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즐겨찾기 

HIT인기 [🤣유머짤]

kbs뉴스 근황

[댓글수 (40)]
rank휴지끈티팬티 2023-11-29 (수) 21:26 조회 : 8691 추천 : 146  추천




댓글 40댓글쓰기
마산앞바다 2023-11-29 (수) 21:42
150개국 이상의 정상과 만나서 부산 뽑아달랬는데

딸랑 29표 받았으면 대체 무시를 얼마나 받은거야

6000억 쏟아부었는데 무시받았다 뭐 자랑하는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4
nogood
반대 1
정서순화 2023-11-29 (수) 21:28
저 뉴스 담당자 청와대가 가겠네.... 힘좋게 생겼으면 명신이 수발 부서로 가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nogood
반대 1
†와룡 2023-11-29 (수) 21:46
어떻게 저게 외교역량이 성장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
150개 국가 만나서 일일이 지지해달라고 했는데 결과는 29잖아 ㅋㅋㅋㅋㅋ
논리적 귀결이 어떻게 이렇게 되냐 ㅋㅋㅋㅋㅋ
땡윤뉴스 대단하다 ㅋㅋㅋㅋ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정서순화 2023-11-29 (수) 21: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 뉴스 담당자 청와대가 가겠네.... 힘좋게 생겼으면 명신이 수발 부서로 가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nogood 반대 0
분노아 2023-11-29 (수) 21:34
토할거 같네
마산앞바다 2023-11-29 (수) 21: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50개국 이상의 정상과 만나서 부산 뽑아달랬는데

딸랑 29표 받았으면 대체 무시를 얼마나 받은거야

6000억 쏟아부었는데 무시받았다 뭐 자랑하는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4 nogood 반대 0
†와룡 2023-11-29 (수) 21: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떻게 저게 외교역량이 성장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
150개 국가 만나서 일일이 지지해달라고 했는데 결과는 29잖아 ㅋㅋㅋㅋㅋ
논리적 귀결이 어떻게 이렇게 되냐 ㅋㅋㅋㅋㅋ
땡윤뉴스 대단하다 ㅋㅋㅋㅋ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noodles 2023-11-29 (수) 21:55
이 정권에서  외교운운 하는건  사실  정상적인  사람들  인식수준이면    엄청  비꼬는 짓인데  이게    노인네들 한테는 먹히지  벌렌들은 이딴거  관심도  없고
프로이드 2023-11-29 (수) 21:55
케병신 되는것 순간이네. 역겹다 가짜뉴스를 진짜처럼 내보내다니
공영방송이 아니라 굥영이 되어버렸어.
시청료는 굥 멧돼지 한테 받아라.
탑스미스 2023-11-29 (수) 21:59
만났다고 지지해주면 대한민국은 예전에 유엔 상임이사국 되었을껄?
dasari 2023-11-29 (수) 22:00
배현진이 부러웠구나?
불휘기픈남우 2023-11-29 (수) 22:03
땡윤뉴스에서 이미 탈락,,,
훌라홀라 2023-11-29 (수) 22:13
솔직히 저런거 기사 쓰면서 안부끄러우면...
북한에가서도 잘 살겁니다.
밤페이군 2023-11-29 (수) 22:27
아니.... 진짜 너무한거 아냐?
똥구녕 얼마나 핥아댈려고 그래
저걸 저렇게 포장하는 X끼들이 어딨어!!!
yiserl 2023-11-29 (수) 22:30
용와대든 어디든 가려면 빨리 가야할 듯....  요즘 하도 삐걱 거려서 곧 붕괴될 것 같음
하늘하늘21 2023-11-29 (수) 22:38
ㅎㄷㄷ
바닐라라테 2023-11-29 (수) 22:56
어떤 외교 역량이냐....돈을 그렇게 썼는데 성과라곤 MOU와 29표 밖에 없는걸
그방패 2023-11-29 (수) 22:57
정상회담이 무슨 1분 뉴스냐?
카일러스 2023-11-29 (수) 23:00
정권의 충견 개이비에스
이미 네이버뉴스 구독삭제
Holy다비 2023-11-29 (수) 23:22
사우디는 놀았냐??ㅋㅋ
파스텔천사 2023-11-30 (목) 00:06
쪽팔리는줄 모르네
희건♡천공 2023-11-30 (목) 00:11
이형 2찍아니였나? 신기하네~~ 위장술??
곧은소리 2023-11-30 (목) 00:19
회담이라는 단어의 뜻을 모르는가?  외교 역량의 성장?

무슨 주제로 무엇을 주고 받기로 했으며 공동의 목표가 이뤄졌는가? 그런 걸 회담이라고 하는 것이고..

그 회담의 결론을 가시적 성과로 나타나게 하는 것이 외교적 역량의 성장이라고 하는 것이다.

만나서 악수하고 사진찍고... 고작 이따위가 외교력인가?
맹그 2023-11-30 (목) 00:34
땡윤뉴스
꽈니 2023-11-30 (목) 07:46
정신적승리인가?
외국에서도 보는 눈이 있는데 술주정뱅이를 지지할까?
차아칸앙마 2023-11-30 (목) 11:20
음 희망적인 뉴스여서 무조건 까긴 그렇긴 한데
딱 내용이
'계약은 못했지만, 쫌 공부는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는 영업사원 같아요.

법인카드를 사용했으면, 계약을 따오라고 그것이 영업사원이 할 일이고,
영업을 못할 것 같으면, 사표를 쓰는 것이 회사(?)에 진정한 충성입니다.
제노125 2023-11-30 (목) 11:50
진짜 국민을 개돼지로 인식하고 있는 것 같다..ㅎ
이순신장군 2023-11-30 (목) 13:00
6천억 세금이 나라 이름이냐??? 그걸로 2030세대, 자영업자, 노인들 복지비용 줄여서 만든 세금으로 그딴짓거리나 하고??
도여비 2023-11-30 (목) 13:21
용산9시뉴스
옆집아자씨 2023-11-30 (목) 13:28
외교 역량으로 대한민국이 어떤 실질적 이득이 있었는가?
올해 12월까지도 외교무역 아무 것도 얻은게 없는데 무슨 역량??
돈은 돈대로 쓰고 얻은게 하나없는데
왜 우리나라 세금을 남에 나라에 퍼주는가??
초코단테 2023-11-30 (목) 13:40
에혀 똥꼬 헐것다 진짜
Jjack 2023-11-30 (목) 13:41
그냥 끝까지 눈가리고 아웅!
지들 판타지만 펼치네요...
빅토리아송 2023-11-30 (목) 13:49
6000억 시발아
라그나씨드 2023-11-30 (목) 13:56
다음에 도전하더라도 짐 사우디이길라고 출혈경쟁 조건이랑 비교되서 오히려 더 손해만봄. 뭐 외교역량? 발판? 아예 들이밀지 말았어야지 또 천공이 시킨건지 어휴..
버락오밥맛 2023-11-30 (목) 13:59
역량 성장 ㅋㅋㅋ
만나기 전에도 수준 떨어지는데
만나고 나면 밑바닥 더 보이고 호구 당하는거지 역량 ㅋㅋㅋ
땡윤뉴스 답다
호랑이형님 2023-11-30 (목) 14:02
똥꼬 헐겠다
과일대장 2023-11-30 (목) 14:09
150여개국가 만났는데 29표 받았으면 외교 존망인거지 뭔....
아나콘도 2023-11-30 (목) 14:26
KBS 사장 바뀌고 또 지랄하네
이토중복수사관 2023-11-30 (목) 14:32
우리표 빼면 28표임.
아무것도 안해도 그정돈 받을듯
저즌토끼 2023-11-30 (목) 14:42


부정출발 2023-11-30 (목) 15:28
모든걸 내놓았구나
썩었네
시후시후 2023-11-30 (목) 16:09
z랄을해라 z랄을해
bigmara 2023-11-30 (목) 17:00
그 29나라도 웃기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35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24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74
92069 [시사] icon 민주당 공지사항-경선 관련 부정선거 신고 결과 💡정보글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22:15 0 16
92068 [시사] icon [토마토] 공천 어디가 잘하나? 민주 37.6% 국힘 37.3% 이미지 rank포이에마 22:13 0 28
92067 [시사] icon 민주당 지지자분들은 열심히 해주세요. rankdikaios 22:12 2 33
92066 [뉴스] icon ‘무기수출 통계’ 돌연 비공개 전환…시민 감시 ‘사각’ 생겼다 rank기후위기 22:08 0 56
92065 [시사] icon 설훈, 내일 오전 탈당 기자회견 (3) 이미지 rank포이에마 22:08 4 110
92064 [시사] icon 임종석, 캠프서 대책 심사숙고…여전히 '중·성동갑 출마' 무게 (4) 이미지 rank포이에마 21:47 6 169
92063 [뉴스] icon ‘류희림 방심위’ 폭주, 법원이 제동…“야권위원 해촉 부당” (2) rank기후위기 21:46 2 79
92062 [시사] icon 김빙삼 트윗-고민정 (2) 이미지 rank포이에마 21:42 11 300
92061 [뉴스] icon [뉴스타파]한동훈이 공천 막은 김현아 전 의원, 허위사실 유포로 선관위에 신고당해 이미지 rank기후위기 21:00 3 249
92060 [시사] icon 고민정이 이재명 뒤통수를 치고 있는데 최고위란 것들은 뭐하고 있냐 (12) 이미지 rank세일러프리먼 20:42 17 452
92059 [뉴스] icon 50대 배달원을 숨지게 한 DJ 안 모 씨 이미지 rank드라큘라백작 20:41 9 361
92058 [시사] icon 모르는게 당연한 한동훈.jpg (4) 이미지 rank흑임자 20:37 11 483
92057 [시사] icon 문재인 싫고 이재명 좋으면 일베냐고 (79) rank정치병은질병 20:06 10 578
92056 [시사] icon 野 공천위원이...임종석 배제 전날 유튜브서 “任 안된다”에 맞장구 (10) rank굳은뱀장어 20:05 7 253
92055 [시사] icon [단독]“도청 찾아가 과일값 결제 받아” (2) rank하극상야구소년 19:59 8 399
92054 [뉴스] icon 임종석 ‘컷오프’ 뒤 고민정 최고위원 사퇴…민주, 공천 갈등 폭발 (5) rank기후위기 19:53 6 243
92053 [시사] icon 고민정은 탈당하던지, 공천 취소 해야죠 (3) rank미스트버언 19:32 27 413
92052 [뉴스] icon 이게 나라야?!! 어?!! 이게 나라냐고?!!!...풍자를 못하게 하네!!! (3) rank변신한바보 19:19 14 322
92051 [뉴스] icon ‘석열스만’을 어찌할 것인가 [정의길의 세계, 그리고] (1) rank기후위기 19:08 8 161
92050 [국제] icon "러시아 승리 막겠다" 분위기 '확' 바뀐 유럽, 지상군 파병 검토 (5) 이미지 rank기욤뮈소 19:01 11 382
92049 [시사] icon 나란히 의총 참석하는 인재근-안귀령 (3)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8:59 18 418
92048 [시사] icon 선거철 되니 정부에서 뭘 하겠다는 발표는 엄청하는데 문제는 (7) rank삼토랜드 18:53 17 259
92047 [뉴스] icon 공수처, '임은정 비밀누설 혐의' 수사...대검 압수수색 (2)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8:47 18 426
92046 [시사] icon 한동훈의 기괴하다.... 그 증거 사진이네요. (15) 이미지 icon rank無答 18:40 65 3405
92045 [시사] icon "조중동 프레임 벗어나려면 의원실부터 절독하라"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8:35 14 269
92044 [시사] icon 언론도 검찰 앞에서는 쥐새끼에 불과... (4) rank타타부타 18:31 17 289
92043 [시사] icon [속보] 검찰총장...ㅅㅂㄴ (21) 이미지 icon rank無答 18:22 101 5899
92042 [시사] icon 뉴스에서.... 언론에서... (4) rank밤페이군 18:11 17 313
92041 [시사] icon 무슨 증상인지 아시는분있어요? 스벅많이가서 그런가? (9) 이미지 rank드라큘라백작 17:53 16 440
92040 [시사] icon "3년 전 SNL에서 뭐라 했습니까?".."풍자도 못하나" 언론단체 '폭발' (2024.02.27/MBC… (4) 이미지 rank해리스타일스 17:50 15 488
92039 [영상] icon (2024.02.15/MBC뉴스)"건국전쟁 보시면 100% 환급".."그건 사재기 아녜요?" 논란 (1) rank클린히트 17:48 11 228
92038 [뉴스] icon 법원, 尹대통령 야권 방심위원 해촉 제동...김유진 위원 업무 복귀.news (1) rank욱낙이연0313 17:38 20 275
92037 [시사] icon 국민은 난방비 폭탄, 지역난방공사는 역대급 순이익. (5) 이미지 rank백년전쟁 17:35 20 369
92036 [시사] icon '파묘' 숨겨진 항일 코드들. (5) 이미지 rank백년전쟁 17:33 27 551
92035 [시사] icon 이번 총선은 굥건희심판 (5) rank입술 17:33 17 277
92034 [시사] icon 홍영표 미쳐날뛰는 이유 떴네요 (31) 이미지 icon rank스트롱에그 17:05 56 3737
92033 [시사] icon 한국 사람들에게 익숙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계. 이미지 rank에이아이 17:04 9 390
92032 [시사] icon 민주당 공천 3짤 요약 (3)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7:03 40 836
92031 [유머짤] icon 똥꾸 + 빤쓰 (10) 이미지 rank서한빛 17:00 19 545
92030 [시사] icon 담배 사간 미성년 협박범. (2) 이미지 rank에이아이 16:54 8 389
92029 [시사] icon 안귀령 공천으로 이준석이 혼미할 듯...ㅋ (4) rank산돌마을 16:49 13 718
92028 [시사] icon 고민정이가 진심이면 (1) rank순수의식 16:40 23 532
92027 [시사] icon 고민정은 스트레스 관리에 실패한 듯... (1) rank산돌마을 16:40 8 560
92026 [영상] icon 치매 "3년 전 SNL에서 뭐라 했습니까?".."풍자도 못하나" 언론단체 '폭발' (1) rank클린히트 16:38 13 454
92025 [시사] icon 조국 이름이 들어가면서 노인네들 표를 모을 수 있는 이름 (1) rank산돌마을 16:32 15 511
92024 [시사] icon 이승만에 대한 사이다 발언 (1) ranketoilet 16:31 25 423
92023 [시사] icon "사회적경제 기본법 제정 총선 공약화 필요" rank걷다가문뜩 16:28 7 111
92022 [시사] icon 고민정을 비롯한 수박xx들 제발좀 꺼져라 (25) rank흑임자 16:23 28 499
92021 [시사] icon 박범계 선관위원장 rank산돌마을 16:08 7 482
92020 [시사] icon 문재인도 양심이 있으면 민주당 탈당해야죠 (28) rank박토랜드 16:04 12 7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