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IT 30
HIT인기 쌍둥이 임신 아내 두고, bj 보며 자위 행위한 남편.jpg
rank두아리    2024-04-02 (화) 19:16   조회 : 43767   추천 : 107  신고 추천

쌍둥이 임신 아내 두고, bj 보며 자위 행위한 남편.jpg   쌍둥이 임신 아내 두고, bj 보며 자위 행위한 남편.jpg

댓글 94
댓글쓰기
rankyum비버 2024-04-02 (화) 19:20
잠깐 참던가.. 아님 몰래 하던지 해야지~ 그걸 대놓고하면 금이 갈수밖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9
nogood
반대 2
rank그걸말이라고하슈 2024-04-02 (화) 19:29
입으로 해주면 되자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3
nogood
반대 18
rank루어매니아 2024-04-02 (화) 19:28
저건 자위가 문제가 아니고 바람필라고 아주 노력을 했고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nogood
반대 1
rank호조 2024-04-02 (화) 19:17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nogood
반대 4
rankdizma 2024-04-02 (화) 19:26
아니 그냥 AV를 보면 그러려니 하지, SNS나 BJ를 보면 되겠니?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1
rank호조 2024-04-02 (화) 19: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yum비버 2024-04-02 (화) 19: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잠깐 참던가.. 아님 몰래 하던지 해야지~ 그걸 대놓고하면 금이 갈수밖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9
rank서면보고 2024-04-02 (화) 19:26
아 이건 좀... 남자편 못들어주겠네
goodgood 추천 10
rankdizma 2024-04-02 (화) 19: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니 그냥 AV를 보면 그러려니 하지, SNS나 BJ를 보면 되겠니?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루어매니아 2024-04-02 (화) 19: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건 자위가 문제가 아니고 바람필라고 아주 노력을 했고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rank그걸말이라고하슈 2024-04-02 (화) 19: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입으로 해주면 되자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3
     
       
rank구라파파 2024-04-02 (화) 23:26
@그걸말이라고하슈

닉네임이 제가할말을 대신하네요..
goodgoodgood 추천 15
     
       
rank낙카산 2024-04-03 (수) 06:13
@그걸말이라고하슈

임신중에... 그건 고문임ㅡㅡ
good 추천 5
     
       
rank달쭈 2024-04-03 (수) 08:54
@그걸말이라고하슈

왓떠 뻑~
추천 0
     
       
rank디에고마틴 2024-04-03 (수) 11:43
@그걸말이라고하슈

자식한테 동생들 먹이는 건가요?
추천 4
     
       
rank지나친혹고니 2024-04-03 (수) 14:15
@그걸말이라고하슈

ㅋㅋㅋㅋㅋㅋ 그깟 자지가 뭐 그리 중요하다고 쌍둥이 임신한 와이프한테 펠라해달라고 해야 하나? 난 모르겠다 자지가 뇌를 지배하나보네
good 추천 6
          
            
rank용잡이도박킹 2024-04-03 (수) 15:30


@지나친혹고니

그만들 혀 몰라서 그런겨
지금까지 야동만 봤응게 모를 수도 있지
좋은 사람이여
추천 0
               
                 
rank뭘봐잉잉 2024-04-03 (수) 17:53
@용잡이도박킹

좋은 사람은 아니죠 ㅋ
추천 1
rank라떼는말이야 2024-04-02 (화) 20:20
쯧쯔...
추천 0
익명 2024-04-02 (화) 20:27
대딸은? 굳이 영상으로 여보 자존감 깍아야했나..
추천 4
익명 2024-04-02 (화) 20:49
임신했을때 임산부가 어디 아프거나 태아 상태가 좋지 않은경우가 아니면 부부관계해도 암시랑토 안흠..

나도 애엄마 출산전날까지 했었음...

남편이 너무 시각적인거에만 의존하거나
아내가 심각하게 임신우울증와서 아무것도 못하게 되어서 일 가능성이 큼..

부부사이 좋으면 대부분 배에 부담 안되는 체위로 거의 다함
good 추천 8
     
       
익명 2024-04-02 (화) 23:37
출산전날까지는 좀 ...
good 추천 8
          
            
익명 2024-04-03 (수) 00:32
딱히 출산 전날 일부러 했다기보다는 한 다음날 진통이 와서 병원에 가게 된것일듯
나도 출산 전전날까지 함
추천 2
               
                 
익명 2024-04-03 (수) 08:40
난 예정일 일주일 지나니깐
와이프가 한번 하자고 했고
다음날 진통와서 순산했어
물론 그전에도 무리되지 않는
체위로 부부관계는 했었고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13:38
와 그럼 진짜 아빠주사아님..?
추천 0
     
       
rank슴사 2024-04-03 (수) 09:41
나도 그럼 ㅋ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10:42
나만 그랬는줄ㅋ
추천 0
rankchawoo85 2024-04-02 (화) 21:02
이해는 해도 바로 옆에서는 아니지 ㅋㅋㅋㅋ
하다못해 화장실을 가서 하든가 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ㅋ
goodgood 추천 10
rank피터팬컴플렉스 2024-04-02 (화) 21:55
보통 아내가 손이나 입으로 해결해주던데, 바로 옆에서 자위하는건 선 넘었네
추천 0
rankDionysos 2024-04-02 (화) 22:05
금수와 다를게 뭐야
추천 0
rankmulba 2024-04-02 (화) 22:13
저건 쉴드가 불가한데......
추천 0
rank심시티매니아 2024-04-02 (화) 22:15
방송에서... 너무 자극적인 소재를 다루는게 아닌가 싶네...
추천 1
rank가방12 2024-04-02 (화) 22:16
저살마은 선이 어디쯤에 있는가
추천 0
rank신촌블루스 2024-04-02 (화) 22:17
본성이잖아. 식욕.수면욕,성욕 등
그러면 쌍둥이 임신했으니까 남편은 밥도 먹지 말고 잠도 자지 말지
하기야 입덧하는데 남편이 옆에서 밥먹는다는 표현을
돼지 처럼 쳐먹고 있다고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하는 아내도 있던데...
추천 2
     
       
rank맞춤법수호자 2024-04-03 (수) 01:16
@신촌블루스

성욕이 아니라 배설욕이겠죠
성욕 해소 못 한다고 안 죽어요
추천 4
     
       
rank내일월요일임 2024-04-03 (수) 14:16
@신촌블루스

딸칠순 잇는데
그걸 만삭 와이프 바로 옆에서 다른여자들SNS 친추걸고 벗방보면서 하는건 많이많이 글러먹었음
추천 4
     
       
rank곧은안경곰 2024-04-03 (수) 16:43
@신촌블루스

지금 포인트는 딸친게 문제가 아니라구요;;;
화장실이라도 가서 하면 되지, 임신하고 힘든 와이프 옆에 누워서 다른 여자 영상 보면서 딸치는게 정상임??
추천 0
rank삐꾸네 2024-04-02 (화) 22:18
그러면 차선책으로.... 손으로 좀 해주면 안되었을가?
추천 2
rank1punch 2024-04-02 (화) 22:33
존나 쌍남자네
추천 0
rank청년H 2024-04-02 (화) 22:35
방송에 나오는 이야기를 그대로 다 믿어야 할까?
추천 1
rank힘쎈우리엄마 2024-04-02 (화) 22:52
미친새끼.. 그냥 BJ 보고 딸 쳤으면 그런가보다 할수도 있겠지만. 가까운 곳의 여자들에게 친추?

 이건 뭐 기회만 오면 언제든 ㅇㅋ 라는거잖아.

 미친새꺄 넌 바람핀거야 씝쌔꺄..
추천 3
익명 2024-04-02 (화) 22:58
임신 극초기만 아니면 섹스 해도 상관없어요. 저는 떡감이 좋아져서 오히려 와이프 임신했을때가 더 좋았다는.
근데 임신 말기에는 아빠주사라고 해서 정액이 자궁에 들어가거나 보지 젖꼭지 등 성감대 자극하면 자궁이 넓어져서 출산이 당겨질 수 있음.
제가 두번 다 그랬네요 ㅋㅋ
추천 4
익명 2024-04-02 (화) 22:59
일본 av중에 임산부물이 있는데 거기서도 거의 만삭인 임신부하고 격하게 떡치죠. 크게 상관없어요.
추천 1
rank화려한소라게 2024-04-02 (화) 23:03
지어낸 소설을 써봅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삽입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도와달라고 요구
부인은 힘들다면서 거절. 부인 입장에서는 첫 아이라서 정말 힘든대 남편은 알아주지도 않아서 살짝 뾰루퉁
남편은 자꾸 거절되니까, 은근 삐짐. 내색은 못하겠고. 내 심정은 이렇다하면서 옆에서 자지를 꺼내면서 자위를 시작. 부인 입장에서는 가만히 있어도 숨쉬기 힘든데, 자기가 힘든거 이해하는척 보듬어주면서 자지를 꺼내면 모를까, 대뜸 자지 꺼내서 흔드니 얄미워 보일수밖에. 게다가 그냥 부인을 보면서 딸치면 될것을 다른 여자 영상을 펼쳐놓고 보란듯이 딸치니, 나를 무시하는 행동에 분노.
남편은 부인이 손이나 입으로라도 응해주지 않아서 시위한거다라고 차마 말은 못하겠으니 빙빙돌려서 엉뚱한 얘기하고, 부인은 부인대로 진짜로 힘든데 알아주지도 않고 자기 성욕만 해소하려는 남편에 서운함이 듬뿍 남는거고. 남자가 주변인들에게 친추까지 건거는 이 싸움이 감정의 골까지 파고들어갔다는 뜻
------------------------------
요거를 부부가 엉킨 실타래를 풀지 않고 아이를 낳고 시간이 지나다보면 다시금 수면에 떠오름. 여자는 부부관계를 거부하고, 남자는 시위하듯 대놓고 항의할 것임.
goodgoodgood 추천 15
     
       
rank파렌 2024-04-03 (수) 02:32
@화려한소라게

매우 현실적인 소설인듯.. !! 방송이라서 말못한 부분이겠지만
저도 저러한 이유로 그리된듯 생각합니다.

양쪽에서 다 솔직하게 말하면서 풀어야 하는데
방송이라서 더욱 그렇게 안됨

그냥 남편 공개 교수형에 처해지고 다들 비난하는 그런 엔딩?
남편의 마음상태는 거의 이해받지 못할거임

또 그게 마음의 앙금으로 남을확률 높아보입니다
추천 3
rank반반로봇 2024-04-02 (화) 23:16
참.. 좆같다..
사실인지 소설인지 몰라도. 좆같다.
딸치는거도 좆같고  딸쳤다고 머라하는것도 또한 좆같다.
추천 3
rank발노리 2024-04-02 (화) 23:23
그들만의 병신리그 파프리카 티비
추천 1
rank다르네크 2024-04-02 (화) 23:42
야 근데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나 혼자 해결하다가 걸려서 방송탓다는게...

참 웃기긴하네

어디가서 말도못하고

나라면 방송 안나올듯

주작이든 아니든..
추천 0
rank삶은연어 2024-04-02 (화) 23:43
남자인 나도 남자가 공감이 안간다...
추천 2
익명 2024-04-02 (화) 23:47
아 씨발~ 섹스~
난 손으로도 입으로도 안해준다
작가 대본이겠지 섹스~
추천 1
익명 2024-04-03 (수) 00:05
아니 각자 했다자나 왜 다 남자만 잘못했대?
추천 1
rank중앙광장 2024-04-03 (수) 00:46
그런걸 왜 대놓고 옆에서 하는거지;
추천 0
rank맞춤법수호자 2024-04-03 (수) 01:21


이거 일본이 많이 쓰는 주장 아냐?
추천 4
rank뒹굴푸우 2024-04-03 (수) 01:35
방송에서 개인 자위행위를 했다는 걸 보내는게 정상임?
그건 부부끼리 해결해야 할 문제아닌가?
추천 2
     
       
rank화려한소라게 2024-04-03 (수) 02:51
@뒹굴푸우

사소한 것이라도 서로가 서운한 감정을 모두 드러내놓고 이해해 줄건 이해해주고, 받아줄건 받아주고, 받아낼건 받아내는 대화(협상)을 해야하는데 의외로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바로 본문같은 케이스입니다. 서로의 요구사항이 상충할때 생기고, 서로의 요구사항이 정말로 내게는 중요하고 정당하다. 그런데 너는 내 요구를 묵살한다. 서로가 타협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될 때, 정말 나락을 떨어지게되죠.

여자도 자기 요구사항이나 불만사항을 정말로 얘기하지 않습니다. 친구나 동네아줌마한테는 남편의 고추 사이즈나 성관계 스타일 등을 다 떠벌리고 다닐정도지만, 정작 당사자인 남편에게는 절대로 말을 하지 않더라구요. 여자는 남자가 꼬치꼬치 캐물어도 자기자신이 치졸해지기 때문에, 또 옹졸한게 드러나기 때문에 그걸 굳이 내 입으로 말해야해? 그냥 척 알아주면 안되?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유명한 우스개 얘기가 있습니다.

여자: 오늘 남편이 퇴근했는데 표정이 정말 안좋게 보였다. 저녁식사시간 내내 아무말없이 밥만먹고 나를 쳐다보아주지 않았다. 그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걸까? 내 인생은 왜이런가. 왜 나는 비련한 소설속 여주인공처럼 이런 지옥같은 결혼생활을 보내야하는걸까. 슬프다. 눈물이 흐르고 있다. 남편은 평소와 다르게 침실에 누워 잠을 자고 있다. 저녁 8시인데 나한테 아무말도 걸지 않고 곧바로 잠에 드려한다니. 우리 결혼생활은 이제 파탄이 났나보다. 이혼을 해야하겠지? 이혼하게 되면 돈은 어떻게 해결하지? 지난번에 만난 동창생 뭐시기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던데. 지금 전화한번 해볼까? 내 인생은 왜이리 힘들고 슬픈걸까

남자: 오늘 집에 오기전 국가대표 축구팀이 예선탈락했다는 라디오를 들었다. 이건 분명히 감독문제이다. 관련된 협회도 쓰레기다. 골똘...
추천 1
          
            
rank뒹굴푸우 2024-04-03 (수) 03:11
@화려한소라게

맥락을 잘 못 잡은듯.
님 말도 뭔지 압니다.
서로 말해야 오해가 풀 수 있는 시작점이 되는건 맞는데
그걸 방송에서 공개할만큼 중요한가요?
남자들 중 자위 안 하는 사람이 적고 여자들도 남편이 자위를 하리라고 생각을 하긴 하지만
그걸 공개적으로 말하는건 다른 의미잖아요.
사춘기 아들의 자위를 사연으로 말하는 엄마들도 가끔있지만
그럴때 사춘기 아들이 받는 모멸감과 비참함도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하나요?
마찬가지로 그나마 성인인 남편은 멘탈이 튼튼하여서 참을수있고 자위한 남편이 나쁜 놈이 되는 결론으로 가는건 당연한건가요?
추천 1
               
                 
rank곰의충격 2024-04-03 (수) 08:26
@뒹굴푸우

사실 사소한부분에서 부터 부부사이는 갈라짐
위사연이 남들에겐 너무나 사소한 사연이겠지만
본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문제로 보여짐

예를 들어 남자인내가 큰수술앞두고 있어서
발기가 안되는데 남편이
남자 몸매 영상보면서 바로옆에서 성적흥분하고 있다면
그게 씨발년이지 정상으로 보이지 않을거 같아요
추천 1
               
                 
rank화려한소라게 2024-04-03 (수) 14:59
@뒹굴푸우

님 말이 맞음. 사실 방송에 대놓고 드러내놓을만한 꺼리는 아닌것같음.
방송이야 자극적 소재로 돈 벌려고 하는 집단인거고, 저 부부는 사소한 자위 문제이지만, 부부사이는 정말 풀기 힘들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럴때는 방송에서 까발려지더라도, 좋은 솔루션을 받아서 해결하는 것도 나름대로 한 방법일것 같군요.
추천 0
rank오r룡 2024-04-03 (수) 01:57


추천 0
rank슈퍼킹짱엠페러문… 2024-04-03 (수) 03:13
방송은 진실을 알 수 없다.
추천 0
rankBillyPark 2024-04-03 (수) 04:22
어떻게 저런 놈이랑 결혼을 하냐ㅋㅋㅋㅋ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4-03 (수) 06:58
뭔가 보이지 않는 부부간의 알력이 있을듯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4-03 (수) 07:30
아니 bj보며 자위는좀 ㅋㅋ
추천 0
     
       
rank니가짱먹어라 2024-04-03 (수) 10:47
@폐비윤씨2

누군지도모르잖음.....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4-04-03 (수) 07:31
와 이건 ㅋㅋ 좀.. 힘들거같은데
추천 0
rank배추대갈 2024-04-03 (수) 07:49
저건 그냥 둘다 글러먹은거지..
무조건 참으라는 아내나 그걸 에티켓 없이 하는 남편이나..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08:16
BJ 보고 서는게 부럽다.
추천 0
rank나쁜남자들 2024-04-03 (수) 08:17
왜 걸리니 ㅋ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08:46
근데 진짜 보통 유부남분들 부인 임신했을때 진짜 성욕 어떻게 해결해요?
섹스를 아직까지 한번도 못해봐서 궁금하네.....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09:20
임신중에라도 안정기에 들어서면 관계가 가능하니까 부부끼리 알아서 하죠
트러블은 출산직후부터 1~2년 사이에 가장 많이 생기죠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4-03 (수) 11:35
섹스몇달못하면 죽나요
추천 0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4-03 (수) 08:50
헤어져 다음!
추천 0
rank피터파커 2024-04-03 (수) 09:32
와... ㅡㅡ;
저게 되는구나...
아무리 마누라지만 쪽팔려서 우째하지?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4-04-03 (수) 09:40
만약 아내 사진 보면서 자위 했으면 아내가 지금같지는 않았겠죠?
형님들 근데 그건 불가능한거겠죠? ㅎ
추천 0
rank니가짱먹어라 2024-04-03 (수) 10:47
바로옆에서만 하는건 쫌..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4-03 (수) 11:11
난감하네
추천 0
rank에앵 2024-04-03 (수) 12:18
이런 주제를 얼굴 다 까고 tv에 나오는것도 대단하네. 평생 박제ㄷㄷ.
추천 1
rankqkthfl 2024-04-03 (수) 12:50
방송 전체를 보면 둘 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오지랖 떨지 말도록...
추천 0
rank이후아 2024-04-03 (수) 12:54
구멍이 여러개 아닌가
추천 0
rank피부과의사 2024-04-03 (수) 13:03
각자 해결한 부부라는건
둘다 했다는거 아닌가
추천 0
rank겁이많은무지 2024-04-03 (수) 13:18
생긴거 부터 ㅋㅋㅋ
추천 0
rank펩쉬콜라 2024-04-03 (수) 13:37
부부관계 일을 외부에 널리 알리는 게 더 문제임...유유상종 이란 말 외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음.
추천 0
rank공식이토징어 2024-04-03 (수) 14:18


추천 0
rank위생팩 2024-04-03 (수) 14:50
그냥 시청률 높이려고 하는 방송이지
남의 안방 은밀한 속사정을 누가 안다고 한쪽 말만 듣고 저러나.
모든 인간이 진실만 말하는 것도 아니고, 모든 임신부가 진실만 말하는 것도 아니고, 남자라고 진실을 말하는 것도 아님..
그저 다 자기 유리하게 조금씩 과정하고, 왜곡해서 진술하는거지...
이건 무조건 편가르기가 될 수 밖에 없는 사안이거든...

저런 내용은 특별히 무슨 정보로서의 가치도 없고, 공익성도 없음..
그냥 남녀 편가르고 분란 만들고 이슈만들어서 프로그램 시청률 제고나 언론 매체 등에 언급되는 횟수를 늘려 이득을 보려는 것뿐이지
자극적인 선정성만 있는 질낮은 프로그램이지...질낮은 인간들은 저런거 보면 혹해서 방송 찾아보니까..
추천 0
rank공명선상 2024-04-03 (수) 15:03


추천 0
rank천문가 2024-04-03 (수) 15:09
저 남자는 뭔 정신으로 방송에 나와서 얼굴을 팔아 쪽팔리지도 않나
추천 0
rank망그러진곰이좋아 2024-04-03 (수) 15:26
저런 놈도 와이프가 있는데 ㅜㅜ
추천 2
rank바밤바 2024-04-03 (수) 15:33
깻잎 한장으로도 논쟁으로 불타는데 감히 내눈 앞에서 다른여자를 보고 딸을 잡아?? 지능에 문제있는거지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4-04-03 (수) 15:46
ㄷㄷ
추천 0
rankdifvcsth2 2024-04-03 (수) 15:52
저런놈도 결혼을 했네
추천 1
rank하늬나비 2024-04-03 (수) 16:30
가해자들의 ㅈ같은 마인드와 발언.

지난일들은 뒤로하고 과거에서 벗어나라.
언제적 일인데
추천 1
rank아보 2024-04-03 (수) 16:39
ㄷㄷ
추천 0
익명 2024-04-03 (수) 16:41
제작진이 MSG 친거 아니면 부부클리닉 상담받아야할 사적이고 자극적인 내용을 방송으로 떠벌리네요
대한민국 출산율 낮추는데 연예인 자랑쇼 예능과 함께 일반인 불행쇼 예능도 기여했다고 봅니다ㅋㅋ
추천 0
rank밀포드 2024-04-03 (수) 16:57
당연히 칠수 있는데...

옆에서 다른 여자 보면서 치는건 무슨 경우냐?

나중에 아기 낳고 산후우울증오면 집에 여자 부르는거 아냐?
추천 1
익명 2024-04-03 (수) 17:59
병신이네 아기집 생기고 안정기 들어가면  출산 전 주 까지 섹스 가능 한데... 성교육이 중요해..
추천 0
rank닥터마빈 2024-04-03 (수) 18:13
임신기간 중에 섹스가 가능하냐 불가능하냐가 핵심인가요?
어떻게든 여자 탓으로 돌리려는 댓글들 정말 어이가 없네요.

자위행위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그 행위를 굳이 와이프 옆에서? 그리고 SNS로 그 지역에 사는 여자들한테 친구추가를 해대며?

보통의 성인여성이라면 남편의 자위행위에 대해 뭐라 안합니다. 특히나 임신 중이니 성욕해소를 위해 자위행위 하는 거에 대해 뭐하고 하겠습니까?

근데 그걸 와이프 옆에서 대놓고.. 다른 여자 사진 보면서.. 그리고 딴 여자들한테 친구추가 해대는데 그걸 보는 여자 맘은 어떻겠습니까?

입장 바꿔서 남편이 몸이 불편해서 성관계를 못하는데 와이프가 옆에서 딴 남자 사진 보면서, 지역 남자들한테 친구추가까지 하면서 자위하면 그 남자 속은 어떨까요??

저건 진짜 남자 망신이네요.
추천 0
rank스타그 2024-04-03 (수) 18:17
에휴 ㅡㅡ
추천 0
rank날랜알파카 2024-04-03 (수) 19:20
더럽네 그냥
생긴것도 더럽네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