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scrap    
HIT인기 [📝시사]

망해가는 대한민국 근황

[댓글수 (71)]
rankjakencake 2023-09-18 (월) 21:41 조회 : 12596 추천 : 288  추천  신고




사람하나 잘못뽑아서 진짜로 망해가는중 




글쓴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71댓글쓰기
akcp 2023-09-18 (월) 21:45
일 년 내내 상저하고 개뻥을 치더라니 ㅋㅋ

이 순간에도 어떻게 세금 처 빼먹을 생각 뿐이지

세수고 운영이고 관심도 없죠.

괜히 MB정권2.0이겠어요 ^^7

사이굥패스니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2
nogood
반대 3
Tworider 2023-09-18 (월) 21:52
도대체 나라를 얼마나 나락으로 만들면 일본한테까지 경제성장률을 추월 당할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nogood
반대 3
어중우중 2023-09-18 (월) 22:00
부의 불균형이 그들이 바라는 올바른 체제일겁니다.. 상위 몇%만 살기 좋은 나라...
하지만, 패배주의는 금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판을 뒤집어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nogood
반대 2
용꼬리용용가리 2023-09-18 (월) 21:56
지금 저병신들 지지하는 인간들보면은

더 당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은듯.. 싶기도 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9
nogood
반대 2
akcp 2023-09-18 (월) 21: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일 년 내내 상저하고 개뻥을 치더라니 ㅋㅋ

이 순간에도 어떻게 세금 처 빼먹을 생각 뿐이지

세수고 운영이고 관심도 없죠.

괜히 MB정권2.0이겠어요 ^^7

사이굥패스니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2 nogood 반대 0
Tworider 2023-09-18 (월) 21: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도대체 나라를 얼마나 나락으로 만들면 일본한테까지 경제성장률을 추월 당할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nogood 반대 0
용꼬리용용가리 2023-09-18 (월) 21: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금 저병신들 지지하는 인간들보면은

더 당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은듯.. 싶기도 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9 nogood 반대 0
     
       
네로미 2023-09-19 (화) 12:17
@용꼬리용용가리

하지만 당하는건 우리 모두입니다
     
       
HHTF 2023-09-19 (화) 12:29
@용꼬리용용가리

아뇨 병신들 지지하는 병신들은 자기들이 당하고 있다는 것도 인지 못합니다.
병신들때문에 나라가 망한다는 것도 인지 못하구요.
죽어도 매국당 찍는 대가리 깨지고 뇌속이 다 썩은 인간들입니다.
그놈들은 죽어도 못고쳐요.

세뇌된 머리속에서 행복엔진 풀가동 시키면서 골골대다가 뒤질 것들입니다.

그런 놈들때문에 멀쩡한 사람들이 당하고 피해보는거죠.

그리고 더 당하면 나라 정말로 망해서 전부 난민코스 밟아야 됩니다..
어중우중 2023-09-18 (월) 22: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부의 불균형이 그들이 바라는 올바른 체제일겁니다.. 상위 몇%만 살기 좋은 나라...
하지만, 패배주의는 금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판을 뒤집어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nogood 반대 0
상식적판단 2023-09-18 (월) 22:08
법인세가 줄어든다 -> 아 규제가 강해서 기업들이 투자를 못 하고 위축되서 그렇다 -> 규제와 상속세는 줄이고 노동은 유연화.......... 예상됩니다 ㅜㅠ
맹그 2023-09-18 (월) 23:08
말아 먹고 정권 바뀌면  남탓 하는게 전문이지  IMF  정당 답다.
picaresqu 2023-09-18 (월) 23:23
그래도 뽑아주는 개돼지의 나라거든요
고룡이 2023-09-18 (월) 23:25
문재인탓 민주당탓에 더 박차를 가하겠구먼ㅎㅎ
파스텔천사 2023-09-18 (월) 23:32
여행다닐 생각밖에없는데
훌라홀라 2023-09-18 (월) 23:53
나 잘하는데 언론이 문제고 민주당이 문제야.
....
이게 답변인 정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 이런걸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말 잘 살게 되신 분들이신거죠?
깐데또까 2023-09-19 (화) 01:00
2찍 버러지 새끼들은 이게 뭔소린지도 모른다는게 문제임.지들사발면이 왕뚜껑으로 업그레이드 되는것만 중요한 벌레색히들....
시안이 2023-09-19 (화) 01:01
막써놓고 쓸돈없다고 적금깨고있네
4eyes 2023-09-19 (화) 01:11
나는 문사면 탓 할란다.
홍남기가 코로나 때 자영업자 지원하면 세수 빵구 난다 어쩐다 했어도
당신 좋아하는 정의로움으로 진행시켰으면 이런 사태까지는 안왔을거 아니냐.
하....시발 진짜 욕 나오네. 간신들은 그대로 놔두고 충신들은 죄다 모가지 자르면서 모르쇠하고.
시발........개 좆같은 새끼.
추천 5 nogoodnogood 반대 14
     
       
원더보이님 2023-09-19 (화) 07:36
@4eyes

아몰랑 문재인탓이야? ㄷ ㄷ ㄷ
     
       
oversoul 2023-09-19 (화) 09:24
@4eyes

공감합니다.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서 마지막까지 수단방법 전부 동원해서라도 이겨야할 선거였는데 아무것도 안한게 참 신기할 따름이죠. 홍남기 안짤라, 윤석열 보호해 세상에 이런 물같은 인물이었다면 절대로 문재인 안찍고 이재명 찍었을겁니다. 진짜 선비코스프레 너무 지겹습니다.
          
            
또다른시련 2023-09-19 (화) 12:31
@oversoul

기억이 없나 대체 언제 윤석렬을 보호해? 법률에 따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한으로 징계 했는데 그래서 재판간건 기억에 없나. 거기서 판사새끼들이 딴지건건데 뭔 햇소리야. 홍남기 안짜른건 나도 이해가 안가지만. 윤석렬을 보호했다는 개소리는 진짜 하지 말자. 그때 민주당 수박들이 윤석렬 건드려서 시끄럽게 굴고 윤석렬 띄원 준거다라는 개소리만해도 짜증이 나는구만. 뭔 개소릴 이렇게 주절거려
               
                 
oversoul 2023-09-19 (화) 12:34
@또다른시련

시간 질질끌다가 여론 주목받게 한건 엄연한 사실인데 아직도 실드치고있네 법률따라 고고한 선비정신 챙기다가 이지랄 난거보고도 아직도 정신못차리냐?? 넌 그냥 니 닉넴처럼 시련이나 쳐겪으면서 구질구질 하게 살아라
               
                 
oversoul 2023-09-19 (화) 12:41
@또다른시련

그래 씨발 민주당 수박새끼들만 잘못있고 우리 고고하신 선비 문재인은 아무런 죄가 없다 그치? 대한민국에 썩어넘쳐나는 인재들중 뽑아놓은 개새끼들이 이낙연, 윤석열인데 아무런 죄가없지??

명색이 대통령인데 뒤통수 쳐맞고 박근혜 사면 시켜주고

니 생각엔 속으면 끝이지?? 정권 뺏기고 왜 졌는지 명명백백히 평가해야하는데 니가 모시는 문재인이 욕들어 쳐먹으면 손이 부들부들거리냐?? 여기저기 문재인7년차라고 유머질 하고 있는데 그거 그대로 믿고 살면 넌 정상인 되기 글러먹는거다
                    
                      
jxbhd 2023-09-19 (화) 12:47
@oversoul

2번 찍으셨나 보네 아휴 능지 좀...
                         
                           
oversoul 2023-09-19 (화) 12:58
@jxbhd

1번에 민주당원에 수박이라면 이를가는 인간이다
제발 정독하고 능지드립좀해라 문재인 욕하면 정신줄 놓고 덤비지 말고
대깨문 소리 들으면 기분 좋냐??
                    
                      
jxbhd 2023-09-19 (화) 14:02
@oversoul

지랄을 싸세요
정신줄은 너님이 놓은 거고
존나 똑똑한 줄 착각하나본데
너님 같은 새끼들이 베충이나 기레기들에게 놀아나서
나라가 이 꼬라지가 된 건데 그걸 모르지
                         
                           
oversoul 2023-09-19 (화) 14:21
@jxbhd

난 지난 대선때 1번찍은거 외에는 기레기새끼들한테 놀아난적은 없거든?
알고 씨부려라 그저 문재인이면 잘했다 잘했다 우쭈쭈 거리다가 2찍들한테 개굴욕이나 당하는거다 존나 똑똑안해도 알수있는걸 문재인이 니 인생 전부로 아는 니새끼가 참 한심스럽다

나더러 2찍이라면 그렇게 낙인찍고 살아라 난 너같은 새끼처럼 문재인 평가도 못하는 비겁한 패배자새끼로 사는게 죽기보다 존나 싫거든
                    
                      
jxbhd 2023-09-19 (화) 15:08
@oversoul

너님같은 빡대가리에게 무슨 말이 통하겠냐마는
지금 정국이 다 문통 때문이다라고 생각하는게
바로 전정권씨 탓하는 지금 정부와 같은 수준이라는 건 이해하려나 쯧쯧
너님같은 개돼지가 문통을 평가한다고? 에라이~
                    
                      
또다른시련 2023-09-19 (화) 16:25
@oversoul

뭘 모셔 하여간 딱 지말에 반대의견내면 빨갱이 짖던 왠지 국민의힘 지지자 향기가 나네. 또 그네들 처럼 그때당시 기억이 삭제된듯이 얘길하는데. 그당시 청문회전에 뉴스타파에서 윤석렬을 까는 방송을 했었는데 민주당원한테 욕먹고 후원끊기고 모든 진보커뮤니티에서 뉴스타파에게 지랄했던건 기억에 없나보지. 그가 검찰 총장에 안됬으면 오히려 정부가 욕먹을 상황이었어. 제발 기억삭제하고 주장을 피지말아라.
                         
                           
oversoul 2023-09-19 (화) 17:08
@또다른시련

에휴 등신같은것들하고 뭔 대화를 하겠냐 그래 추석 설날 시제 할것없이 문재인 위패 모시고 제사나 지내라 욕쳐먹을게 무서워서 그랬다고?? 씨발 그래서 윤돼지 대통령되서 기분좋겠다 빙구같은놈
          
            
그리그스 2023-09-19 (화) 15:51
@oversoul

윤씨가 약점이 많아서 일부러 상대 후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기기 쉽게...
          
            
유사물회 2023-09-19 (화) 18:32
@oversoul

동감
     
       
jxbhd 2023-09-19 (화) 12:46
@4eyes

현실인식 오지네 차라리 단군탓을 하지 그래
          
            
oversoul 2023-09-19 (화) 12:59
@jxbhd

원인분석 잘한건데 뭔 단군탓으로 돌려??
진짜 책임회피수준이 국짐돋네 참
               
                 
jxbhd 2023-09-19 (화) 14:03
@oversoul

잘했다? 진짜 빡대가리가 여깄네
ㅇㅅㅇㄱㅅㄱ 2023-09-19 (화) 01:45
투표하나 똑바로 못하는 등신들
관상학과졸 2023-09-19 (화) 10:15
젤 열받는게 먹고 살만한 놈들 주머니에 돈 더 꽂아주려고 나라를 이지랄로 만들고 있다는 사실...
Jjack 2023-09-19 (화) 10:46
국짐당이 나라에서 제대로 정치를 한적이 없는데
왜 또 뽑힌걸까요?

누굴 원함해야 하는걸까요?

생각이 있고 양심이 있음. 댓글 부대 아니면 여기서 댓글달고 자기가 맞다고 안하면 좋겠습니다.

최소한의 양심은 있어야지...
와그라는데 2023-09-19 (화) 11:08
병신들이 모여 병신짓을 하니 니미럴 2찍병신들
기사회생kor 2023-09-19 (화) 11:50
모든걸 총선 뒤로  미느라 그런겁니다

이제 보세요

그판 에서 대패 하고

그  모아논  고름이 터질때

민주당 때문이다 라고 할겁니다
template 2023-09-19 (화) 11:55
얼마전 유튜브에서 누가 올해말 달러 1500찍을거다 했을때 비웃다가 문뜩 굥이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생각했었는데...

달러 모아놔야 겠다... 이번에 괜히 팔았어 제길...
탕수육은찍먹 2023-09-19 (화) 12:00
일단 총선때까지 영끌로 버텨서 채감없이 버티겠지 총선이후 플랜은 없을걸
슬픈수달류 2023-09-19 (화) 12:00
이런데도 윤빠는 사람 많이 보여서 처참함
cop112 2023-09-19 (화) 12:01
무슨소리야? 우리나라에 왜 돈이없어? 돈 많아서 우쿠라이나에 돈도 막 퍼다주는마당에.......
아몰랑 가짜뉴스야
카토팡 2023-09-19 (화) 12:04
친일새기가 나라 망하게 하려고 하네
칼의노래 2023-09-19 (화) 12:07
윤석열이 취임 후 처음으로 한 짓 = 법인세 인하
나라 똥통에 꼴아 박는 부스터가 뭔지 정확히 알고 한 짓임
토성크기다 2023-09-19 (화) 12:09
2찍들은 지금도 모를겁니다. 냅두세요.
각자도생 외치는 인간을 믿은 2찍들이 죽게
하늘하늘21 2023-09-19 (화) 12:09
병신 정부
워드맵 2023-09-19 (화) 12:17
전정권 때 나라 망한다고 나라 상황 최악이라고 노래 부르던 새끼들
요즘은 아갈꾹 하고 있죠?
그냥 교회에 가두어놓고 불질러버렸음 좋겠네.
째까니 2023-09-19 (화) 12:18
그냥 보수가 나라 잡으면 망하는거 완전 입증된듯.
이념전쟁부터 경제수직하락에,
나라 위상 올려놓은건 덤으로 더럽히는 대단한 병신들.
일요일 2023-09-19 (화) 12:21
역대급 멍청이 정부
ROXAS 2023-09-19 (화) 12:23
보고 있냐 2찍들아
수리진 2023-09-19 (화) 12:25
공무원 월급도 못주게생긴
자랑스런 대한민국
또다른시련 2023-09-19 (화) 12:32
양적완화랑 뭐가 달러?? 이건 빚이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좆중동 개새끼들 또 입닫고 있겠지. 개돼지처럼 좆중동이 말하는 데로 짖지좀 말아라.
겡진 2023-09-19 (화) 12:38
문재인 정권 때 베네주엘라 운운하던 것들의 실제 수준.
벌레박멸제 2023-09-19 (화) 12:44
일부러 저러는 것임.
대한민국이 정치 경제가 무너지면 국방도 약화되고 그러면 이제 지들 본국이 우리나라로 진출할 조건이 수월해지는 거지.
나라가 씹창나면 본국 왜구들이 자기들이 지원해준다할거고 그러면 친일세력들은 당연히 받아들일 거고
그 이후에는 IMF때처럼 왜구 자본 확 빼버려서 더 망하게 하거나 독도로 딜하기도 좋고 우리나라에 발들여놓기 수월해짐.
이미 저것들은 후쿠시마 핵발전소 파괴되어 멜트다운 된 이후부터 대한민국 진출을 생각하고 작업 중.
IMissYou 2023-09-19 (화) 13:03
부자 감세 해주고.  정부 운영이 아니라 어떻게든 해 쳐먹을려는 놈 투성이니 ..

제일 대가리만 봐도,  장모에 마누라에
해를넘자 2023-09-19 (화) 13:06
이렇게 파탄으로 몰아가고 다음 정권엔 회복시킬 자신 없으니 민주당으로 넘겨주고 3개월지나 나라꼴이 이게 뭐냐며 총공격해서 지내들 실수를 민주당으로 넘겨버리는 시나리오? 그리고 너내도 탄핵공격 받아라~ 하면서 힘든정권 다리잡고 늘어지겠지요...
지내들 해먹을꺼 다해놓고 책임은 딴놈한테 전가해버리는 수법을 쓰려나?
SaSook 2023-09-19 (화) 13:31
가만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제발 가만있어라... 쫌!!!
수줍은원앙 2023-09-19 (화) 13:35
저런데 어디다 3조를 퍼줘???
ㅋㅋㅋ
나는가구다 2023-09-19 (화) 14:03
재경부 이놈들은 문정부때는 남아도는 세수에도 모자르다고 발광을 하더니 지금은 찍소리도 못하고 외국환평형기금까지 가져다 쓰겠다고...이돈들이 공짜가 아님 빌려오는거라 쓰고난뒤 원금에 이자까지 다 되갚아야 하는거라 세수구멍을 일시적으로 메울수는 있어도 적자폭은 더 커짐. 외국환평형기금에서 가져다 쓴다는 20조에 붙은 이자는 결국 세금으로 내야 하므로 이자만큼의 예산수익이 공중에서 그냥 사라짐.
그리고 외평채의 경우 원화의 방어에 쓰이는 보험같은거라 평소엔 크게 부담이 안되지만 환율이 흔들거리는 상태가 되면 기업들이 위험해짐.
소확행 2023-09-19 (화) 14:12
2찍이들 때문에 왜 우리가 피보는거냐??
†와룡 2023-09-19 (화) 14:52
외평채를 발행하고 거기서 또 엔화를 끌어오겠다는 대책
엔화를 왜 빌려오냐? 어따 쓰려고?? 쓸데가 없는데? 지금 엔화 환율이 낮아서 지금은 이자가 싸다고 하지만 3~10년채 던데 시간 지나면 환율이 오르고 이자는 더 비싸지고 우리에게는 아무런 이익도 없는데
완존딴청 2023-09-19 (화) 16:58
아베 총살시킨 놈...수입했으면...
피꺼솟 2023-09-19 (화) 17:59
2찍 병신새끼들
지나가던과객 2023-09-19 (화) 19:15
몇년후에 둘다 무기징역 보내자..
dantewolf 2023-09-19 (화) 20:11
하루라도 빨리 끌어내려야 한다...
프레시제망 2023-09-19 (화) 20:38
고환율 1500 가자
빙샬라빔 2023-09-19 (화) 21:02
아..진짜 나라 망한다.. ㅆㅂ 2찍새끼들
피라후 2023-09-19 (화) 21:18
최악이다..
노아의방구 2023-09-19 (화) 21:21
우리 사회가 이제는 2찍 개돼지 가축들은 사회적 저능아 또는 자발적 노예로 규정 지어야 합니다 2찍 개돼지들과 중국의 홍위병들의 공통점은 죽어라 틀린길만 달린다는 겁니다
로엔 2023-09-19 (화) 21:22
oooo. 진짜 능력도 없는 oo들이 나라 맡아서 아주 나라를 말아먹네. oooo.
휴지끈티팬티 2023-09-19 (화) 21:36


이 돼지ㅅㄲ는 마른 오징어에서 즙 짜냐? 쉬펄~
닥똥집똥침 2023-09-19 (화) 21:43
대한민국 90%를 극빈층으로 만든 뒤... 일본에 강제 합병시키면 됨...
list scrap    

시사게시판
글쓰기 
icon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29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22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71
73092 [시사] icon 유시민의 분노, "굳세어라 이재명"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41 2 33
73091 [시사] icon 접대부 장관 고생 많았소 (1)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38 2 39
73090 [시사] icon 이재명의 시작은 오뤤지~~ 이미지 rank타임블루 01:37 0 33
73089 [뉴스] icon JTBC ''재산 신고 때 없던 주식도 나와'' (2) 이미지 rank미친강아지 01:36 1 37
73088 [유머짤] icon 조민 넘하네요 (1) rank미친강아지 01:31 3 104
73087 [시사] icon [딴지 펌] 방금 들은 20대 한 현인 여학생의 일갈 rank미친강아지 01:25 3 70
73086 [영상] icon 탕! 탕! '수갑 채워!' '살려주세요' 술도 안 마셨는데 이런 운전을? /MBC rank용왕 01:20 0 48
73085 [영상] icon 너도나도 바글바글 난리...맥주 페스티벌 대박났슈 / KBS rank용왕 01:17 0 58
73084 [영상] icon 하루 1.5개씩 문 닫는다..2006년 이래 최악 /MBC (1) 이미지 rank용왕 01:15 1 67
73083 [영상] icon 이마 피멍 '뇌출혈'로 결국 숨져...CCTV에 담긴 끔찍한 기록 / KBS rank용왕 01:11 1 111
73082 [영상] icon 악에 받친 목소리로 '고래고래'…선생님 고통은 어땠을지 / JTBC rank용왕 01:10 1 47
73081 [시사] icon 일본힘당과 민주당의 차이 (1) rank순수의식 00:44 6 169
73080 [시사] icon 비명계 김종민의원님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16) 이미지 rank타임블루 00:28 2 331
73079 [시사] icon 이재명의 범죄수법 (3)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0:23 2 171
73078 [시사] icon "김태우 재출마 이해 안돼" "이재명 싫어서 與 찍겠다" (4)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0:09 2 195
73077 [시사] icon '형수 욕설'에 댓글 작업했다…이재명 선거 도운 '의형제 넷' (4)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0:07 3 144
73076 [시사] icon 노무현 탄핵 앞장 추미애… '청개구리' 빗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의원 비판 (5)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0:05 2 161
73075 [시사] icon 민주당 탈당 5,697명! (4) 이미지 rankakcp 09-24 16 356
73074 [질문] icon 왜 국군의 날 퍼레이드로 예산 낭비를 하는지?? (3) rank유랑천하 09-24 7 165
73073 [시사] icon 민주당 원내대표 출마 4인 우원식,김민석,홍익표,남인순 (4) 이미지 rank하입뽀이 09-24 5 267
73072 [시사] icon 민주당 스토커들아 니들이 왜 한심한지 간단히 갈켜주마 (6) 이미지 rank쿠로쓰 09-24 19 331
73071 [뉴스] icon 문재인 “안보·경제, 보수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 벗어날 때” (2) rank기후위기 09-24 8 256
73070 [시사] icon 수박 박살 (1) rank꽃다지 09-24 15 359
73069 [시사] icon 민주당 근황 (10) 이미지 rank키높이깔창 09-24 6 620
73068 [뉴스] icon ‘삼중수소’ 5살 몸에서 어른보다 더 나와…원전 ‘암 소송’ 9년 이미지 rank기후위기 09-24 8 303
73067 [시사] icon 김행에게 고마운게 (3) rank타타부타 09-24 16 425
73066 [시사] icon 가결표 던진의원들은 친명인데 (11) 이미지 rank익명 09-24 7 512
73065 [시사] icon 나 스스로 가짜 뉴스 판별하기 (1) rank타타부타 09-24 11 213
73064 [시사] icon 민주당 근황 (11) 이미지 rank키높이깔창 09-24 8 501
73063 [시사] icon 김종민 페북 (7)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09-24 9 462
73062 [시사] icon 가해 초등학생이 운 이유. 이미지 rank에이아이 09-24 7 331
73061 [시사] icon 가짜뉴스 조작하는 한동훈 새끼 근황 (6) 이미지 rankjakencake 09-24 43 1228
73060 [시사] icon 민주당 근황 (12) 이미지 rank키높이깔창 09-24 8 578
73059 [뉴스] icon [단독] 김행 복귀 후 위키트리에 정정·손배 등 청구 57건···과거 국민의힘도 신청 (3) 이미지 rankyohji 09-24 11 241
73058 [뉴스] icon 여당도 제기하는 '주식' 의혹… 김행 "한겨레·경향 가짜뉴스" 비난 (1) 이미지 rankyohji 09-24 9 193
73057 [시사] icon [최성TV] 이재명 대표 법원 영장실질심사, 구속인가? 기각인가? 1200쪽 검찰의견서 어… (3) rank키높이깔창 09-24 7 182
73056 [시사] icon [최성TV] 이재명 대표 법원 영장심사 전망과 정청래 대행체제의 미래(1) (9) rank키높이깔창 09-24 6 166
73055 [뉴스] icon '양평고속道 저격수' 한준호 "국감에서 의혹 밝힐 것" 이미지 rankyohji 09-24 12 224
73054 [시사] icon 10월 사퇴설과 낙엽이들의 배신. (7) rank훌라홀라 09-24 22 563
73053 [시사] icon 정청래 의원 페북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09-24 28 536
73052 [뉴스] icon 북중러가 노리는 다극화…신냉전 돌파구는 있다 이미지 rank기후위기 09-24 7 141
73051 [시사] icon 격노한 유시민, 윤석열 검찰 향한 일침ㄷㄷ "굳세어라 재명아!" (4) rank순수의식 09-24 21 420
73050 [시사] icon 강금실 전 장관의 통찰 (4) 이미지 rank필소구트 09-24 33 837
73049 [시사] icon 3기 신도시 공급 규모(종합) (3) 이미지 rank포이에마 09-24 7 392
73048 [영상] icon 라브로프 장관 "다음달 평양 방문" (1) rank걷다가문뜩 09-24 16 124
73047 [시사] icon 배현진 인스타!! (17) 이미지 rank피자맛 09-24 8 1358
73046 [시사] icon 빈대 몇마리 잡겠다고 초가삼간 태우는건 아닌지... (15) rank멸종 09-24 6 656
73045 [영상] icon "눈물 뚝뚝뚝...명함 주면 침 뱉더라고요" 과거 험지였던 강남 선거운동 썰 푼 전현희… (3) rank걷다가문뜩 09-24 16 312
73044 [뉴스] icon 김행 ‘주식 파킹’ 정황…남편 지분 친구한테 팔았다 다시 사 (2) 이미지 rank기후위기 09-24 9 210
73043 [뉴스] icon 홍대 무인사진관서 성폭행 혐의 20대 12시간 도주 끝에 체포 rank두아리 09-24 12 3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