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그 김밥집 사과문.
rank망치소리    2024-04-18 (목) 12:42   조회 : 9022   추천 : 51 추천



응 그래도 팔아주는 개돼지들 위해서 내가 장사해줄게.

근데 이제부턴 더 내 X대로 할거야~

그리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rank너어디있괭 2024-04-18 (목) 12:49
저기 댓글이 모든 걸 말해주고 있네요.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요. 햄 빼달라 했으면 햄 뺀 자리에 다른 재료를 채워줬다고 말하는데, 기존 햄 가격만큼 고대로 다른 재료로 등가교환으로 넣으면 되지ㅋㅋ 왜 2천원을 더 받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nogood
반대 0
rank트럼페터 2024-04-18 (목) 12:54
점마는.. 가게를 취미로 하는기가..? 존나 베베 꼬이가지고...
사람들이 저렇게 글 적어두면.. 좋게 받아들일꺼라고 생각하고 올리는 거..?

애새끼가 창업했나..

애들이 사과문 써도 저지랄은 안하겠다.
말 존나 꼬면서 이모티곤이랑 웃음 남발하고 ㅉㅉㅉ
면전에서 저지랄이면 아구창 날릴텐데..인생경험이 없나..


저런 새끼들이 망하고 좋은사람들이 살아남는 세상이 되야하는데..
용산에서 술처먹는 새끼부터 지랄하고있으니..
세상 참 갑갑하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0
rank나스레짐 2024-04-18 (목) 12:46
요즘은 저러면 너가 안아프구나 더 아프게 때릴게 여긴가 여기지 아닌가 여기구나하면서 아파할때까지 쥐어패던데 과연 언제까지 저럴려나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나스레짐 2024-04-18 (목) 12: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요즘은 저러면 너가 안아프구나 더 아프게 때릴게 여긴가 여기지 아닌가 여기구나하면서 아파할때까지 쥐어패던데 과연 언제까지 저럴려나
goodgoodgood 추천 17
rank알팔파 2024-04-18 (목) 12:48
기본 구성에
싼 재료 빼고
비싼재료로 대체되서 가격 올라가는건 이해되는데
저 인스타로 장사하는것들 인성이 맘애 안드내
추천 3
rank너어디있괭 2024-04-18 (목) 12: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기 댓글이 모든 걸 말해주고 있네요.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요. 햄 빼달라 했으면 햄 뺀 자리에 다른 재료를 채워줬다고 말하는데, 기존 햄 가격만큼 고대로 다른 재료로 등가교환으로 넣으면 되지ㅋㅋ 왜 2천원을 더 받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rank트럼페터 2024-04-18 (목) 12: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점마는.. 가게를 취미로 하는기가..? 존나 베베 꼬이가지고...
사람들이 저렇게 글 적어두면.. 좋게 받아들일꺼라고 생각하고 올리는 거..?

애새끼가 창업했나..

애들이 사과문 써도 저지랄은 안하겠다.
말 존나 꼬면서 이모티곤이랑 웃음 남발하고 ㅉㅉㅉ
면전에서 저지랄이면 아구창 날릴텐데..인생경험이 없나..


저런 새끼들이 망하고 좋은사람들이 살아남는 세상이 되야하는데..
용산에서 술처먹는 새끼부터 지랄하고있으니..
세상 참 갑갑하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코코볼 2024-04-18 (목) 20:55
@트럼페터

어떤분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캡쳐된거 보면 주변에 물소들 많이 키우는 여왕벌인거 같더라구요..
저런일 생겼을때 누나 사람 불러서 혼내줄까 이런 물소 열마리보다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주는 지인 한명이 더 인생에 도움될텐데..
추천 1
rank골든레몬 2024-04-18 (목) 12:59
막짤 위아래에 상호가 나오네요
추천 0
rank들꽃편지 2024-04-18 (목) 13:02
장사가 목적이 아닌가?
추천 1
rank골든레몬 2024-04-18 (목) 13:06
예전에도 논란이 있었던...
https://youtu.be/9iDRA_KIJ6Y?si=5y3rQ_Nb4fjtQsgR
추천 3
rank말뚝법사 2024-04-18 (목) 13:15
ㅋㅋㅋ 라면에서 면 빼면 +3000원인데 뭘 뜸뿍 너주는거지?
추천 1
rank성인 2024-04-18 (목) 13:31
아주 연예인급이네, 나름 난체한다고 비꼬는 글을 열심히도 썼다.  지랄났다.  김밥집이 그렇게 없나?
추천 1
rank개구리똥 2024-04-18 (목) 13:55
사과문이라는데 저렇게 이모티콘 엄청 쓰니깐 진정성이 하나도 안느껴지네ㅋㅋ노린거같긴한데
추천 3
     
       
rank하늘Maru 2024-04-19 (금) 02:17
@개구리똥

ㄴㄴ 가게주인은 사과문이라고 안했음 ㅋㅋㅋ
추천 1
rankcaf2 2024-04-18 (목) 16:01
재료 다 빼면 돈 10만원 하것다 ㅋㅋㅋ
추천 1
rank센파 2024-04-18 (목) 16:27
재료를 뺄수록 비싸지는 김밥이라니...
추천 1
rankalsion 2024-04-18 (목) 20:12
관심을 그만주면 될거 같아요!!
추천 1
rank운수대통 2024-04-18 (목) 20:15
석열이랑 똑같이 사과는 없구나!!!!!
추천 3
rank노엘76 2024-04-18 (목) 20:17
글속에 이기심이 가득하네...
추천 2
익명 2024-04-18 (목) 20:26
아..요새 김밥왜이렇게 비싸진건지..

내 유일하게 부담없이 배부르게 즐기던게 김밥이었는데..

만원이면...보통 3~4줄....장조림,치즈,멸치김밥 이런거...만원선에서

시켜서 먹으면 배부르게 잘즐겼는데..

근 1년새에...거의 40%이상 오른거같은..

한줄에 3500원하던게...지금은..5500원...

예전에 3줄시켜먹을수있던게..이제 2줄인데..

진짜...만원에 김밥 2줄은...못사먹겠는..ㅠㅠ

오히려 순대국특이 더싼;;;
추천 1
rank신대감aa 2024-04-18 (목) 20:29
예전에 알던 pc방 사장이 생각나네요. 이 사장은 1시간에서 1분만 지나도 1000원을 꼭 받았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안오자 500원으로 가격인하 하지만 여전히 1분만 지나도 500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폐업 하더군요
추천 3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욱낙이연0313 2024-04-18 (목) 20:34
그냥 엮이면 X나 피곤한 타입
추천 2
rank차차다3 2024-04-18 (목) 20:36
사과하기싫다가 적혀있네

존나게 비꼬네 ㅋㅋㅋㅋ

그냥 장사하지마라
추천 1
rank브라운아이둘 2024-04-18 (목) 20:38
평생 갈일없을듯
추천 1
rank단호한돼지 2024-04-18 (목) 20:42
저런 가게가 7년이나 이어져왔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추천 1
rank헬로eTO 2024-04-18 (목) 20:47
7년째 1인 가게? 발전이 없네…ㅋㅋ
추천 1
rank왕대괄장군 2024-04-18 (목) 20:51
맘에 안들면 안먹으면 그만임

7년 유지했다는건 맛은 있다는거네...
충성도 높은 고객만으로 자기맘데로 편하게 장사하겠다 이거임 ㅎ
매출 꾸준하다면 성공했네...
뭔상관임...
추천 0
rank1percent 2024-04-18 (목) 20:54
김밥 짤도 돌던데 생각외로 퀄리티 좋긴함 ㅋㅋㅋㅋ
추천 1
rankDionysos 2024-04-18 (목) 20:59
소사오패스
추천 2
rank으어야용 2024-04-18 (목) 21:04
정신적으로 강박이나 약간의 이상이 있는분일듯.. 김밥사진은 아주 맛나보이긴하던데
추천 1
rank브링잇온 2024-04-18 (목) 23:07
멘탈 인정. ㅋ
추천 1
rankYM미사카 2024-04-18 (목) 23:33
잘살고 있구나
추천 1
rank하늘Maru 2024-04-19 (금) 02:18
재료빼고 2천원 더받으면 당연히 풍성하게 넣어 팔아야지 그걸 자랑이라고
고객이 상식적으로 원하는건 재료빼고 추가금없는건데
재료 뺐다고 돈 빼달라는것도 아니고
추천 1
rank산송장 2024-04-19 (금) 08:28
햄 빼는 값 2천원으로 시작했지만 사실 그게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예전 블로그 리뷰만 봐도 불친절 하고 공격적이다 라는 리뷰가 많고

손님 sns 올려서 공격하고

또 저렇게 비꼬고..

일단 정신병이 아주 심각함
추천 1
rankTkdzkf 2024-04-19 (금) 09:01
햄을 빼고 다른걸 채워넣어주면 햄가격이 빠지는건데 2,000원을 더 받는것도 문제지만..
고객 신상털어서 욕하고 공개하는 사장 인성이 더 문제라는거...
추천 2
rank하등한2찍들 2024-04-19 (금) 09:28
금수저들만 사먹는김밥인건가?
추천 1
rankO0o0o0O 2024-04-19 (금) 10:33
자영업자들 힘들게 하는 진상들 많다던데
과연 누가 이길까 궁금하네 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김밥집 널리고 널렸는데 왜 저런데 ㅋㅋㅋ 단골이 많으면 단골들만 받음 되지
일반손님 받지말고 재미나게 장사하면 되는거 아닌가?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순수청년 2024-04-19 (금) 12:10
저런과의 사람과는 말자체를 섞으면 안되는거임...
추천 1
rank블루베리치즈케익 2024-04-19 (금) 12:51
정신나간 업주들이 점점 많아지네
추천 1
rankconim 2024-04-19 (금) 13:01
햄이나 계란을 빼면 그 계란 가격만큼 다른 재료를 넣어야지 왜 2천원의 추가금을 받냐고

계란 없는 자리에 계란값+2천원의 재료는 어떤재료를 쳐 넣길래 추가금을 받냐 ㅅㅂ사장넘
추천 1
rank오토캠퍼 2024-04-19 (금) 13:12
저런덴 갈일도 없고 냅둬도 뻔함
추천 1
rank다르네크 2024-04-19 (금) 13:19
아니그냥 사먹질말라고 ㅋㅋㅋㅋㅋ

어그로 끌어서 돈버는거 같은데

관심을 자꾸주냐
추천 1
rank베베큐핏 2024-04-19 (금) 13:41
광기에 차서 비난하고 몰아세우는거 같네
한두명 비난하니까 편승해서 본인 스트레스 푸는 악플러들
추천 1
rank감숙왕 2024-04-19 (금) 13:42
7년동안 좋다고 사먹은 사람들과
여기 댓글에도 김밥 자체는 괜찮다는 분들.

그런 마인드로 사니까 윤석열이명박근혜가 나오죠.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인데 기본 인성이 안된 사람이
모든걸 결정하는 자리에 있으면
어떤식으로든 탈이 나는법입니다.
추천 2
rank찢어진빤스 2024-04-19 (금) 13:55
저기서 돈주고 재료 빼서 사먹는 ㅄ이 진짜 존재하는가??

구라치는건지... 진짜 ㅄ이 존재하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추천 1
rank시엘 2024-04-19 (금) 14:01
아무리 봐도 이새키는 소시오패스에 하자 있는 인간이 맞음
돈도 좀 있을거고, 주변에 우쭈쭈해주는 인간들 천지일듯
추천 1
rank초코단테 2024-04-19 (금) 14:25
저게 사과문이에요 ?ㅋㅋㅋ
본인이 욕먹는 요점만 피해서 다른 얘기로 내용 채우고
지 잘못이라지고 적었지만 내용보면 잘못 아닌것처럼 적어놨네
추천 1
rank노보비너스 2024-04-19 (금) 14:39
거의 윤석렬급인데..
추천 1
rank시밤탱 2024-04-19 (금) 15:45
먹는 놈들이 더 병신이지
추천 0
rank하늘Maru 2024-04-19 (금) 18:46
저 가게 다른 뉴스 보니
예약하고 가게에 일찍 도착했는데
포장된게 테이블 위에 있길래
자기꺼냐니까 기다리라고 해서
다른사람 껀가 속으로 생각하면서 기다리는데
예약시간되니깐 가져가시면 됩니다. 했다고.... ㅋㅋㅋㅋ
가게주인이 미친년임ㅋㅋㅋㅋ
추천 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