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영화
  • 사회
  • 시사
  • 연예
  • 게임
  • 컴퓨터
  • 회원
  • 자동차
  • 정보
  • 유머
<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바이날둠 psg로 이적 완료…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21-06-10 (목) 22:14 조회 : 186 추천 : 6    
본문 이미지


바이날둠은 바르샤를 제치고 PSG로 이적하게 되었네요…
리버풀에서의 생활을 잘 마무리 하고, PSG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PSG와의 계약 기간은 3년이라고 하는 군요…
봄의요정루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kisscry 2021-06-11 (금) 00:06
바이날둠 하락세인데 반등할수 있을지...
     
       
글쓴이 2021-06-11 (금) 00:53
그래도 나이는 30살이니깐요...
나이로 치면 전성기 라서...
공짜로 데리고 가는 거라, 가성비는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겠죠...
에취냥 2021-06-11 (금) 01:01


이때만해도 고생했고, 바르샤로 잘가라~
했었는데 갑자기 파리로 가게 될 줄은 ㅋㅋㅋ
     
       
글쓴이 2021-06-11 (금) 01:05
저도 바르샤 갈거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PSG로 갈줄은 몰랐네요...

바르샤에서 일하는 보드진이 일을 너무 못하는 듯 합니다...
너무 언플만 해대고 말이죠...
          
            
고수진 2021-06-11 (금) 09:09
포체티노가 토트넘 시절에 바이날둠을 그리도 원했죠. 거의 성사될뻔했으나 역시 토트넘답게 짠돌이짓하는 통에 리버풀로 가버린 거

포체티노가 알다시피 파리 현 감독이라 전화로 설득했다죠. 돈도 더 준다는 점도 있지만
감독이 개인적으로 전화로 설득하니
               
                 
글쓴이 2021-06-11 (금) 23:25
그 정성이라면 바브샤는 버리고
PSG로 선택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쿠키다 2021-06-11 (금) 14:20
     
       
글쓴이 2021-06-11 (금) 23:25
가서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8
[보험상담실] [이토랜드 보험상담실] 내가 가입한 보험 분석받아보고 싶다면? 이토보험관리
92396 [해외축구]  EURO 2020 MD6 HL  jambul 08:10 0 9
92395 [해외야구]  ERA5.59' 양현종, 트리플A 강등 양현종이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1) 이미지 상숙달림이 07:47 0 37
92394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리버풀의 다음시즌 일정 발표!!  이미지 봄의요정루나 06:00 0 44
92393 [해외야구]  MLB Gurerro Junior times  이미지 상숙달림이 05:28 0 47
92392 [기타]  일본 여자바둑 ; 3인 스미레 , 후지사와 리나, 아사미  이미지 상숙달림이 01:30 1 129
92391 [격투기]  [UFC] 정찬성, 최승우 선수 출전  대왕참치 00:57 2 89
92390 [농구]  카와이 레너드 무릎 부상으로 잔여경기 출전 불투명  (1) 참된자아 00:16 2 63
92389 [야구]  [롯데] 한화전 1승7패 심각하네요ㅠㅠ  (2) Giants문호 00:16 2 120
92388 [해외축구]  [06/17] 루나의 이적루머...  이미지 봄의요정루나 00:14 1 43
92387 [농구]  크리스폴 코로나 방역 절차로 인해 무기한 격리;  참된자아 00:09 2 76
92386 [야구]  [프로야구] 17일 선발투수  ciel1004 00:03 3 37
92385 [야구]  KIA 올림픽대표에 투수 한명이라니 한심한 팀 맞네요  이미지 흰혹등고래 06-16 4 109
92384 [야구]  홍창기 5출루 해도 무득점...  (3) 참된자아 06-16 6 110
92383 [농구]  6월 16일 NBA 플레이 오프(8강) + (4강)시리즈  (2) 도깨비 06-16 5 63
92382 [야구]  [KIA] 이의리, 19세 생일날 태극마크 + 10K 무실점  (4) 이미지 Peace427 06-16 6 120
92381 [해외축구]  Bundesliga Goals of The Season  jambul 06-16 5 41
92380 [해외축구]  La Liga Goals of The Season  jambul 06-16 5 39
92379 [해외축구]  클럽과 국대에서 딴 선수가 되는 두 선수  (3) 리노의도박사 06-16 5 277
92378 [축구]  우리가 외면했던 박항서 축구  이미지 Baitoru 06-16 6 330
92377 [야구]  5회인데 14사사구 ........  (6) 맹수짱 06-16 5 367
92376 [야구]  기아 심각합니다....  (7) kkaus 06-16 5 274
92375 [해외야구]  (06.16) MLB 류현진 6이닝 3실점 3K 하이라이트  맹수짱 06-16 5 111
92374 [해외야구]  (06.16) MLB 김광현 6이닝 1실점 6K 하이라이트  맹수짱 06-16 5 111
92373 [해외야구]  류현진 이대로 ..라면 10승초반에 자책3점중반  (1) 이미지 상숙달림이 06-16 5 222
92372 [야구]  달감이 코칭 스탭이랑 엔트리 구상 다해놓고 짜맞추려다보니 ;;  (2) 맹수짱 06-16 3 164
92371 [농구]  4쿼터 치열했네요ㄷㄷ  (6) BabyBlue 06-16 6 185
92370 [야구]  뭐 출전팀이 워낙 적어서 동메달은 무난할거같기도 한데  (12) 베타블러드 06-16 4 227
92369 [농구]  듀란트는 오늘 역대급 플레이했네요  (2) 참된자아 06-16 5 143
92368 [농구]  오늘 플옵 밀워키대 브루클린...  (8) 러프81 06-16 4 116
92367 [농구]  아 ,, 쿤보 결정적 실책  (3) yohji 06-16 10 143
92366 [해외축구]  EURO 2020 MD5 HL  (1) jambul 06-16 7 73
92365 [야구]  차우찬은 선 넘었네요 ㄷㄷㄷㄷㄷㄷ  (12) 맹수짱 06-16 4 533
92364 [야구]  야구 올림픽 최종 엔트리  (36) 이미지 맹수짱 06-16 7 434
92363 [농구]  아데토쿤보, 요키치, 커리, 돈치치, 레너드 퍼스트... 2020-21 ALL-NBA 팀 발표  (2) 이미지 BabyBlue 06-16 5 92
92362 [농구]  [NBA] 트레이드, 선수 영입을 멋대로? ‘그림자 단장’ 사태 수면 위로  (1) 이미지 BabyBlue 06-16 4 101
92361 [해외야구]  류따르 퀄스 만족.................  (4) 맹수짱 06-16 7 210
92360 [농구]  하든 5차전 출전할 수도 있겠네요  참된자아 06-16 4 77
92359 [해외야구]  토론토 무사 만루에서 뭐냐  (1) 락매냐 06-16 4 170
92358 [야구]  KBO 2021 great top war  (1) 이미지 상숙달림이 06-16 5 158
92357 [축구]  월드컵 최종예선 조 추점 6월 24일에 한다는데..  (4) 이미지 수리진 06-16 5 16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