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시사]

민주주의 국가의 소중함을 체감한 의사 ㅋㅋㅋㅋㅋ

[댓글수 (19)]
rankjakencake 2024-02-27 (화) 11:47 조회 : 5209 추천 : 100  추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9댓글쓰기
직구 2024-02-27 (화) 11:53
오히려 더 역겹네
알면서도 모르는척 지가 안당하면 끝까지 좌파좌파 하면서 살았을거 아니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5
nogood
반대 0
AC42Bs 2024-02-27 (화) 11:49
ㅋㅋㅋㅋ
슉슉퐁퐁 2024-02-27 (화) 11:49
ㅋ ㅑ

우파도 한방에 좌파로 만드는 그 분
직구 2024-02-27 (화) 11: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오히려 더 역겹네
알면서도 모르는척 지가 안당하면 끝까지 좌파좌파 하면서 살았을거 아니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5 nogood 반대 0
베타블러드 2024-02-27 (화) 12:02
ㅋㅋㅋㅋㅋㅋㅋ
초보집사 2024-02-27 (화) 12:02
역겨운 의레기
Malibarx 2024-02-27 (화) 12:03
캬.. 여윽시 기회주의자 2찍 새끼
일제시대 태어났으면 바로 변절하고 독립군 밀고할 새끼다
저 새끼는 지 애새끼들한테 부끄럽지도 않나?
캬악 퉈ㅔ
꾸찌남 2024-02-27 (화) 12:11
당해봐야 아는 병신.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다크매터 2024-02-27 (화) 14:29
꼭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 아냐 등신들
짤배달부 2024-02-27 (화) 16:37


???: 의쎄이!! 니가 선택한 굥이다!!
맛짜ㅇ 2024-02-27 (화) 18:16
ㅋㅋㅋㅋㅋ
오월동주 2024-02-27 (화) 21:53


그 능지에 의사면허는 대리시험으로 샀나싶다.
심시티매니아 2024-02-27 (화) 22:12


자신은 다르다고 여겼겠지...
초자연 2024-02-27 (화) 22:26
저래놓고 다음에도 이찍할 것 같은 느낌...
대물건조대 2024-02-27 (화) 22:39


하니공원 2024-02-27 (화) 23:00
마티즈나 타라
가람버들솔 2024-02-28 (수) 10:57


제이커스 2024-02-28 (수) 11:15
이제 저 상태에서 한 번 더 얻어맞으면 다시 정권 발바닥 핥는 포지션으로 전환함 ㅋㅋ
토렌소환사 2024-02-29 (목) 21:46
저런 박쥐 새끼들때문에 정권이 옳바로 가지 못하는거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37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25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74
104395 [시사] icon 대통령이 사과를 왜 합니까? rank통통삼촌 18:55 2 69
104394 [시사] icon 하... 시바 이게 베네수엘라지 (3) 이미지 rank파리채 18:50 6 178
104393 [시사] icon 방심위 "ytn 김건희 주가조작 보도에 법정 제재".jpg (2) 이미지 rank흑임자 18:33 9 269
104392 [뉴스] icon '참패' 국민의힘, 민심 반영 못 하는 '당원 100% 전대룰' 개정 나서나 rank로로씨 18:32 0 204
104391 [뉴스] icon "내 당선, 새미래 지지 아냐"..'거취' 언급한 김종민 // "정부가 '사명감' 가스라이팅… (2) rank걷다가문뜩 18:26 2 285
104390 [시사] icon 세월호 10주기에 세월호 특조위 설립 방해 前 해수부 차관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rank겨울숲 18:26 4 120
104389 [영상] icon 텅 빈 의자 '윤석열 대통령' [세월호 10주기 기억식] (5) rank걷다가문뜩 18:17 7 331
104388 [시사] icon 언론에서 개준석이 존나 띄어주네요 (5) rankZero4034 18:17 9 260
104387 [시사] icon 김웅의 같잖은 조롱에 반격한 조국혁신당 (5) rank꿈꾸는미래 18:15 9 488
104386 [시사] icon 조국혁신당은 온 몸을 던지고 있네요 ㄷㄷㄷ (2) rank파리채 18:15 19 437
104385 [국제] icon 중국 인터넷 달군 초등생 '시간차 점심'. 이미지 rank에이아이 18:14 3 315
104384 [국제] icon DMZ 찾은 주 유엔 미국대사 "북한, 조건 없는 대화에 나서야"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8:10 2 89
104383 [시사] icon 22대 총선 정리- 스왑주의 이미지 rankDeNiro00 18:07 3 268
104382 [시사] icon 문소개웬_총리할사람 없으면 연락주세요~ (1) 이미지 rank無答 17:51 11 412
104381 [시사] icon [경축] 김성수 '친일' 건국훈장 취소 (5) 이미지 rank푸른권율 17:45 21 555
104380 [시사] icon 이번정권 터질게 엄청 많다 진짜... (1) 이미지 rank無答 17:43 20 642
104379 [뉴스] icon 야당 “탄핵된 대통령도 이 정도는 아니었다”…‘국정 옳다’는 윤 대통령 비판 (1) 이미지 rank로로씨 17:42 12 401
104378 [시사] icon 세월호...신해철..노무현.jpg (2)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7:27 15 463
104377 [뉴스] icon 중대재해 줄인다더니…'안전보건 인증' 없애려는 정부.news (1) rank욱낙이연0313 17:25 6 242
104376 [뉴스] icon 독립기념관이 극우품으로?... 내부에서 터져나온 고발.news (2) rank욱낙이연0313 17:23 14 390
104375 [시사] icon ‘김건희 모녀 도이치모터스 의혹’ YTN 보도에···방심위 ‘경고 의결’ (4) 이미지 rank아이즈원♡ 17:21 24 497
104374 [시사] icon 각하 그대로라 다행입니다 (1) rank경비10년 17:20 12 412
104373 [시사] icon 조국 당대표 팩트체크 (5) 이미지 rank아이즈원♡ 17:11 18 781
104372 [경제] icon 환율 어떻게 될것 같으신가요? (14) rank훌라홀라 16:50 9 512
104371 [유머짤] icon 이젠 대국민 비공개 사과라는 새로운 역사를 만드시는 룬석열 ㅋㅋㅋㅋㅋㅋ (7) 이미지 rank풍신류 16:48 22 815
104370 [시사] icon 이상민 장관 세월호 추모식에서 '기후위기, 인공지능' (8) 이미지 rankakcp 16:43 22 768
104369 [시사] icon ㅋㅋㅋㅋ 전공의 절반 복귀 조건부 내용 (11) rank뭐든다받아 16:41 16 794
104368 [시사] icon 아직도 협치, 역풍 이딴말 하는 인간들이 있네요 (3) rank토랭이베리 16:32 15 450
104367 [시사] icon 세월호 애도 ‘입틀막’하려다 꼬리내린 동두천시 (2) rank훌라홀라 16:26 24 768
104366 [시사] icon 전 존나 신기한 게 (3) rank민트초코극혐 16:22 13 570
104365 [시사] icon 세월호 10주기 포탈은 조용하네요. (4) 이미지 rank도여비 16:05 13 481
104364 [시사] icon 첨보는 찍먹통령.... (5) rank둥글뒹굴 16:02 22 722
104363 [뉴스] icon ‘이재명 만나라’...의료계와 싸우자는 윤석열 보다 못해 중재나선 민주연합 (1) rank걷다가문뜩 15:57 12 630
104362 [시사] icon 민형배 주요당직 당원오디션 하자고함ㅋㅋㅋㅋㅋㅋ (4) rank파리채 15:52 22 788
104361 [시사]  [속보]윤, 대통령... (25) 이미지 rank無答 15:47 41 3881
104360 [시사] icon [펌] [박찬대 당내 피셜] 국회의장 분위기 (3) rank스트롱에그 15:46 24 954
104359 [뉴스] icon "'尹 국정' 몰라봬서 죄송하다고 국민이 사과해야 하나" 직격 // "술판 진술조작이 황… (1) rank걷다가문뜩 15:39 18 605
104358 [시사] icon 인스타에서 세월호 검색하니 (3) 이미지 rank비토용 15:31 10 699
104357 [여조] icon 조국혁신당에서 감사 인사가 왔습니다 (4) rankedlqlitrk 15:29 15 647
104356 [시사] icon 비서실장에는 오은영 박사가 어떨까... (8) 이미지 rank라이헨트 15:14 15 781
104355 [시사] icon 청담동 술자리 동석한 이세창이 수상하다 (1) rank꿈꾸는미래 15:08 23 1107
104354 [시사] icon X] 04월 16일 문소개웬 [시발 이게뭐임.].jpg (4) 이미지 rank옴이요 15:00 29 628
104353 [경제] icon 편의점 볼펜·라이터부터 생리대·가공란까지 '가격 줄인상'.news (3) 이미지 rank두아리 14:58 9 357
104352 [시사] icon 노인들이 자기 발등 찍는 줄 모르네요 (3) rank어라하 14:57 30 953
104351 [시사] icon 국짐 조차 룬의 변명에 관심 없다. rank보숭아 14:57 12 539
104350 [시사] icon 민주, 법사위 독식 예고…"與에 줘봤지만 법안 다 막혀" (14)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4:55 44 949
104349 [시사] icon 진짜 답답하네 18!!! (4) 이미지 rank파리채 14:54 30 1005
104348 [뉴스] icon 현정권 교부금삭감·외평기금 쓰고도 모자르다~ (3) ranktaess 14:50 10 323
104347 [시사] icon 무분별한 현금지원과 포퓰리즘은 마약같은 것 (6) 이미지 rank개Dog 14:46 12 428
104346 [뉴스] icon 인천 한복판에 이슬람 사원 건립 추진… 주민 반발 예상 (16) 이미지 rank두아리 14:21 18 7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