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시사]

무속신앙에서의 2000의 의미.jpg

[댓글수 (27)]
rank프랑스 2024-04-03 (수) 09:15 조회 : 7286 추천 : 97  추천  신고
본문 이미지


글쓴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댓글 27댓글쓰기
뭐든다받아 2024-04-03 (수) 09:17
2000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8
nogood
반대 1
뭐든다받아 2024-04-03 (수) 09: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000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8 nogood 반대 0
     
       
수리아 2024-04-03 (수) 10:53
@뭐든다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ulkster 2024-04-03 (수) 09:25
하는짓은 천박한 두창인데 학생들을 희생시켜서 마치 박근혜같긴하네 두창이
로야네 2024-04-03 (수) 09:28
백이 百 에서 갑자기 白 으로 바뀌었네요.  그래서 엉터리.
     
       
둥글레몬차 2024-04-03 (수) 09:44
@로야네

뚜껑이 사라졌으니 한동훈이를 뜻하나 봅니다.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백종투 2024-04-03 (수) 10:29


@둥글레몬차

개ㅣ새 2024-04-03 (수) 09:31
이천수 대리고 다니면 지가 황제가 될 줄 알았나보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DUniverse 2024-04-03 (수) 09:39
경기도 이천에 투자하라
트리마 2024-04-03 (수) 10:04
천공말듣고  저지랄한거엿구나  2000명 증원
소라하늘 2024-04-03 (수) 11:34
이 천공?
의견이다름니다 2024-04-03 (수) 12:48
엥 이거랑 의대2000명 증원이랑 연관성 설명좀부탁
이스란트 2024-04-03 (수) 12:51
이건 뭐... 짝수인 2는 음, 홀수는 양을 의미하는데... 제대로 된 정보가 없네
시우스 2024-04-03 (수) 12:53
이건 좀 억지 같습니다.
킴주뿌 2024-04-03 (수) 12:57
청와대 이전 떄 기사보니깐 이전 시 경제 효과 2000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무속이 묻어 있네욬ㅋㅋㅋㅋ
진짜 이놈들 정체가 뭘까요
Tubby 2024-04-03 (수) 13:03
이거 그거같다
초등학교 다닐때 이름획순으로 궁합봐준다고 했던거
요매 2024-04-03 (수) 13:13


워드맵 2024-04-03 (수) 13:17
새로운 시작 또는 세상의 변화?
새로운 세상?
새누리?
신천지?
건삼련 2024-04-03 (수) 13:43
개멍청이 국민을 우민화 시키는 방법.

저런게 미신입니다.
동그란펭귄 2024-04-03 (수) 14:28
개소리죠 씻팔

그딴 식으로 따지면 3000이나 1000이 더 무속적으로

의미가 있는 숫자인데 ㅅㅂ
감숙왕 2024-04-03 (수) 16:02
20002는 2와 2x10000의 합인데

최초의 짝수인 2는 분열을 의미하고

10000과 가득찰 만은 독음이  같아
2(분열)x10000(가득)= 분열로 가득.

분열로 가득찬 20000에 다시 2를 더해
영원한 분열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20002라는 이름을 가진자가 있다면
분열을 가져올 자이니 경계해야합니다.

뭐 이런 느낌??
꾸찌남 2024-04-03 (수) 1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수의 보지 모양 명당 자리랑 비슷한 수준이군요
볼매머스마 2024-04-04 (목) 00:24


뭘이런걸다ㅎㅎ 2024-04-04 (목) 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큘라백작 2024-04-04 (목) 04:05
새로운 시작은. 깜빵생활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team 2024-04-04 (목) 07:14
그 논리면 이천수가 황제가 되는거 아니냐?
이천수 혼자 나불바불 대고 희롱이는 내시처럼 수행하던 이유가 있었네..
희롱이는 이천수황제 모시는 내시인거냐..
흰망둥어 2024-04-04 (목) 07:37
저거 가지고 의사들이 여론전 하는 중 동조해주지 맙시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37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25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74
103730 [질문] icon 정면승부할 배짱은 없었던건가? rank유랑천하 04:16 0 37
103729 [시사] icon '대량살상무기' 만들던 탈북자 당선... (1)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04:02 5 134
103728 [유머짤] icon 이준석 팬카페 근황 (2)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03:58 2 187
103727 [뉴스] icon 기회주의 표본 (1)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03:47 1 119
103726 [유머짤] icon 파전 잘 만드는 꿀팁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03:45 2 107
103725 [시사] icon 조중동 큰그림 (7) 이미지 rank★체다치즈★ 02:24 13 585
103724 [유머짤] icon 표정관리 못하는 이국종교수님 ㄷㄷㄷㄷ (4)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24 15 707
103723 [유머짤] icon 오늘 최고의 개그 이걸 이길자신 있음? ㅋㅋㅋ[ (3)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21 5 507
103722 [시사] icon 민주당 똑바로 하라고? 마지막 기회라고?[자필] (5) rankTAI가 02:19 10 279
103721 [시사] icon 정규재가 말하는 명백한 탄핵사유 2가지 (2)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19 6 430
103720 [뉴스] icon 이 기사는 성지가 됩니다 (3)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15 13 417
103719 [시사] icon 문소개웬 트윗 (1)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10 11 279
103718 [질문] icon 근무중 음주, 상습 지각 이젠 무단 결근까지.. 아.. 영업사원 어쩔? (1) rank유랑천하 02:07 7 260
103717 [시사] icon '대량살상무기' 만들던 탈북자 당선... (3)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06 10 349
103716 [시사] icon 현충원에서 만나 악수하는 이재명 추미애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2:02 9 422
103715 [시사] icon 인천 미추홀구을 생각보다 심각하네요 ㄷㄷ (5) 이미지 rank파리채 01:53 18 679
103714 [유머짤] icon 국힘 170석 예측했던 엄경영씨 근황.jpg (5) rank미친강아지 01:52 9 600
103713 [시사] icon 이준석에 대한 분석만큼은 변희재 말이 정확합니다 (2) rank미친강아지 01:49 13 486
103712 [유머짤] icon 몇달 후 한국 국회에서 자주 보게 될 풍경 rank미친강아지 01:45 8 434
103711 [시사] icon 이번에 총선에는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3) rankfive1986 01:41 4 308
103710 [시사] icon 조국혁신당, 재외투표 전체 1위 (1) rank미친강아지 01:39 7 329
103709 [시사] icon 준섹에 대한 유시민 작가님의 평가. (3) rank미친강아지 01:35 14 490
103708 [시사] icon 아예 출근도 안한다고?? (1)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28 12 465
103707 [정책] icon "더 좁은 집으로" 임대주택 면적 제한 (2) rank미친강아지 01:26 6 308
103706 [유머짤] icon 정용진의 멸공 근황... (1)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22 18 609
103705 [시사] icon 게시판글 보니..... (1) rank잘못생긴 01:12 3 159
103704 [시사] icon 잘 안 알려진 의지의(?)의 국힘당 후보 ㄷㄷ (11) 이미지 rank포이에마 01:03 14 672
103703 [시사] icon 목련 꽃 질 무렵...jpg (1) 이미지 rank동뚠당 00:50 6 307
103702 [영상] icon 용산의 권불2년… 선거 땐 지우고, 당선 뒤 버렸다|백브RE핑 rank짜냥해옌니 00:48 10 338
103701 [시사] icon 지역구는 폭망했어도 비례엔 도움준 부산민주시민들 (5)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0:39 23 577
103700 [시사] icon 이 시점에서 다시 보는 21대 국회의 정의당의 만행 (5) 이미지 rank파지올리 00:36 20 533
103699 [시사] icon 아니..디아나 하러 가십쇼.. (2) rank달빛희루 00:36 9 349
103698 [시사] icon 오히려 200석 이하가 나쁘기만 한건 아닌것 같다. (4) rank대니800 00:30 16 547
103697 [뉴스] icon "만나지 마십쇼, 좌팝니다." (4) 이미지 rank개Dog 00:23 11 673
103696 [시사] icon 앞으로 이준석 별명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6) 이미지 rankVeritas 00:12 30 814
103695 [시사] icon 이재명대표에 들러붙는 기레기들.mp4 (9) 이미지 rank흑임자 04-12 23 1018
103694 [시사] icon 회색 작업복 소년 노동자 이재명의 울림. 힘없는 이들을 향한 진심. rank의식성장 04-12 6 229
103693 [시사] icon 전향한 북쪽 빨갱이와 해방직후 반공투사로 변신한 친일파 (2) 이미지 rank†와룡 04-12 14 393
103692 [시사] icon 정의당이 다시 재건하려면 (20) rank타타부타 04-12 22 659
103691 [시사] icon 마포갑 이지은, 안귀령은 왜 떨어진거냐. (11) rank해골장인 04-12 11 870
103690 [영상] icon 뉴스타파 주간 방송 (1) rank타타부타 04-12 10 410
103689 [시사] icon 사랑하는 한동훈님의 사퇴를 절대 반대합니다!! (16) 이미지 rank언택앙가 04-12 24 689
103688 [시사] icon 해병대 검사 출신 김규현 키워 봅시다! 이준석 대항마로! (4) rank주종목 04-12 20 506
103687 [뉴스] icon 총선 때문에 잊혀진 것들 [정보글] (1) 이미지 rank비토용 04-12 12 421
103686 [시사] icon 2분뉴스 썰"총선의 원흉이 누구라고 보세요?" (4) 이미지 rank왜죠 04-12 15 456
103685 [시사] icon 정치 잘 모르는 조국당원이 갈라치기에 대처하는 자세 rankpurp 04-12 23 498
103684 [시사] icon 이준석에게 또 학살당할것 (2) rank하드코어 04-12 14 843
103683 [뉴스] icon 야권에만 칼 겨눈 검찰…다시 ‘개혁 칼날’ 위에 (2) rank기후위기 04-12 10 431
103682 [시사] icon 처음에는 박근혜 하야하라 였습니다 (7) 이미지 rankVeritas 04-12 19 620
103681 [시사] icon 꼭 이런 기사엔 당명을 안적어요. (5)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27 68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