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블라)오늘자 전업주부가 차린 밥상
rankMERCY    2024-04-02 (화) 22:53   조회 : 19803   추천 : 104  신고 추천




댓글 69
댓글쓰기
rank뉴러씨니아 2024-04-02 (화) 22:58
저거 증거자료로 내면 판사가 숙려기간 없이 이혼 판결 내려줄듯 싶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nogood
반대 0
rank미누준호 2024-04-02 (화) 23:00
참... 
혹시 나라를 팔아먹은 업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nogood
반대 1
rank부가세 2024-04-02 (화) 22:56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nogood
반대 0
rank심폐소생송 2024-04-02 (화) 22:55
전업주부? 시바 저게?
goodgoodgoodgood
추천 22
nogood
반대 0
rank불시착한ET 2024-04-02 (화) 23:12
저거 김치우동이야?? 와.. 진짜 맛 없어 보이네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rank심폐소생송 2024-04-02 (화) 22: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전업주부? 시바 저게?
goodgoodgoodgood 추천 22
rank부가세 2024-04-02 (화) 22: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rank뉴러씨니아 2024-04-02 (화) 22: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거 증거자료로 내면 판사가 숙려기간 없이 이혼 판결 내려줄듯 싶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rank미누준호 2024-04-02 (화) 23: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참... 
혹시 나라를 팔아먹은 업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rank꿈꾸는어린왕자 2024-04-03 (수) 10:43
@미누준호

나라를 팔아먹었으면 남편이 밥을 차려놓고 출근해야죠
제얘기 아닙니다 친구친구
추천 1
          
            
rank뽀에요 2024-04-03 (수) 16:33
@꿈꾸는어린왕자

울지말고 좀 자세하게 말해봐요
추천 2
          
            
rank용잡이도박킹 2024-04-03 (수) 18:03
@꿈꾸는어린왕자



힘내 형 좋은 날 올거야
추천 2
          
            
rankZxcv12345 2024-04-03 (수) 21:30
@꿈꾸는어린왕자

ㅠㅠ
추천 0
rank누군가무슨일생기… 2024-04-02 (화) 23:06
오른쪽 그릇만 곱배기로 3그릇 주세요
추천 0
rank불시착한ET 2024-04-02 (화) 23: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거 김치우동이야?? 와.. 진짜 맛 없어 보이네
goodgood 추천 11
rank믹스와찡이 2024-04-02 (화) 23:18


추천 1
rank暗黑鬪氣 2024-04-02 (화) 23:42
???:내가 애나 낳고 밥이나 차리려고 결혼했어??
good 추천 6
rank성인 2024-04-02 (화) 23:46
더 심각한 것 수저, 설거지를 안했네.
good 추천 6
     
       
rank괜찮은말전복 2024-04-03 (수) 10:54
@성인

숟가락으로 햇반 덜어내고 입으로 한 번 쓰윽 핥고 놓은 듯
추천 2
rank레몬박하 2024-04-03 (수) 00:31
대체 무슨 밥이야ㅠ
추천 2
rank몽고리아 2024-04-03 (수) 00:35
개밥도 이것보다 잘준다..ㅅㅂ 에휴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제니트 2024-04-03 (수) 00:38
저런걸 어케 댈고 사냐 ㅉㅉ
추천 2
rank모토로라 2024-04-03 (수) 00:49
ㅋㅋㅋㅋ 저게 무슨 밥상이여
추천 1
rank5reesia 2024-04-03 (수) 00:52


추천 0
rank두아리 2024-04-03 (수) 00:55
수저 상태가.......
추천 0
rank모모훈 2024-04-03 (수) 01:00
차려준다는 것에 감동하는 나는......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4-03 (수) 01:09
시한부
추천 0
rank바나나배낭 2024-04-03 (수) 01:17
방생금지 ㅅㅂㄹㅁ
추천 3
rank간다르바공룡 2024-04-03 (수) 01:18
전생을 혹시 윤?렬처럼 사셨나요?
추천 2
rankBlackRock 2024-04-03 (수) 02:35


어제 뭔 죄를 저지른거유?
추천 1
rank지군O 2024-04-03 (수) 02:44
사람 먹으라고 차려놓은거여 뭐여 이게 ㅡㅡ
추천 0
rank하늘하늘21 2024-04-03 (수) 03:52
주작 아니라치면 진짜 여자보는 눈이 레전드인거임ㅋㅋㅋ 본인 업보임.
추천 2
rank보르도와인 2024-04-03 (수) 05:12


추천 0
rank문지방 2024-04-03 (수) 05:16
밥에 일못하냐 ``? 저힘없는  우동 면사리처럼 그래?.?
추천 0
rank가나다oo 2024-04-03 (수) 05:20
ㅋㅋ
본인이 부당대우를 받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나이인데 부당대우 이상의 뭔가 있으니 저런대우 받으면서도 돈바치는것일듯
추천 0
rank우짜우짜 2024-04-03 (수) 05:33
ㅎㅎㅎ 파업이네
추천 0
rank라바레드 2024-04-03 (수) 06:49
뭔가 크게 잘못한게 있나봄
추천 0
rank어쩔까 2024-04-03 (수) 09:39
잔업주부 잘못쓴거겠지...
추천 0
rankarock 2024-04-03 (수) 10:47
밥이랑 국으로 생각하면 부실한데 김치우동에 공기밥 추가로 생각하면 술먹은 다음날 아침메뉴로는 또 괜찮아 보임
추천 0
rank안타까운개구리 2024-04-03 (수) 10:49
근데 저건 뭔 국이여?
배추우동사리 국? 우동밀키트에 김치 넣은건가? 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우동밀키트 같네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4-03 (수) 11:19
아기밥 같은데
추천 0
rank마오덴 2024-04-03 (수) 11:42


추천 0
rank센베짱이 2024-04-03 (수) 12:33
야!.. 넌 그래도 차려는 주자나!ㅠㅜ
추천 1
rankdhfmvldk 2024-04-03 (수) 13:38
매일 저러면 문제지만 하루 정도는 저럴 수도 있지않나 싶음
추천 0
rank맛난야채호빵 2024-04-03 (수) 14:02
보는것만으로도 비위 상해서 속이 울렁거린다.
저거 음식 맞음??
추천 0
rankaaasddd1 2024-04-03 (수) 14:47
반찬도 없고 저건 김치국? 김치우동? ㅋㅋㅋㅋ
추천 0
rank이빌류 2024-04-03 (수) 15:12
바꿔ㅡㅡ
추천 0
rank야수의눈물 2024-04-03 (수) 15:19
우리마누라는 부부싸움을하면 트집잡힐까봐 밥을 더 잘주는데 이건 시발 나같으면 집구석 뒤집어엎었다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4-03 (수) 15:20
수저는 저게 한 벌이 맞아?
추천 0
rank아연 2024-04-03 (수) 15:24
아이있으면 몰라 없으면 욕해도 됨
추천 0
rank에이아이 2024-04-03 (수) 15:54
전생에 세키부네 노를 저은 사람이네요.
추천 0
rank이혼전문 2024-04-03 (수) 16:26
연락주세요.
추천 0
rank인생무상머니 2024-04-03 (수) 16:31
울 와이프는 저정도는 아니지만 , 다 반찬가게에서 사온걸로 셋팅
김치만 장모님이 주신거 ㅎㅎ
추천 0
rank아보 2024-04-03 (수) 16:41


추천 0
rank발란쉐 2024-04-03 (수) 16:42
저러는데 밥상 안뒤집는 것보면,

참 한국 남자들 착해. 정말 착해.
추천 0
rank하늬나비 2024-04-03 (수) 16:53
집에 갓난아기가 있어서 육아중인거면 인정.

그게 아니라면 쉴드가 불가능한데...
추천 0
rank소이힛 2024-04-03 (수) 17:16
와이프가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다가 늦게 집에와서
대충 차려운 밥상도 저것보다 훨씬 나은데...
추천 0
rank이쁜상미 2024-04-03 (수) 17:43
차라리 밥빼고 김치우동만 주지.
뭔 잘못한게 없는데 저런거면 심각하네
추천 0
rank뜨거운들오리 2024-04-03 (수) 17:51
ㅋㅋㅋㅋ
추천 0
rank푸우카 2024-04-03 (수) 17:52
저정도면 전생에 이중스파이였을것 같다
추천 0
rankakcp 2024-04-03 (수) 17:53
싸웠나 ㅋ;;;
추천 0
rank맹그 2024-04-03 (수) 19:07
먹다 남은 라면에 김치 넣었나?
추천 0
rank림링 2024-04-03 (수) 19:32


추천 0
rankananke 2024-04-03 (수) 19:36
먹고 남은 것  물 타서 줬나...
추천 0
rank옆집백수 2024-04-03 (수) 20:04
설마 저렇게 차리고 전업주부하고하면서 가끔 쇼핑좀하고 돈좀줘 같은소리하는거아니죠??

예전에 어디서 본것같은데 전업주부 아내가 직접요리도 안하고[잘안하는게아님 아애안함]

배달만시켜먹고 [본인먹는게아님 퇴근한 남편도 배달음식줌 심지어 아침밥도 안주고 매일아침 씨리얼,토스트줌]

이래놓고 생활비외에 본인 문화 생활하게 돈좀줘 라고해놓고 카드로 박박긁는다고;;;
추천 0
rank찢어진빤스 2024-04-03 (수) 20:18
혹시... 밤에 밤일 못한거 아님? -_-;;;;
추천 0
rankkysom 2024-04-03 (수) 20:56
전생이 아니고 현생에 지은 죄 때문인듯.
추천 0
rank여자와아이는놔줘 2024-04-03 (수) 21:03
걍 라면을 끌여먹어도 저거보단 맛있겠네..ㅋㅋㅋ
국물 먹으면 쓸꺼같아
추천 0
rank민선생 2024-04-03 (수) 21:15
아......
추천 0
rankK딸배 2024-04-03 (수) 21:39
다행히 밥은 쌀밥이네. 통장에 잔고 있는지 확인해봐라..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4-03 (수) 22:15
우웩
추천 0
rank폴드 2024-04-03 (수) 22:55
얻어먹는게 어디지?
추천 0
rank제이투 2024-04-03 (수) 23:26
반전으로
수저, 젓가락이 매우 큰건 아닐까요?ㅎ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