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일본에서 나온 미친만화...

rank 푸른권율 2024-04-18 (목) 09:49 조회 : 23494 추천 : 61  



도저히 우리머리론 이해할 수 없는 나라여....ㄷㄷㄷ

댓글 29
댓글쓰기
rankPOETICA 2024-04-18 (목) 10:22
다치면 회복된다는 설정이 있나요? ㅋ
추천 1
     
       
rank너무더워요 2024-04-18 (목) 16:21
@POETICA

불로불사 되서 저짓에 도전합니다....
추천 0
          
            
rankPOETICA 2024-04-18 (목) 16:22
@너무더워요

상처가 회복 안된 채로 불로불사면 끔찍하잖아요..ㅋ
추천 4
               
                 
rank너무더워요 2024-04-18 (목) 16:38
@POETICA

아아 회복되죠 물론 ㅎㅎㅎㅎㅎ
추천 0
               
                 
rank나스레짐 2024-04-19 (금) 10:31
@POETICA

그럼 평생 처녀막 획득
추천 0
rankmist 2024-04-18 (목) 11:59
똑같은 후배하나 추가;;;
그냥 몬스터랑 ㅅㅅ 출산 반복...
추천 2
rankDionysos 2024-04-18 (목) 17:56
이상하다 왜 돼지 삶는 냄새가 나지..아. 배고푸디..
추천 0
rankМунЧжэ 2024-04-18 (목) 1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익명 2024-04-18 (목) 18:01
우리동네는 방문안하나? ㅎㅎ
추천 0
rank망태할아버지 2024-04-18 (목) 18:08
멀이해하려고해요 ㅋㅋ 그냥이런것도있구나~ 하면됨
추천 0
rank서한빛 2024-04-18 (목) 18:16
문고리랑 야동찍는 것들한테 뭘 바래요 ㅋㅋ
추천 0
rank나에게팔아라 2024-04-18 (목) 18:17
1화보고,,,손절
추천 0
rank달디달고달디달디… 2024-04-18 (목) 18:37
저정도면 일본에선 평범한듯
추천 0
익명 2024-04-18 (목) 18:45
쯔꾸리 야겜에서 영감 얻었는갑다 ㅋㅋㅋㅋㅋㅋ
평범한 스토리임..
추천 0
rank동급생 2024-04-18 (목) 18:58
이게 그냥 따먹히겠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중간에 나오는 모판 이라는 단어는 쉽게 말하면 임신해주겠다는 이야기에요 ㅡ.ㅡ
즉 단순히 몬스터에게 따먹히고 싶어서가 아니라 몬스터에게 따먹혀서 몬스터 새끼를 낳아주고 싶어 하는 겁니다
추천 1
     
       
rank고수진 2024-04-18 (목) 19:42
@동급생

그러니 더 웃기죠


아잉 불사신되니까 마수들 임신시켜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알몸으로 벌리고 있고 ...뭐하고
추천 0
rankGroundKeeper 2024-04-18 (목) 19:25


추천 0
rank니고양이 2024-04-18 (목) 20:09
그냥 잡아먹힐것 같은데
추천 1
rank아이언암 2024-04-18 (목) 21:10
일본도 미쳤지만 한국도 만만찮음 이거 만화보는 사이트 가면 당당히 조회상위에 걸려있음 ㅎㅎ
추천 0
rank인근불량배 2024-04-18 (목) 22:57
불로불사 위험한데.
통속에 갇혀 바다에 수장되면 어쩌려고. 죽지도 못하는데.
추천 1
     
       
rank크린조 2024-04-21 (일) 17:35
@인근불량배

그거 어디 나오는 거였죠?
뭔가 못 죽이니 처리방법이 그거였던거 같은데
추천 0
          
            
rankㅁㄴㅇ라ㅣ머ㅣㄷ 2024-04-21 (일) 17:40
@크린조

죠죠?
추천 0
          
            
rank토렌모르리 2024-04-22 (월) 19:07
@크린조

아인 같아요
추천 0
rankIMissYou 2024-04-19 (금) 01:16
추천 0
rank십잡스 2024-04-19 (금) 05:01
지극히 사람으로 아직 진화가 덜된 섬나라 성진국 원숭이들이 할법한 행태...ㅋㅋ
추천 0
rank하늬비이 2024-04-19 (금) 06:11
언더에서 나온 거라면 별에 별 게 다 나올 수도 있는 거지 않나.
많이 엇나간 건 맞는데, 주류가 아니라 마이너한 영역에서라면 별에별 무제한적인 것들이 풍부하게 나오는 편이 문화의 다양성을 만드는 토양이 되기도 한다고 보는데
마이너의 영역에서 머물면서, 실제 사회에 영향을 안 미치는 선에서라면
추천 0
     
       
rank하늬비이 2024-04-19 (금) 06:12
@하늬비이

원래 좀 미친새끼들도 나와야, 거기에서 가다듬고 선별하고 반면교사 삼으면서 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도 있다고 생각함

쿠엔틴 타란티노 같은 하드하면서 세련된 게 나온 토양이,  그보다 더 하드하고 미친새끼들이 먼저 나와서 참고가 되고 다듬어졌던 거 아닐라나
추천 1
rank달희 2024-04-19 (금) 07:30


추천 0
rank새우튀김우동 2024-04-22 (월) 14:18
엘프 이종간 만화도 있음 별거 다 있습니다
사실 저건 아무것도 아님 고어한거보면 토나옵니다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