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민주당 법사위 독식 예고

[댓글수 (24)]
rank미친강아지 2024-04-17 (수) 01:32 조회 : 5462 추천 : 102  추천



억울하믄 선거 이겼어야지 ^^

 여지껏 그 따구로 해놓고 

또 법사위 탐내면 인간들이 아니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734145



걍 보통 아제 입니다
image
댓글 24댓글쓰기
김귀두 2024-04-17 (수) 03:52
협치니 지랄하는 수박새끼 또 있으면 아예 담가버려야 됨.
당내 소신파 타령 지랄 하면서 해당행위 하는 새끼들은 더 이상 당원들이 용서하지 않음. 저번에 다 먹고도 법사위 넘긴거 생각하면 씨부랄...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0
샤버트 2024-04-17 (수) 01:41
원래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0
샤버트 2024-04-17 (수) 01: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원래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0
코로나 2024-04-17 (수) 01:48
그거 하라고 뽑은겁니다. 그거 안하면 과반수 왜 줌?
김귀두 2024-04-17 (수) 03: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협치니 지랄하는 수박새끼 또 있으면 아예 담가버려야 됨.
당내 소신파 타령 지랄 하면서 해당행위 하는 새끼들은 더 이상 당원들이 용서하지 않음. 저번에 다 먹고도 법사위 넘긴거 생각하면 씨부랄...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0
호메로스 2024-04-17 (수) 04:31


국민과 당원 믿고 뚝심 있게 가기를.
Malibarx 2024-04-17 (수) 05:45
박주민 김용민 전현희 이언주 다 법사위에 투입해서 완전히 장악하고 계속 주도권을 쥐고 있어야 한다
     
       
파란스머프 2024-04-17 (수) 19:12
@Malibarx

이언주는 빼야죠
POETICA 2024-04-17 (수) 07:12
독식이라는 표현이 참 거슬리네요...

주도라고 썼으면 적당했을 것을...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카루1004 2024-04-17 (수) 07:23
법사위 하나 먹는게 뭔 독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레기들 제목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렌소환사 2024-04-17 (수) 15:29
국민들도 지지합니다.  하나도 주지말고... 그리고 제발 국민들 편안하게...
장기백 2024-04-17 (수) 18:02
협치하자고 선의로 줬을때 잘했어야지 시발 여당새끼들 꼬장만부리고
꽈니 2024-04-17 (수) 18:04
매국당에 사람이란게 있나?
하늘하늘21 2024-04-17 (수) 18:10
진짜 언론도 엄청 편향적이긴합니다. 입법폭주에 법사위 하나 먹는 예고로 독식ㅋㅋㅋㅋ 싹다 물갈이 하는게 맞아보이네요.
Gaiseric 2024-04-17 (수) 18:12
기레기씨발것들 제목 뽑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부들부들하나보네
182mbghsy 2024-04-17 (수) 18:14
가즈아~~~~~~~~~
모단토킹 2024-04-17 (수) 18:14
왜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모두 쳐먹어야 되는데 못먹어서 쫄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감히하악질을 2024-04-17 (수) 18:15
고작 법사위?
상임위 다 먹어야지
시티븐신갈 2024-04-17 (수) 18:25
잘한다 진작에 이랬어야지

국짐놈들을 믿었어?
루께츄 2024-04-17 (수) 18:32
협치? 씨발 또 그딴 소리해대는 수박있으면 골통을 부셔야지.
매국노새끼들 인간취급하지 말라고 쫌!
보르도와인 2024-04-17 (수) 18:46
사람취급하지말자
그랬다간 깅ㆍㄱ오르고 이것저것 다 내놓으라고한다
탑스미스 2024-04-17 (수) 18:53
민주당도, 구김당도 부담되면 그냥 조국혁신당 줍시다.
마이아사 2024-04-17 (수) 19:00
계속 지랄하면 다른 당인 조국혁신당에 주면 됨
상식적판단 2024-04-18 (목) 00:08
이번에도 양보하면 미친 거지
옵티머스프라임 2024-04-18 (목) 00: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