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list scrap    
HIT인기 [📝시사]

대통령실 공식, 애국 김건희 사진전

[댓글수 (78)]
rankDarkSea 2023-03-24 (금) 22:32 조회 : 10045 추천 : 287  추천







.


.

.



쇼하고 자빠졋네요


악어의 눈물 너무 티나자나....


역시나  서열 1위 거니여사 ㅋㅋㅋㅋㅋ


풉....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78댓글쓰기
슉슉남 2023-03-24 (금) 22:47


예쁘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7
nogood
반대 0
익명  (rank익명) 2023-03-24 (금) 22:34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nogood
반대 1
밟은미래 2023-03-24 (금) 23:07
포르노 배우라 그런지

위로 즙짜는 연기는 어색하네...

아래여씀...이만 줄입니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1
city7878 2023-03-24 (금) 22:36
너무 어색한데...... 발연기 대상감이네요.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폭풍속으로65… 2023-03-24 (금) 22:36
아... 눈 베렸네... 아... ㅆ.....
사나쯔위 2023-03-24 (금) 22:36
김건희가 대통령이냐? ㅅㅂ
city7878 2023-03-24 (금) 22: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너무 어색한데...... 발연기 대상감이네요.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현우 2023-03-24 (금) 22:39
ㅈ ㄹ 한다. 증말ㄹㄹㄹㄹㄹㄹㄹ
시늬 2023-03-24 (금) 22:39
tlqkf놈과 tlqkf년
불휘기픈남우 2023-03-24 (금) 22:41


악~ 내 눈,,,
슉슉남 2023-03-24 (금) 22: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예쁘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7 nogood 반대 0
     
       
바이크야 2023-03-24 (금) 23:19
@슉슉남

와 진짜 날라차기 마렵네요
     
       
그냥저냥그렇… 2023-03-24 (금) 23:40


@슉슉남

훌라홀라 2023-03-24 (금) 22:51
대한민국 대통령이셨어요? 몰랐네요.--
밟은미래 2023-03-24 (금) 23: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포르노 배우라 그런지

위로 즙짜는 연기는 어색하네...

아래여씀...이만 줄입니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0
fantan 2023-03-24 (금) 23:12
아 역겨운년 저것도 능력이라고
WIZARD① 2023-03-24 (금) 23:25


하니공원 2023-03-24 (금) 23:46
이제는 캐리건만 생각남
19금푸우 2023-03-24 (금) 23:53
정부
학2형 2023-03-24 (금) 23:54
에라이 씻팔년아
루키ㅋㅋ 2023-03-24 (금) 23:56
천박하게 생겼다
유브이 2023-03-25 (토) 00:00
미움 받을 짓만 골라하는 것도 능력이다 ㅋㅋㅋ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노마드라잎 2023-03-25 (토) 00:12
두 부부가 한 입으로 두 말하는게 취민지
활동 참 열심히 하네. 영부인이 활동하는데
부족하면 안되니 스폰이나 좀 해줘야하나
맹그 2023-03-25 (토) 00:17
연기대상  노리네
하늘하늘21 2023-03-25 (토) 01:10
뭔 대가리가 저렇게 커요?
판정인 2023-03-25 (토) 01:32
쌍으로 천박함이 줄줄흘러
미루지말고 2023-03-25 (토) 02:10
5등신
머리가 장군감이네
     
       
2023-03-25 (토) 22:01
@미루지말고

대갈장군^^...ㅋㅋㅋ
엘미니즘 2023-03-25 (토) 02:16
왜 이렇게 웃기냐
정서순화 2023-03-25 (토) 02:32


조가치 생긴 대가리가 소닉같네.
nnn12 2023-03-25 (토) 04:04
아 토나오네요
간다르바공룡 2023-03-25 (토) 04:37
젭알~ 혐 표시좀~ 젭알 ㅠㅠ
kissim 2023-03-25 (토) 09:46


대굴박이 프레데터
이토연구소 2023-03-25 (토) 10:09
내조만 하겠다더니 자꾸 나대는 이유가?
빨간미루 2023-03-25 (토) 10:39
쇼 4년더봐야하네 씨
애봉뚜와네뜨 2023-03-25 (토) 10:55
참 거시기 하다
왕대괄장군 2023-03-25 (토) 11:22
왜저럼?
울랄랄라랏 2023-03-25 (토) 11:25
머리 후까시 엄청 넣었네
유랑천하 2023-03-25 (토) 11:37


를를르를 2023-03-25 (토) 11:38
구역질
lendroade 2023-03-25 (토) 11:41
판사들도 굥락녀 시다로 전락한 자위녀 꼴을 보고 개껌들 시다 짓 하면 결국 개돼지꼴 된다는걸 깨달아서

매국노 앞잡이인 개껌들에게 부역질 하는걸 그치고 국민과 나라를 위해 법과 정의를 바로세워야 합니다
레이지겐 2023-03-25 (토) 11:46
아오,ㅡ,ㅡ 점심전인데  못볼걸 봤네
MIRINE 2023-03-25 (토) 11:50
av가 생각나네
롱다리72 2023-03-25 (토) 11:52
머리  가채야 뭐야
보르도와인 2023-03-25 (토) 11:52


☆구리구리통… 2023-03-25 (토) 11:53
뭐야 캐리건임?
게임영화독서… 2023-03-25 (토) 11:53
참...애쓴다 애써
현미독차 2023-03-25 (토) 12:10
무슨 자린지 알고 가서 우는건지
여비서는꽃뱀 2023-03-25 (토) 12:18
2찍들한테 저런개 잘먹히지 ㅋㅋㅋㅋㅋ
JavanTe 2023-03-25 (토) 12:25
뒷통수가 에일리언이가? 뭐 저리 길지??
No7캐넌 2023-03-25 (토) 12:27


쌍으로 XX을 한다 진짜
민트왕뚜껑 2023-03-25 (토) 12:29
순국선열들에 대한 모독이지
몰라새캬 2023-03-25 (토) 12:34
머리 왜케 가발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머리아니여??
공수래풀수거 2023-03-25 (토) 12:37
대가리는 일본 가부키 가발인가 사자 갈기인가
시즌하루 2023-03-25 (토) 12:45
필러를 얼마나 맞았으면 표정도 안바뀌네ㅋㅋ
베이런 2023-03-25 (토) 12:49
아주 쌍 으로 ㅈㄹ 들을 하고 잇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최강기아 2023-03-25 (토) 13:09


사발면컵 2023-03-25 (토) 13:26
쇼도 그럴듯하게해야 속아주지
일부러 멕이는 건가?
이와중에 머리는 가발인가? 어색해
meek 2023-03-25 (토) 13:27
아...진짜다....진짜가 나타났어...
싸대기 쳐 올리고 싶네
空中道德 2023-03-25 (토) 14:56


컄컄컄 2023-03-25 (토) 14:59
와 댓글 욕봐라
굳이 내가 할 필요가 없겠군
리이이이이이… 2023-03-25 (토) 15:46
아 시발 표독스러운게  어후 손발이 오글거리네 ㅋㅋ ㅋㅋ 꼴깝하고있네 ㅋㅋ 시발 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또루 2023-03-25 (토) 16:13
지랄하고 자빠졋네. 일본 문부성 장학생1호 시아버지를 둔 탬버린 출신 며느리.
꽈니 2023-03-25 (토) 16:14
연기도 못하네..
주경야동 2023-03-25 (토) 17:00
북한은 그렇게 때리면서 일본엔 뭐그리 퍼주냐......

북한을 퍼주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한반도가 불안해지면 우리나라에 누가 투자하냐;; 일본야당 의원까지 만나서 이야기하는데

국내 야당은 왜 아무도 안만나는가?? 1년이 넘도록 안만나는 대통령은 처음인듯
광92 2023-03-25 (토) 18:55
조만간 연기 데뷔를 위한 준비 중? 평소 언행이나 이력으로 보아 공감능력 일도 없으신 분들이 뜬금포로 우는 것도 웃기네~
힘쎈우리엄마 2023-03-25 (토) 19:23
뒷년도 눈물 훔치는 장면을 보니까. 가짜야. ㅋ 누가 눈물을 눈 가부터 안쪽으로 훔치냐?

 골쌔리는 년이네..
스턴건님 2023-03-25 (토) 19:41
푸하하하!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KSRNO1 2023-03-25 (토) 20:57
한뚜껑 다음에 김뚜껑인가
미처리 2023-03-25 (토) 21:30
좀 무섭다 이젠.
익스큐티브 2023-03-25 (토) 21:59
근데 무슨 상황인데 우는거?
     
       
슈팅스타82 2023-03-25 (토) 22:05
@익스큐티브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4549

ㅈㄹ이 풍년입니다. 먼산~
     
       
슈팅스타82 2023-03-25 (토) 22:06
룽기누스 2023-03-25 (토) 22:53
곧 학교 출석을 대비해 많이 즐겨요
MAGIS 2023-03-26 (일) 00:23
쇼맨쉽 죽이네..
곧은소리 2023-03-26 (일) 01:10
씨알도 안 먹히는 급조되고 어설픈 눈물인지 인공눈물인지 모르겠다만 그런 거만 하고..

지원금 같은 실제적인 조치는 빼먹을려고 하고...말뿐인 안보...북한 팔아서 정치적인 이득을 얻는 매북이나 하지 말고.
암덩어리짱꼴… 2023-03-27 (월) 10:49
탬버린과 장모사진도 좀
rbeoel 2023-03-27 (월) 14:08
아이 ㅆㅂ...갑자기 재수없게 이런걸 왜 올립니까? 밥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은데...
이미지
0 / 1000
list scrap    

시사게시판
글쓰기 
icon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26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19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68
54594 [시사] icon 프로파간다에 이은 프로파 간다?? rank유랑천하 13:29 1 71
54593 [시사] icon 김한규의원씨... (1) 이미지 rank無答 13:28 3 138
54592 [시사] icon 전여옥 측 “악플 고소 100명 이상, 배상금 받아 천안함 유족에 기부할 것” (1) 이미지 rank익명 13:26 0 182
54591 [시사] icon [비보]이재명 ‘형수욕설’ 튼 ‘깨시민’ 2심에서 감형…법원 “비방이라도 공공 목… (3) rank동그라미두개… 13:18 0 219
54590 [시사] icon 80년도에 하던 미친짓을 지금 한다고? (1) 이미지 rank부끄럼없이살… 13:17 6 246
54589 [시사] icon [속보] 오세훈 "과잉은 맞지만 오발령은 아니다" (5) rank포이에마 13:13 12 354
54588 [시사] icon 미국에 의존할수록 한국이 쓸모 없어지고 있다. (1) rankDUniverse 13:10 4 137
54587 [시사] icon 6월부터 달라지는 코로나19 방역 수칙 이미지 rank포이에마 13:05 1 171
54586 [시사] icon 국적별 국내 주택 소유 현황 이미지 rank포이에마 13:03 3 196
54585 [시사] icon “전쟁나면 다 죽겠다 싶다” 분통 터뜨린 시민들 (6) 이미지 rank보숭아 12:43 14 739
54584 [뉴스] icon 이재명 ‘형수욕설’ 튼 ‘깨시민’ 2심에서 감형…법원 “비방이라도 공공 목적 있으… (2) rank로로씨 12:38 6 265
54583 [시사] icon 좋냐? 2찍들아.. 좋아? 경찰이 곤봉으로 머리를... (5) 이미지 rank고추추 12:37 20 331
54582 [시사] icon 오늘같은 경우 문재인정부 때는 이랬었습니다. (5) 이미지 rank넌내게목욕값… 12:23 38 697
54581 [시사] icon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1) 이미지 rank드래고나 12:11 22 391
54580 [시사] icon 어느 익명 글이 웃기지 않나요 (2) rank쟈니리코 11:59 20 263
54579 [시사] icon 진짜 백골단 등장 (3)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11:57 22 653
54578 [뉴스] icon 긴급재난보다 중요한 기레기의 뉴스 (3) 이미지 rankΧΧΧΧ 11:54 8 481
54577 [뉴스] icon 새벽잠 확 깨게 한 서울시 경계경보…22분 만에 “오발령” (7) 이미지 rank기후위기 11:49 9 246
54576 [시사] icon 이태원 참사가 일어난 이유 (5) 이미지 rank2찍은정신병 11:30 23 613
54575 [시사] icon 정은이는 좋겠네ㅋㅋ 욕받이는 남한이 해주니까 ㅋㅋ (21) rank익명 11:19 2 787
54574 [시사] icon 김의겸 “한동훈은 뿔테 안경을 쓴 깡패…복수의 화신” (1)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11:17 7 297
54573 [시사] icon 후쿠시마 잇슈 덮는용인가.. rank아파카트 11:16 6 235
54572 [시사] icon 용산대형 15화 (만평) (4)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11:12 21 494
54571 [시사] icon 서울시 "수방사 요청에 따라 경계경보 발령" (4) rank나쁜남자들 11:09 1 298
54570 [국제] icon 한국정부는 미국&일본한테 왜이렇게 퍼줄까? rank익명 11:09 6 140
54569 [시사] icon 욱일전범기 괜찮다고 하는것들에게 (3) rank익명 11:08 7 182
54568 [뉴스] icon 월간조선 “양회동 유서대필 의혹 기사 사실 아냐” 공개 사과.news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1:07 2 149
54567 [시사] icon 여야, 서울시 '긴급대피 오발령' 질타. "아마추어 행정" rank나쁜남자들 11:07 0 142
54566 [시사] icon 김정은 개씹 돼지랑 딸내미 찢어죽여야함 (11) rank익명 11:05 13 213
54565 [뉴스] icon [속보] 후쿠시마 시찰단 “주요 설비 설계대로 설치 확인” (5) 이미지 rank선구리당당 11:05 10 271
54564 [시사] icon 친명 청년당원들 "양소영 대학생위원장 사퇴하라" rank나쁜남자들 11:04 0 79
54563 [시사] icon 군 "北발사체 추정 물체 서해에서 인양 중" rank나쁜남자들 11:02 1 106
54562 [시사] icon 북한 로케트 발사 실패!!! 함부로 쏘지마라, 아침잠 설쳤다 (2) 이미지 rank해괴머니 11:01 3 185
54561 [시사] icon 이재명 "서울시 경계경보 오발령, 어처구니 없는 '황당한 일' 벌어져" rank아이즈원♡ 10:56 6 234
54560 [뉴스] icon 기시다, 김정은에 정상회담 제의…'한국 패싱' 현실로 (1) 이미지 rank아이즈원♡ 10:55 8 155
54559 [시사] icon 아니, 서울 시민만 국민입니까? (2) rank곤73 10:50 15 310
54558 [시사] icon [속보] 합참 “‘北 주장 우주발사체’ 추정 물체 인양 중” (1) 이미지 rank포이에마 10:46 2 250
54557 [시사] icon 박지원 "윤 정권에 맞대서 죽어가는데…이재명 중심으로 사과나무 심어야“ (12) rank보숭아 10:33 7 514
54556 [시사] icon 전우용 - 정부, “응분의 대가, 고통 따를 것” (3)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0:27 14 299
54555 [시사] icon 문자라도 온게 어딥니까? (2) rank곰탱OI 10:27 4 280
54554 [시사] icon 현재 일본이 성장 하는 바탕 (1) rankDUniverse 10:26 10 289
54553 [시사] icon 대통령실 “서울시 과도하게 대응” (4) 이미지 rank포이에마 10:25 12 461
54552 [시사] icon 이토빨갱이 몰이하려고 엔진 시동거는 모자란님들아 잘들어요 (4) rank슉슉퐁퐁 10:20 26 219
54551 [시사] icon 기가 맥힌 오발령 댓글 (3) 이미지 rankMERCY 10:13 16 454
54550 [시사] icon 쫄보 버러지에게 고함! (2) 이미지 rank못난이93 10:10 7 254
54549 [뉴스] icon 9분 늦게 대피 문자…"그런데 어디로?" 시민 어리둥절(종합) (1) 이미지 rank웃고싶다 10:08 6 243
54548 [국방] icon 석열이 벙커에는 들어가 있었지? (1) rank단극 10:06 6 246
54547 [시사] icon 대통령님! 엔에스시 가보셔야 할것같습니다!! (2) 이미지 rankMERCY 10:00 12 476
54546 [시사] icon 전우용 역사학자 SNS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9:59 19 338
54545 [시사] icon 송요훈 기자 SNS (1)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9:44 18 4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2023년 7월부터 운전자보험에 최대 20%의 본인부담금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new icon [중고차] GV70 2.5T 가솔린 2,4륜 구하고 있습니다. (1) new icon [컴퓨터] 견적수정 가능할까요 (1) new icon [렌탈] LG 냉정수기 렌탈/케어 문의 (1) new icon [법률] 23년 5월23일부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났습니다. 대표가 저에게 권고사직을 요구하는데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