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list scrap    
HIT인기 [📝시사]

정순신이 군면제 사유 ㅋㅋㅋ

[댓글수 (68)]
rank공정한편파 2023-02-26 (일) 19:53 조회 : 19611 추천 : 371  추천

시력과 청력 등을 이유로 면제되었답니다

ㅋㅋㅋ

ㅆㅂ


시력과 청력이 어떻게 문제면 면제까지 되는 거야

안 들리고 안 보이고 하는 병x 수준이 되어야 면제일껀데


근데 보니 아주 멀쩡해 보이네

ㅆㅂ





시력과 청력이 문제여서 군대도 못 갈 정도의 색히가 검사는 어떻게 됐으며 검찰 내부에서는 어떻게 그렇게 승승장구를 했으까

ㅆㅂ



순신아

니 아들 윤성이는 군대 갔냐?

아직 안 갔냐

왜? 너처럼 어떻게 함 빼 볼라고 방법 찾고 있는 중이냐?


20학번이면 벌써 갔다고 왔어야 할 것 같은데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68댓글쓰기
에하네스버그 2023-02-26 (일) 20:02
참 기득권들은 군대도 안가. 부도 되물림해 잘못 저질러도 법 밖으로 빠져나가. 그런데도 바보 같은 국민들이 지지해 주네? 얼마나 세상이 쉬워 보일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89
nogood
반대 0
Vader 2023-02-26 (일) 19:57
윤짜장도 눈깔 짝짝이라고 안갔자나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1
nogood
반대 1
Vader 2023-02-26 (일) 19: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윤짜장도 눈깔 짝짝이라고 안갔자나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1 nogood 반대 0
     
       
jxbhd 2023-03-01 (수) 02:28
@Vader

네 당구는 500을 친다지요
에하네스버그 2023-02-26 (일) 20: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참 기득권들은 군대도 안가. 부도 되물림해 잘못 저질러도 법 밖으로 빠져나가. 그런데도 바보 같은 국민들이 지지해 주네? 얼마나 세상이 쉬워 보일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89 nogood 반대 0
     
       
디스이즈잇 2023-02-26 (일) 20:27
@에하네스버그

바보 수준이 아니고... 주인을 위해 충성하는 생각없는 노예죠.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0
     
       
그냥저냥그렇… 2023-02-26 (일) 23:38
@에하네스버그

저는 그래서

그들을 자발적 개돼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축 개,돼지에게 미안한 감정은 듭니다만 개돼지의 의미가 가축의 의미라서.....)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하얀배암 2023-02-27 (월) 02:41
@에하네스버그

대물림
     
       
요매 2023-02-27 (월) 12:28
@에하네스버그

공감합니다.
그러니 국짐당 정치인들이 국민들 하찮게 보는 이유중 하나겠죠.
     
       
vega201 2023-02-27 (월) 18:31
@에하네스버그

대물림...제발...되물림은 대체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온 말이길래 요새 이렇게 많이들 쓰는지...
          
            
에하네스버그 2023-02-27 (월) 20:36
@vega201

쓰고 한번 읽어 봤어야 했는데, 맞춤법 틀려서 많이 죄송하네요.
     
       
양자역학 2023-02-28 (화) 23:19
@에하네스버그



81346812 2023-02-26 (일) 20:37
외모비하를 할 뻔 했지만!! 외관상 문제가 있어 보이긴 하지만!!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기에 별 말 안하겠지만!!
영 거시기하게 생겼구만
봉섭이 2023-02-26 (일) 20:50
그지 같은 쉐끼들 공정과 상식뒈져라 십씨들
합의예를바로… 2023-02-26 (일) 22:00
개씨벌년들
빨간미루 2023-02-26 (일) 22:08
요리조리 잘 피하네
인디고퍼플 2023-02-26 (일) 23:07
아는분 의사이신데 아들 군면제 ㅋㅋ
시력어쩌고 인데 아들 존나 멀쩡함 ㅋㅋ
킥스타터 2023-02-27 (월) 01:58
ㅋ~
내가사는이유 2023-02-27 (월) 02:34
저런것들이 보수집단이고
보수를 지지하는 2찍들 뇌구조 신비하지
크리스틴ㅡ스… 2023-02-27 (월) 02:47
최소한 미안해 할줄은  알아야지
Gecko 2023-02-27 (월) 04:27
군입대가 의무가 아니라 선택인 계층이죠.
다르게생각하… 2023-02-27 (월) 07:30
가는게 비정상이고 무능
꼬마베베 2023-02-27 (월) 09:07
하는 짓을 보니까 뇌가 비정상인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닥똥집똥침 2023-02-27 (월) 09:33
수사 지휘하는 새끼는 그 돼지처럼 부동시 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ETICA 2023-02-27 (월) 09:53
전수조사 필요합니다...ㅋ
오래된미래 2023-02-27 (월) 11:12
윤뻐꺼하고 똑같네. 나라가 왜 엉망인지 이해가 간다.
아타아타 2023-02-27 (월) 12:29
검새놈들 군대 갔다온 이력 정리 해놓은거 없나요??  정말 가관일텐데
또다른시련 2023-02-27 (월) 14:08
딱98군번이후로 마이너스8 이래도 현역이었는데 대체 시력이 어떻다고 면제지??
해골장인 2023-02-27 (월) 14:32
뇌물받은 검사라고 아들이 인증한.ㅋㅋ
김대감감대 2023-02-27 (월) 15:55
몸은 병신인 새끼들이 더러운짓만 일삼다 일배새끼를 낳아 나라를 무당과 함께 ㅈ말아 먹고 있는중이다 이말이야
냥큼한냥이 2023-02-27 (월) 16:00
국가에 대한 병역 의무는 다 개나 줘버리고 빠져나간것들이
모든 국가권력은 자 사유화해서 국민을 탄압하는구나.
이회창이만 존나 억울하겠다
더글라스 2023-02-27 (월) 18:08
아들 군면제 받아야 합니다. 또 동기들 괴롭힌 후에, 아빠 빽 믿고 유야무야 됩니다. 우릴 위해서 저런 애는 단체생활 하는데 있어선 안되요.
츄마이 2023-02-27 (월) 18:14
검찰청 가면 장애인들 많아요.
라그나씨드 2023-02-27 (월) 18:38
애가 빨랑 사퇴한건 뻔하조. 있어봤자 더 탈탈털릴거 그냥 빨리 내려온거..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하니공원 2023-02-27 (월) 21:38
누구랑 친해서 군대도 뺏을까? 아들래미는 알고 있을듯
이토즐거움 2023-02-28 (화) 22:46
애비나 아들이나  도찐개찐.
광92 2023-02-28 (화) 22:52
저런 이들이 뜬금 대학 졸업식에 와서는 기득권 철폐 운운하면서 자기는 공정한척 쇼하던게 어제 벌어진 일입니다~
맞춤법파괴자 2023-02-28 (화) 22:55
ㅅㅂ
꿍이보리집사 2023-02-28 (화) 22:57
전 눈 짝짝이라 3급이라 현역갈는데ㅠㅠ
슉슉퐁퐁 2023-02-28 (화) 22:58
눈깔문제로 군면제 이후 검사임용할땐 멀쩡해지는 스토리

어디선가 많이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윤 모 씨 라던가
ytrewq 2023-02-28 (화) 23:01
나이보니까 머릿수많아서 많이안간 세대긴하네
연예인 병역비리도 40대중반부터나 터진거고
50대 연예인들은 공익&면제 흔했어도
원래 많이 빠지던 세대라 별얘기없잖슴
19금푸우 2023-02-28 (화) 23:02
검물림에 한표 전 신검때 안과 정밀검사뜨고 공동 마취후 검사 현역요 전공상 군경력 필요해서
크림슨크루세… 2023-02-28 (화) 23:03
아들이 검사는 뇌물 받는 직업이라고 떠들고 다녔다는데
뇌물수수 혐의도 수사해봐야 하는거 아닌가?
아들이 뭔가 본게 있으니까 그런 얘기를 했을텐데
부정출발 2023-02-28 (화) 23:09
군대도 못갈 시력과 청력이면서 재판은 잘도 길게 끌고 갔구나
폴리마 2023-02-28 (화) 23:12


폭이다 2023-02-28 (화) 23:14
안보이고 안들리니 너 나가란 말이?
니보고 하는 말이야 하긴 알아먹긴 하겠나
슉슉퐁퐁 2023-02-28 (화) 23:20
검사쯤이나 되는 직업이면 진짜 꼼수같은거 부릴 줄 모르고 성격도 좀 고지식할정도로
대쪽같아야 할거 같은데

실제 되는 놈들 보면 그 누구보다 편법에 능하고 씹양아치들만 모인거 같어

맨날 떡값 쳐먹다 걸리고나서 지껄이는 소리는 "불법 아니다~"이딴 개소리 뿐이고.



사실 불법아니라는 소리도 
" 일반인이 하면 범죄인데~ 나는 아는 검사들이 불기소 해줄거니까 죄가 안 되지롱 ㅋㅋㄹㅃㅃ"에 가깝고 말이지 ㅋㅋㅋ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미친강아지 2023-02-28 (화) 23:23
장님에 귀머거리 ... 잘도 일하겠다..
냥큼한냥이 2023-02-28 (화) 23:24
윤두환이도 군대 안나오고 군통수권자 됬는데
정순실이도 군대 안나오고 경찰수뇌가 될뻔했네.
미필자가 군경을 통솔하려 하다니 참나..
머털도인 2023-02-28 (화) 23:32
조선인들에게 착취해 모은 재산들

일본 패망으로 버리고 가기가 너무 아까워

조선인으로 신분 세탁하고

정착에 성공한

토착 왜구들이

그동안 대를 이어

검찰에 숨어있었나...??
닥똥집똥침 2023-02-28 (화) 23:34
이재명 수사 총괄 검사는 부동시 ... 빵위 .. 씨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폭풍 2023-02-28 (화) 23:40
검사도 신체조건 까다로울텐데
코속에검지 2023-02-28 (화) 23:54
굥정하다 굥정해......
라꾸라꾸2 2023-02-28 (화) 23:58


파스텔천사 2023-03-01 (수) 00:05
아니 이쪽사람들은 거의 몸이 병신인데 사고는 졸라리 치네
가리비구름 2023-03-01 (수) 00:17
진심 군면제 잘 받는 놈들 눈감아 주는게 제일 열받음 지들은 군대가지고 문정권에 지랄하고 반감 가지면서
델핀 2023-03-01 (수) 00:32


Winner 2023-03-01 (수) 00:34
병신들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
수군수군 2023-03-01 (수) 01:10
촬쓰가 보이네
IMissYou 2023-03-01 (수) 01:45
2찍이들아 이런걸 기득권층이라고 하는거야
여자만汝自灣 2023-03-01 (수) 02:35


마마픈세글짜 2023-03-01 (수) 03:59
누군 입국금지시키고 누군 대통령까지 뽑아주는 아이러니...
꽃다지 2023-03-01 (수) 07:00
국짐 패시브 스킬;;;
새콤한코딱지 2023-03-01 (수) 07:29
와... 이새끼 군면제까지 했어여?? 선택적 분노만하는 새끼들은 이번에도 가만히 있는거지?
감이안온다 2023-03-01 (수) 10:38
시력 청력 ㅋㅋㅋ
시력으로 군면제 받을라면 바로 앞에서 뻑큐 먹여도 안 보일거고
청력으로 군면제 받을라면 바로 옆에서 병신새끼 나가 뒤져라고 해도 못 알아들을 정도일텐데
이토연구소 2023-03-01 (수) 13:09
눈에 뵈는 것도 없고 자기 평판도 듣지 못하니 개망나니?
그러지마제발 2023-03-01 (수) 14:13
멀쩡해 보인다고여? ......하여튼 학폭 주제로 만든 드라마가 잘 생기고 이쁜 애들로 만드니깐 사람들이 현실에서도 그런 줄 알고 잇음.....
김찰수 2023-03-01 (수) 23:17
군대 안간 새끼들은 판,검사, 국가 고위직 , 대통령 못하게 법으로 박아놔야 하는데
이미지
0 / 1000
list scrap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신차] 아우디 Q5 견적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중고차] 올란도 팔고 카니발 구입 문의 드립니다 new icon [렌탈] lg 정수기 상담원합니다. (1) new icon [컴퓨터] 본체 견적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kt에서 인터넷 변경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