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뉴스/소식]

한국서 하루 1대도 안팔려…“완전 망했다” 충격 받은 샤오미

rank MERCY 2024-05-27 (월) 10:45 조회 : 21694 추천 : 51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313621?ntype=RANKING

댓글 84
댓글쓰기
rankskuid 2024-05-27 (월) 10:57
한국에 있는 짜장애들도 상당한데 만대도 안팔렸으면 성능이나 가격이 아닌 다른 문제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nogood
반대 1
rank삶은달걀O 2024-05-27 (월) 11:41
샤오미 수요층은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쓸만한 기기를 쓰기 위해 구매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삼성에 비해서 같은 성능의 기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는 가성비 있는 제품이거든요
같은  스펙 삼성폰 1대 살돈이면 샤오미폰 2대 산다는 말이 있을정도니깐요

그런데 이건 해외직구를 했을 경우고 국내 정발판은 직구에 비해서 비쌉니다 같은 모델이 적게는 몇만원에서 높게는 십만원 이상 차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가격차이 때문에 원래 삼성폰에 비해 동스펙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메리트가 있던게 정발되면서 가격이 올라 메리트가 거의 사라지는겁니다 가격차이 별로 없다면 삼성폰 사는게 편하니깐요

그리고 샤오미폰을 살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관련 지식이 있기 때문에 굳이 정발폰을 안사고 직구폰을 사서 글로벌롬이나 커스텀롬을 깔아서 쓸수 있으니 굳이 비싼 정발폰은 구매 잘안하겠죠
이런 이유 때문에 하루 1대도 안팔린다는 말이 나오는거라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백도어니 보안이 불안하니 하는분들 있는데
샤오미는 오픈소스로 롬(pc로 따지면 윈도우 같은 os)을 공개하고 있고 지금까지 단 한번도 백도어 발견된적 없습니다
애초에 코드를 그냥 다 공개해서 해외개발자들이 뜯고 씹고 개조하고 맛보고 하는게 샤오미폰이에요
다 분석되서 다양한 커스텀롬이 나오는게 샤오미라 백도어가 있을 수 없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8
nogood
반대 7
rankRenerd 2024-05-27 (월) 10:50
응 백도어.
짱꼴꺼를 좋다고 나서서 살 이유가 없잖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9
nogood
반대 15
rankMERCY글쓴이 2024-05-27 (월) 10:45
추천 0
rank피터펫 2024-05-27 (월) 10:47
같은 가격이면 삼성사는게 삼성페이되고 훨 낫고

저가형모델도 차라리 삼성사는게 맞지

샤오미가 나쁜건 아닌데 그거보다 상위호환이 있는데 굳이 샤오미를 사겠냐고 ㅋㅋㅋㅋㅋ
goodgood 추천 11
rank레몬박하 2024-05-27 (월) 10:47
예전에 가격 싸서 잠깐 떴는데 ui랑 보안이 불안..
추천 3
rank강생이똥꼬 2024-05-27 (월) 10:48
딱히 살 이유가 없음.
good 추천 5
rank끊어진머리끈 2024-05-27 (월) 10:49
예전엔 싼맛에 애들 사줬는데, 지금은 가격이 완전히 싼 것도 아니고...메리트가 없음.
good 추천 5
rankRenerd 2024-05-27 (월) 10: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응 백도어.
짱꼴꺼를 좋다고 나서서 살 이유가 없잖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9
     
       
rank박서방낚시 2024-05-27 (월) 22:29
@Renerd

백도어라고 생각하지 말고 클라우드라고 생각하면 안됩니까?
나의 데이터를 공산당이 백업해주는데.. 고맙..........
추천 1
rank반가운뇌룡MF 2024-05-27 (월) 10:51
중국꺼로는 금융거래를 안심하고 못하잖아.
추천 1
rankSheuwbx 2024-05-27 (월) 10:56
일본에서 애플만 사는거랑 똑같지뭐. 이미지가 너무 나빠서 찾는사람이 없음
추천 3
rankskuid 2024-05-27 (월) 10: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국에 있는 짜장애들도 상당한데 만대도 안팔렸으면 성능이나 가격이 아닌 다른 문제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rank씨케이78 2024-05-27 (월) 22:40
@skuid

이젠 가격의 샤오미가 아닌

성능도 가격도 이상해짐
추천 0
rank이제40대박군 2024-05-27 (월) 10:57
생각보다 비싸서 이제 안써요. 삼성꺼 생각보다 안비싸더라구요. 1년만 참으면 되요
추천 3
rankiodine 2024-05-27 (월) 11:03
샤오미 뿐만 아니라도, 아예 세컨폰 컨셉으로 좀 만들어줬음 좋겠음.
카메라 없고, GPS 없고, 기타등등 잡다한거 빼고 심플하게
예를 들어 아이폰 쓰는 사람이 안드로이드 앱이 필요하다던가, 안드로이드 게임을 멀티로 돌린다던가...
추천 1
rank은영설화 2024-05-27 (월) 11:08
가격 싸냐?
.....

as편하냐?
.....

삼성페이 되냐?
.....

그 가격만큼 신기술은 있냐?
.....

대체 뭐냐?
추천 3
     
       
rank귀신발도 2024-05-28 (화) 01:34
@은영설화

맞음여 ㅋㅋㅋ 샤오미폰도 성능좋은건 비싸서 굳이 살필요가있나
추천 0
rank일렉트로닉스 2024-05-27 (월) 11:09
왠지 짱깨꺼는 중국정부에서 뭐 검색하는지 다 감시할것 같고

카메라로 도촬할것 같고, 내 통장에 돈 다 빼갈것 같음..
추천 4
rank흰노루귀 2024-05-27 (월) 11:10
굳이?
추천 1
rank남의머니타불 2024-05-27 (월) 11:19
샤오미를 왜삼? 가격보고 사는거임. 본문에 나와있듯이 이런 폰에 AS 같은 거 기대도 안함.
그런 사람이 왜 한국 정발 샤오미폰을 사겠어... 직구해서 싼맛에 사서 쓰다가 고장나면 버리지.
그래서 하루에 1대도 안 팔린다는 통계나오는거 아닐까여?
추천 2
rank밥이킴 2024-05-27 (월) 11:19
작년에 폰고장나서
당근에서 샤오미중고샀는데
개불편하더라구요
뭔가 여러가지로 되게불편해요
그래서 그냥 갤럭시로 새로 샀네요
추천 3
rank다르네크 2024-05-27 (월) 11:29
예전에는

저가 공세로

싼맛에 쓰는 맛이라도 있었을지 몰라도

지금은 가격이 애매하게 올라버려서

샘숭이나 사과보단 싸지만

애매하게 가격차이나서 그돈이면 시전가능함 ㅋㅋ

그돈주고 왜사냐고
추천 1
rankroid97 2024-05-27 (월) 11:36
뱅킹 주식 및 각종 비번
프라이버시 사진등
언제 해킹 당할지 모르는데

짱거 니네도 본국거 찾으면서 뭘

새삼스러울 것도 없다
추천 0
rank삶은달걀O 2024-05-27 (월) 11: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샤오미 수요층은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쓸만한 기기를 쓰기 위해 구매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삼성에 비해서 같은 성능의 기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는 가성비 있는 제품이거든요
같은  스펙 삼성폰 1대 살돈이면 샤오미폰 2대 산다는 말이 있을정도니깐요

그런데 이건 해외직구를 했을 경우고 국내 정발판은 직구에 비해서 비쌉니다 같은 모델이 적게는 몇만원에서 높게는 십만원 이상 차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가격차이 때문에 원래 삼성폰에 비해 동스펙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메리트가 있던게 정발되면서 가격이 올라 메리트가 거의 사라지는겁니다 가격차이 별로 없다면 삼성폰 사는게 편하니깐요

그리고 샤오미폰을 살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관련 지식이 있기 때문에 굳이 정발폰을 안사고 직구폰을 사서 글로벌롬이나 커스텀롬을 깔아서 쓸수 있으니 굳이 비싼 정발폰은 구매 잘안하겠죠
이런 이유 때문에 하루 1대도 안팔린다는 말이 나오는거라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백도어니 보안이 불안하니 하는분들 있는데
샤오미는 오픈소스로 롬(pc로 따지면 윈도우 같은 os)을 공개하고 있고 지금까지 단 한번도 백도어 발견된적 없습니다
애초에 코드를 그냥 다 공개해서 해외개발자들이 뜯고 씹고 개조하고 맛보고 하는게 샤오미폰이에요
다 분석되서 다양한 커스텀롬이 나오는게 샤오미라 백도어가 있을 수 없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8
     
       
rank응이앙이응 2024-06-11 (화) 08:00
@삶은달걀O

이게 맞지..
추천 0
rank해송충이 2024-05-27 (월) 11:42
샤오미폰이 동가격대 삼성폰보다 스펙은 두배인데 종합점수는 비슷하고 삼성페이까지 생각하면 살이유가 없어요.
추천 1
rankqkrrldud 2024-05-27 (월) 11:51
짱깨새끼들이 저기다 뭔 짓을 해놨을라고 사겠냐
추천 3
rankNarxia 2024-05-27 (월) 12:18
직구를 하지 누가 정발을..
추천 1
rank동급생 2024-05-27 (월) 12:35
샤오미 홍미노트 시리즈는 지금 가격에서 1/3 정도 내려야 경쟁력이 생김
추천 0
rankjhw6818 2024-05-27 (월) 12:42
일부러 살 이유가..
추천 0
rank루랄라 2024-05-27 (월) 12:54
한국에 있는 중국인이 안 산다는것에서 품질 보증
추천 0
rank천둥바나나 2024-05-27 (월) 13:10
할 줄만 알면 죄다 os를 커스텀 롬으로 갈아치우는데 비정상 폰이죠.
추천 0
rankteki 2024-05-27 (월) 13:17
그냥. 생각보다 비싸서.
아닐까요.
추천 0
rank더블티탄 2024-05-27 (월) 14:36
가격이 애매하면 안사지
추천 1
rankno7no23 2024-05-27 (월) 14:50
뭘 모르네 ㅋㅋㅋ
좀 더 있다가 가개통폰 새폰으로 물량
풀릴때 공기계로 사면 개꿀임
추천 0
ranktehn 2024-05-27 (월) 15:24
한국에 사는 중국인들도 안사나?
추천 0
     
       
rank맥주박사 2024-06-01 (토) 15:14
@tehn

한국에 있는 중국인들은 굳이 비싼 한국에서 사기보단 중국 들어갔을때 사가지고 오겠죠.

전문가분들이 말씀하시길 현지가와 한국정발가가 상당한 가격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추천 0
          
            
ranktehn 2024-06-06 (목) 02:48
@맥주박사

글쿤여. 댓글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노루궁디 2024-05-27 (월) 15:50
여기도 뽐뿌나 펨코처럼 삼엽충 태극기부대 틀딱들 존나게 많네
개나 돼지나 갤럭시만 쓰는 나라에서 샤오미 포코 이런거 쓰는 사람들은 그냥 안봐도 뻔한 가성비충들임
미쳤다고 정발을 사겠냐 저번에 포코 X6 프로 27만원에 샀다고 좋아하는 사람을 봤는데 대부분 직구하는거지

그리고 백도어 타령은 정말 추한데
샤오미가 1년에 1억 6천만대의 스마트폰을 파는 기업임 그래서 그거 사 쓰는 사람들이 병신이라 씀?
유럽놈들이 상당히 많이 쓰는데 매일 계좌 털렸고? 샤오미나 레노버가 개인 계좌 털려고 장사 함? 님들 저능아임?
무지성으로 짱깨 제품만 보면 백도어 짖어대는 애국보수 저능아들 정말 역겹다 지능 ㄷㄷ

짱깨랑 로스케를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국가인 리투아니아도 무지성으로 샤오미폰에 백도어 있다고 짖었는데
깜짝 놀란 인도 XDA랑 독일에서 샤오미 펌웨어까지 다 뜯어봤지만 나온거 1도 없음
오히려 백도어가 없다는게 검증된 폰이지
워낙 짱깨 싫어하는 나라들과 개인들이 많아서 조금이라도 이상 있으면 언론과 국가들에게 물어뜯기다보니
의외로 자체 검증되는 기업이 샤오미랑 레노버임

므시 같은 섬짱깨 기업은 펌웨어까지 탈탈 털리지만 아예 관심도 없더라
반대로 샤오미 레노버 같은 짱깨 기업은 그런일이 없어도 일단 보이면 백도어를 짖어대야만 하는거고
알리 익스프레스 존나게 쓰고 쇄국정책에 반발은 하면서도 일단 태극기는 흔들어야만 하겠지
물건 살때마다 이름,주소,전번,통관부호 전부 가져다 바치면서도 개인정보 드립은 쳐야만 할뿐이고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오정굿 2024-05-27 (월) 22:08


@노루궁디

추천 1
     
       
rank레드썬 2024-05-27 (월) 22:13
@노루궁디

저 정도 판매실적은 그냥 관심자체가 없어야 나오는 수치임.
갤럭시 종주국이라고 걍 맘 편하게 아예 딴데 신경 안쓰는거.
급발진캄다운....
추천 0
     
       
rankAIpiano 2024-05-27 (월) 23:03
@노루궁디

그래서 중국제품 써본적이 없구만?  몇번 써보면 이런글 못쓸탠대 ...
샤오미? 가격 대비라는  전제를 빼지 말자
직구 금지 한다 해서 좋아라했는대 ..

아 반 간계구나? 모택동이 좋아하던 술책이지
계란 볶음밥 해먹다 폭사한 지 아들 복수를 미국이 아닌
펑더화이(彭德怀)를 숙척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면서 미국을 압박하려 했는대
미국은  알빠 아님 으로 일괄 ... 뇌가 없는
추천 0
     
       
rank귀신발도 2024-05-28 (화) 01:38
@노루궁디

맞는말여 이번에25만원짜리 레노버12.7인치 패드삿는디 개좋드라구요 ㅎㅎ 시벌50만원짜리 갤럭시탭9fe 이딴거 출시하는 삼성각성해라
추천 1
          
            
rank일상생활모험 2024-05-29 (수) 20:56
@귀신발도

12.7  아버지  하나. 사드려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가인하 2024-05-28 (화) 07:26
@노루궁디

이런게 베댓??
추천 2
     
       
rank덜마른오징어 2024-05-28 (화) 19:33
@노루궁디

그러게요  다리미만 조심하면됩니다 cctv랑 ㅋㅋ
추천 0
rank사존 2024-05-27 (월) 17:07
샤오미 직접 해외 판매가 애매한게 특허 같은거 때문에 내수용보다 무조건 비싸게 판매할수밖에 없음
개인적으로 비싸지기전 구해서 이리저리 써봤는데 나쁘지는 않은데 굳이? 라는 생각을 버릴수 없음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스펙이었는데
지금은 저렴한이 빠지고 높지만 몇가지가 빠진 스펙이라서 이게 경쟁이 안되는거임
추천 2
rank칼있시마 2024-05-27 (월) 18:39
예전에 베트남 출장 갔을때~
샤오미에만 있던 듀얼 유심폰은 꽤 쓸만 했습니다.
한국 유심과 베트남 유심을 동시에 끼우게 되어 있었는데 각각 폴더가 따로 있어서 관리에도 편리하더군요.
해외출장 많은 사람들에게는 필수템 이었었습니다.

듀얼유심이 안되면 퇴근하고 호털가서 한국에서 연락온거 있나 하고
유심갈아 끼우는게 일과였는데 많이 불편했죠.
추천 0
rank홍또루 2024-05-27 (월) 18:45
샤오미 홍미노트 11 아직까지 잘 쓰고 있음. 1~2년까지 버티다 갈아타야죠.
무약정이라 요금제 맘대로 정해서 무약정 할인까지 받고 싼게 비지떡.
추천 0
rank시바루상 2024-05-27 (월) 19:34
정발 안사고 걍 직구해서 사지 ㅋㅋㅋ
누가 비싸게 정발을 사나 산맛에 쓰는 기계를
추천 1
rank아리오리 2024-05-27 (월) 21:23
샤오미는 모바일 사업을 포기 안해요?
추천 0
rank07의대생 2024-05-27 (월) 21:54
좆선족도거르는 짱개폰을 누가사냐 ㅋㅋㅋㅋ
추천 1
rank작은애 2024-05-27 (월) 21:56
뭐나옴?나온지도몰랏는데
추천 0
rank밤페이군 2024-05-27 (월) 21:57
뻘짓연구소나 언더케이지 보면 가끔 저런 물건 가져오던데...
직구해서 통계에 안잡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동부가스 2024-05-27 (월) 22:01
한국 사는 조선족도 안사줄 정도면 시진핑 개새끼를 못하는 문제 아니겠냐?
추천 3
rank시밤탱 2024-05-27 (월) 22:02
이제 비싸서 가성비 좆망
추천 0
rank언츠비 2024-05-27 (월) 22:06
안에 무슨짓을 해놧는지 모르는 중국폰을.....
추천 0
rank오정굿 2024-05-27 (월) 22:09
자급제로 8~9만원에 풀리면 업무폰으로 사고 싶당
추천 0
rank닥똥집똥침 2024-05-27 (월) 22:13
LG폰  7년째 쓰는 중인데 좀 바꾸고 싶다 LG에 납품해라 OEM으로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공명선상 2024-05-27 (월) 22:21
샤오미 팔고 있었어?
추천 0
rank세종대왕이도 2024-05-27 (월) 22:38
싼맛에 사볼까도 하겠지만 보안때문에... 영 찝찝하거든...ㅋ
추천 0
rank섬광의앤해서웨이 2024-05-27 (월) 22:42


조선족 짱께들도 안사는구나
추천 1
rank엘레스트라 2024-05-27 (월) 22:59
백도어 깔려있는걸 살 이유가 없잖아
추천 1
rank중앙광장 2024-05-27 (월) 23:07
괜히 정발하지 말고 내수품 AS망만 만들어놔도 알아서들 살겁니다. 어차피 싼 맛이 중요한데 정발로 가격 올라가면 경쟁력이 없어요.
추천 0
rank다엘룬 2024-05-27 (월) 23:09
꽤 오래 샤오미폰을 쓰다가 작년에 다시 갤럭시로 돌아갔는데
일단 삼성페이 같은 문제도 있고
악세사리나 수리같은 부분도 꽤 귀찮긴 합니다
하다못해 액정 필름 하나, 케이스 하나 사려면 어이없는 가격이거나? 직구로 꽤나 시간 필요하거나
앞 액정 금가서 수리한다하면
그냥 집근처 AS 센터 기껏해야 2~3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수리해주는 곳 연락해서 수리 가능 여부 물어봐야하고
그냥 저냥 쓸거면 괜찮긴 한데.... 그걸 감수할거면서 정발을 살 이유는 없긴 하죠
추천 0
rank파스텔천사 2024-05-27 (월) 23:18
전기차 팔아봐바
추천 0
rank네버님 2024-05-27 (월) 23:43
너무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떨어뜨려 보면 국산이 최고더군요.
추천 0
rank보이1 2024-05-28 (화) 00:09
샤오미가 30만원이면 30만원짜리 갤럭시 중고를 사면 10배는 넘게 좋음. 그냥 좋음. 써보면 좋음
추천 0
ranksakamichi 2024-05-28 (화) 00:13
샤오미를 사봤습니다.
네비용으로 쓸거라서 기계 빠르고 gps빠릿하게 잡아주면 장땡이었기에 당근에서 한번 사봤죠.
근데 성능이고 나발이고 ui가 좆같아요.
네비용으로 써보려다가 뭔가 표현할수없는 불편함에 다시 팔아버렸슴니다
추천 0
rank타니타 2024-05-28 (화) 00:22
추천 0
rank뭐든다받아 2024-05-28 (화) 01:29
백도어
추천 0
rankfive1986 2024-05-28 (화) 01:30
근데 정발되기 전에 이미 직구로 다들 쓰고 있어 ㅋ 한국출시가 너무 늦었어
추천 1
rank아사도짱 2024-05-28 (화) 02:03
스파크 사러 갔다가 조금만 더 쓰면 조금만 더 쓰면 하다.그랜저까지 가던데..
조금 더 쓰면 겔럭시나 조금 더 쓰면 아이폰인데 굳이..
추천 0
rank모토로라 2024-05-28 (화) 03:16
한국에선 힘들지
추천 0
rank니콜라모터스 2024-05-28 (화) 07:48
옛날에는 미맥스 겜용으로 굴렸지 지금은 매리트 없음
추천 0
rankFC750R 2024-05-28 (화) 08:57
패이 안 되고 통화 녹음 안 되면 안드로이드 쓸 이유가 없습니다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5-28 (화) 09:14
이런데 중국차 올라오면 빨아주는 사람들 많더라 ㅋㅋ고작 몇십만원짜리도 불안해서 안사면서
추천 0
rankmmsos0 2024-05-28 (화) 09:24
흐ㅡ...
추천 0
rank미스터바이러스 2024-05-28 (화) 09:40
금융어플 삼성페이 써야되는데 짱깨폰을 쓰겠냐
추천 0
rank녹두전 2024-05-28 (화) 09:54
문제는 중국에서도 갤럭시가 안 팔린다는 것이죠.
우린 죽었다 깨어나도 수출로 먹고 살아야 하는 국가임.
중국의 갤럭시 점유율을 높일 수 있다면 그까짓 샤오미 세컨드용으로 사죠.
추천 1
rank엘르다그 2024-05-28 (화) 09:55
정발로는 안사지 가격이 확 뛰니깐~ 근데 안드로이드 최강폰은 내 개인 생각으론 샤오미가 맞음. 전국 광역시에 서비스센터 만들고 부품 수급만 잘되면 삼성이랑 같은 가격이라도 샤오미 쓸 용의 있음. 우연히 한번 산 뒤로 샤오미꺼만 쓰게 됨. 플래그십은 내구성 배터리 속도 빠지는 게 없는 게 아니라 가장 우수함. 그렇지만 식구들은 ui가 낯서니깐 다 삼성폰 사주지만 샤오미가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계속 샤오미 쓸 생각.
추천 1
rank별명싫어 2024-05-28 (화) 10:36
뭐가 문제인지...?

삼성 갤럭시나 현대차는 중국에서 생산해도 중국인들 안삽니다.

한국인들은 싸다고, 가성비 좋다고 다 사줘야 하나요?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4-05-28 (화) 17:21
이토에도 샤오미 폰 쓴다는 사람들 많은데 한대도 안 팔렸다고? 진짜로?
추천 0
rank무량태수 2024-05-30 (목) 03:45
세컨폰으로 포코5사용중인데 저는 괜찮습니다... 뭐 카메라야..그냥 그저그렇고  직구로 저렴하게 알뜰통신으로

세컨용사용중인데  저는마음에듭니다..
추천 1
rank우리집 2024-06-05 (수) 22:30
아이폰 미니 크기로 나오면 업무용으로 하나 구입하고 싶네요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스마트기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2-19 17
[비밀상점]  3초 발포비타민 3차 입고! 무배 event! (593) 비밀상점
45818 [어플]  안드로이드 폰에 apple music앱 아이폰과 똑 같은가요?  rank바이더딥 09:57 2 32
45817 [뉴스/소식]  유럽서 아이폰 AI 기능 못쓴다…  (2) 이미지 rankyohji 06-23 7 264
45816 [질문]  핸드폰 듀얼심에 대해 궁금해요  (2) rankdestio 06-23 6 113
45815 [어플]  거주지역 google play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앱 어떻게 해결 하나요?  (3) rank바이더딥 06-23 7 155
45814 [스마트폰]  갤럭시도 아이폰처럼 '급 나누기'?…갤S25, 울트라만 카메라 진화  (2)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22 10 309
45813 [스마트폰]  kt올레 5G 무제한요금제인데 왜케 인터넷 느리죠?  (5) 이미지 ranklli1llll 06-22 9 197
45812 [질문]  노트5 배터리, 노트10+ 충전단자 수리  (6) rank일상생활모험 06-21 7 246
45811 [스마트기기]  삼성 갤럭시 버즈3, 이렇게 나온다  (3)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21 9 559
45810 [스마트폰]  '49만원' 갤럭시 A35 지원금 최고는 LGU+…실구매가 4만원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21 9 242
45809 [스마트기기]  포코폰 x6 pro 후기  (4) 이미지 rank대구프고 06-21 11 560
45808 [스마트폰]  안드로이드끼리 위치추적 앱 하나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9) rank수막이 06-20 11 280
45807 [뉴스/소식]  챗GPT 사용료, 애플은 왜 안 낼까?  (1) 이미지 rankyohji 06-20 13 427
45806 [질문]  아이패드 에어 13 기기변경으로 사려는데 애매하네요  (2) rank요단강크루즈 06-20 9 173
45805 [스마트기기]  갤럭시 워치7, 워치 울트라 스펙 및 가격 유출.jpg  (28) 이미지 rank천프로 06-19 25 4613
45804 [뉴스/소식]  오래된 내 스마트폰 ‘방수 등급’ 믿어도 될까?  (1) 이미지 rankyohji 06-18 12 296
45803 [스마트기기]  화웨이, 다이빙 특화 스마트워치 韓 출시…수심 100m까지 방수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18 12 273
45802 [스마트폰]  요즘 노트 어플 근황  (45) 이미지 rank두아리 06-18 59 14275
45801 [자유]  '구글-삼성' vs '오픈AI-애플'…'AI 스마트폰' 패권경쟁 열렸다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17 13 273
45800 [자유]  삼성 갤럭시 폴드6 목업 사진  (24) 이미지 rankcsjcap 06-17 31 7535
45799 [질문]  스맛폰 데이터 무제한으로 테더링 PC 게임 가능  (14) 이미지 rank일상생활모험 06-17 9 674
45798 [자유]  피싱 사기 감지하는 새로운 선택지, 웹 링크 무료 검사 도구 2종  이미지 rank흰혹등고래 06-16 14 992
45797 [뉴스/소식]  샤오미 중저가폰 '포코', 韓 상륙 초읽기 ,,,  (17) 이미지 rankyohji 06-15 10 1098
45796 [뉴스/소식]  USB-C 충전 문제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모든 방법  (1) 이미지 rank흰혹등고래 06-15 9 487
45795 [스마트기기]  갤워치 6 관련 질문드립니다..jpg  (2) 이미지 rank델라로차 06-15 9 270
45794 [기타]  애플 에어팟 신규 특허  (2) rank미친강아지 06-15 10 655
45793 [뉴스/소식]  가계 통신요금 인하경쟁 차질…‘자본금 부족’ 제4이통사 선정 취소  rank기후위기 06-14 9 198
45792 [스마트기기]  스카이림을 안드로이드 폰에서??  (1) rank봄의요정루나 06-14 8 595
45791 [뉴스/소식]  SKT의 “에이닷 통화 내용 삭제” 설명, 사실이 아니었다  (5) rank기후위기 06-13 10 487
45790 [태블릿]  갤럭시 탭 9FE 플러스 펜촉 추천 부탁드립니다.  rank패무토 06-13 8 166
45789 [스마트폰]  갤럭시 개통 7개월만에 녹색 반점 생기는건 무상수리가 될까요?  (3) rank수막이 06-13 9 460
45788 [어플]  현재 반응 핫한 애플 신기술  (6)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6-13 16 1435
45787 [뉴스/소식]  애플, 17년 고집 버렸다… 아이폰 ‘통화 녹음’ 공식 도입  (7) 이미지 rankyohji 06-12 12 1091
45786 [스마트기기]  애플워치OS 11 지원 기기 리스트.jpg  이미지 rank누구닝 06-12 9 331
45785 [스마트기기]  아이패드OS 18 지원 기기 리스트.jpg  이미지 rank누구닝 06-12 10 415
45784 [질문]  S22 울트라 쓰시는 분중에 OneUI 6.1 업데이트 후에 발열 심해진 분 있으신가요?  (3) rank마징z 06-12 10 469
45783 [스마트폰]  10년 넘게 안 넣어주던 기능 다 넣어준 애플  (1) 이미지 rank두아리 06-11 12 841
45782 [질문]  스마트폰 NFC 기능  (4) rankOxford 06-11 10 822
45781 [자유]  iOS 18의 주요 기능.jpg  (18) 이미지 rank초록불 06-11 25 6243
45780 [질문]  스마트기기는 아니지만 에어컨은 어떻게 구매하는게 현명할까요?  (4) rank허니포 06-11 10 284
45779 [스마트기기]  방금 아이패드 계산기앱 출시함  (3) rank미친강아지 06-11 13 6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