19:35
방송을 하루 이틀 한것도 아니고
돈 안받고 한건도 아닌데 뭔 소리야...-_-;
추천 2
rank힘찬하루네 2024-04-18 (목) 19:47
본인 업보
추천 0
rank노마드라잎 2024-04-18 (목) 20:05
김병만의 호불호를 떠나 그정도 방송을 우려먹었으면
놓아줄지도 알아야지...양심문제 아니냐?
애초에 베어그릴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오지체험
극한체험이 컨셉이던 방송이 주작 캠핑방송으로 변질되어
그렇게 오랜시간 전파낭비를 했으면 ..
나 같으면 10년을 채우기도 전에 놓아줬겠다
추천 3
rank이럴순 2024-04-18 (목) 20:28
정글의 법칙이 코로나 이후로 막히면서 흐지부지 됐다면 기사에서처럼 깔끔하게 종방하고 새로 시작하면 좋을텐데.. 그래도 인기프로였으니 그정도는 할 수 있지 않나?
추천 0
rankloose 2024-04-18 (목) 20:34
문맥을 못읽는 사람이 왜이리 많냐..

김병만 이름 걸고 시작한 프로그램이고, 그럼 마지막에 종별 인사라도 하게 프로그램 끝낸다라고 말해주는게 예의아닌가.
10년 프로그램을 말한마디 없이 끝내놓고 비슷한 컨셉으로 유사 프로내는게 어이없는거지.
good 추천 8
     
       
rank두두둥탁 2024-04-18 (목) 21:40
@loose

그러니까요... 일궈낸 사람인데 고생했다 한마디없이 비스무리한 다른 프로그램 은글슬쩍하고있음 섭섭할만도하죠
추천 1
     
       
rank케케묵은놈 2024-04-18 (목) 22:22
@loose

연예인은 이미지가 전부임
추천 2
     
       
rank가인하 2024-04-19 (금) 08:15
@loose

그걸 자기가 '헌신'했다고 팽당했다고하니 문제지.
본인도 잘 못읽으시는듯
추천 1
          
            
rankloose 2024-04-21 (일) 23:51
@가인하

연예인도 사람이고 회사에서도 10년 근속이면 금쪼가리 하나에 표창이라도 받는다. 헌신이 뭔뜻인지 모르나?
추천 0
rankszabc123 2024-04-18 (목) 21:32
나 써달라고 징징거리는거보단
그냥 서운함 토로같은 느낌?
추천 3
rank슬림덕 2024-04-18 (목) 21:45
헌신은 무슨.  서로 윈윈한거지.
공짜로 일했나. 받을거 다 받으면서.  제법 대우도 받으면서 해놓고.
섭섭함은 있을지 몰라도 무작정 헌신햇다는건 아니라고 봄.
그리고 본인 이미지 잘알텐데.  자기가 만들었으니.
추천 1
ranklilillill 2024-04-18 (목) 22:22
뭐 알아서 유튭이나 하시오
추천 1
rank종이하 2024-04-18 (목) 22:23
김병만 이미지 많이 안 좋네
추천 1
rank유광석 2024-04-18 (목) 22:44
이미지 더 나락가네,, 얘는 스스로 행동해놓고 그 결과 앞에서는 왤케 아닌척하지?
추천 4
rankskuid 2024-04-18 (목) 23:30
시방새 애들이 언론플레이하면서 새프로그램론칭 간보는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새프로그램이 김병만생각나게 하니까 초장에 김병만이미지가 썩 좋지도 않으니 일단 조지고 들어가는거 아닐까 하는 의심은 일단 해봄.
추천 0
rankYM미사카 2024-04-18 (목) 23:32


추천 1
rank피라후 2024-04-19 (금) 01:06
인생이 그런거여..
추천 1
rank미나루 2024-04-19 (금) 01:33
아니 그거 접은건 코로나 때문이잖아... 해외에 못 나가서 남해 섬에서 찍었던거 기억나는데
추천 1
익명 2024-04-19 (금) 03:11
존나게 일만해주고 10년동안 모은재산 딱 10년만에 재산분할해주고  팽당하고
방송에서도 팽당하고 불쌍타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qor가면 2024-04-19 (금) 06:02


추천 0
rank순수한불독 2024-04-19 (금) 06:27
베어그릴스도 이제 생존 프로 안찍는다
뭔 돈받고 해외캐핑다닐만큼 다녔으면 그만할때도 안됐냐?
추천 2
rank엄청난크기 2024-04-19 (금) 06:28
10년이면 많이 하셨네
추천 1
rank시골살아요 2024-04-19 (금) 07:16
유튜브에서 정법 만들어서 하더만. (썸네일만봄) . 그래도  몇만은 나오더만 아직도 님 좋아해서 보는 분들 있으니 그분들하고 짝짝궁하면서  주작정글의법칙 찍으면 되지..
추천 0
rank다정한1월 2024-04-19 (금) 08:05
정글 들어간 프로그램은 자기가 죽을때까지해야하나??
추천 0
rank가인하 2024-04-19 (금) 08:15
담이하고 둘이 나가서 놀아
추천 2
rank무사마루 2024-04-19 (금) 08:25
정글의 법칙도 아니고 정글 들어가면 다 자기가 해야되는 프로그램인가???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추천 0
rank아사도짱 2024-04-19 (금) 08:49
정글에 세트장 지어놓고 체험...
추천 1
rank닭깎기맛사오 2024-04-19 (금) 08:57
헌신? 돈도 안받고 해줬나?
추천 1
rank나아파트산다 2024-04-19 (금) 09:17
예능감 1도 없는 사람하고 오랫동안 함께 해줬으면 고마운줄 알아야지
추천 0
rank가온장 2024-04-19 (금) 09:42
저렇게 인터뷰하면 사람들이 쉴드쳐줄줄 알았나보다...
추천 0
rank나도조여정 2024-04-19 (금) 09:53


요게 더 잼나드라..
요즘 왜 더 안하시징.ㅠㅠ
원시부터 철기까지 가는건 봤는데.
추천 2
     
       
rank박해진 2024-04-19 (금) 10:27
@나도조여정

이분이 진정한 정글생존짱짱맨
추천 0
rank공태랑스 2024-04-19 (금) 09:57
엥 
팽까진 ㅋ
추천 1
rank모를뿐 2024-04-19 (금) 10:18
저 사람 15년 전쯤에 집 사서, 집들이 하던거 tv에 나오던데..
이후 10 년 넘게 방송이면 꽤 하지 않았나?  대가리 굳어서 꼰대되면 예능방송 잼 없음.
추천 0
rank하늬나비 2024-04-19 (금) 11:30
헌신이라고 보기엔 그렇지.

스브스는 한때 정글의 법칙으로 시청률을 얻었고
김병만은 돈과 개그맨으로서의 지금 위치를 얻었지.

예전에 티비보니 누가그러던데 드라마는 박수치면서 끝나지만 예능이나 개그프로는 절대 박수치면서 끝나지않는다고. 점점 재미가 없어지고 질질 끌다가 쓸쓸하게 퇴장한다고. 정법도 그만하면 할만큼 하지않았나. 시청률이 어지간한 교양프로 밑으로 떨어진지 오래인걸로 기억하는데 솔직히 본인의 전성기를 같이한 프로그램이라 안타까울수는 있으나 본인도 얻을거 다 얻어놓고 희생한마냥저러는건 과욕이지.
추천 0
익명 2024-04-19 (금) 11:52
10년 해먹었으면 됐죠
추천 0
rank주호88 2024-04-19 (금) 12:00
누가 보면 김병만 MBC직원 인줄 알겠네 ㅋㅋㅋㅋ
추천 0
     
       
rank레오리크 2024-04-19 (금) 12:03
@주호88

정글의 법칙은 sbs
추천 0
rank기사러 2024-04-19 (금) 12:16
제가보기엔 정법이 김병만을위해 김병만의 정법으로 희생한거 아닌가 싶던데.,  김병만이 희생했다라.. 이프로 하나로 엄청 이미지 좋아지고 인지도도 얻었었는데 희생이란 단어는 좀 아닌듯
추천 0
rank강생이똥꼬 2024-04-19 (금) 12:34
이젠 같이 고생하고 체험한다기 보다 김병만이 생존 체험 관광객들의 가이드가 된 거 같음.
추천 0
rank마사카리 2024-04-19 (금) 12:45
정글의 법칙 종영후 예능 몇개 방송했는데 전부 재미없었음 방송국 입장에서는 안쓰지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4-04-19 (금) 12:50
팽은 아닌 느낌
추천 0
rank와그라는데 2024-04-19 (금) 13:00
어남선생 정글밥 좋다
추천 0
rankhailhydra 2024-04-19 (금) 13:06
돈안받고 10년동안 한줄 헌신은 개불
추천 1
rank천둥바나나 2024-04-19 (금) 13:44
11년을 했는데 소통을 안해.
인터뷰로 저격.
대단하다.
추천 2
rank곰드루 2024-04-19 (금) 13:58
헌신은 아니지 돈받고 한건데.. 뭐 열심히 한건 알겟지만... 지금 안부르는 이유는 본인이 더 잘알듯 한데..
추천 0
rank염소도소다 2024-04-19 (금) 14:09
정글의법칙…아직도 하고 있었나보다…
추천 0
rank노보비너스 2024-04-19 (금) 14:26
주작이라고 쳐도 재밌게 봤었는데. 코로나로 해외 못나가면서 못내 아쉬웠던..
추천 0
rank모단토킹 2024-04-19 (금) 15:16
주작의 법칙 아직도 하고 있었군요 ㅋㅋㅋ 저 양반은 무슨 정글 자 만 들어가면 불끈 불끈이여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레드문광자 2024-04-19 (금) 15:53
나락갔구나.. 몰랐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운동하면돼지 2024-04-19 (금) 17:12
김병만 본인의 이미지와 별도로 11년간 헌신한 방송국에서 유사한 프로그램을 제작하면서 한마디 상의도 없었다는건 상도덕에 안맞는거죠. 당해본 사람은 느낌압니다.
추천 0
rank운동하면돼지 2024-04-19 (금) 17:13
런닝맨제작하던 스브스에서 점프맨이라는 유사프로그램만들면서 유재석등 멤버들한테 언급없이 종영시키고 새프로그램 만든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되겠죠
추천 0
rank하얀달그림자 2024-04-19 (금) 18:08
말이 정글의 법칙이지. 출연자들 안전에 문제가 생기면 안되니 제약이 있을수 밖에 없는 환경에서 오지에서
채집,수렵해다가 밥먹는게 거의 전부이던데 해외 로케해가면서 돈을 써대는 것보다 삼시새끼처럼 국내에서 하는게 비용은 훨 싸지.
그런 상황에서 정글밥 해도 요리는 어남선 선생이 훨 잘하니 세계속의 요리 이런 컨셉으로 해도 될 듯.
추천 0
rank칼브 2024-04-19 (금) 18:37
이건 김병만이 좀 억울할만한 일인데. 이미지가 안좋은 탓에 편들어주는 사람이 없는 듯.
정법이 끝맺음없이 코로나때문에 잠정적으로 중지됐고.
김병만은 다시 시작할걸 기다리면서 대기타고 있었던건데.
김병만 안 시킬거면 미리 연락해서 미안하다는 말 정도는 했었어야 도리상 맞는기긴 함.
추천 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