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SM이 올린 보아 고소 커뮤니티 라인업.jpg
rank욱낙이연0313    2024-04-18 (목) 17:24   조회 : 14254   추천 : 77 추천





댓글 34
댓글쓰기
rank알퀘이드아렌 2024-04-18 (목) 17:29
나이스
여적여게시물은 찌질한 여자의 최후의 자존감회복수단이거든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3
nogood
반대 2
rank미쟝센 2024-04-18 (목) 17:25
여초 커뮤가 많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nogood
반대 0
rank망그러진곰이좋아 2024-04-18 (목) 17:31




우리랑 상관없어요 ㅋㅅㅋ 축제나 즐깁시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0
rank메츄 2024-04-18 (목) 17:33
디시, 엠팍 이용자 수 생각해보면 남여 구분은 큰 의미가 없는데 뭘 또 여초 따지고 있냐.
갈라치기만 안하면 안되는 병 걸렸나?
병이다 병.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nogoodnogood
반대 15
rank미쟝센 2024-04-18 (목) 17: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여초 커뮤가 많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rankarock 2024-04-19 (금) 14:21
@미쟝센

님 눈에는 그렇게 보이겠지만 저곳들은 우리나라에서 연예인들 특히 아이돌 관련 얘기들이 크게 활성화된 커뮤니티들임
추천 0
rank알퀘이드아렌 2024-04-18 (목) 17: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이스
여적여게시물은 찌질한 여자의 최후의 자존감회복수단이거든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3
rank일렉트로닉스 2024-04-18 (목) 17:29
여적여
추천 2
rank망그러진곰이좋아 2024-04-18 (목) 17: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우리랑 상관없어요 ㅋㅅㅋ 축제나 즐깁시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rank감숙왕 2024-04-18 (목) 19:23
@망그러진곰이좋아

언제부턴가 사람을 그려놓으면 손부터 보게되는..
추천 0
     
       
rankahddld 2024-04-19 (금) 12:28
@망그러진곰이좋아



ㅋㅅㅋ 뭔가했네여 그냥 표정이모티콘이군 ㅋㅋ
추천 0
rank메츄 2024-04-18 (목) 17: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디시, 엠팍 이용자 수 생각해보면 남여 구분은 큰 의미가 없는데 뭘 또 여초 따지고 있냐.
갈라치기만 안하면 안되는 병 걸렸나?
병이다 병.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라벨르마망 2024-04-19 (금) 10:57
@메츄

솔직히 여기도 여자인플루언서들 게시물 올라오면
온갖 얼평에 비난에 진짜 엄청난데 말이죠 ㅋㅋ
추천 2
rank暗黑鬪氣 2024-04-18 (목) 17:36
의외로 일베가 없네..ㅋㅋㅋ
추천 1
rankMilkiss 2024-04-18 (목) 17:43
일베는 노령화되서 없는듯
추천 2
익명 2024-04-18 (목) 17:55
이토는 선비들만 있어서 ㅋㅋ
추천 0
     
       
rank터진벌레 2024-04-19 (금) 09:59
악플쓰기도 귀찮아서가 아닐까요ㅋㅋㅋ
추천 2
          
            
rank길가의금낭화 2024-04-19 (금) 11:33
@터진벌레

가난한 오징어들은 퇴근하면 기력이 없지요 ㅠㅠ
추천 0
               
                 
rank터진벌레 2024-04-19 (금) 21:30
@길가의금낭화

악....팩폭 ㅜ ㅜ
추천 0
rankPeaceㅡED 2024-04-18 (목) 18:02
그니까 왜 가만히 있는 사람을 그래 비방하냐고ㅋㅋㅋㅋㅋ
병신들 진짜
추천 1
rank손님007 2024-04-18 (목) 18:02


추천 0
rank그려요 2024-04-18 (목) 18:21
??? 보아도 욕먹을 사건이 있었던가요??? 요즘 늙어서 그런지 세상 돌아가는걸 통 모르고 사는거 같네요 ㅜㅜ
추천 1
     
       
rankmulba 2024-04-18 (목) 18:36
@그려요

드라마 연기쪽으로 댓이 많이 달리더라구요
추천 1
          
            
rank그려요 2024-04-18 (목) 19:11
@mulba

헐...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추천 1
rank맹맹맨맨맵맵 2024-04-18 (목) 18: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먼나비 2024-04-18 (목) 18:47
일베와 메갈이 정답게 손잡고 춤추고 있었네 ㅋ
추천 0
rank김광광 2024-04-18 (목) 18:48
디시야 갤별로 성비가 다르지만 엠팍이 의외네 남초인데도
추천 0
rank짜냥해옌니 2024-04-18 (목) 18: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실좃 가즈아
추천 0
rankBlackRock 2024-04-18 (목) 18:57
여적여는 진리란 거지 ㅋㅋㅋㅋㅋ
추천 1
rankPinnacleL 2024-04-18 (목) 19:00
여혐과 여적여의 콜라보.
추천 0
익명 2024-04-18 (목) 19:02
대충 이토내의 검색만으로 올해는 요정도

https://www.etoland.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freebbs&wr_id=1489318

https://www.etoland.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star01&wr_id=1072020

https://www.etoland.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star01&wr_id=1096582

일베메갈이 유입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작년 6,7월?까지는 이런 분위기가 아니였음
추천 1
     
       
익명 2024-04-19 (금) 13:05
너 지금 좌로남불 사이트에서 시비거는 거니? 좌파 패시브 인거 몰라?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4-04-18 (목) 22:33


역시가 역시~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4-04-19 (금) 01:18


추천 0
rank가인하 2024-04-19 (금) 11:31
딱 병신들 집합소네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4-19 (금) 13:47
보아요즘 뭐있음?악플달게 잇나
추천 0
rankYM미사카 2024-04-19 (금) 16:06


추천 0
rankAlshain 2024-04-19 (금) 16:23
이토가없네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