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시사]

광복절에 개소리 지껄이는 대통령.jpg

[댓글수 (98)]
흑임자 2022-08-15 (월) 11:19 조회 : 14489 추천 : 197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98댓글쓰기
다루팽스 2022-08-15 (월) 11:38


추천 175
반대 4
camiosdm 2022-08-15 (월) 11:22
ㅋㅋㅋ광복절에ㅋㅋㅋㅋ
추천 139
반대 2
리브레오피스 2022-08-15 (월) 11:23
안죽나 저거?
추천 125
반대 2
나라사랑짱 2022-08-15 (월) 11:31
축사가..아니라..지랄염병을 하더라구요.
추천 117
반대 2
하늘구름들 2022-08-15 (월) 11:53
기시다 일본 총리, 야스쿠니 신사 공물 봉납...한국 정부 유감 표명
https://www.voakorea.com/a/6274013.html
광복절 전날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 봉납한 기시다...
이런 나라하고 잘 지내자고 8.15 경축행사에 발언하는 대통령.

왜 우리가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하는가...
추천 107
반대 2
camiosdm 2022-08-15 (월) 11: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ㅋㅋㅋ광복절에ㅋㅋㅋㅋ
추천 139 반대 0
     
       
이순신장군 2022-08-16 (화) 10:03
저새끼는 503 보다 더 한 새끼라는 증거

1. 503은 최순실 말만 따랐지만 윤재앙은 거니와 건진법사, 신천지 개만희를 따른다.
2. 503은 멍청해서 드라마만 쳐 봤지만 윤재앙은 멍청한데 지 꼴리는대로 하고자 한다.
3. 503은 역사를 몰라서 중국 전승절에 참석한 병신이지만 윤재앙은 역사를 알면서도 일본 앞잡이를 자처한다. 일본 장학생 답게
4. 503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몰라서 세월호 사건때 병신짓거리 했지만 윤재앙은 반지하에 직접 찾아가 개소리 하고 사진을 찍는
    싸이코패스 짓거리를 한다.

반드시 탄핵 시키지 않으면 대한민국 5년안에 동남아수준보다 못하거나 망할거다. 자영업자는 죽어나고 대기업을 중소기업 피빨아
더 잘먹고 사는데 세금은 없고 없는 세금 서민 쥐어짜서 지들 쌈짓돈으로 처 먹을 새끼들이 모인 집단이 굿한당이다.
미신으로 나라 운영하는 광기어린 미신집단이다.
추천 11 반대 0
안녕좋아해 2022-08-15 (월) 11:23
저런 대통령이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민주당과 수박
추천 6 반대 75
     
       
bue88 2022-08-15 (월) 11:56
???

남탓 ㅋㅋㅋㅋ
추천 21 반대 0
     
       
판타지는계속되야 2022-08-15 (월) 15:18


민주당이 뭐해라 한다고
윤통이 들어먹겠나
윤핵관들도 어찌 못하는데
추천 18 반대 0
          
            
nervous 2022-08-15 (월) 16:57
아무것도 안하니 더 저러지...
     
       
컄컄컄 2022-08-15 (월) 17:37
미췬ㅅㄲ
     
       
르로이사네 2022-08-16 (화) 06:57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민주당 대통령인줄 알겠네ㅋㅋ

나가뒤져
추천 13 반대 0
     
       
fox넴가 2022-08-16 (화) 09:24
애초에 저런걸 뽑은 2찍들
     
       
이순신장군 2022-08-16 (화) 10:05
니 같은 개 머저리 새끼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그래. 니들도 국민이랍시고 안고 가려는 민주당의 큰 뜻을 니들같은 벌레새끼들이
생각이나 하겠냐???
니들이 벌레라고 단정짓는 결단력이 있는 이재명이었다면 계곡에서 장사쳐 하는 양아치 새끼들 마냥 불도저로 밀어 버렸겠지.
진짜 민주주의 사회에서 사는걸 다행으로 생각해라...

짱깨국이었으면 니들 같은 벌레는 총알도 아까워서 죽창으로 찢어 발겼을꺼다.
     
       
경왕 2022-08-16 (화) 12:24
죽을때도 남탓 똥쌀때도 남탓 그저 탓탓탓
잘못을 자식을 혼내야지 왜 옆에 있는 이놈아저씨를 탓해 ㅋㅋㅋㅋㅋㅋ
     
       
dasari 2022-08-16 (화) 15:00
니가 봐도 병신이지?
리브레오피스 2022-08-15 (월) 11: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안죽나 저거?
추천 125 반대 0
너부리군 2022-08-15 (월) 11:26
지금 지지율상 공식행사 연설문 정도로는
관심조차 못 받을거라 생각했는데...

대단하다 그 어려운 걸 해내네.
추천 16 반대 0
여비서는꽃뱀 2022-08-15 (월) 11:29
광복절이 뭔지도 모를듯
추천 17 반대 0
나라사랑짱 2022-08-15 (월) 11: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축사가..아니라..지랄염병을 하더라구요.
추천 117 반대 0
빨간미루 2022-08-15 (월) 11:36
축사 아니고 망사 좋아하나
다루팽스 2022-08-15 (월) 11:3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추천 175 반대 0
그방패 2022-08-15 (월) 11:45
어떤 명언어 떠오르네요.
화해를 어쩌고 하는 명언 말이죠.
하늘구름들 2022-08-15 (월) 11: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기시다 일본 총리, 야스쿠니 신사 공물 봉납...한국 정부 유감 표명
https://www.voakorea.com/a/6274013.html
광복절 전날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 봉납한 기시다...
이런 나라하고 잘 지내자고 8.15 경축행사에 발언하는 대통령.

왜 우리가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하는가...
추천 107 반대 0
aceham 2022-08-15 (월) 12: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뻐하고 싶다
랭보야 2022-08-15 (월) 12:24
광복절날 개소리
몸통새 2022-08-15 (월) 12:25
JAV나 개방해라
에드리안 2022-08-15 (월) 12: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식을 초월한다 저 새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1 반대 0
MESTE 2022-08-15 (월) 13:02
일본 총리가 와서 연설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꼬와라 2022-08-15 (월) 13:10
참신한 개소리네
절인존자 2022-08-15 (월) 13:18
지지율 기껏 조정국면이었는데
확 깎여나갈 소리만 하는군요.
아타아타 2022-08-15 (월) 14:14
한일 힙 합치면 AV 찍자는 건가

기사 타이틀 오탈자는 관리도 안하고 저러니 기레기 소리 듣는거고

광복절날 저딴 소리 해대는 굥신 대단하다... 자랑스럽겄다.. 느그 당이나 장모나
오늘도즐겁게 2022-08-15 (월) 14:44
2찍이들이 뽑은 밀정
밑에 밀정 경찰총장
가자거기로 2022-08-15 (월) 15:11


     
       
꽈니 2022-08-16 (화) 07:18
똑같은 놈!
뭐든다받아 2022-08-15 (월) 16:58
진짜 사페 아니야?
773H 2022-08-15 (월) 17:01
아 시벌 욕하기도 지친다 지쳐



이럴 줄 알았지 뒈질 때까지 욕할 거다
윈터레인 2022-08-15 (월) 17:08


추천 16 반대 0
CRBM 2022-08-15 (월) 17:15
좀있음 k9이랑 kf21도 기술공유하것다 시발ㅋㄹㅋㅋ
닐삼촌 2022-08-15 (월) 17:19
쟤함테는종전기념일임.
Killm2plz 2022-08-15 (월) 17:37
귀싸대기 날리고 싶은 대통령
베르솔드 2022-08-15 (월) 20:34
신천지 십새끼들은 이런 새끼도 대통령이라고 빨아주겠지

병신 같은 새끼들 1렙 새로 가입해서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기웃기웃대면서 선동질하는거 보면 진짜 ㅈㄴ 패고 싶음
널지운다 2022-08-15 (월) 21:23


ㅋㅋㅋ
라이모트 2022-08-15 (월) 23:06
아니 서로 한발씩 물러서는 것도 아니고 우리의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하는 일본인데,
아쉬울 것도 없는데 왜?

뭐 중국과 러시아 둘 다 건들어 놔서 이제 기댈  곳을 한미일 동맹 뿐인건가요?
오징어당 2022-08-15 (월) 23:30
일본놈들은 전범들 야스쿠니 신사 공물 봉납 그런데 일국의 대통령은 일본넘들이나 빨아주니 ㅋㅋ
짱깨가싫어요 2022-08-15 (월) 23:40
진짜 저 새끼 가지가지 하네
에드리안 2022-08-15 (월) 23:50
식민지 삼아야 할 나라에 사대주의 개쩌네 ㅋ
케네스김正論直筆 2022-08-16 (화) 00:06
[외교안보통일] 한일 외교분쟁 사태의 전말 - 본질은 '무능'이냐 '유능'이냐

아는 만큼 보이는 법이다.

「청구권협정」의 국제정치적 탄생 배경을 모른채,

사법서사가 국내 행정법률해석하듯, 고작 배상, 보상 자구 타령이다.

청와대는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



조국 수석 비서관에 권한다.

저 대법원 [다수의견]에 정면으로 반대하는 [소수의견]을 낸 대법관 중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한 자도 있다.

조국 수석 비서관은 그 자도 친일파인지 '감별'해주기 바란다.



노무현 대통령 탄핵소추 심판 사건 당시 대통령 측 변호인이자,

참여정부 당시 ‘한일회담 문서공개 후속대책 관련 민관 공동위원장’으로 참여한 양삼승 변호사 역시,

“1965년 한일 청구권 협정에 강제징용 '배상' 문제가 반영된 것으로 간주한다는 게 참여정부 민관 공동위원회의 결론이었다”고 중앙일보와 인터뷰에서 밝혔고,

“이런 결정에 별다른 논쟁이나 이의도 없었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양삼승 변호사도 친일파인지 감별해주시라.



2019/07/18 [중앙] "죽창가 발언, 하수 중의 하수···지금은 日에 양보해야 이긴다" 



양삼승 변호사는 대한민국 굴지 법무법인의 대표다.

그가 '배상'과 '보상'이 차이를 몰라 위 인터뷰에서 "배상"이라고 표현했겠나?

기왕하는 거, 이 결정에 아무 이의도 제기 안 한,

당시 민관 공동위원회 위원장 이해찬 전 총리도 투착왜구인지 감별해주시라.

https://blog.naver.com/smartguy68/221590613850

느그 달님이랑 좆꾹이가 싼 똥치우느라 한소리잖어

미개한 우동사리 달레반들앜ㅋㅋㅋ
추천 0 반대 25
     
       
르로이사네 2022-08-16 (화) 06:58
치매왔냐?
     
       
장꿀로드 2022-08-16 (화) 08:30
뭐라고 우는거야 븅쉰
          
            
케네스김正論直筆 2022-08-16 (화) 11:18
삭풍부는 만주벌판에서 죽창가부르며 즈그들만의 독립운동중인

미개한 틀딱이들이 널렸눼~~~~

대깨문 대깨명이 이해할 수준은 아니쥐~~~~

대깨문 대깨명 탈출은 지능순이자 양심순이지 ㅇㅇ
               
                 
jxbhd 2022-08-16 (화) 12:44
옛다 관심
     
       
왜에에 2022-08-16 (화) 09:52
조현병인가 뭔소리지
해구사 2022-08-16 (화) 00:20
한일협력 얘기할 수 있다 해도 광복절에 할 소리는 아니지.

광복절에 저런 소리나 지껄이고 저게 대한민국 대통령 맞냐?
미처리 2022-08-16 (화) 00:45
이렇게 될 것. 대선 전부터 우린 알고 있었지.
럭키스파이 2022-08-16 (화) 01:22
대갈통에 머가 든거냐 대체
럭키스파이 2022-08-16 (화) 01:22
써준 색기나 쳐읽는 색기나
MikeHawk 2022-08-16 (화) 04:13
좌파 너네들은

북한이랑 힘 합치려고 난리치는주제에.


일본, 미국이랑 힘 합쳐야지

북한에 철도 가스관 깔자는 빨갱이들이 뭔 개소리를 하고있어
추천 0 반대 18
     
       
르로이사네 2022-08-16 (화) 06:58
와 이걸 빨아주네ㅋㅋ 똥꼬가 달달하냐?
     
       
장꿀로드 2022-08-16 (화) 08:32
좆빠가
이런 놈들이 빨아주니 그냥 좆빠가!!!!!!!
     
       
카운트47 2022-08-16 (화) 09:03
민족반역 매국노야

미국이랑 힘 합쳐야 철도도 가스관도 되는거다 ㅡㅡ

일본이랑 뭔 힘을 합쳐

벌레새끼가 자꾸 나라 팔아먹으려고 난리네

용산개고기새끼나 니같은 민족반역 벌레새끼나 일본건너가라
     
       
아미니 2022-08-16 (화) 09:33
멍멍, 왈왈
질주부장 2022-08-16 (화) 06:14
위에놈 한마리 개같은게 아가리닥치고 꺼져
엑스파일멀더 2022-08-16 (화) 06:15


개 짖는소리좀 안나게 해라
확차불라 2022-08-16 (화) 06:16
살다살다 저런 등신은 첨본다 ...
양자역학 2022-08-16 (화) 06:17
미친새끼아냐..?
016622 2022-08-16 (화) 06:27


여우비가 2022-08-16 (화) 06:39
매국노가 패전일이라 슬플듯.
심폐소생송 2022-08-16 (화) 06:54
역사상 최악의 ㅈ같은 놈임
냥나크룬 2022-08-16 (화) 06:55
이상하게 일본 한테만 저 자세로 나옴 미국 한테는 안 그러는데
skuid 2022-08-16 (화) 07:01
광복절이 무슨날인지 모르는거네
그냥 행사한다니까 나가서 아무말 투척
달님빛비추어행복 2022-08-16 (화) 07:07
개돼지들의 왕!
왹인구단 2022-08-16 (화) 07:45
뽑은새끼들 진짜 반성해라
레드문광자 2022-08-16 (화) 07:57
탄핵얘기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네...
돈그라미 2022-08-16 (화) 07:59
저게 광복절날 할 언행이냐? 이승만 병신때문에 매국노들이 많이 살아남아서 아직도 이모양 이꼴이네 지금이라도 친일재산환수 및 사형에 처해야함
제라드록바 2022-08-16 (화) 08:05
탄핵 가야지 방법이 없다
이십억 2022-08-16 (화) 08:05
광복절에...할소리인지...답이 없다...
     
       
nnn12 2022-08-16 (화) 09:43
민족반역자 매국노라 그래요.
     
       
nnn12 2022-08-16 (화) 09:43
민족반역자 매국노라 그래요.
ghostlee 2022-08-16 (화) 08:09
기정사실화된 탄핵과 탄핵이후를 대비하는 거니는 MB똘만이와 이해를 합치한 민주당 수박(27명)과 함께 내각제 도입을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는게 정설.  내각제 타파와 문통과 같은 국가관이 올바른 대통령을 추대해야 합니다.
taess 2022-08-16 (화) 08:18
하는짓이 걍 죄다 마이너스여... 
조만간 독도 영유권 내주고 , 한일 청구권 무혐의 처리 하것네
풀몰드 2022-08-16 (화) 08:20
일본의 누구처럼 되고 싶어서 저러나 왜저러지..
집있는소년 2022-08-16 (화) 08:31
일반 사람이 저딴말 지껄여도 불편한데 하물며 대통령이? 에휴
bigmara 2022-08-16 (화) 08:40
왜 자꾸 쪽바리들이 대통령이되고 국회의원이 되는거지?
Ferreros 2022-08-16 (화) 08:52
후  .......]

정말 역대급 인듯 

차라리  무능해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싶다.. 

그전날  일본이 한짓도 있는데          그만큼 세상물정  세상 돌아가는거  전혀 모른다는 것..

상식을 초월하는구나
fox넴가 2022-08-16 (화) 09:26
개호로새끼가 진짜
소리공부 2022-08-16 (화) 09:35
얼굴 모자이크 부탁드립니다.....
nnn12 2022-08-16 (화) 09:42
저 친일매국노 민족반역자 쓰레기네요.
이순신장군 2022-08-16 (화) 10:01
저새끼는 503 보다 더 한 새끼라는 증거

1. 503은 최순실 말만 따랐지만 윤재앙은 거니와 건진법사, 신천지 개만희를 따른다.
2. 503은 멍청해서 드라마만 쳐 봤지만 윤재앙은 멍청한데 지 꼴리는대로 하고자 한다.
3. 503은 역사를 몰라서 중국 전승절에 참석한 병신이지만 윤재앙은 역사를 알면서도 일본 앞잡이를 자처한다. 일본 장학생 답게
4. 503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몰라서 세월호 사건때 병신짓거리 했지만 윤재앙은 반지하에 직접 찾아가 개소리 하고 사진을 찍는
    싸이코패스 짓거리를 한다.

반드시 탄핵 시키지 않으면 대한민국 5년안에 동남아수준보다 못하거나 망할거다. 자영업자는 죽어나고 대기업을 중소기업 피빨아
더 잘먹고 사는데 세금은 없고 없는 세금 서민 쥐어짜서 지들 쌈짓돈으로 처 먹을 새끼들이 모인 집단이 굿한당이다.
미신으로 나라 운영하는 광기어린 미신집단이다.
IZONE김민주 2022-08-16 (화) 10:13
주위 친구들
선거전 : 윤석열!! 윤석열!!
선거후 : 윤 음? 누구? 술이나 마시자
팰퍼틴 2022-08-16 (화) 10:37
명예황국신민답네 저 병신은 참수가 답이야
프리스타킹 2022-08-16 (화) 11:15


케네스김正論直筆 2022-08-16 (화) 11:23
국익보단 즈그들 정파적이익이 우선인 매국종자들의 미개한 울부짖음

윤통이 일본숭배라도 한줄ㅋㅋㅋㅋ

대깨문 대깨명 탈출은 지능순이자 양심순ㅉㅉㅉㅉ
IMissYou 2022-08-16 (화) 12:47
친일 매국노 색휘들 졸라 많아.  일베 수구 틀딱들.
해고르 2022-08-16 (화) 12:54
힙을 합친다라...
힙을 합친다라...
힙을 합친다라...
힙을 합친다라...
힙을 합친다라...
ELUW 2022-08-16 (화) 15:00
와 나만 이렇게 생각한게 아니구나...... 대한민국 대통령이 광복절에 일본과 뭘 하자고? 일본새끼야?
병진이형 2022-08-16 (화) 15:20
뭐...틀린 말은 아니지... 이웃관계이고 둘이 보편적 가치를 함께 공유해가면서 같이 발전하자는게 나쁜 뜻은 아닌거 아는데...

그 이웃이란 새끼가 니 마누라 겁탈하고 자식들 모가지 뎅겅 잘라버린 원수새끼인데 그렇게 말 할 수 있니?
더구나 다른 날도 아니고 기껏 그 원수새끼한테서 벗어나 독립한 광복절에?

하다못해 과거사 제대로 사과하고 보상이나 했으면 이해라도 해주지... 과거 청산도 안하고 나몰라라 하는 개호로스키랑 짝짜꿍 하자는게 말이야 방귀야?
나모네모 2022-08-16 (화) 23:12
일본도 치고 중국도 치려고??

일본이랑 분쟁 하면서 사드처맞는 와중에도 중국에서 소재수입만 더 늘렸으니까 개ㅄ짓 한거지..

일본과 손잡을지 중국과 손잡을지 아직도 천지 분간 못하면 죽어야지
KSRNO1 2022-08-16 (화) 23:37
역시 쫗빠가 대통령
랭보야 2022-08-17 (수) 02:14
왜  합쳐?
거울의길 2022-08-17 (수) 08:00
개소리 맞네...
BOBOS 2022-08-17 (수) 20:48
저런 새끼들을 좀 ....에휴...
이미지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