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유머짤]

웃음이 나오냐 병시나

[댓글수 (19)]
rank닥똥집똥침 2024-06-16 (일) 17:37 조회 : 7456 추천 : 93  추천  신고
본문 이미지



글쓴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9댓글쓰기
블링 2024-06-16 (일) 17:50
쥴통 사진 잘 뽑았네요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0
블링 2024-06-16 (일) 17: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쥴통 사진 잘 뽑았네요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0
훌라홀라 2024-06-16 (일) 17:50
순시리가 억울해 해야 하는 이유
하지만 엉뚱하게 억울해 하고 있지만 ㅋㅋㅋ
IamU 2024-06-16 (일) 17:50
비행기 사고....기대해...
fantan 2024-06-16 (일) 17:52
아 미친년
혜화 2024-06-16 (일) 18:01
배가 왜 저리 불룩한 거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Auggie 2024-06-16 (일) 19:03
마누라도 병신, 남편은 더 병신
씨발
     
       
어둠냥 2024-06-17 (월) 16:34
@Auggie

그걸뽑아준 국민은....
DarkSea 2024-06-16 (일) 20:06
궁금한게
스카프 꼭 하던데 이유가?
     
       
마루s 2024-06-17 (월) 01:32
@DarkSea

목 주름 아닐까요?
Malibarx 2024-06-16 (일) 21:53
콜걸레 저 개작부년 비행기 추락하라고 그렇게 빌었는데 기어코 돌아오네
김찰수 2024-06-17 (월) 00:15
아니.. 영부인 사진 올라오는 곳인가??? 저기 뒤에서 쪼개고 있네
흰불곰 2024-06-17 (월) 05:18
영화같이 한국들어오면 수갑채울 그럴일은 없겠지.. 휴우
리얼괘손 2024-06-17 (월) 05:20


     
       
흰수염고래 2024-06-17 (월) 08:51
@리얼괘손

해외여행 경비는 차치하고, 죄다 퍼 주러 다니니 더 큰 문제...
뭐샹씨발 2024-06-17 (월) 09:44
난 굥이 계속 중앙이 아니라 가장자리나 구석탱이에 머무는것도 왕짜와 같은 개념 개념라고 생각이 온다.
어쩌다보니여태활… 2024-06-17 (월) 09:45
대가리 겁나 크네
광규321 2024-06-17 (월) 12:24
몇년뒤에 대선에 쥴리가 나오는건 아닌가 섬뜩함...
seagle 2024-06-17 (월) 13:29
특정 부류에 줄스에 대한 호감을 유발시키기 위해
자꾸 노출시키는군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40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26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75
113901 [시사] icon 역-----겹.jpg 이미지 rankCRBM 12:51 1 51
113900 [시사] icon 트럼프 당선 가능성 커지는 듯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트럼프 계정 사용금지 해제 (2) rank아사도짱 11:26 9 391
113899 [시사] icon 굥 트럼프 시대인가요 ㄷㄷ (7) rank포이에마 11:25 7 367
113898 [시사] icon 대구에 이런 분도 계셨네요. 구구절절 옳은 말씀입니다 (2) rank미친강아지 11:09 8 327
113897 [시사] icon 송요훈 기자의 글을 보는 관점 rank차무식 11:07 8 164
113896 [국제] icon 트럼프 미뽕 차는 사진 찍은 기자의 정체.jpg (8) rank미친강아지 10:53 14 667
113895 [시사] icon 트럼프 피습, 바이든에게 몰빵한 우리 정부는 멸망 예정 ㅋㅋ (2) rank뉴러씨니아 10:46 19 535
113894 [질문] icon 독재라고?? (1) rank유랑천하 10:45 6 149
113893 [시사] icon 조국 "김건희가 국정개입 했다면, 그 자체가 국정농단" (2) rank아이즈원♡ 10:18 17 365
113892 [시사] icon [단독]방통위원장 청문 준비 비용, 2년여만에 전임 정부 초과 (1) 이미지 rank아이즈원♡ 10:10 10 304
113891 [시사] icon 손잘각 재고 있는 조선일보... (2) rank아사도짱 10:06 23 704
113890 [시사] icon 조국 "종부세 없애면 지역 완전 망해" (6) 이미지 rank아이즈원♡ 09:55 26 503
113889 [시사] icon 이재명 "거부당하고 있습니다" (4) rank아사도짱 09:24 18 701
113888 [시사] icon 조선일보 인터뷰-세종연구소 이사장의 전략적 모호함 폐지주장 이미지 rankjesuita 09:23 4 240
113887 [시사] icon 트럼프 피습사진... (15) rank아사도짱 09:17 16 943
113886 [시사] icon 영부인이 챙겨야 할 인권 (1) rank산돌마을 09:07 12 364
113885 [시사] icon 트럼프 총격사건 전부터 윤석열이 조지고 있었음 (7) 이미지 rankjakencake 08:49 23 974
113884 [시사] icon 트럼프 총격...박근혜 피습... rank예티텀블러 08:47 10 606
113883 [뉴스] icon "예산 삭감에도 현장 지킨 연구자에게 경의...R&D를 R&D답게".news rank욱낙이연0313 08:38 5 232
113882 [시사] icon 송요훈 기자 SNS (4) rank불휘기픈남우 08:28 14 351
113881 [경제] icon 세계GDP 최저임금으로 계산한 한국최저임금 수준에 대한 기사 (4) 이미지 rankjakencake 08:25 13 344
113880 [시사] icon 트럼프 총격 사건 어케 처리하는지 보자 (6) rank뭐든다받아 08:24 18 642
113879 [시사] icon 박원순 고소녀, 거짓 고소를 자백하다 / 열린공감TV (6) 이미지 rank리얼괘손 08:19 24 623
113878 [시사] icon 트럽브 총격 rank락매냐 08:15 7 318
113877 [국제] icon 트럼프 피격 유세 영상 (16) rank기욤뮈소 08:06 10 969
113876 [시사] icon 황당 ‘VIP 해명’...“국민을 바보로 아나” (1) rank보숭아 08:03 6 452
113875 [시사] icon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유세 도중 총격 (2) 이미지 rank리얼괘손 08:02 9 415
113874 [시사] icon 한국 경찰도 동남아 경찰처럼 셋업 범죄를 저지르는 지경인 듯...ㅋ rank산돌마을 07:57 12 221
113873 [시사] icon [속보]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유세 도중 총성…피흘리며 대피 (5) 이미지 rank없다뮤 07:54 5 495
113872 [국제] icon 바이든, 젤렌스키를 "푸틴",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로 실언 연발..당내 후보 사퇴… (2) rank새날 03:59 5 424
113871 [시사] icon 컨트롤 타워?...jpg (2) 이미지 rank동뚠당 03:27 15 518
113870 [시사] icon 19일 빅데이네요. (2) rank파리채 02:07 22 899
113869 [시사] icon 대한민국 6대 거짓말 (4)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54 18 763
113868 [시사] icon 북한에 우리나라 드라마 넣은 USB 보낼 때 쓰는 방법.jpg (7) rank미친강아지 01:50 15 884
113867 [경제] icon 자영업자들이 살려면 최저임금 170원 올린걸 문제 삼을게 아니라 (4) rank미친강아지 01:43 22 476
113866 [시사] icon 2띡이여 잃어나서 각하를 보호하라!!!! (2) rankbman 01:19 13 493
113865 [시사] icon 헐뜯기보다 대안을 제시하기 (1) rank파리채 01:11 10 401
113864 [뉴스] icon 채상병 순직 1주기 임박‥"거부권을 거부"·"정략 가득 찬 특검" (2024.07.13/뉴스데… (3) rankpopzet 00:16 11 228
113863 [시사] icon X] 7월 13일 「구르카/ 해밀촌」 (1) 이미지 rank옴이요 07-13 12 265
113862 [시사] icon 이재명 인스타 (2) 이미지 rank루네스 07-13 28 702
113861 [시사] icon 민주당 최고위원 투표했습니다. (8) rank천생아재 07-13 18 423
113860 [시사]  "우리가 윤석렬 대통령을 지켜야 합니다!!" (25) rankJjack 07-13 60 4115
113859 [유머짤] icon 요새 개그로 전향하는듯한 홍사훈의 경제쇼 (5) 이미지 rank†와룡 07-13 29 1116
113858 [시사] icon 줄리, 북한인권 간담회 참석 (7) 이미지 rank빈폴 07-13 19 627
113857 [시사] icon 이번 미국 과 성과라는 것이 이상하네요 (9) rank지몽잉 07-13 23 845
113856 [뉴스] icon [단독] 법원, (청담동 술자리 의혹)"이세창·첼리스트 참석은 사실" (2) rank걷다가문뜩 07-13 31 942
113855 [국제] icon [야만의시대 113] 천박한 김건희 세치 혀가 정권 궤멸 불러온다 (2)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07-13 17 479
113854 [시사] icon 최고위원 선거 고민끝에 투표했습니다 (12) rank†와룡 07-13 14 566
113853 [뉴스] icon ‘마처세대’ 베이비부머의 은퇴…연금 100만원 이상 10명 중 1명뿐 (1) rank기후위기 07-13 9 289
113852 [시사]  한미정상 회담 했다고 하는데 사진 본 분 있나요??? (12) 이미지 rankVeritas 07-13 40 22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