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list scrap    
[📝시사]

오...나라가 마하의 속도로 망해가는거 같음

[댓글수 (59)]
rank백도라니 2022-09-21 (수) 22:39 조회 : 14342 추천 : 213  추천

탄핵도 박그네처럼 들고 일어나야


바람이 부는데 정치권 내에서만으로는 절대 불가능하죠


들고 일어나도 과연 탄핵할 꺼리가 되긴 되냐의 법리싸움이 있는데




제 생각엔 아마도


임기는 꽉 채울거 같습니다


어디까지 망할 것인가가 관건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댓글 59댓글쓰기
수타가이 2022-09-21 (수) 22:41


연말쯤 예상중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5
nogood
반대 3
턴키 2022-09-21 (수) 22:57
임기는 채우리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못채울 것 같다로 바뀜...
너무 막 나가고 있음.
이제는 소위 2찍 개돼지들도 머리 흔들기 시작함.
가장 큰 문제는 지금까지 어떤 잘못을 해도 단 하나도 처벌 없이 넘어가서
죄의식이 전혀 없다는 것이 문제임.
언론이 막아주고 검찰이 뭉개 주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너무 막 나가고 있음
비등점을 넘어서는 사건이 결국은 터질 것이고 그때가 끝이 아닐까 생각함.
탄핵 보다는 비극적인 결말이 예상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2
nogood
반대 3
행인4 2022-09-23 (금) 23:54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수타가이 2022-09-21 (수) 22: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연말쯤 예상중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5 nogood 반대 0
whitemn 2022-09-21 (수) 22:54
문재인 정권 5년동안 나라를 아주 개박살내놨지.
그 후폭풍이 지금 몰아치는 중.
추천 9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274
     
       
극우에겐총알세레뿐 2022-09-21 (수) 23:00
하하 그렇게 믿어봤자 지금대통령이 누구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nogood 반대 0
     
       
DUniverse 2022-09-21 (수) 23:59
ㅋㅋㅋㅋㅋㅋㅋ 학습이라는걸 못하는구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nogood 반대 0
     
       
anakal 2022-09-22 (목) 01:13
머리가 빈건 죄가 아닌데... 배우면 되니까...

근데 배울려고 안하면... 그냥 병신이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nogood 반대 0
     
       
양봉꾼 2022-09-22 (목) 01:40
어디서 거지거랭이처럼 다니다왔나 거지쪽바리 새끼야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7 nogood 반대 0
     
       
주거니받거니 2022-09-22 (목) 01:57
하나 골라봐
1. 나는 미친놈이다
2. 나는 저능아다
3. 나는 신천지다
4. 나는 수박이다
5. 나는 1~4 모두 해당한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nogood 반대 0
          
            
노역광 2022-09-22 (목) 08:29
6. 나는 전광훈 빤스신도다.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nogood 반대 0
     
       
백경주유 2022-09-22 (목) 07:21
BS
     
       
백경주유 2022-09-22 (목) 07:24
근거는? 이병철이 그러던?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016622 2022-09-22 (목) 10:50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0
     
       
애봉뚜와네뜨 2022-09-22 (목) 11:56
지랄똥싼다 진짜~
     
       
이만랩 2022-09-22 (목) 12:02
박살난건 니 머리 ㅜ.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taehong2 2022-09-22 (목) 12:05
뭐라카노
     
       
컄컄컄 2022-09-22 (목) 12:15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nogood 반대 0
     
       
바보또치 2022-09-22 (목) 12:19
참신한놈일세
     
       
악몽의추억 2022-09-22 (목) 12:31
굥 후폭풍 견딜만하냐?  화장터 예약해야하는거 아냐?
     
       
악몽의추억 2022-09-22 (목) 12:32
굥 후폭풍 견딜만하냐?  화장터 예약해야하는거 아냐?
     
       
아푸아루 2022-09-22 (목) 12:44
뭘 어떻게 망쳤다는건지 얘기좀 해라
저지능 새끼야
     
       
장기백씨 2022-09-22 (목) 14:01
503 탄핵전까지 개박살난건생각안하지?
     
       
ㅋi엘 2022-09-22 (목) 14:27
여기서 이런말 해봤자 쌍욕만 하는데 왜 여깃냐
니가 좋아하는 2찍 틀딱이나 2찍 일베새끼 모인곳에 가서 윤석열 물고빨고해
     
       
요매 2022-09-22 (목) 15:08
이사람은 자꾸 본인 지능수준 바닥을 드러네네.ㅋ
     
       
에어슈터 2022-09-22 (목) 18:03
나서스니? ㅎㅎㅎ
아님 걔 친구니? ㅎㅎㅎ
둘 다 애쓴다 애써
개소리 돌아가며 하느라
     
       
fox넴가 2022-09-22 (목) 21:10


2찍들 다 뒤져라
     
       
시맛타 2022-09-22 (목) 21:12
딱 너같은 놈들이 나라에 도움 안되는 인간들 제발 일본으로나 이민가라 쓸모없는 인간
     
       
meek 2022-09-22 (목) 21:53
에휴...병신아...
답도 없는 새끼야...
     
       
프레시제망 2022-09-23 (금) 23:51
문재인 때문에 그 후폭풍으로 영국 미국 가서 저 삽질을 한거라고? 문재인 당신의 영향력은 도대체..ㄷㄷ
턴키 2022-09-21 (수) 22: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임기는 채우리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못채울 것 같다로 바뀜...
너무 막 나가고 있음.
이제는 소위 2찍 개돼지들도 머리 흔들기 시작함.
가장 큰 문제는 지금까지 어떤 잘못을 해도 단 하나도 처벌 없이 넘어가서
죄의식이 전혀 없다는 것이 문제임.
언론이 막아주고 검찰이 뭉개 주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너무 막 나가고 있음
비등점을 넘어서는 사건이 결국은 터질 것이고 그때가 끝이 아닐까 생각함.
탄핵 보다는 비극적인 결말이 예상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2 nogood 반대 0
     
       
posmall 2022-09-22 (목) 12:06
2찍 개돼지들이 흔들 머리가 있을리가요

제 주위에선 절대 본적 없습니다.

그새끼들은 지금 나라가 태평성대라고 굳게 믿고 있슴

조금 어려운건 전정권 탓때문인거고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피라네시 2022-09-22 (목) 12:19
댓글 보고 공감한게 검찰총장시절이라면 막나가도 대립하면서 조절가능한 법무부장관과 대통령이 있지만 지금 윤석열은 대립하며 조절하능하게 할 완충재가 없죠.
지금은 이새끼 하는걸로 난리지만 진짜 올해가기전에 막 나가는 거 못 막고 뭔가 하나 터트릴 거 같아요.
     
       
아푸아루 2022-09-22 (목) 12:45
2찍 개돼지들은 광신도와 다름 없어서
머리 내에서 자체 수정 미화 들어갑니다.
저지능자들은 답이 없어요.
심비디움 2022-09-21 (수) 23:10
이정부는 나라가 어렵습니다.나라를 팔아서 나라를 구하겠습니다! ?? 이방향으로 잡은것 같습니다.
어디까지 망하게 해서 어디까지 팔아먹을지
Zero4034 2022-09-21 (수) 23:42
2찍이들이 반성을 해야 하는데 안해요..그냥 저 윤새끼가 문제지 저 당이 문제라고 보는 사람이
적어요..엠팍은 뭐 일베고 요즘 윤 욕한다던 펨베보세여..그냥 답 없습니다..
적폐의목을쳐라 2022-09-21 (수) 23:53
잘생각을 해봐 지금 거의 국가내의 모든 걸 장악을 하고 있는데 탄핵쪽으로 민주당이 완전히 가닥을 잡았다고 보고되면 바로 민주당 의원부터 하나하나 그동안 캐비넷건으로 잡아들이기 시작할꺼임..그리고 시민사회단체의 탄핵운동도 거세지기 시작하면 압색들어가고 모든걸 방해할꺼임..어떻게든 임기를 채우려고 하겠지..
o사하라o 2022-09-22 (목) 05:00
적과 아군조차 구분 못하고 친한 사람만 챙김. 곧 뒤통수 맞고 쫒꺼날뜻 자고로 뒤통수는 친한 사람이 치니.
마동철 2022-09-22 (목) 08:46
이미 알고 있었잖아요~ 최소10년전으로 후퇴한다고.. 어쩌겠어요. 국민의 선택인데..ㅋㅋㅋ
     
       
posmall 2022-09-22 (목) 12:07
10년 전이면 다행이게요

무려 구한말 시대로 후퇴한듯
          
            
마동철 2022-09-22 (목) 15:15
최소가 그랬죠.. 저도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sagwr 2022-09-22 (목) 09:23
일을 못할것같지만 뽑아야겠다고 뽑은 사람들이 직장에도 잇는대
정치얘기 그렇게 좋아하던 사람들이 아무말도 안합니다
프리크루 2022-09-22 (목) 12:03
뭔가 비리나 뭐 이런거 걸리지 않는 이상 탄핵하기 힘들죠.

일 못하고, 멍청한건 탄핵대상이 아니라....ㅠㅠ
장향 2022-09-22 (목) 13:22
1년이상걸릴듯 이낙연 다시올때까지  수박들이 반대해서
도와주서소 2022-09-22 (목) 14:38
다음달에 제발 탄핵 당해라!
라이모트 2022-09-22 (목) 15:46
무능을 이유로 탄핵하면 안되는 걸까요?
일본에서 한국 망하게 하려고 심은 간자로 보일정도니 ㅜㅜ
향기바다 2022-09-22 (목) 17:32
이만하면 손가락 자를때 안됐나?
fox넴가 2022-09-22 (목) 21:12
2찍들 다 뒤져 c발것들
비지이 2022-09-22 (목) 22:07
손가락 자르고 거기에 불 붙여서 나가라
ghostlee 2022-09-23 (금) 09:43
나라가 망하고 국민이 도탄에 빠지는 데 그걸 방관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진정한 대한민족이라 할 수 없음. 의병이 봉기하듯이 행동하는 민족만이 역사의 죄인이 되지 않을 것이며, "행동하지 양심"은 '악의 편'임을 명심하면 됨. 5년짜리가 뭐가 무서워 백년, 만년의 대한민족이 용기를 저버릴까~
행인4 2022-09-23 (금) 23:53


행인4 2022-09-23 (금) 23:53


행인4 2022-09-23 (금) 23: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빵바르르 2022-09-24 (토) 00:16


머털도인 2022-09-24 (토) 00:17
한국의 '두테르테'...

아니, 아니지

그보다 훨씬 뒤쳐진...
조오단2 2022-09-24 (토) 00:31
아무리 그지같아도 극약처방 아님 약빨이 안먹힐거 같아서 탄핵반대임
그마저 안먹일거 같긴 하지만
다르네크 2022-09-24 (토) 00:41
제발 올해 지나기전에 내려와라
망한다 진짜로
2찍은 사람들아
정신차려
나라가 망한다고
미처리 2022-09-24 (토) 00:44
이러다가 그냥 갑자기 훅 망한 나라에 살고 있는 우리를 발견하게 될 것임.
듀크화이어 2022-09-24 (토) 00:48
탄핵되고 나서도, 검사 출신이라서 무사할 지 모르나, 영부인은 건국 이래 최초로 감옥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낙수나 2022-09-24 (토) 12:24
와..진짜 정신나간 사람이 많구나? 탄핵? 지금부터 좇불들고 제발 광화문가세요...
빨갱이당 특징-세금을  븅딱같은 곳에 마구써댐..평화. 힐링 이딴 용어 존나게 좋아함.

문재인잘한거-코로나방역..
못한거-
친북하다가 소대가리소리 듣고, 유럽가서 북한제재 풀자는 이상한소리 해서 사람들한테 비웃음.
우리건물 박살내도 아무소리도 못함.
친중해서 중국가서 혼밥만 주구장창하고 사드에 대해서도 암말도 못함.
코로나핑계로 미군이랑 5년넘게 훈련도 제대로 못함.

경제- 이상한 소주성인가 ?소주잔이가? 외치다가 최저임금만 높이고  욕만 쳐얻어먹음.
복지-보험제정빵구..아프면 니들 돈내고 진료받아..공짜는 좉나게 좋아함.
사회-평화.힐링이나 외치는 페미.보지등 정신나간 시민단체 세력들 좇나게 키워줌..
밖에 나가서 일하지는 않고, 맨날 나라탓하면서 돈돌라고 지롤하고, 좇불들고 시위하자고함.
부동산-집값만 좇나게 쳐 올리고, 다른나라보다 낮다고 지가 잘했다고 말함.
출산율-그래프찾는것도 귀찮다.. 그래프꺽이는거 봐라..
일하고 세금내는 사람이 큰소리 치는 세상이 되어야함..친북친중하는 빨갱이들은 그냥 거기가서 살길..
...반대해도 내말이 맞음.. 니들이 좋아하는 경향.한겨레 신문찾아봐라..거기에도 이런내용 다나옴..
     
       
Desperado 2022-09-24 (토) 15:49
전 정권 까는 글 말고 지금 네가 물고 빠는 굥이 잘 한 것을 좀 얘기 하라니까, 너네들은 왜 자꾸 딴소리야.
그리고 그렇게 전 정권 까는 글 쓰면 알바비 얼마 받냐?
살기 힘든데 껀당 10만원 정도 주면 나도 좀 하자.
너보다 소설 잘 쓸 자신 있다.
          
            
섬광마술 2022-09-24 (토) 17:17
지금사람이 잘한걸 쓰고 싶어도 뭘 있어야 쓰죠
없으니까 전정권이라도 까야지 뭐라도 하는거같겠지...
이미지
0 / 1000
list scrap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미니쿠퍼 견적 부탁드립니다. new icon [컴퓨터] 본체만 견적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보험] 제가 들은 보험 분석?? 평가??? 부탁 드립니다. ㅠ (1) new icon [신차] ev6 견적 문의 입니다. (1) new icon [대출] 대출 전환 혹은 생활 자금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