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시사]

TV 조선도 굥 던지네요

[댓글수 (14)]
오안 2022-08-05 (금) 15:22 조회 : 5324 추천 : 87    





하긴 지들이 봐도 좋나 깝깝할 듯


머 저런 머저리 같은 색히가 다 있나 싶은지 이젠 패대기 치네요

글쓴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4댓글쓰기
선구리당당 2022-08-05 (금) 15:33


방씨집안 속지말자
추천 47 반대 0
목공은장비빨 2022-08-05 (금) 15:26
정상인척 하는거지요. 고장난 시계
추천 29 반대 1
목공은장비빨 2022-08-05 (금) 15: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상인척 하는거지요. 고장난 시계
추천 29 반대 0
MESTE 2022-08-05 (금) 15:26
어질어질하지 ㅋㅋㅋㅋㅋㅋ

문재인 친중반미라 물탔는데

굥이 저지랄하니 ㅋㅋㅋㅋ
섬아저씨 2022-08-05 (금) 15:26
속지말자~ 조~중~동
덴마크모카라떼 2022-08-05 (금) 15:30
큰 거 한 방만 터지면 탄핵이겠네
선구리당당 2022-08-05 (금) 15: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방씨집안 속지말자
추천 47 반대 0
turosre 2022-08-05 (금) 17:38
70-80대 할베들 미국이라면 사죽을 못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꾸는미래 2022-08-05 (금) 18:34
조선일보 관련 댓글 봐도 전부 굥 비판 여론 일색이니 이러다가 같이 죽겠다 싶으니 저러는거죠.
     
       
강생이똥꼬 2022-08-05 (금) 20:14
박근혜 때랑 똑같음.
          
            
세티어 2022-08-05 (금) 20:33
사실 탄핵때 조선이 한몫했죠
잉여나이트 2022-08-05 (금) 20:19
하는거보면 친일파인데 일본에 지령받은거아님? 나가지말라고하니 하잇! 하고 안나가는걸수도 있음
나라돈은눈먼돈 2022-08-05 (금) 20:20
매국노 조선 말 안듣고 무당 말 들으니 삐진겨
랭보야 2022-08-06 (토) 07:52
좆선일보 "우리말 안 들을겨?" 깐다?
열탕 2022-08-06 (토) 15:31
조중동은 자기들이 대통령을 만들고 탄핵도 가능하다고 경고하는겁니다. 정신차리거나 버리는게 아니에요 정부가 종편에 더 퍼주면 언제든 태도를 바꿀겁니다.
야채빵 2022-08-06 (토) 15:45
봉사 표창장으로 기사 수 백개에 비하면 빙산의 마이크로조각이죠
이미지
0 / 1000
   

시사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eToLAND 07-15 12
 [공지]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60
4482  [국제] 트럼프, 최대 20년 형.txt 이미지 최대8자 01:40 2 213
4481  [시사] TV조선에서 삭제했다는 김순호 관련 인터뷰 이미지 겁이많은무지 00:30 7 402
4480  [국제] 트럼프 압수수색 반발에..WP "한국은 대통령 절반 수감되기도" (8) 이미지 PzGren 00:16 8 269
4479  [시사] 윤석열은 외계인침공 같은 느낌임 (2) NANAYAa 08-13 12 296
4478  [유머짤] 부산, 서울 지지율 박용진 vs 이재명 오차범위 박빙 (10) 이미지 도킨스 08-13 22 637
4477  [시사] [단독]관공서 화장실에 등장한 천공 스승의 가르침 글귀 (10) 이미지 無答 08-13 27 671
4476  [시사] 간박쥐가 가는곳은 신기하게 분란이 일어나네 (3) aventad 08-13 5 240
4475  [시사] 수해현장 전현직 의원님들 수다 모음집 (3) 이미지 인생즐기자 08-13 14 334
4474  [시사] 이준석은 연휴동안 이슈화하려고 기자회견을 했는데... (3) 익명 08-13 13 615
4473  [유머짤] 뉴욕에 출몰한 굥 (3) 이미지 보숭아 08-13 12 543
4472  [시사] 영화 헌트 실화?(스포?) (7) 정의는뒤져따 08-13 3 339
4471  [시사] 국힘 지도부 출신 인사" 지지율은 바닥까지 갈 것 같다" (4) 이미지 보숭아 08-13 14 560
4470  [시사] 어느 의대교수의 이준석 정신세계 분석 (11) 이미지 수라도 08-13 25 966
4469  [시사] 반지하 없앤다고? (9) 미륵사공 08-13 19 346
4468  [시사] 윤영찬무리가 노는 방식 (6)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08-13 14 453
4467  [시사] 이준석 "이재명 수사에 지지율 올라? 해봐라" (8) 이미지 보숭아 08-13 8 799
4466  [시사] 박재동 화백 만평 (1) 이미지 네번째왕 08-13 18 497
4465  [뉴스] "믿고 따랐던 선배였는데‥" 문건 속 인물들의 증언 (4) 이미지 DarkSea 08-13 20 539
4464  [시사] [원자력X파일] 누구를 위한 원전 안전인가? ‘제보로 확인된 원전 안전의 현실’ (2) 워버빌 08-13 7 190
4463  [시사] 그 곳에선 부디 영면하세요. (7) 이미지 잠복근무중 08-13 23 657
4462  [유머짤] 굥이 사석에서 마삼중을 그새끼라 한 이유.... (2) 이미지 DarkSea 08-13 16 729
4461  [시사] [특별기획] 언론은 길을 잃어도, 촛불혁명은 계속된다!. 시대의 어른, 백낙청 선생을 … (1) 워버빌 08-13 6 159
4460  [시사] 이준석은 이새끼 저새끼 아님 (4) 봄봄봄봄 08-13 22 619
4459  [시사] ‘김건희 성상납’ SNS글로 고발당한 김용민, 檢 송치…“尹과 전쟁이다” (41) daofijdso 08-13 6 874
4458  [뉴스] 마삼중 어그로 성공 (3) 아이즈원♡ 08-13 8 560
4457  [시사] 속보) 이준석 윤석열... '극적인 의견 합의 알치' (4) 이미지 無答 08-13 41 2947
4456  [시사] 나경원 해명기사... (17) 이미지 無答 08-13 50 2478
4455  [뉴스] 이준석 "보수정당, 사라져야할 북풍을 과제로 내세우고 있어" (4) 이미지 DarkSea 08-13 11 407
4454  [시사] 황희두 "마삼즙과 진영 논리" (6) 이미지 아이즈원♡ 08-13 11 433
4453  [시사] 유툽 조회수 300만 넘기고 역주행 하고 있는 영상 (21) 이미지 無答 08-13 69 2502
4452  [시사] 이재명 "어깨가 무겁다" (7) 이미지 아이즈원♡ 08-13 18 539
4451  [시사] 대선 시점부터 이준섹의 상황을 추정해 보면 (8) 파지올리 08-13 14 402
4450  [뉴스] 오늘자 과학방역 근황.. (2) 이미지 DarkSea 08-13 29 791
4449  [시사] 이준석이 깜빵가야 이대남 펨코충이 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익명 08-13 6 351
4448  [영상] 지역감정이 생긴 진짜 이유(15분순삭 ver) (4) 시간은흐른다 08-13 5 239
4447  [시사] 후달리니 정치병 운운하는거 보소? (6) 이미지 수타가이 08-13 20 393
4446  [시사] 건진법사님~~제발~~!! (4) 이미지 Orange16 08-13 25 655
4445  [시사] [단독] 나경원 일행, 수해지역서 뒤풀이하다... (11) 이미지 無答 08-13 49 2051
4444  [시사] 홍준표도 접어 버린 이준섹 기자회견 (10) 이미지 익명 08-13 23 2483
4443  [뉴스] 민주당 부울경 전당대회 최고위원순 정청래·고민정·박찬대·장경태·서영교 (4) 아이즈원♡ 08-13 8 229
4442  [시사] 이준석 기자회견... 평론 (7) 이미지 無答 08-13 63 2434
4441  [시사] 이재명 누적 74.59% 득표 (3) 냥큼한냥이 08-13 14 448
4440  [영상] 현재 조회 수 300만 넘기면서 역주행 하고 있는 영상 (3) 이미지 닥똥집똥침 08-13 22 548
4439  [시사] [속보] 민주당 부울경 경선결과발표 (4) 이미지 Orange16 08-13 13 469
4438  [시사] 이재명 부울경서 74.59%득표 (14) 보숭아 08-13 14 355
4437  [시사] 이철규 "이준석 약속대로 지구를 떠나라 그러면... (4) 이미지 보숭아 08-13 10 389
4436  [시사] 최고의원 전략적인 투표를 해야겠지요. (3) 냥큼한냥이 08-13 4 172
4435  [시사] 이준석 ""국민의힘, 불태워 버려야 한다.파시스트적 세계관을 버려야 한다. (6) 이미지 보숭아 08-13 9 307
4434  [뉴스] 권성동 "페미니즘이 그렇게 중요하면 자기 돈·시간 내면 돼" (7) 이미지 대한민국수호자 08-13 4 288
4433  [시사] 권성동 "페미니즘이 그렇게 중요하면 니 돈으로해라." (10) 이미지 보숭아 08-13 10 3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유머
고민
캠핑
컴퓨터
연예인
시사
키덜트
게임
인플
주식
자유
자동차
음식
감상평
M게임
베스트
코스프레
동물
사회
상담실
[휴대폰] 갤럭시 A52, A53, A33, A23 [신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4륜 풀옵션 견적 부탁드립니다. (2) [법률] 의료소송 관련 문의.. 이게 승소가 가능할까요?.. [대출] 개인주택구매대출 [인터넷]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