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탑툰 녹스무광고 채굴기정보 준비중

   
[📝시사]

수해현장 30분 봉사활동 국힘당

[댓글수 (15)]
MERCY 2022-08-11 (목) 11:47 조회 : 2526 추천 : 48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5댓글쓰기
지몽잉 2022-08-11 (목) 11:49
작업 30분 한다고  사전 행사  준비 하고  쇼하는것  보면서

한시라도  빨리  복구 해야 하시는 지역민들
 화 많이 났겠네요
추천 11
반대 0
여우비가 2022-08-11 (목) 11:48
불난 집 가서 부채질.
지몽잉 2022-08-11 (목) 11: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작업 30분 한다고  사전 행사  준비 하고  쇼하는것  보면서

한시라도  빨리  복구 해야 하시는 지역민들
 화 많이 났겠네요
추천 11 반대 0
君子報讐十年未晩 2022-08-11 (목) 11:50
사진 찍으로 .

30분은 사진 찍는 시간도 모자를듯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ㄹㄷ
kyh659 2022-08-11 (목) 11:53


에하네스버그 2022-08-11 (목) 11:59
국힘한테 정치는 쑈와 선동 입니다.
만대임 2022-08-11 (목) 12:12
사진찍으러갔네 씨벌럼들 고생했다고 룸싸롱가서 한잔빨겠구만
맹그 2022-08-11 (목) 12:48
사진 찍기 쇼
Lv7Happy 2022-08-11 (목) 13:05


30분 쇼 하는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더
행인4 2022-08-11 (목) 20:40


사진 잘 나오게 기우제 지내고 있을 듯...
엔진포스1 2022-08-11 (목) 22:19
아이고 저 귀하신 분들이 30분이나 일을 하셨다는데

다들 왜 이러세요

저 귀하신 새끼들이 일이란걸 하셨다는데
라이모트 2022-08-12 (금) 01:17
수해 복구를 위한 장비가 못들어와서 항의했다고 하던데...
장사 방해했다고 항의한 걸로 기사 쓰네.
아니 그나저나 30분 이야기는 왜한거에요?
저능아야?  아님 고도의 국힘 돌려까기야?
016622 2022-08-12 (금) 07:54


양말2개 2022-08-12 (금) 08:03
저래도 뽑는 애들이 있으니 저러고 다니는거지
이하2233 2022-08-12 (금) 08:55
저래도 찍어주니 저러는거지 개돼지들이 불만이 많어 할듯
절인존자 2022-08-12 (금) 09:52
자원봉사 할꺼면 사전에 주민들이랑 협의를 하고 오던가....
진짜 도움이 될만한 작업을 하던가 했었어야 함.
말도 없이 와서 바글바글... 경호한다고 길 막고...
안그래도 수해로 힘들어하는 주민들에게 더 빡치게 하고 오는 국힘의원들....
이미지
0 / 1000
   

시사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eToLAND 08-18 16
 [공지]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eToLAND 07-15 12
 [공지]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62
12248  [시사] 쫄?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5 0 7
12247  [뉴스] 감사원, 문재인 정부 ‘가계동향조사’ 논란 겨냥 오늘부터 통계청 감사 기후위기 21:25 1 16
12246  [뉴스] 펌 - 오죽하면 SBS 앵커가 우리도 보도했는데 왜 MBC에만 비판하냐 물어볼까 (1) 이미지 푸른권율 21:22 3 92
12245  [뉴스] 쌍방울 고액 후원 쪼개기 정황.... (3) 이미지 DarkSea 21:13 10 156
12244  [시사] 국익, 국익 하는 놈들이 (1) 멸종 21:07 10 107
12243  [시사] 이번 사태를 통해서 알게 된 진실 하나... [자필] 몽글리 21:00 14 159
12242  [시사] mbc : tv조선도 바이든이라고 자막 달았다.jpg (1)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20:56 18 290
12241  [시사] 주영진 "바이든 언급, SBS도 확인해서 메인뉴스에 나갔다" (1) 불휘기픈남우 20:53 15 235
12240  [시사] 정작 MBC는 보도지침 지키고 엠바고 풀린후에 보도함..ㅋㅋ (3) 이미지 Orange16 20:48 27 350
12239  [시사] 조롱과 비난은 다르다 (8) 몸통새 20:45 3 164
12238  [뉴스] 윤 대통령 '비속어 논란', 정작 대통령실 요구로 확인 이미지 DarkSea 20:43 7 193
12237  [시사] 국익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 (8) 이미지 지몽잉 20:38 12 254
12236  [시사] 윤씨는 어마어마한 쉽새끼 나라사랑짱 20:36 11 236
12235  [시사]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 어디서 봤더라 했더니... (4) 이미지 리더111 20:35 16 298
12234  [시사] MBC를 향한 굥의 프레임 뒤집기 신공을 보면서 절망하는 점 아류저격수 20:33 5 252
12233  [뉴스] 민주당 ‘졌잘싸’ 함정 빠지는 이유…3천명 물어 수수께끼 풀었다 (1) 이미지 기후위기 20:27 6 285
12232  [시사] 박진이 jtbc에 나와서 하는 말 (4) 강생이똥꼬 20:27 15 446
12231  [시사] MBC 15분째 반박중...개빡친듯.. (9) 이미지 Orange16 20:23 28 616
12230  [유머짤] 그네가 굥도리에게.jpg (3) 이미지 익명 20:22 10 249
12229  [시사] 레알 개빡친 MBC (4) 이미지 Orange16 20:17 31 631
12228  [뉴스] 윤석열 지키려고 '서태지'까지 소환하는 쵸센니뽀 (4) 이미지 거스기 20:15 15 385
12227  [시사] 봄바람 휘바이든~~ (1) 이미지 익명 20:13 6 213
12226  [유머짤] 출출할 때 한번씩 드셔 보세요. (3) 이미지 익명 20:10 6 168
12225  [뉴스] [사설] ‘막말’ 사과 없이 언론 때린 윤 대통령의 ‘적반하장’ (1) 기후위기 20:04 9 218
12224  [영상] DANO경영으로 본 윤석열 정부, 그 참상의 원인 – 개요 새날 20:03 5 103
12223  [시사] 기왕 이렇게 된거 언론과의 전쟁을 선포해라. (2) 이미지 너부리군 20:03 11 214
12222  [뉴스] 성일종 “이재명 불의? 조카살인 변호 땐 왜 불의 참았나” (14) 이미지 현명한지식인 19:59 6 172
12221  [뉴스] '이재명 쓰레기'에 좋아요 논란뒤…文 "좋아요 범인 색출했다" (7) 이미지 현명한지식인 19:58 5 209
12220  [시사] 박홍근 "제대로 한판 붙자" (2)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9:58 15 219
12219  [시사] 달러강세는 핑계고 우리나라 환율 폭망중인 이유.. (2) 무상사 19:56 11 234
12218  [뉴스] '중대재해법 위반' 이틀에 한 번...기소는 단 '1건' (1) 기후위기 19:52 5 74
12217  [시사] CNN 메인"윤이 핫마이크에 잡힌 자신의 발언을 부인했다" (3) 이미지 왜죠 19:52 15 314
12216  [영상] 총감독 놀이에 빠진 김건희의 펭귄 박수 이미지 새날 19:52 6 213
12215  [시사] 로이터"석열이가 보도는 구라라고하네" 이미지 왜죠 19:39 22 433
12214  [시사] 그 놈의 ㅈ같은 국익 (11) 몸통새 19:32 8 381
12213  [시사] 언론노조·기자협회 "윤석열 대통령, 사과 먼저해야" (1) 불휘기픈남우 19:31 11 200
12212  [시사] 해외순방 할때마다 국격이 이정도로 떨어지면 5년 뒤엔 (7) 아미니 19:25 15 242
12211  [시사] 고요 속의 외침 (만평) (2)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9:25 17 274
12210  [시사] 말한 사람 vs 퍼트린 사람 누구 잘못? (5) 기욤뮈소 19:16 9 255
12209  [시사] 너무 재미있어서 최근 재개봉하는 영화 (4) 이미지 라디오레인 19:15 14 403
12208  [시사] 이것만 알면 100점 (9)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3 7 317
12207  [영상] 조정훈이 반대해서 '김건희 특검법' 물건너가 (5) 아이즈원♡ 19:01 6 515
12206  [뉴스] “흔쾌히 합의” 숭늉부터 마셨던 외교, 남은 것은 ‘굴욕 외교’ 뿐 기후위기 18:58 8 163
12205  [시사] 한동훈을 보면 이분이랑 닮지 않았나요? (3) 이미지 뿌링감자 18:54 21 378
12204  [시사] 어이! 중문과 (4) 이미지 無答 18:38 11 316
12203  [뉴스] “젊으니 일해서 갚아”…청년에게 더 가혹한 채무조정 (3) 이미지 기후위기 18:38 7 332
12202  [시사] 사진한장으로 표현 ㄷㄷㄷㄷ (11) 이미지 無答 18:24 21 926
12201  [시사] 출입기자단, 기자협회에 이어 언론노조도 성명 발표 (2) 이미지 너부리군 18:23 21 549
12200  [시사] 윤뻐커 바이든? 바이든?? 그날 vs 오늘 비교 (5) 방구뽕씨 18:19 20 457
12199  [시사] 더불어 민주당 공식 트위터 계정 트윗... (2) 이미지 푸른권율 18:12 28 6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감상평
시사
베스트
사회
인플
동물
캠핑
연예인
코스프레
키덜트
음식
자동차
주식
자유
컴퓨터
M게임
유머
게임
고민
상담실
[인터넷] LG유플러스 인터넷으로 개통후기요 [법률] 코인투자관련 사기질문 드립니다. [휴대폰] 플립4 256G 512G 문의 드립니다. (1) [대출] 대환대출 문의입니다 (1) [컴퓨터] 호환 확인 및 견적 요청 드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