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스크랩    
HIT인기 [배우]

최성국 근황 ㅎㄷㄷ.jpg

rank 행복상자 2023-05-30 (화) 22:06 조회 : 21465 추천 : 93  추천

















※출처







https://aagag.com/mirror/re.php?ss=mlbpark_202305300081794676










제주 서귀포 위미1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image
댓글 48댓글쓰기
rank승현123 2023-05-30 (화) 22:26
24연하는 좀 심한데 헐..
추천 4
rank듀그라니구드 2023-05-30 (화) 22:27
이 형 꽤 노안이었는데, 이제 보니 동안이네. 나이차로 보면 아빠랑 딸인데 그 정도로 차이나 보이진 않네.
추천 2
rank손발발 2023-05-30 (화) 22:38
와우 두바퀴네 ㅋㅋㅋㅋ
추천 2
rankm0m0m0m 2023-05-30 (화) 22:43
궁금하긴 하네요 신부가 신랑을 어떻게 부를지?? 오빠라 하기엔 너무 멀고.......
추천 2
     
       
rank울릉도 2023-05-30 (화) 22:54
@m0m0m0m

일단 장모님이랑은 친구 먹어도 될 듯 아니면 누나라고 부르던가
추천 1
rank달빛조각 2023-05-30 (화) 23:07
헉 24세 연하...
추천 0
rank儉而不陋華而不侈 2023-05-30 (화) 23:09
나이가 무슨 상관이겠냐만은... 2바퀴면... 좀 그렇다.
추천 0
rank상식적판단 2023-05-30 (화) 23:25
아 축구 승부조작 최성국이 아니구나
추천 2
rank짜냥해옌니 2023-05-31 (수) 00:02
2바퀴나 차이가
추천 0
rank볼매머스마 2023-05-31 (수) 00:03


추천 0
rank헤븐리 2023-05-31 (수) 00:54


추천 1
rank알르네 2023-05-31 (수) 02:02


추천 0
rank곰나라탱 2023-05-31 (수) 02:10


추천 0
rank또순이 2023-05-31 (수) 03:07
와 울엄마랑 한살 차인데 부인 나이는 나랑 동갑이네 ㄷㄷ 심지어 난 일찍 결혼해서 엄마 40대에 할머니됐는데...
추천 2
rankOo00OooOO 2023-05-31 (수) 05:52
능력 좋네
추천 1
rankGecko 2023-05-31 (수) 15:04
멋지네. 저 나이면 발기부전 걱정하는 사람도 많을텐데.
추천 1
rank다찌마와곰 2023-05-31 (수) 16:17


추천 0
rank여름안의겨울 2023-05-31 (수) 17:01
유퉁형님한텐 아직 안되네
추천 0
rankteam 2023-05-31 (수) 17:37
그래서 방송에선 장인,장모 나이를 절대 안밝힌다고..
추천 0
rank배나온인생 2023-05-31 (수) 18:01
인생은 최성국처럼
추천 1
rank모호조 2023-05-31 (수) 18:20
이제부터 나의 꿈과목표는 최성국이다
추천 1
rank다르네크 2023-05-31 (수) 18:45
띠띠동갑 ㄷㄷㄷ
추천 1
rank프리미어 2023-05-31 (수) 18:46
오늘 알파치노 보니까 양반이네
추천 1
rankbmw840i 2023-05-31 (수) 18:49
저도 15살차 만나는데 욕을 얼마나 먹는데;; 장모랑 7살 차이;; 잘못하면 저분은 장인 장모보다 나이가 더 많겠네
추천 1
rank마운트 2023-05-31 (수) 18:52
엄마 친구랑 결혼한 급이네
추천 0
rankkalaa 2023-05-31 (수) 18:55
오~ 축하축하~
추천 0
rank황설매 2023-05-31 (수) 19:02
아이고 불청 메인인데...ㅎㅎ 이제 못나오겠네요.
다시 할랑가도 미지수지만.
경사 났네요^^
추천 0
     
       
rank욱낙이연0313 2023-05-31 (수) 20:45
@황설매

불청은 사실상 종영이죠.원래 반년간 쉬고 할려했는데..그 기간동안 불청 제작진이 골때녀 6개월만 할려 했다가 대박터짐..점점 불청 새 시즌 늦춰지다가 결국 불청 만들던 제작진이 SBS를 거진 떠남..골때녀도 제작진 교체하면서 그 때 대부분 떠난..뭐 출연진들도 신상에 변화 많이 생겼고..만약 새 시즌 하면 이제 40대 초중반인 70년대 중반에서 80년대 중반 멤버들로..불청도 첨에 당시 40대 중반~50대초로 시작했으니ㅎㅎ
추천 1
rank벌크커피 2023-05-31 (수) 19:04
능력자네 24살차이면 딸뻘아닌가?ㅎ
추천 0
rank김치만선생님 2023-05-31 (수) 19:12
나도 24살 차이인데
화날때는 딸이라 생각하고 참으니 싸울일이 없음
추천 3
rank지옥토끼 2023-05-31 (수) 19:15
오 축구선수 말인 줄
추천 0
rank백삼이 2023-05-31 (수) 19:19
장인어른이나 장모님하고
나이차 얼마 안날 듯
추천 0
rank비마로 2023-05-31 (수) 19:44
세금 더내라 성국아
추천 0
rank진한커피 2023-05-31 (수) 20:07
머 로버트 드니로도 여친 임신 했던덷ㄷㄷ
추천 0
rank주추추 2023-05-31 (수) 20:23
능력자 성국이
추천 0
rank비니시우스 2023-05-31 (수) 20:24
불타는청춘 에서는 노땅들이랑 놀고 결혼은 24살 연하~ 부럽다
추천 0
rank킴주뿌 2023-05-31 (수) 20:29


추천 0
rank모노리스 2023-05-31 (수) 20:33
나쁜놈이네
추천 0
rank어휴df 2023-05-31 (수) 20:43
능력자라고 생각하세요 여자가 괜찬다는데
추천 0
rank욱낙이연0313 2023-05-31 (수) 20:46
9살차인 저도 결혼소식 전할때 ㅎㅎ24살이면 오
추천 0
rank림링 2023-05-31 (수) 20:59
ㅎㄷㄷ
추천 0
rank맥에어사서고생 2023-05-31 (수) 21:05
드뎌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두바퀴 커플이 나오는구나.....
이제 세바퀴, 네바퀴도 나오겠네....
나이는 숫자일뿐....
추천 0
rank맥에어사서고생 2023-05-31 (수) 21:06
근데 문제는 저 나이면 발기부전이 시작되는 나인데......;;;;;;;;;;;;;;
추천 0
rank까리마수 2023-05-31 (수) 21:24


추천 0
rank그리움깊은날 2023-05-31 (수) 22:40
우리들의 워너비네 ㅋㅋ
추천 0
rank사월오월 2023-06-01 (목) 01:05
축하!
추천 0
rank우짜우짜 2023-06-01 (목) 07:54
인생은 최성국 처럼..  ㅋ
추천 0
rank나너좋아해 2023-06-04 (일) 01:33
최성국도 나이에 비하면 젊어보이긴한데 50대였구나... ㄷㄷ
추천 0
목록 스크랩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