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배우]

레전드 찍었다고 난리난 유아인 구속사진

rank 휴지끈티팬티 2023-09-22 (금) 00:23 조회 : 20262 추천 : 100  추천



















영화 스틸컷같네

댓글 48댓글쓰기
rankttyytt 2023-09-22 (금) 08:23
아니 근데 재벌 손녀 손자들 한테는 꼭 가만 있는 것들이....

그러고 보면 진짜 할 일 드럽게 없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0
nogood
반대 5
rank앨빈과토플러 2023-09-22 (금) 10:22
솔까 자기 생활에 훨씬 영향을 많이 끼치는 놈들의 비리와 악행엔 무덤덤하면서, 별 상관도 없는 연애인 이슈에 민감한 국민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nogood
반대 4
rank썬몬드 2023-09-22 (금) 00:29
개웃기네 ㅋㅋㅋ
추천 2
rank붉은울음 2023-09-22 (금) 00:46


추천 0
rankRESHIET 2023-09-22 (금) 02:11
영화 베테랑 끝에서 나오는 듯한 장면같네 ㅋㅋㅋ
추천 2
rank림링 2023-09-22 (금) 07:09
추천 0
rank나는별명이없어 2023-09-22 (금) 07:15
돈다발 맞았네요
추천 0
rank 익 명  2023-09-22 (금) 08:12
소속사가 Y?가 아니라 잡혀드가는건가.이래서 빽이 중요한가보다 ㅎㅎ
추천 1
rankttyytt 2023-09-22 (금) 08: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니 근데 재벌 손녀 손자들 한테는 꼭 가만 있는 것들이....

그러고 보면 진짜 할 일 드럽게 없어~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0
rank주호88 2023-09-22 (금) 09:16
얼굴이 확 삭아 버렸네
추천 0
     
       
rank니가짱먹어라 2023-09-22 (금) 09:28
@주호88

저게삭은거여?? ㄷㄷ
추천 3
     
       
rank나는리치맨 2023-09-22 (금) 15:08
@주호88

잘 먹어서 그런지
얼굴이 반질반질하구만
인상을 억지로 울상해서 그렇지
엄청 동안인데 저게 무슨 삮은거임???
추천 2
rank세종이도 2023-09-22 (금) 09:31
지기사헉나??
오탈자 확인이나 하고 올려라. 뭐가 그리 급했니?
지시하거나!! 지시하거나!!!!
추천 1
rank앨빈과토플러 2023-09-22 (금) 10: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솔까 자기 생활에 훨씬 영향을 많이 끼치는 놈들의 비리와 악행엔 무덤덤하면서, 별 상관도 없는 연애인 이슈에 민감한 국민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rank쳐다보지마 2023-09-22 (금) 18:50
@앨빈과토플러

무덤덤 하다기 보다는 아예 덤빌 생각을 못하는거죠.

연예인 한테는 저지랄 해도 별일 없지만 막말로 일반 경찰한테 저러면 뒷감당 힘들 수 있습니다.

뭐 저자리까지 가는 이유가 해먹으려고 하는거지 그럼 뭐하려고 저런걸 하냐 이런생각 하는 미친놈도 있긴 하지만요
추천 0
rank광규321 2023-09-22 (금) 10:29
웃기는게 마약수사 엄청 잘한다매
저거 맨처음 밝힌것도 그냥 복지부에 신고되어 있는 자료이고
그게 몇달전인데
구속영장은 수사 엄청 못해서 혐의 못 밝히겠으니까
이러면 될까 저러면 될까
짱구 굴리는거라고 밖에 안보임
추천 0
rank독수리알 2023-09-22 (금) 11:00
황정민하고 한번 붙었으면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3-09-22 (금) 11:03
만만한 사람에겐 막대하고 ㅉㅉ
추천 2
rank프픈틀프 2023-09-22 (금) 11:07
정치인한테 저렇게 던질수 잇는지 궁금
추천 3
rank쏘닉님 2023-09-22 (금) 11:07
이런 글 나오면 항상 나오는 생각없는 쉴드 댓글 유형이 있어서 예전 일 생각 나네ㅎ

연예인 병역 얌체같이 빠진 거 보고 사람들이 욕하니까 어떤 찐따분이 한마디 일침 놓음.

왜 재벌이나 정치가 아들 놈은 병역 빠져나간 거 욕 안하면서 왜 제만 욕해요?

그럼 병역 얌체같이 빠진 재벌이나 정치가 중에 병역 얌체같이 빠지고 욕 안 먹는 사람 누가 있어요? 하니까 대답 못함ㅋㅋㅋㅋ
추천 1
rank우짜우짜 2023-09-22 (금) 12:07
영치금.. 아인아~~~ 츳쯧
추천 0
rank맥스진 2023-09-22 (금) 12:27
아트박스 사장이 던진듯
추천 0
rankkdh8527 2023-09-22 (금) 12:28
100원짜리 던졌으면 더 굴욕적이였을듯.
추천 1
rank폐비윤씨2 2023-09-22 (금) 12:33
원래 뭐 엄청 미남이 아닌건 알앗지만 저렇게 살도찌고하니 그냥ㅇ 평범하네
추천 0
rank응응으 2023-09-22 (금) 12:43
진행시켜
추천 0
rank강림 2023-09-22 (금) 13:05
연예인만 만만한가보네
추천 0
rank어쩌다보니여태활… 2023-09-22 (금) 13:08
요즘 마약 관련 떡검, 판새들 하는 꼬라지 보면 유아인은 좀 과하다 싶음.
자숙하고 좀 쉬다 나오면 난 봐줄 생각있음.
추천 0
rank이순신장군 2023-09-22 (금) 13:14
돈많은 재벌집, 권력가들 집아 애새끼들에게는 한마디 못하는 병신새끼들이 지들이 얍잡아 봐도 되겠다 싶은 약자보면 개 같이 달려드네.
진짜 쪽바리 마인드 새끼들 나가 뒤져라...

마약한 새끼 옹호하는건 아니다. 그런데 니들이 처 하는 행동도 국짐당 개새끼들이 하는 짓거리랑 별반 다른게 없다.
추천 4
     
       
rank송사리넘버9 2023-09-22 (금) 16:27
@이순신장군

선택적 정의 부림..
입맛대로 경중을 정하는 수사..
이슈를 이슈로 덮기 위해 던지는 기사...

진짜 혐오스러움..
추천 1
rank배고프다네 2023-09-22 (금) 13:16
다수의 사람에게 피해준 것도 아닌데..저건 선 넘은듯..;;;;서이초 가해자들은 아직도 못 밝히는거 보믄
권력 있는 사람들은 건들지도 못 하네요...
추천 1
rank레드불레이싱 2023-09-22 (금) 13:30
재벌가들
정치인들 한텐 저런짓 못하면서

연예인들한텐 진짜 엄청난 도덕적 잣대를 들이미는것도 웃기긴함
추천 2
rankiodi 2023-09-22 (금) 13:34
저거말고 마이크인지 카메라인지 얼굴 맞는 사진이 더 레전드인데
추천 0
     
       
rankiodi 2023-09-22 (금) 13:36


@iodi

찾음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거스기 2023-09-22 (금) 14:16
뭐 로다주도 약 신나게 빨고 방탕하게 살다 다시 연기하고 지금은 지구 최고의 배우가 됐는데 과연 유아인도 다시 재기 할 수 있을까요?
추천 0
rank밤페이군 2023-09-22 (금) 15:12
저거 영화의 한 장면은 아니겠지???
추천 0
rank후뻐다우버 2023-09-22 (금) 16:28
검찰이 저렇게 털어도 구속 안되는거보니 안했나보다.
추천 0
rank아나마리 2023-09-22 (금) 17:03
저거 던진 사람 돈보다 최소 수십배 이상 돈 더 있을듯
추천 0
rank혈호 2023-09-22 (금) 18:04
도덕성이라 하등 상관 없는 딴따라한테는 엄청난 잣대로 생매장을 시키고, 도덕성 없으면 안되는 자리에 있는 놈들한테는 찍소리도 안하는...
추천 0
rank호양님 2023-09-22 (금) 18:22
유아인도 흰머리가 ㅠㅠ
추천 0
rankWalther 2023-09-22 (금) 18:30
국가를 작살내는 장관들 같은 공무원들 한테나 하지, 지 혼자 망가지겠다고 약 빤 놈 한테 저러는 것은 오바지.
추천 0
rank센티맨탈파워 2023-09-22 (금) 18:49
연기도 좋고 필력도 좋아서
조금 건방져 보이기도 하지만
좋은 배우 괜찮은 지성인이라고 생각했다
나름 사람보는 눈이 괜찮다고 자부했었는데
너가 내 관상학 커리어를 망쳤어 ㅋㅋㅋ
추천 0
     
       
rank쳐다보지마 2023-09-22 (금) 18:51
@센티맨탈파워

예전에 나혼산 이었나 예능에 나왔을때 호흡이 뭔가 이상해서 쟤는 뭔가 있다 이런말들이

좀 있었는데 진짜 사실일줄 몰랐죠.
추천 0
rank주추추 2023-09-22 (금) 19:28
레전드 사진 나왔네...
추천 0
rank몽글리 2023-09-22 (금) 21:04
유아인도 문제긴 한데,
모 우유 파는 그룹의 손녀였나? 너무 많은 이슈가 있는데 그 딸에 대해선 저렇게 못하는게 참 아이러니하네요.
추천 1
rank팩트체커 2023-09-22 (금) 21:36
왜 곽튜브가 보이지...
추천 0
rankszabc123 2023-09-22 (금) 23:55
생각보다 많이 던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헤븐리 2023-09-23 (토) 00:52


추천 0
rank또봄이아빠 2023-09-23 (토) 10:11
저거 다시 찾아가는거 웃기던데 ㅋㅋ
추천 0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3-09-25 (월) 16:32
흡연 강요는 뭐냐..
조작냄새 나네.
추천 0

🔥 오늘의 HIT 30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