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시사]

고대생 인증은 이렇게

[댓글수 (76)]
一笑一少 2022-08-11 (목) 22:08 조회 : 6515 추천 : 90  
고대생이라는 분이 정수기 사진으로 인증합니까? 어이가 없네요.




정수기로 인증한다고요? 그냥 깔끔하게 학생증 올리세요.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76댓글쓰기
NANAYAa 2022-08-11 (목) 22:10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고대 학생들이 정치에 관심이 많진 않겠지만

다들 윤석열 잘한다고 하고 다니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추천 20
반대 1
NANAYAa 2022-08-11 (목) 22: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고대 학생들이 정치에 관심이 많진 않겠지만

다들 윤석열 잘한다고 하고 다니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추천 20 반대 0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1 (목) 22:18
아닙니다. 고파스에서도 글 올라오는 것 보면, 일부 굥 지지자들이 선동하는 애들 외엔 대부분 정신 멀쩡합니다. 실제로 몇 년 전에 고대 중앙광장에서 조국 규탄한다고 했을 때도 더 많은 교우들이 태극기 할배들과 강용석을 비판했었거든요. 왜 남의 학교 들어와서 정치질하냐고.
추천 32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수타가이 2022-08-11 (목) 22:20
언제?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1 (목) 22:22
요즘 고대 학생들 좌파 이런 말 잘 안 씁니다.
추천 31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과압력 2022-08-11 (목) 22:38
거짓말을 일삼는 정수기 아저씨네요.
탈퇴빵 하자고 하면 도망만 치고...
추천 15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루제동 2022-08-12 (금) 01:06
슬슬 쫄리니깤 어투가 누구랑 비슷해지네?? ㅎ
                         
                           
루제동 2022-08-12 (금) 01:06
슬슬 쫄리니깤 어투가 누구랑 비슷해지네?? ㅎ
                         
                           
루제동 2022-08-12 (금) 01:07
슬슬 쫄리니깤 어투가 누구랑 비슷해지네?? ㅎ
               
                 
클로브 2022-08-11 (목) 22:39
좌파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ㅂ보면웃음 2022-08-11 (목) 22:49
우왕 정수기가 말을 한당
               
                 
꽈니 2022-08-12 (금) 07:44
진지하게 말하는데 여기서 물흐리지말고 탈퇴하시면 안되요?
반대안먹고, 님말을 좋아할 커뮤니티 다른곳에 있잖아요...
                    
                      
NANAYAa 2022-08-12 (금) 09:19
욕처먹고싶어 오는 애라

그거 안됩니다 ㅋㅋㅋ


제가 요즘 펨코여론 뒤집힌 후에는

펨코에도 혐국힘하러 놀러가는데

쟤랑 아예 논조가 달라요 ㅋㅋㅋㅋ
               
                 
카페라떼중독 2022-08-12 (금) 13:26
ㅋㅋㅋ 좌파 우파가 뭔지는 아세요?
               
                 
클린히트 2022-08-12 (금) 21:38
신천지집구석이 일베두창충쪽바리빨갱이찢구석이라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광분자위질 ㄴㄴ 릴렉수 워우우어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NANAYAa 2022-08-11 (목) 22:12
인증한다 해놓고 두시간 세시간 후에 샷올리지 말고

킹받으면 저 글 읽자마자 자기 닉네임 포스트잇에 적어서 붙여가지고 인증하면 되잖어
추천 10 반대 0
     
       
수타가이 2022-08-11 (목) 22:13
넌 이미 늦었고 학비 벌게 실명까고 대조까지 해서 고소준비나 하세요

남자가 그만한 배짱도 없냐
     
       
여비서는꽃뱀 2022-08-11 (목) 22:16
너는 무슨 인증이 빨라야 몇시간이고 일주일까지 걸리냐 ㅋㅋㅋ
저거 갖고 싶어서 미칠듯 ㅋㅋㅋ
추천 12 반대 0
          
            
수타가이 2022-08-11 (목) 22:18


인증 과연 할까요?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여비서는꽃뱀 2022-08-11 (목) 22:22
너는 지금 커뮤니티 로그인해서 지금 시간 나오게 이토화면 나오게 올려봐
그럼 믿어줄게 간단하자나 10분내에 못하지?

ㅋㅋㅋㅋㅋ 사진 꼬라지 봐라 가관이다 진찌 ㅋㅋㅋㅋ 너 진짜 뭐 증후군 있냐?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여비서는꽃뱀 2022-08-11 (목) 22:29
아니 ㅋㅋㅋ 고대 커뮤니티 로그인하라고 말귀를 못알아들어? 이건 저~~번에도 요청했던건데 이토는 니가 지금 글을 쓰고 있는데 로그인 뭔 의가 있어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너 학적 사항 나오게하고 이토 화면 나오게 현재 시간 보이게 ㅇㅋ?
추천 10 반대 0
                         
                           
흐르는비트 2022-08-11 (목) 22:31
근데 왜 이렇게 살아?
                         
                           
지몽잉 2022-08-11 (목) 22:33
헐    진짜네  합성
 
뭐냐  무섭다  ㄷㄷㄷㄷㄷ
                         
                           
POETICA 2022-08-11 (목) 22:54
고대 수준이 참담하군요...

이런 버러지를 배설할 학교라니...
                         
                           
에드리안 2022-08-12 (금) 18:16
지 동생 카드인가보네 이거 ㅋ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Veritas 2022-08-11 (목) 22:34
노??? 이 새끼 일베네
추천 15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수타가이 2022-08-11 (목) 22:35
그냥 실명까
                         
                           
돼지두더지 2022-08-11 (목) 22:38
인생 참 피곤하게 산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1 (목) 22:44
엮이기 싫어서 글 더 안 남기려 했는데... Kupid 놔두고 누가 에타 같은 걸로 인증합니까. 이 사진 보니 더 의심스럽네요.
추천 23 반대 0
                         
                           
여비서는꽃뱀 2022-08-11 (목) 22:51


요고 참 재밌는 놈이네
어이 반가워~후배~ 선배님이라고 불러봐~
윗분 말대로 Kupid에서 현시간 로그인한거 가져와
추천 11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여비서는꽃뱀 2022-08-11 (목) 23:09
아까 도망갔던 1시간 반의 시간 동안 니가 어디를 아주 급하게 간거 같애.
그 수모를 당할 때는 인증을 전혀 못하다가 1시간 반 이후에 감자기 인증을 너무 잘하네? ㅋㅋ
니가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아? ㅋㅋㅋ 넌 일단 좀 기다려봐
                         
                           
그러면좋냐 2022-08-12 (금) 06:35
시간에 쫓기며 존나 절박하게
한시간 넘게 인증샷을 만들면서도
존나 쿨한척 하는 모습이
뭐랄까 애잔하네요.
                         
                           
정서순화 2022-08-12 (금) 07:22
실명을 까라고 새끼야
     
       
토착왜구전멸 2022-08-12 (금) 15:17
와~~~정수기다.ㅋㅋㅋㅋㅋㅋ
Veritas 2022-08-11 (목) 22:11


수타가이 2022-08-11 (목) 22:14
와 진짜가 나타나따!!!!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1 (목) 22:19
가끔 눈팅하러 들어옵니다^^;
추천 11 반대 0
지몽잉 2022-08-11 (목) 22:35
상황을  몰라서  그러는데  학생인증  따위 뫠하는거죠
합성까지 하면서
     
       
수타가이 2022-08-11 (목) 22:38
지가 나 고대생이라 자랑하고 다님
          
            
지몽잉 2022-08-11 (목) 23:36
학식이들에게 하면  나름이해 하겠는데
  여기나이대  생각하면  무슨  의미가 ㄷㄷ
레톤트 2022-08-11 (목) 22:35
요즘 고대 분들은 정말 고베님 같은 사상과 논리를 갖고 있는건가요? ㅜ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1 (목) 22:52
아닙니다. 정치적 입장은 각자의 소신에 따라 다르겠지만 표명해야 할 건 뒤끝없이 확실하게 합니다. 뒷말 나오는 걸 더 귀찮아해서요
르체른 2022-08-11 (목) 23:15
예는 100% 신천지 에요
엘미니즘 2022-08-11 (목) 23:24
같은 고대생이라도 어떤넘은 벌레소리나 듣고  사는 현실~
오렌지다리 2022-08-11 (목) 23:51
헉력 높은 버러지 새끼가 있네
     
       
Veritas 2022-08-12 (금) 00:09
학력 높지 않습니다.
고졸입니다.
          
            
그냥저냥그렇게 2022-08-12 (금) 00:23
고졸도 의심 스러울정도 입니다~~~~~~~
수타가이 2022-08-12 (금) 00:23


글쓴이님 이 화상 고소각 나오시는데

걸어버리세요.

고소요건 될듯.
     
       
一笑一少 글쓴이 2022-08-12 (금) 00:56
솔깃합니다만 이걸로 가능한지 모르겠네요ㅎ 애초에 정수기 인증이 어이없어서 쓴 글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알림이 뜰 줄은 몰랐어요.
          
            
수타가이 2022-08-12 (금) 01:19
한번 찔러 보세요

저도 저렇게 당해봐서.
영호공자 2022-08-12 (금) 00:41
뭔가 오해들이 있는거 같은데 성적과 인성, 정치적 신념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고대나왔다고 남들과 다르게 특별할거라고 생각할 이유도 없죠. 그저 공부를 좀 더 잘하는 사람일뿐이고 그거보다 더 잘하는 사람도 널렸습니다. 니가 뭔데 그런 소리하는거냐 할 수 있지만 저도 고대나왔는데 저런 사람도 있는거고 다른 사람도 있는건데 싸잡아서 욕먹고 싶진않아서요. 이명박때문에 욕먹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ahddld 2022-08-12 (금) 00:46


열심히들 싸우고있군요. 재밌구만
aasqs 2022-08-12 (금) 01:07
고대라도 병신도 있고 여기 입맛에 맞는 사람도 있는거지 컴플렉스에 찌들어서 인증하라고 난리치는 모습너무 추함...
     
       
믿씁니다 2022-08-12 (금) 07:57
지가 지 스스로 고대라고 바득바득 우기니까 그러는 거죠.
수타가이 2022-08-12 (금) 01:20
Asqqs모시기야 친구 털리니까 헐레벌떡?
     
       
내여친꽃미녀 2022-08-12 (금) 22:17
벌레헐떡
한발두발 2022-08-12 (금) 07:29
고대 의미없음 난 설대출신이지만 설대도 일베충도 있고 멀쩡한 사람도 있음...설대일베충도 자기가 설대생인거 엄청 자랑스러워하지만 그래봐야 일베충이 일베충이지
비판적사고 2022-08-12 (금) 08:25
대학 어디다는게 뭐가 중요하다고...
고대다니면 쓰레기가 보석이 되나???
쓰레기는 그래봐야 쓰레기일뿐 ㅎㅎ


그리고 진짜 고대생이였어봐 여기서 이럴 시간이 어딨나 ㅋㅋㅋ
여자친구 만나고 취업준비하기 바쁘지 ㅎ
고대 다니더라도 찐따로 사니까 여기와서 주구장창 이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삿갓이오 2022-08-12 (금) 09:12
열심히 공부해서 고대 들어갔는데
인정 안해주니까 ㅂㄷㅂㄷ하긴하고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은 있는데

괜히 커뮤니티에서 이러고 다니는거 알려지면
학교에서 매장당할꺼 자기도 뻔히 아니까
정수기 사진같은거 올리면서 인증하는거겠죠?..
천사와커피를 2022-08-12 (금) 09:23
경영11 삼엽충인데,
하나은행 체크카드 기능 요즘은 안넣어 줍니까???
돌체구스토 2022-08-12 (금) 09:45
선생님 요즘은 고대랑 연대랑 어딜 더 높게 쳐주나요
바쥬라99 2022-08-12 (금) 13:00
고대 일베네
친절한 2022-08-12 (금) 14:15
대충 댓글보니 고대생이라는 da 어쩌고 분이 어그로 끈적이 있었나부넹.
turosre 2022-08-12 (금) 16:08
고대 맞네
굿
DarkSea 2022-08-12 (금) 19:01
인증은 이렇게 ㅋㅋㅋㅋ
세이버a 2022-08-12 (금) 21:06
근데 결국 고대 맞네
열이거니똥 2022-08-13 (토) 14:40
우와 고대다!!!!!!!
이미지
0 / 1000
   

시사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eToLAND 08-18 19
 [공지]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eToLAND 07-15 13
 [공지]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63
14445  [시사] 국힘당이 저렇게 막나갈수 있는 이유 익명 10:46 0 71
14444  [시사] 민주당이 총선때문에 탄핵안시킨다고 하는분들.. (4) 심심한데 10:26 5 229
14443  [시사] 국짐,가처분 기각 되자 바로 당권 투쟁 본격화. (1) 보숭아 10:24 2 144
14442  [유머짤] 아 나 바 다 (1) 이미지 거스기 10:22 6 126
14441  [시사] 성주 사드 기지에서 주민과 군이 충돌했었다네요.news (6) 코를킁킁 10:21 5 184
14440  [시사] 지금 지지율에 윤가 비웃고 낙관하면 안됨 (3) 오징어구이 10:20 2 161
14439  [시사] 윤석열이 이준석을 싫어하는 게 아닐 수도 있다고? 이미지 너부리군 10:15 1 205
14438  [시사] 굥,안보사 개명 후 기능 강화한다. (4) 이미지 보숭아 10:06 5 170
14437  [시사] 최근 한달간의 전국 인구변화 (1) 이미지 로마인99 10:06 6 169
14436  [시사] 민주당 입장에서는 지금 탄핵을 할 이유가 없음. (11) 백도라니 10:00 1 391
14435  [시사] 우리나라 국력순위 6위 일본 8위 (2) 이미지 티로나 09:57 2 172
14434  [뉴스] 尹대통령 "한일관계 좋았던 시절 되돌아 가면 양국 경제 큰 도움" (6) 이미지 행인4 09:54 5 216
14433  [뉴스] [속보]바이든, 러 전술핵무기에 "쿠바 미사일 위기 이후 최고 수준의 '아마겟돈&… 이미지 행인4 09:49 1 194
14432  [시사] 조선일보,北 핵 법제화 규탄 국회 결의안 민주당 발목잡다! (1) 이미지 구조사 09:46 1 99
14431  [시사] 민주당 49.3% 대 국민의힘 33.9%,굥 매우 잘못59.6% (6) 이미지 보숭아 09:31 3 368
14430  [시사] 문소개웬 이미지 MERCY 09:29 4 187
14429  [시사] MZ세대의 정치인 공약 판단 능력 익명 09:28 2 172
14428  [시사] 마삼중을 지켜야 한다 (1) 이미지 너부리군 09:23 2 178
14427  [시사] 정은경, 장관 고사 후 서울대 병원 취업. (13) 이미지 보숭아 09:17 12 476
14426  [경제] 케이뱅크, 정기예금 금리 최대 1.1%P 인상…연 4.6% 해류뭄해리 09:11 1 144
14425  [경제] TBS 뉴스공장 듣다가 든 생각인데 혹시 TBS 는 주식이 없나요?? (2) 은설빈 09:07 1 134
14424  [영상] 요건 몰랐찌 5억 내고 12조 따먹기 닥똥집똥침 08:57 4 265
14423  [시사] 니들은 좌파라서 참 좋겠다 ㅋㅋㅋㅋㅋ (3) 이미지 익명 08:46 16 483
14422  [시사] 원작자 브라이트 - “윤석열차, 표절은커녕 아주 뛰어난 작품” (5) 이미지 파지올리 08:46 13 362
14421  [유머짤] 장도리만평 - 고등학생까지 협박하는 굥석열정권 이미지 파지올리 08:43 9 329
14420  [영상] 22 . 10 . 7 문재인 정부 시절 청와대 재직 중 필로폰 투약 행정관, 집행유예 / 연합… 오징어외계인 08:40 1 127
14419  [정책] 역시 갓재명 이미지 이제차단해야지 08:29 9 371
14418  [시사] 마삼중이 전혀 불쌍하지 않은이유 (6) 이미지 왜죠 08:23 10 321
14417  [뉴스] "표현의 자유 향해 출발".. '재명열차'!!! (1) 이미지 행인4 08:23 12 271
14416  [뉴스] 감사원 실세, 유병호 사무총장 "고래사냥을 하라" 아이즈원♡ 08:20 5 166
14415  [영상] 이란 히잡 시위 참가 17세 소녀 의문사.news 이미지 14238 08:19 7 152
14414  [뉴스] "깨끗하게 사셨다" 2순위 탈락시키고, 국방부 "적격자 없다"..왜? 이미지 행인4 08:18 9 232
14413  [영상] 김어준 생각 "밥 먹느라 조문 못 갔다는 대통령" 아이즈원♡ 08:14 7 256
14412  [뉴스] 윤석열차' 표절 시비 종결 (8) 이미지 행인4 08:10 17 454
14411  [시사] 오늘의 만평 (3) 이미지 루비글래씨지구미다 08:09 11 289
14410  [시사] 경실련, 굥정부 장차관 41명 보유재산 분석 아이즈원♡ 08:00 2 120
14409  [시사] 표절작이 아니고 오히려 상당한 실력을 갖춘 뛰어난 학생이라고 극찬 (3) 이미지 無答 07:49 7 277
14408  [시사] 2찍이 아직도 윤가를 지지하는 이유 (4) 이미지 순수의식 06:57 15 539
14407  [뉴스] 의료민영화 논란 속 '비의료 건강관리서비스' 12개 시범 인증 이미지 새날 06:02 6 277
14406  [시사] 만약에 손홍민선수가 8부 리그에서 뛰다는 상상을 해봐.... 익명 05:00 13 301
14405  [시사] 백경란 '3332주' 보유했던 회사, 식약처 사업 단독 진행 (4) pgslpuki 04:54 12 283
14404  [시사] 마삼중 당원권 정지 1년 추가, 권성동 '엄중 주의' (2) 아이즈원♡ 04:49 8 285
14403  [시사] 성역은 김건희, 윤석열이 성역 이미지 아이즈원♡ 04:46 17 387
14402  [영상] 웃고 갑시다. (1) 새날 03:43 7 218
14401  [시사] 尹 지지율 또 20%대…63% ‘국정운영 신뢰 안해’ (3) 발딱이 02:58 10 412
14400  [시사] 이재명 "독도 근해 한미일훈련, 日자위대를 군대 인정하는 것" 발딱이 02:58 10 154
14399  [시사] 윤 대통령 장모 연루 '공흥지구 감사보고서' 입수.."특혜 의혹 대부분 사실… 발딱이 02:57 11 164
14398  [뉴스] 장금상선 등 인수후보군으로 거론 (1) 새날 02:38 6 168
14397  [시사] 경기도, 尹 처가 '공흥지구 특혜 의혹'에 "보도 대부분 사실" (2) 이미지 익명 02:29 18 231
14396  [뉴스] 만화가 ‘브라이트’ “‘윤석열차’, 표절은커녕 뛰어난 작품” 이미지 새날 02:02 14 3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플립4 [렌탈] 얼음정수기 조건 알고싶습니다. 신규 (1) [신차] 소형SUV,중형SUV 리스 문의입니다. (1) [중고차] 캐시카이 문의 드립니다 (1) [법률]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상속문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