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당근에서 할부나 후불 구매 가능하냐고 하는 사람도 있네요 ㄷㄷㄷ

[댓글수 (18)]
rank 샤버트 2024-04-17 (수) 11:23 조회 : 3831 추천 : 30  추천




처음보네요 이런건

당연히 거절


아무리 노트북이 필요해도

정상적인 사고로 저게 가능한가

아무리 봐도 사기스멜이


세상 모든 걸 다 가지려 하지 마
image
댓글 18
댓글쓰기
전율 2024-04-17 (수) 11:25
그럴땐 저 아세요? 하면 됨
추천 4
차차다3 2024-04-17 (수) 11:27
꽤나 많아요 ㅎ
추천 3
     
       
샤버트글쓴이 2024-04-17 (수) 11:30
@차차다3

전 처음 봤네요 ㅎㅎㅎ
추천 1
천년호 2024-04-17 (수) 11:27
할붘ㅋㅋㅋㅋ 대단들 하다.
추천 1
jhw6818 2024-04-17 (수) 12:41
저런 경우도 있군요.
추천 1
개뿔도사 2024-04-17 (수) 19:15
번개장터는 할부되는듯
추천 0
해피고래 2024-04-17 (수) 19:19
노트북도 할부만큼 특정 부분만 떼 주심됨
추천 0
왕대괄장군 2024-04-17 (수) 19:38
차라리
꼭사겠다고.. 25일에 예약안되겠냐고..
부탁해보는것도 아니고 ㅉㅉ
추천 1
배나온인생 2024-04-17 (수) 19:52
회사를 다니는데 카드도 없어서 저런다?
걍 개사기꾼 새끼임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전기마스터 2024-04-17 (수) 20:11
번개장터에 올릴테니 할부로 구입하면 된다고 하면됩니다.
당근이랑은 다르게 번개장터는 할부가 되거든요.
추천 0
제레밀세 2024-04-17 (수) 20:17
잔금 납부일에 맞춰서 물건 넘겨드린다고 하면 정색하십니다
추천 0
두산베어스 2024-04-17 (수) 20:57
뭐? 사람마다 속사정은 다르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그냥 븅신이쥬
그냥 매장가서 할부로 사던지,
아니면 그 날짜에 월급이 나오니 그때까지 팔지말아달라 다만 3~5만원정도 소액이지만 예약금을 드리겠다? 이렇게 구매할려고 하는 의지를 보여야지
아니면 구매할 능력없으면 그냥 참아야지
내친구도 능력없는데 맨날 유흥 카드로 다니다가 지금 못갚는 인생됬쥬 갚고 쓰고 갚고 쓰고 반복 인생
추천 1
비와이파이 2024-04-18 (목) 02:50
중고딩나라도 할부되던데

저번에 루이비통 가방파는데 번개장터나 중고딩나라에 올려달라길래

거따 올려주니까 금액이 높아서 할부로 긁는다고 좀만 깎아달라고 존나 빌던새끼 생각남
추천 0
롤플 2024-04-18 (목) 08:16
제가 좀 나이브한건가?
전 타지역 택배는 후불로 거래하는데 노트북 포함 하여 아직은 모두 입금 잘됬네요.
추천 0
     
       
샤버트글쓴이 2024-04-18 (목) 11:18
@롤플

쿨하시네요
근데 그러다 당하는거
추천 0
터진벌레 2024-04-18 (목) 11:08
그 정도는 좀 해줍시다
얼마나 간절하면 그러겠어요
첫달할부내면 하드보내고 두번째달 보드보내고 달마다 씨퓨보내고 마지말 할부날 전원공급모듈?보내주는걸로요
추천 0
맛짜ㅇ 2024-04-19 (금) 01:58
ㄷㄷㄷ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 rank impossi

    as well as part of more, less no, not other than reverse

  • 2024.05.28(화)
  • rank 낮밤바뀐인생
    11시간전 삭제 신고

    코스닥 잣됐네 2단계 FTA로 격상되면 어휴 조금만 있으면 중국 소형 전기차가 전국을 누비겠군

  • rank 오늘의날씨
    17시간전 삭제 신고

    오래간만에 4곱 올과 먹었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 rank 난나나나
    18시간전 삭제 신고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은 어디에 있나요?

  • rank Veritas
    20시간전 삭제 신고

    월간 1등이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24.05.27(월)
  • rank 베르무트

    2만점 달성했는데 멈춰버리네잉 ㅠㅠ

  • rank 레드무한대

    난 나옹이다 옹~

  • rank 레드무한대

    맞아~~~~~~용!

  • rank yum비버

    삐까삐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