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시사]

이런 새끼가 서울 시장입니다.

[댓글수 (19)]
고추추 2022-08-09 (화) 17:42 조회 : 5105 추천 : 129  




5세훈 : 서울시는 전체 재난 상황 현황이 실시간으로 안나오는 겁니까????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그걸 없앤게 너다 이 빠가사리야 !!!!!!!!!!!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9댓글쓰기
아이즈원♡ 2022-08-09 (화) 17:53


?
세훈이 어디다 썻냐
추천 23
반대 1
뿌가밍요 2022-08-09 (화) 17: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래요 그런 녀석을 뽑아준 279만명의 서울 시민들이 든든하게 지켜봐주고 있다구욧!! ㅋㅋㅋㅋ
추천 11
반대 1
뿌가밍요 2022-08-09 (화) 17: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래요 그런 녀석을 뽑아준 279만명의 서울 시민들이 든든하게 지켜봐주고 있다구욧!! ㅋㅋㅋㅋ
추천 11 반대 0
오름오름H 2022-08-09 (화) 17:45


https://mobile.newsis.com/view_amp.html?ar_id=NISX20220808_0001971752
저런말 하지도않았는데 저리말했다는 날조
추천 4 반대 37
     
       
오름오름H 2022-08-09 (화) 17:49


풍수해대책상황실 서울시청안에  다 있음
추천 4 반대 35
          
            
기관총1912 2022-08-09 (화) 18:08
원래는 시장실에서도 컬트롤 가능하던걸 오세훈이 철거한 것도 팩트

어디가 더 접근성 좋은지는...
추천 22 반대 0
     
       
W0oW 2022-08-09 (화) 17:49
애잔할 정도로 애쓴다ㅋㅋㅋㅋㅋ
추천 21 반대 0
아이즈원♡ 2022-08-09 (화) 17: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
세훈이 어디다 썻냐
추천 23 반대 0
     
       
오름오름H 2022-08-09 (화) 18:26


박원순때는 더깍음

이번2022년도 예산관련뉴스

수방 및 치수 예산이 줄어든 건 서울시와 서울시의회의 합작품 성격이 크다. 서울시가 애초 편성한 예산 자체가 4450억원으로 전년대비 500억원 이상 줄었다. 여기에다 더불어민주당이 다수였던 지난 서울시의회가 248억원을 추가로 삭감했다.

서울시가 추경 편성 시 수방 예산 292억원을 긴급 추가 편성했지만, 이번 재해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추천 2 반대 27
          
            
투명츄 2022-08-10 (수) 07:19
그래서? 물난리났냐?
          
            
우앙훌쩍 2022-08-10 (수) 12:04
https://m.yna.co.kr/amp/view/AKR20220809002851004

https://img5.yna.co.kr/etc/graphic/YH/2022/08/09/GYH2022080900050004400_P2.jpg

박원순은 2011년부터 시장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19년까지 수방예산이 늘었다가 20년부터 줄었다면 박원순 9년 재임동안 마지막 1년만 예산이 줄어든거죠.

반면 오세훈은 취임하자마자 2년 연속으로 깍아버린거고요.

편성할 때 이미 500억을 깍았으니 서울시의회 핑계를 댈 수도 없습니다.

물론 의회도 깍았기 때문에 합작품은 맞는데 배수로 청소는 100% 오세훈 책임입니다.

맨손 슈퍼맨 보면 배수로 청소만 제대로 했어도 침수피해는 많이 줄었을겁니다.
          
            
정연아사랑해 2022-08-10 (수) 13:43


서울시는 전년도 보다 600억 삭감한 방수치수 사업 예산을 제출함
          
            
정연아사랑해 2022-08-10 (수) 13:45


또한 시의회가 삭감한건 방수,치수사업과는 무관한 경관사업같은 치적사업을 삭감한거임
고추추 글쓴이 2022-08-09 (화) 18:08
△ 는 깎인거죠
토착왜구전멸 2022-08-09 (화) 18:16


     
       
네오키즈 2022-08-10 (수) 11:17
???: 야. 니가 2번 찍었으니까 여기 뒤통수 다 쳐맞고 감마.
나으리님 2022-08-10 (수) 07:46
걍 광진구 국회의원으로 묶어 둿어야....
이순신장군 2022-08-10 (수) 15:33
배댓에 반대단 2명의 벌레 새끼들아...그냥 한강까지 갈필요없어 강남역 근처 물 많으니 코박고 죽어라...
개돼지새끼들...나라팔아먹는 앞잡이 새끼들...
trigi 2022-08-10 (수) 16:20
생각해보면 민주당은 변화를 꾀하다가 침몰하고 국당은 예전으로 돌아가며 난 모르겠다 식이다
진이님1 2022-08-10 (수) 16:46
중간에 매국노 집단을 지지하며 똥가루 핥아 먹으려는 개종자들이 보이네

그리고 예산 증감이 자체가 중요한게 아니라 예산 사용이 어디에 되었고 재난시 대처를 어찌 하는가가 중요하지
성수동김씨 2022-08-10 (수) 16:52
나라 팔아먹은건 대깨문새끼들이 더 심하지 뭔 주제파악을 못하고있어 ㅋㅋㅋㅋㅋㅋ
이미지
0 / 1000
   

시사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eToLAND 08-18 19
 [공지]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eToLAND 07-15 13
 [공지]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63
14470  [시사] 다음주에는 갤럽 지지율 30%대 회복하겠군 아세트아미노펜 12:29 3 140
14469  [시사] 어라 풀렸네 ㅋㅋㅋ (2) 이미지 파리채 12:21 7 249
14468  [시사] 윤석열차 999 고래사냥2 12:18 2 156
14467  [시사] 2찍 틀딱들아! 이걸원했나(보배) (1) 이미지 리얼괘손 12:17 6 255
14466  [뉴스] 비키니녀, 엉덩이 만진 男 고소키로…넘어가 줬더니 '선 넘었다' 해류뭄해리 12:16 1 152
14465  [국제] 美 알래스카 망명 신청 러시아인들 정체는?…러 언론의 반격 해류뭄해리 12:13 1 87
14464  [시사] 광고비가 아니라 용도변경 댓가 였군요 ㅋㅋㅋㅋ (7) 이미지 익명 12:12 1 204
14463  [시사] 이준석은 젠더 이슈 빼면 찍을 이유가 있나?? aventad 12:12 2 52
14462  [시사] 김기현의 정치맛집TV,스토팅 범죄예방위한 토론! (2) 이미지 구조사 12:10 1 56
14461  [시사]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 등산 (1) 이미지 아이즈원♡ 12:08 7 187
14460  [시사] 대통령직 열중 쉬어! 이미지 보숭아 12:04 2 192
14459  [시사] 김기현,安 당내 인지도 올려야! 아직 잉크도 안 말랐다. (2) 이미지 구조사 12:04 1 77
14458  [시사] 한전 , 전남 신재생에너지 투자 4641억 삭감,대구·경북 87억 보숭아 11:58 2 82
14457  [시사] 방금 네이버 뉴스 보셨나요? (1) 베지타맥스 11:56 5 279
14456  [시사] 김기현,매국적 '신북풍 놀음' 이제 종지부할것! (2) 이미지 구조사 11:54 1 155
14455  [국방] 강릉 낙탄 사고 8시간 엠바고(보도유예)의 진짜 이유 (5) 팡팡77 11:49 11 312
14454  [시사] 갤럽 29% 2찍이들 반응 (1) 이미지 익명 11:48 1 292
14453  [시사] '요양병원 환기 개선' 공약인데 예산 0원..뒤늦게 "지원" 이미지 아이즈원♡ 11:48 1 70
14452  [시사] 윤열석 페북 ㅋㅋ.jpg 이미지 필소구트 11:47 3 333
14451  [국방] 어메이징한 합참의장의 안전불감증... (2) 이미지 푸른권율 11:41 6 233
14450  [시사] 유승민 " '이××' 막말한 윤석열 당원은 왜 징계 안 하나" (7) 이미지 아이즈원♡ 11:23 12 388
14449  [시사] 전남예고에 쏟아지는 칭찬 (7) 이미지 MERCY 11:14 20 504
14448  [시사] 장도리 신작 - '규탄한다'.jpg (5)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0:59 22 521
14447  [시사] 윤석열차 표절? 영국 작가 본인 등판 "전혀 표절 아냐...학생 칭찬 받아야" (8) pgslpuki 10:52 11 382
14446  [시사] 국힘당이 저렇게 막나갈수 있는 이유 (2) 익명 10:46 5 483
14445  [시사] 민주당이 총선때문에 탄핵안시킨다고 하는분들.. (12) 심심한데 10:26 11 501
14444  [시사] 국짐,가처분 기각 되자 바로 당권 투쟁 본격화. (2) 보숭아 10:24 5 289
14443  [유머짤] 아 나 바 다 (2) 이미지 거스기 10:22 11 281
14442  [시사] 성주 사드 기지에서 주민과 군이 충돌했었다네요.news (9) 코를킁킁 10:21 15 393
14441  [시사] 지금 지지율에 윤가 비웃고 낙관하면 안됨 (7) 오징어구이 10:20 5 363
14440  [시사] 윤석열이 이준석을 싫어하는 게 아닐 수도 있다고? (2) 이미지 너부리군 10:15 3 316
14439  [시사] 굥,안보사 개명 후 기능 강화한다. (6) 이미지 보숭아 10:06 8 283
14438  [시사] 최근 한달간의 전국 인구변화 (1) 이미지 로마인99 10:06 8 331
14437  [시사] 민주당 입장에서는 지금 탄핵을 할 이유가 없음. (24) 백도라니 10:00 4 661
14436  [시사] 우리나라 국력순위 6위 일본 8위 (2) 이미지 티로나 09:57 3 290
14435  [뉴스] 尹대통령 "한일관계 좋았던 시절 되돌아 가면 양국 경제 큰 도움" (7) 이미지 행인4 09:54 11 314
14434  [뉴스] [속보]바이든, 러 전술핵무기에 "쿠바 미사일 위기 이후 최고 수준의 '아마겟돈&… 이미지 행인4 09:49 2 265
14433  [시사] 조선일보,北 핵 법제화 규탄 국회 결의안 민주당 발목잡다! (3) 이미지 구조사 09:46 1 153
14432  [시사] 민주당 49.3% 대 국민의힘 33.9%,굥 매우 잘못59.6% (18) 이미지 보숭아 09:31 6 504
14431  [시사] 문소개웬 이미지 MERCY 09:29 9 263
14430  [시사] MZ세대의 정치인 공약 판단 능력 익명 09:28 5 240
14429  [시사] 마삼중을 지켜야 한다 (1) 이미지 너부리군 09:23 4 232
14428  [시사] 정은경, 장관 고사 후 서울대 병원 취업. (14) 이미지 보숭아 09:17 16 671
14427  [경제] 케이뱅크, 정기예금 금리 최대 1.1%P 인상…연 4.6% 해류뭄해리 09:11 3 189
14426  [경제] TBS 뉴스공장 듣다가 든 생각인데 혹시 TBS 는 주식이 없나요?? (2) 은설빈 09:07 2 171
14425  [영상] 요건 몰랐찌 5억 내고 12조 따먹기 닥똥집똥침 08:57 6 373
14424  [시사] 니들은 좌파라서 참 좋겠다 ㅋㅋㅋㅋㅋ (4) 이미지 익명 08:46 21 591
14423  [시사] 원작자 브라이트 - “윤석열차, 표절은커녕 아주 뛰어난 작품” (5) 이미지 파지올리 08:46 19 433
14422  [유머짤] 장도리만평 - 고등학생까지 협박하는 굥석열정권 이미지 파지올리 08:43 13 417
14421  [영상] 22 . 10 . 7 문재인 정부 시절 청와대 재직 중 필로폰 투약 행정관, 집행유예 / 연합… 오징어외계인 08:40 3 1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캐시카이 문의 드립니다 (1) [컴퓨터] 사무용 컴퓨터 견적요청입니다 [신차] 소형SUV,중형SUV 리스 문의입니다. (1) [휴대폰] 플립4 [인터넷] Skt재약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