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 오늘의 HIT 30
HIT인기

일본에게 뺏길 것 같은, 산유국의 꿈....

[댓글수 (52)]
rank 넓은솔개 2024-04-13 (토) 14:22 조회 : 13452 추천 : 100  추천


제 7광구...

사실 이젠 어떻게 방법이 없어 보임...


광복부터 현재까지....친일파의 매국 행위를 가만 놔두거나...

심하게는 거기다 표를 줘버린 역사의 결과....

슬프군요.



댓글 52
댓글쓰기
Route66 2024-04-13 (토) 14:34
그들 : 외쳐! 한미일 동맹강화! 우리 일본과 미국이 먹여살려줄꺼야! 빼애애액~~! 북.중.러 개새끼!! OUT!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5
nogood
반대 7
상현파더 2024-04-13 (토) 15:54
뼛속까지 친일 집구석 개새가 퍽이나 ... 영원한 충성맹세로 갖다바치겠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nogood
반대 2
아들이삼 2024-04-13 (토) 15:53
부일 매국노 ㅆㄲ들 모두 뒤졌으면....
ㅠ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0
nogood
반대 0
겜광 2024-04-13 (토) 16:11
어휴~ 진짜 좋은건 다~ 빼앗기네! 으이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nogood
반대 1
akcp 2024-04-13 (토) 16:29
나설리가?

지각하고

조기퇴근

술처먹고

디비자고



굥찍이들은  이번 생에 나라를 구해도 용서받을 수 없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nogood
반대 0
Route66 2024-04-13 (토) 14: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들 : 외쳐! 한미일 동맹강화! 우리 일본과 미국이 먹여살려줄꺼야! 빼애애액~~! 북.중.러 개새끼!! OUT!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5
아들이삼 2024-04-13 (토) 15: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부일 매국노 ㅆㄲ들 모두 뒤졌으면....
ㅠ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0
상현파더 2024-04-13 (토) 15: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뼛속까지 친일 집구석 개새가 퍽이나 ... 영원한 충성맹세로 갖다바치겠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겜광 2024-04-13 (토) 16: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휴~ 진짜 좋은건 다~ 빼앗기네! 으이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KoreaSea 2024-04-14 (일) 00:09
@겜광

공감합니다~~~~
추천 2
akcp 2024-04-13 (토) 16: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설리가?

지각하고

조기퇴근

술처먹고

디비자고



굥찍이들은  이번 생에 나라를 구해도 용서받을 수 없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왜사냐고묻거든 2024-04-14 (일) 03:23
@akcp

결근은 왜 뺐나요?
추천 3
하늘땅별땅 2024-04-13 (토) 16:30


민족반역자들은 삼족을 총살했어야
good 추천 9
     
       
예티텀블러 2024-04-13 (토) 17:58
@하늘땅별땅

ㅈ같은 민족의 반역자를 지지하는 xxxxxxxxxxxxxxxx
추천 1
뚜니유니 2024-04-13 (토) 17:54
그냥 폭파 시켜 버리자
추천 0
yiserl 2024-04-13 (토) 17:55
석렬이의 마지막 임무가 이걸 일본에 바치는 것일듯.
good 추천 5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토렌소환사 2024-04-13 (토) 19:57
전쟁밖에는 답이 없다. 두 나라가 끝장을 봐야지... 물론 전쟁하면 두나라 모두 말이 아닐듯..
추천 0
Jjack 2024-04-13 (토) 20:32
지금의 정부면 충분히 "거저 주고도 남지"
good 추천 5
정열의카가 2024-04-13 (토) 21:56
23년에 pd수첩 7광구 신화와 진실편 보면 위 뉴스와는
다른 내용이던데
추천 4
다르게생각하기 2024-04-13 (토) 22:12
우리는 인적자원 태우면?
아 이제 그것도 이제 없네
추천 0
봉주흨 2024-04-13 (토) 22:20
현 정부에서 나서면? “일본겁니다. 우리게 아닙니다”
추천 3
다올라기리 2024-04-13 (토) 23:41
좀 껴달라고 해서 받아줬더니 이젠 주인행세를 하려 하네.. 일쫌해라 ㅎㄱ인증하기 전에..
추천 0
기사회생kor 2024-04-13 (토) 23:45


good 추천 9
     
       
그저웃어요 2024-04-14 (일) 05:05
@기사회생kor

이런 능지 모자란 인간아
그 두개 도 인구 수도권 절반 되겠네
그럼 싹다 외국에서 수입하랴?
어디 사는지? 수도권 모지리들은 중심에서 나라 팔아먹네
추천 1
          
            
기사회생kor 2024-04-14 (일) 16:05


@그저웃어요

그래서 나라 꼬라지가 이따윈데  뽑아주는걸 보고 있으라고?

능지에바야 ㅉㅉㅉ

이런 인간들이 있으니 나라 꼬라지가 참,,,,

그리고 어디서 혼나고  이토 첫댓글이 이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DaRa 2024-04-14 (일) 01:48


추천 0
HappyLive 2024-04-14 (일) 02:16
대통령 그만두면 저기가서 기름 푸고 있는거 아녀 ?
추천 4
comaster 2024-04-14 (일) 02:45
나오긴 하냐...석유  남해에서
추천 0
     
       
chobw 2024-04-14 (일) 02:56
@comaster

나옴 많음
추천 0
     
       
칼있시마 2024-04-14 (일) 10:15
@comaster

석유 아니고 가스~
추천 0
Roah 2024-04-14 (일) 03:47
저거만 넘어가면 다행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독도도 넘길거고 부산부터 시작해서 죄다 쪽빠리 밭인데 곧 넘어갈 예정임
추천 0
주쟁이 2024-04-14 (일) 06:13
저기 석유없다고 판명났는데 티비에서봄
추천 1
     
       
칼있시마 2024-04-14 (일) 10:12
@주쟁이

석유가 아니고 가스~
추천 0
민트왕뚜껑 2024-04-14 (일) 06:58
내가 일뽕 쓰레기들을 사람으로 안보는 이유. 여기에서도 ㅉ바리 컨텐츠 좋다고 게시물 올리는 더러운 ㅆ덕들 많음. 전부 매국노 버러지들임
추천 0
둥글레몬차 2024-04-14 (일) 07:18
MBC 보도에 의하면 중소규모 천연가스 매장인데
이걸 정부에서 석유로 단어 바꿔치기.
MBC측에서 이유 요구해도 관련 정부기관들은
답변 거부로 일관.
https://www.google.com/amp/s/imnews.imbc.com/replay/2023/nwdesk/article/6493188_36200.html
추천 3
Tubby 2024-04-14 (일) 07:30
저거 별거없다던데
추천 1
     
       
칼있시마 2024-04-14 (일) 10:07
@Tubby

쪽본이 공동 개발하기 싫어서 헛정보를 흘리는 듯~
위 매장량 정보는 오래전 시추공을 뜷어서 다 확인된 내용입니다.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벌레박멸제 2024-04-14 (일) 08:03
우리나란 항상 뺏기며 사는 나라인 듯....ㅜㅜ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bag321 2024-04-14 (일) 09:24
개같은 타이밍에 개같은 새끼가 앉아있구나
추천 0
나라돈은눈먼돈 2024-04-14 (일) 09:39
매국노당 지지자들은  하루 하루 행복하겠다.
추천 0
어누야 2024-04-14 (일) 09:47
바닷속 상황이야 모르지만
지금도 면적 거의가 일본쪽인데 경제성이 있었으면 일본에서 개발했겠죠
추천 1
     
       
칼있시마 2024-04-14 (일) 10:03
@어누야

협약때문에 일본도 마음대로 혼자 개발 안됨.
그래서 쪽본은 마감시간까지 협약 이행도 안하고 개기는 것.
협약기한 이후에 자기 마음대로 하겠다는 것.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한일없이 2024-04-14 (일) 10:03
우린 일본속국이자나.... 국회있는놈들은 모두 일본쪽놈들인데
추천 0
열린우리 2024-04-14 (일) 10:22
이거 일본만 문제가 아니라 중국도 문제입니다.

한국은 일본하고 2028년까지 일단 서로 독자개발 및 영유권 주장을 안하기로 협약이라도 했지만 중국은 아니에요.

중국은 아예 협의 자체가 안되고 그냥 7광구 거의 모두가 자기네 거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7광구 쪽에 전투기까지 날리고 있는게 중국이에요.
추천 0
익명 2024-04-14 (일) 10:26
근데 저기 누가봐도 우리나라랑 거리보다 일본쪽에 몇배는 더 가까운데…;;
추천 1
     
       
뽀에요 2024-04-14 (일) 13:07
걔들은 걔들 쪽에 파이프 꼽고

우리는 우리 쪽에 파이프 꼽고

그렇게 못하게 하는게 일본임
추천 2
zero06 2024-04-14 (일) 12:40
이거 한달내로 대책 안나오면 솔직히 진짜 탄핵 들어가야한다고본다
추천 3
MIRINE 2024-04-14 (일) 12:47
짱개가 가만히 잇을까 전쟁남
추천 0
bbaming 2024-04-14 (일) 13:00


추천 0
섬광의앤해서웨이 2024-04-14 (일) 13:49
이미 뺐긴 거나 다름 없을 듯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Toonarmy 2024-04-14 (일) 15:17
저기 근처에서 이미 중국이 석유 뽑아내고 있다고 들었는데..
추천 0
first23 2024-04-14 (일) 21:44
일본 침략해서 식민지 만들자.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