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시사]

이번에는 제대로 망하겠는데요?

[댓글수 (43)]
익명 2022-06-30 (목) 00:04 조회 : 7599 추천 : 154  

지금 경제가 세계적으로 불경기에다 침체되어 가고 있는데

정책이나 정치는 커녕 외교까지 폭망일 것 같고

무역으로 먹고사는데 무역거래 30% 이상인 최대무역거래국인 

중국과 관계가 소원해지면 경제적 피해는 막대한 거죠

더구나 물가는 하늘높을 줄 모르고 오르고 있고

온갖 서민적 요금도 덩달아서 오르는데

윤굥께서는 지금까지 한 것은

부자재벌 감세 정책과

서민노동자 증세 노동착취정책을 발표

이번에는

제대로 망하겠는데요?

우리나라가?


댓글 43댓글쓰기
익명 2022-06-30 (목) 00:17
술 처먹고 헬렐레 하는 알콜중독자를 뽑은 신천지 + 수구꼴통 때문에 미쳐버리겠다.
추천 75 반대 1
익명 2022-06-30 (목) 00:14
이게 다 개돼지 2찍놈들 탓
군대서 개찐따 고문관땜시 일반 사병들 개피보는거랑 똑같음
추천 66 반대 4
익명 2022-06-30 (목) 00:18
2찍들 정신승리하고 우겨봤잖데. 우린 망했음
2찍들 최후의방법은 민주당탓일것. 노답새끼들

우리나라를 위한게아닌 당파싸움뿐인 모지리새끼들 2찍
추천 49 반대 1
익명 2022-06-30 (목) 00: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게  다 개돼지 2찍놈들 탓
군대서 개찐따 고문관땜시 일반 사병들 개피보는거랑 똑같음
추천 66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09:54
남 탓만 하지말고 이재명을 뽑은 더불어민주당을 탓해야지!!! 전과4범을 대통령후보로 뽑는 더불어민주당이 문제 있는 것이다.!!! 제발 정신 차려라!!! 남탓 하기전에 니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반성부터 해라!!!!
추천 3 반대 23
          
            
익명 2022-06-30 (목) 10:21
아 2찍개돼지 쌉소리하네 전과도 전과나름이지
허위경력 주가조작 정치검찰은 어떻게 생각하냐?
검찰 언론 국짐 콜라보 검찰 고발사주는?
아 ㅋㅋㅋ 저소득 저학력 백수  개돼지 인증하네
지금 나라가  실제로 망하고 있는 와중에 아직도 이딴 헛소리를 지꺼리니 한심한놈
추천 11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11:50
문통 지지율이 역대급이었는데... 그걸 등에 업고도 굥한테 진거다.

지금도 저만 살겠다고 당대표 나와서 민주당 찢어버리려 하고 있고...

찢은 사법리스크가 너무 커서 굥 공화국에서는 그냥 먹잇감일 뿐이야. 노통 문통하고는 결이 다른 그냥 생양아치란 말이지
추천 1 반대 12
                    
                      
익명 2022-06-30 (목) 15:30
경기도 분당 배신자들이 집값 올려달라고 굥 찍었짆아 사태파악 똑바로 해라
                    
                      
익명 2022-06-30 (목) 22:22
굥이 경제를 포함한 대한민국 전체를 말아먹고 있는데

버러지 너는 겨우 이런 개소리나 한가하게 하고 있냐...

굥, 콜걸, 안농운이 똥 싸는 것 먼저 까야지...

정신차려. 임마.
          
            
익명 2022-06-30 (목) 11:48
이러니 니들 2찍들이 욕먹는거얔ㅋㅋㅋ
          
            
익명 2022-06-30 (목) 15:51
ㅋㅋ 이미 이재명뽑은 민주당탓하는게 남탓아님?? 능지가 처참하니 안봐도 수준 견적이나오네요
          
            
익명 2022-06-30 (목) 17:49
지랄도 정도껏해라.. 진짜 양심터진소리허고 앉아있네
          
            
익명 2022-06-30 (목) 21:48
븅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굥이 현직인데, 남 민주당 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지능인 애들은 뭐 먹고 사는 궁금하긴 함ㅋㅋㅋㅋㅋ
          
            
익명 2022-06-30 (목) 22:21
굥이 경제를 포함한 대한민국 전체를 말아먹고 있는데

버러지 너는 겨우 이런 개소리나 한가하게 하고 있냐...

굥, 콜걸, 안농운이 똥 싸는 것 먼저 까야지...

정신차려. 임마.
익명 2022-06-30 (목) 00: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술 처먹고 헬렐레 하는 알콜중독자를 뽑은 신천지 + 수구꼴통 때문에 미쳐버리겠다.
추천 75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19:39
삼국지도 처음 시작할때 보면 서민이 힘드니까 이상한종교에 빠지듯 신천지 목표도 그게 아니얏을까요..
익명 2022-06-30 (목) 00: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찍들 정신승리하고 우겨봤잖데. 우린 망했음
2찍들 최후의방법은 민주당탓일것. 노답새끼들

우리나라를 위한게아닌 당파싸움뿐인 모지리새끼들 2찍
추천 49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00:24
일단 사드때 주식 폭락한거 지금도 울화가 치미는데
사드 시즌2를 경험하게 해주나 미친...
익명 2022-06-30 (목) 00:26
일단 여조 관심없고 검사 마인드로 국민을 쳐다보니.. 잠재적 범인 취급이라 내맘대로 세상이니 날고기는 선진국 정치달인들이 보면 달달한 호구..  그냥 집구석 호랑이.  ㅉㅉ
익명 2022-06-30 (목) 00:26
뭔 깡으로 러시아, 중국을 적으로 돌린 건지 모르겠지만 그 댓가가 정말 참담하지 않을까 걱정됨
제발 그런 일은 없기를
근데 슬픈 예감은 또 틀린 적이 없다 보이 ㅡㅡ
익명 2022-06-30 (목) 00:30
역시 대깨문 = 중국몽
추천 2 반대 31
     
       
익명 2022-06-30 (목) 00:49
저기 제주도 누가 팔아먹었나도 좀 보고
전승절에 공산주의 국가들 틈에 껴서 얼빠진 표정은 누가 했나도 좀 보고와 아그야
뇌피셜로 똑같은 말만 반복하지 말고 좀
추천 19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03:40
대깨문 노래부를 시간에 먹고살 궁리나 처해라 어휴 왜 2번찍어놓고 후달리냐?
추천 11 반대 0
     
       
익명 2022-06-30 (목) 07:41


     
       
익명 2022-06-30 (목) 09:50


     
       
익명 2022-06-30 (목) 17:38
병신천지냐.
익명 2022-06-30 (목) 01:03
2번 찍은 놈들은 어디가서 나대지도 못하겠죠. 앞으로...

나라꼴이 개판이 어느정도 되느냐에 따라서 그나마 고개들고 다닐수가 있겠죠.
익명 2022-06-30 (목) 04:15
2번 찍은 분들을 뭐라 하지 맙시다.

조중동 네이버, 다음등의 망나니 언론의 갈라치기에 당한 것입니다.

2번을 향한 분노는 이런 남녀 갈등, 노노 갈등, 세대 갈등을 조장하는 수구 세력을 향해야 합니다.

이런 세력들에 분노 합시다.
익명 2022-06-30 (목) 06:55
후..... 국민이 대통령을 걱정하면 나라가 정말 위기인 건데...
익명 2022-06-30 (목) 07:02
허세만 있고 배신을 밥먹듯이 하고 내로남불 쩌는놈
 찍어준 결과다.
익명 2022-06-30 (목) 07:12
멍청한 게 죄가 된 시대가 왔다.
한치 앞도 못보고 선동꾼들 말대로 이리저리 휘둘리다 버려질 놈들 땜에 나머지 국민 절반도 따라서 다같이 망하게 생겼다.
애초에 지들 위해준다는 말에는 역정을 내고 지들 등쳐먹겠다는 소리에 열광하는 병신들이 이 나라 국민의 반을 넘긴 시점에서 다 끝났다고 본다.
뭘 어떻게 해야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을지 감도 안온다.
익명 2022-06-30 (목) 07:51


이상태로 5년 뒤면 아프리카 꼴 날꺼 같은~~~~~~~~
익명 2022-06-30 (목) 07:54
베네수엘라 노래를 부르더니 그짝 따라갈판..
익명 2022-06-30 (목) 09:11
전세계적으로 경제 불황이 예정되어있는데...... 외교 개판 1위로 한국이랑 교역중인 국가에 실질적이득도 없이 건들여서 척지고... 하아... 뇌가 없으니 사고만 치고 다니는듯
익명 2022-06-30 (목) 13:50
2찍과 벌레들은 피 말라가면서도 굥 쉴드치고 문통탓이야 노래를 부르겠죠. 평생 그렇게 늙다 뒈지길
익명 2022-06-30 (목) 16:01


익명 2022-06-30 (목) 17:04
문재인이 괜히 중국이랑 대립각 안 세우고 사이좋게 지낸줄 아나 ㅋㅋㅋ 중국이 시밤 어디 스칸디나비아 반도 옆에 있는 나라면 말도 안 해 ㅄ들...
     
       
익명 2022-06-30 (목) 17:20
중국이랑 무슨 대립각을 세았노?
굥처럼 대놓고 느그하고 인제 친하게 안놀아 라고 했드나? 언제?
          
            
익명 2022-06-30 (목) 17:37
제 댓글 잘못 이해하신거 아닌지?? 문재인은 대립각 안 세웠다고 했는데
익명 2022-06-30 (목) 17:19
중국에게 앞으로 니들하고 친하게 안 지낼거야 라고 선전포고를 해 버렸죠
정말 등신같은 정부
익명 2022-06-30 (목) 17:32
재앙이가 쳐말아먹어놓은걸 누구탓을하냐 혐갈통터진 깨문이들아ㅜㅠ
     
       
익명 2022-06-30 (목) 17:35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하던가. 생각할 의지가 없으면 일이라도 하던가.
     
       
익명 2022-06-30 (목) 17:38
인지부조화... 맨날 문재인이 중국 빤다고 뭐라 해놓고 이제와선 문재인 떄문에 중국과의 관계가 파토난거처럼 말함 ㅋㅋ
     
       
익명 2022-06-30 (목) 17:38
터진 버러지가 뭐래.
     
       
익명 2022-06-30 (목) 18:56
그러니 니가 벌레 소리듣고 사는거야~
익명 2022-06-30 (목) 23:26
5년 동안 똥사다 나간 놈이 문재앙이고 윤석열은 방금 교체되어 들어갔는데... 윤석열이 들어가서 똥냄새가 난다고 지랄하는 대깨문들 바글바글. 정말 생각없는 바퀴벌레들 같다.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일일 인기게시물 3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7-15 2
[공지]  [안내] 정치게시판 규정 재변경 예정 안내 (19) eToLAND 07-04 25
[공지]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7248 [공지]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7-15 2 845
67247 [정치]  문재인 지지자중에 굥 뽑은 넘들은 혀 깨물어야 된다 (15) 익명 07-15 18 937
67246 [정치]  70대 이상만 남았다…윤 대통령 ‘30%대 지지율’ (21) 이미지 익명 07-15 14 1113
67245 [정치]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당대표 출마선언 (26) 익명 07-15 3 806
67244 [정치]  윤 대통령 지인들 아들 대통령실 채용 의혹…"사석에선 삼촌이라 불러" (8) 이미지 익명 07-15 18 502
67243 [뉴스]  [돌발영상] 영화가 생각난 이유 (탈북 어민 얘기하다 몸서리치는 3년 전 이혜훈) / YT… (2) 이미지 익명 07-15 3 341
67242 [뉴스]  또 사적채용... 윤 대통령 지인 '강릉 우사장' 아들도 대통령실 근무 (10) 익명 07-15 10 384
67241 [뉴스]  [츄오닛뽀] 자영업자 대출 원금 90% 감면해준다..신청 일정·대상 누구 (7) 이미지 익명 07-15 3 511
67240 [영상]  공수처, '엘시티 부실 수사 의혹' 검사 13명 모두 불기소 (9) 익명 07-15 9 490
67239 [정책]  해군항굥작전사령부???? (2) 이미지 익명 07-15 6 343
67238 [영상]  [최강시사] 유시민 “대통령 존재감 못 느끼겠다. 하는 일이 있어야 비평도 하지” (5) 익명 07-15 9 358
67237 [뉴스]  윤석열 징계’ 소송에 법무공단 변호사 투입…법무부, ‘패소할 결심’ 세웠나 (2) 익명 07-15 7 285
67236 [정치]  아베노믹스 별거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익명 07-15 8 1805
67235 [정치]  '노무현의 남자' 변양균, 尹대통령 경제고문 됐다 (9) 익명 07-15 6 1926
67234 [정치]  탈북어민을 정말 국민으로 받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 계신가요? (10) 익명 07-15 15 399
67233 [정치]  니들이 하는 여론조사는 믿을 수가 없어!!! 내가 직접 할 꺼야!!! (14) 이미지 익명 07-15 38 1825
67232 [정치]  배현진 '尹 지지율하락, 문재인정부 때문' (12) 이미지 익명 07-15 22 691
67231 [정치]  민주당이 ㅂㅅ 이니깐 정권 먹으면 보복수사 하는거임 (5) 익명 07-15 14 446
67230 [경제]  부동산 영끌 구제에 대한 한문도 교수님의 견해 (6) 이미지 익명 07-15 24 491
67229 [사진]  김빈 "박지현 염치도, 일말의 양심도 없다" (2) 이미지 익명 07-15 18 416
67228 [정치]  하...진짜 욕나오네...도박빚을. 갚아준다네... (5) 익명 07-15 14 529
67227 [정치]  빚투, 영끌러 부채탕감을 왜 정부가 해주나? 빌려준 놈들이 손해보라고 해라. (7) 익명 07-15 9 354
67226 [정치]  요즘들어 궁금해지는게 (5) 익명 07-15 11 263
67225 [사진]  경찰 뒤통수 개박살내는 윤정부 (11) 이미지 익명 07-15 23 1081
67224 [정치]  MB때는 취임 4개월만에 16%까지 지지율 떨어진 적도 있었네요. (15) 익명 07-15 20 706
67223 [사진]  문정부 외교·안보인원 전원 검찰수사 (6) 이미지 익명 07-15 10 503
67222 [정치]  2찍 새끼들 때문에 (2) 익명 07-15 25 1767
67221 [정치]  굥 정부 정치공작의 공통점 (5) 익명 07-15 11 351
67220 [뉴스]  정부가 바뀌자 변한 백신에 대한 언론의 태도 (7) 이미지 익명 07-15 28 720
67219 [정치]  문때 외환보유고 세계20위 안쪽으로 모와나서..다행이다.윤통이 잘지켜주길. (7) 익명 07-15 5 415
67218 [정치]  좋빠가가 지지율이 떨어져도 신경안쓰는 이유 !! (8) 이미지 익명 07-15 18 624
67217 [정치]  겁대가리 상실한 대통령 (5) 이미지 익명 07-15 21 846
67216 [정치]  안정권 누&#… (2) 익명 07-15 15 1933
67215 [유머]  벌레들 갑자기 또 하나도 안보이네? (4) 익명 07-15 15 421
67214 [뉴스]  [단독] 또 사적채용... 윤 대통령 지인 '강릉 우사장' 아들도 대통령실 근… (17) 이미지 익명 07-15 21 664
67213 [정치]  갤럽조사...尹 지지율 추락, 박근혜보다 '10배' 빠른 속도 (5) 이미지 익명 07-15 17 501
67212 [뉴스]  윤 대통령 국정지지율 32%, 박근혜보다 10배 빠른 하락속도 (4) 이미지 익명 07-15 12 288
67211 [정치]  찢빠들의 전형적인 동문서답 (14) 익명 07-15 7 569
67210 [정치]  [단독] 또 사적채용.. 윤 대통령 지인 '강릉 우사장' 아들도 대통령실 근무 (10) 익명 07-15 18 349
67209 [사진]  최민희 "박지현 전 위원장에게" (8) 이미지 익명 07-15 19 654
67208 [유머]  2030 남 (7) 익명 07-15 29 475
67207 [정치]  [속보]‘속전속결’ 행안부 경찰국 31년만에 부활한다 (7) 이미지 익명 07-15 21 799
67206 [유머]  총리가 가발쓰고 안경바꾸면 (4) 이미지 익명 07-15 21 641
67205 [정치]  두번까지는 속인사람이 나쁜놈이지만 세번째 속으면 (3) 익명 07-15 18 425
67204 [정치]  2찍의 현실 (6) 이미지 익명 07-15 13 573
67203 [정치]  [펌] 청년 빚 갚아준다는 정부의 꼼수 (17) 이미지 익명 07-15 55 2122
67202 [정치]  배현진 "尹 지지율, 文 포퓰리즘 때문"..황교익 "남탓 계속해 달라" (7) 이미지 익명 07-15 16 700
67201 [뉴스]  [이데일리] "인생 망칠까봐 다 죽여", 16명 살해 북송 어민이 했다는 말 (4) 익명 07-15 13 382
67200 [정치]  대선일로 돌아간다면.... (3) 이미지 익명 07-15 14 398
67199 [정치]  [속보]대통령실, 尹 지지율에 "오르든 내리든 국민 위해 일하란 뜻" (13) 익명 07-15 29 72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data/daumeditor10/220812/25025416602873760.jpg
고민
시사
유머
게임
자동차
컴퓨터
베스트
인플
감상평
동물
음식
주식
연예인
키덜트
캠핑
M게임
사회
코스프레
자유
상담실
[중고차] 중고차 매매 문의입니다. (2) [컴퓨터] 샤인컴 구매후기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 [대출] 개인주택구매대출 [보험] 삼성화재에서 무조건 3만원이상으로 맞춰야한다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