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감상평]

고질라X콩 : 세상에 나쁜 고질라는 없다. ★★★☆☆

rank 떡빵s 2024-03-27 (수) 19:17 조회 : 5240 추천 : 24    








장점 

* 괴수가 많이 나옴


*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등장인물들 (ex 지아, 콩)


왼쪽 뚱땡이 안 나옴.





단점

* 인간 쪽 분위기가 너무 가벼움.

  전작의 깔깔팀과 심각팀이 합쳐져서 깔깔팀이 되어버림.


* 왜 나왔는지 모를 등장인물들이 있음.


* '원래 그런거야', '아무튼 그런 거 있음' 식으로 사건들을 대충대충 해결함.


오른쪽 흑인 나옴.





평가

- 이 시리즈의 좋았던 부분이,  인간들은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원인을 분석하는 부분인데,

 '할로우어스'라는 지저세계라는 새로운 컨텐츠 치트키를 너무 이용해 먹음.


요즘의 마블 수준으로 뇌절 꼬라박는 수준은 아니지만, 4절에서 주로 놀다가 뇌절에 한 번 씩 발 담그고,

괴수 영화에 인간들이 나오던 전작과 다르게 가족 영화에 괴수가 나오는 느낌임.


액션이 전체적으로 너무 가벼워졌고, 

전작은 최종 보스와 2:1로 싸우는 과정이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었다면,

이번엔 분노 조절 장애를 가진 고질라를 콩이 진정 시키다가 결국 강형욱이랑 오은영 와서 해결하는 뇌절 스토리를 보여줌.


전작을 재미있게 봤다면, 동네 극장에서 조조로 볼 정도는 되고,

아이맥스로 값 다 내고 봤는데, 전작 대비 실망이 크긴합니다 :(





댓글 37
댓글쓰기
rank동그라미 2024-03-27 (수) 19:46
4dx로 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내용없이 그냥 즐기면서 볼 수 있을거 같아서...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0:07
@동그라미

4dx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슴다.
이번엔 아이맥스 카메라도 썼길래 기대하고 봤는데, 오히려 4dx가 더 좋았을 것 같네유
추천 1
rank똘제 2024-03-27 (수) 19:50
전 개꿀잼으로 보고왔습니다 ㅋㅋ
쿠키는 없구요
추천 1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0:09
@똘제

쿠키 없다는 글 보고, 크레딧 올라가자마자 바로 나왔슴다 ㅎㅎ
추천 0
rank이토2회차 2024-03-27 (수) 19:53
아무 생각없이 그냥 그렇구나 하며
뇌 비우고 보는 타임 킬링용.
지아족이 어쩌고 하는 뭔 개소리야 하는 부분이나
마치 미래라도 본 듯이 준비된 아머? 건틀렛?
암튼 그런거 생각말고 화면에 집중하며 그냥 보면 되는 영화.
물론 보고나면 기억에 남을 장면이라고는 역시 고질라!!!
외에는 없는 영화를 영화관에 까지 가는 수고스러움을 이겨내고 가야됨.
저도 후기 하나 남길까 하다가.. 남길 후기가 없어 그냥 뎃글에 묻어감.
그래도 좋아하실 분들이 계실거라고는 생각함.
저도 그런적이 있으니.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0:09
@이토2회차

말씀대로 킬링 타임용으로는 딱입니다만,
보스의 포스가 별로라 그런지 타임의 킬링이 좀 더딘 느낌이었슴다 ㅎㅎ
추천 0
rank광폭 2024-03-27 (수) 20:01
빠른리뷰 감사. 걍 저렴하게 보면 되겠군요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0:10
@광폭

주말 조조 동네 영화관
딱입니다 ㅎㅎ
추천 0
rank한아비 2024-03-27 (수) 21:23
전 포디로 봤는데 재미있더군요 근데 의자 하도 덜컹 거려서 목아픔 ㅠ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2:29
@한아비

포디는 머리를 뒤에 딱 붙이고 봐야 편합니다 ㅎㅎ
추천 0
rankakcp 2024-03-27 (수) 22:15
다 때려부수나요?


와장창 다 박살만 내도 저는 만족합니다 ㅋ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7 (수) 22:28
@akcp

많이 때려부수긴 합니다만, 조금 아쉬운게
전작은 밀도높은 홍콩의 고층빌딩과 네온싸인의 조합이 좋았는데,

이번작은 분위기도 그렇고, 건물의 밀도나 높이도 좀 아쉽슴다 ㅎ
추천 1
          
            
rankakcp 2024-03-27 (수) 22:30
@떡빵s

아하! 캄사합니다 +_=

주말 심야로 보러가야겠네요
추천 0
rank망고맛쥬스 2024-03-28 (목) 03:13
예고편만 봐도 쎄함이 느껴지던데
괴수영화는 자칫 유치하게 느껴질 수 있어서
전체적인 분위기 연출이나 색감, 톤에 신경을 써야하는데
예고편에 나오는 핑크 고질라 보고
아 이건 ott로 나와도 보기 힘들겠구나 느꼈음.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8 (목) 11:26
@망고맛쥬스

확실히 연출이 가족영화 스러워서 아쉬움이 컸슴다.
근데, 핑크 고질라는 차라리 나아요...

얼음속성 포켓몬도 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망고맛쥬스 2024-03-28 (목) 17:56
@떡빵s

미친 ㅋㅋㅋㅋㅋ 진짜 포켓몬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둥글레몬차 2024-03-28 (목) 08:55
콩시리즈는 끊을 수가 없어서, 이번에도 볼 예정이죠.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8 (목) 11:28
@둥글레몬차

거대 괴수물은 못 참죠....

그래도 퍼시픽림1 -> 2 수준은 아니라 킬링타임은 충분합니다 ㅎㅎ
추천 0
          
            
rank망고맛쥬스 2024-03-28 (목) 17:57
@떡빵s

퍼시픽립1은 진자 재밌죠
괴수 + 거대 로봇
크으~
추천 0
rank삼오공 2024-03-28 (목) 11:27
잘 보셨습니다.^^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8 (목) 11:29
@삼오공



추천 0
rank다른고릴라 2024-03-28 (목) 15:38
더락의 램페이지는 그래도 괜찮게 봤는데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28 (목) 18:17
@다른고릴라

그건 완전 가족영화로 나와서 그렇게 생각하고 보니 볼만했습니다 ㅎㅎ
추천 0
rank12345670 2024-03-28 (목) 19:26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3
@12345670



추천 0
rank북해흑룡왕 2024-03-29 (금) 17:12
최종보스가 절대적 강자가 아니라 좀 아쉽기는 하지만,떼몹 괴수레슬링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괜찮았습니다. 특히 괴수들의 활약을 태양아래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은 더~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2
@북해흑룡왕

맞슴다.
뭔가... 좀 포스가 떨어져서 오히려 전작의 마지막 부분이 고질라x콩에 더 잘 어울리지 않나 싶어요 ㅎㅎ
추천 0
rankyouseesa 2024-03-29 (금) 17:15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3
@youseesa



추천 0
rank제디스 2024-03-29 (금) 17:18
머릿속에 그려지는 리뷰네요 잘 참고할게요~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3
@제디스



추천 0
rank치사빤쓰 2024-03-29 (금) 17:39
이거보려다 듄으로 갈아탔어요..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2
@치사빤쓰

제 기준 듄 파트2가 10배는 더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추천 0
rank시시카리 2024-03-29 (금) 17:40
참고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4
@시시카리



추천 0
rank머라캐산네 2024-03-29 (금) 21:54
내일 수원 수퍼플 갑니다 기대중 ㄷ ㄷ ㄷ
추천 0
     
       
rank떡빵s글쓴이 2024-03-31 (일) 17:35
@머라캐산네



오 레이저 상영기 쓰는 상영관인가 보군요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영화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1-24 4
[렌탈상담실]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익명
57791 [자유]  레옹과 마틸다 근황  이미지 rank뽕끼 00:34 1 88
57790 [감상평]  퍼펙트 데이즈 (PERFECT DAYS,2023) 약스포 ★★★  (1) 이미지 rankyohji 04-13 3 142
57789 [감상평]  쿵푸팬더4 -어린이용 강력추천 ★★★☆☆  (1) rank타고난참새 04-13 3 149
57788 [질문]  찰리와 초콜릿공장 한국어 더빙 어디서 볼수 있을까요?  rank손님33 04-13 4 71
57787 [감상평]  보호자 (2023)ㅡ 정우성 주연 감독작 감상평 ★☆☆☆☆  rank브링잇온 04-13 4 177
57786 [감상평]  (웨이브)용감한 시민 ㅡ 신혜선 출연  (4) rank브링잇온 04-13 4 227
57785 [자유]  자리를 쉽게 뜰수 없었던 엔딩의 영화들 .mp4  (15) 이미지 rank초록불 04-13 32 4148
57784 [정보]  한식 찾아 경복궁 찾은 가필드…'가필드 더 무비', 5월 15일 개봉  (2) 이미지 rankWIZARD① 04-13 7 344
57783 [예고편]  눈을 마주치지 마라! [빈센트: 살인유발자] 메인 예고편  (5) 이미지 rankWIZARD① 04-13 9 345
57782 [예고편]  [차이콥스키의 아내] 티저 예고편 공개!  (1) 이미지 rankWIZARD① 04-13 7 176
57781 [자유]  김윤지 "할리우드 출연료, 환율 덕 봐…고이 모셔뒀다"  (1) 이미지 rankyohji 04-13 9 498
57780 [자유]  이동진 평론가가 들여다 본 ‘기생수: 더 그레이’  (7) 이미지 rankyohji 04-13 7 619
57779 [자유]  조니 뎁, "나의 인생에서 잭 스패로우는 지웠다"  (21) 이미지 rank푸른권율 04-13 71 8862
57778 [추천]  매불쇼 주말추천 영화  (12) 이미지 rank디젤파워 04-13 36 6217
57777 [자유]  골룸 영화 장면과 실제 배우 연기 장면 비교  (1) 이미지 rank뽕끼 04-13 17 457
57776 [자유]  수퍼히어로 영화에서 배역 바꿔서 성공한 배우들  (3) 이미지 rank뽕끼 04-13 14 902
57775 [자유]  엠버 허드 근황  (22) 이미지 rank뽕끼 04-13 34 8842
57774 [감상평]  기생수 ...이정현 ★★★☆☆  (14) rank잘못생긴 04-12 14 1693
57773 [자유]  로다쥬 아이언맨 복귀???.news  (24) 이미지 rank두아리 04-12 55 10772
57772 [정보]  영화 보더랜드 캐스팅  (16) 이미지 rankpicaresqu 04-12 26 4461
57771 [정보]  ‘하이랜더’ 리부트, 헨리 카빌 코멘트  (20) 이미지 rank개Dog 04-12 34 5850
57770 [자유]  '파묘' 전세계 수익과 제작비.jpg(박스오피스 모조 기준)  (2) 이미지 rank두아리 04-12 15 542
57769 [정보]  파묘..일본 개봉 앞둔듯요 [정보글]  (2)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04-12 12 372
57768 [자유]  '비키퍼' 속편 제작 논의중..감독 "훌륭한 프랜차이즈 될 수 있다 생각"  (11) 이미지 rankyohji 04-12 15 1366
57767 [자유]  오대환 성동일 배성우 주연 퀴어장르 영화.jpg  (4) 이미지 rank두아리 04-12 15 623
57766 [정보]  트럼프 젊은 시절 야망 그린 영화, 내달 칸영화제서 공개  (1) 이미지 rankyohji 04-12 12 247
57765 [자유]  류승완, 19년 만에 칸 간다…'베테랑2',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  (1) 이미지 rankyohji 04-12 14 330
57764 [자유]  영화계 관계자들이 말하는 한국 영화 차세대 거장 감독의 부재.jpg  (15) 이미지 rank천프로 04-12 38 8396
57763 [자유]  후덜덜한 조커2 손익분기점.jpg  (3) 이미지 rank아이언엉아 04-12 13 924
57762 [자유]  조커2 출연료 제작비  (20) 이미지 rank웨이백 04-12 41 9019
57761 [정보]  파묘..해운대 넘어서 흥행 22위로 [정보글]  (2)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04-12 16 308
57760 [정보]  ㅇㅎ) 해리포터 리부트 확정  (45) 이미지 rank뽕끼 04-12 73 18864
57759 [자유]  이동진이 뽑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순위  (12) 이미지 rank뽕끼 04-12 14 1683
57758 [포스터]  류승완 감독 [베테랑 2] 해외 포스터  (7) 이미지 rank뽕끼 04-12 16 2133
57757 [예고편]  [이프: 상상의 친구] 2차 예고편  (3) rank그린이 04-11 13 453
57756 [정보]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 관람 포인트 TOP3  (3) 이미지 rank그린이 04-11 13 585
57755 [감상평]  더 프라미스 랜드 ★★★☆☆  (2) 이미지 rank디아블로하고싶다 04-11 12 351
57754 [정보]  '말죽거리 잔혹사' 출연료 충격적인 사실  (18)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04-11 54 8177
57753 [정보]  득도한 기생수 .jpg  (8) 이미지 rank오호호 04-11 29 8996
57752 [정보]  '목소리의 형태', 5월 9일 롯데시네마서 단독 재개봉 ,,  (2) 이미지 rankyohji 04-11 13 355
57751 [정보]  세월호 참사 10주기 기념작 '목화솜 피는 날', 5월 개봉  (3) 이미지 rankyohji 04-11 16 291
57750 [정보]  유해진 ‘올빼미’ 中 리메이크…“韓 영화 판권료 최고가”  (5) 이미지 rankyohji 04-11 14 1825
57749 [자유]  은근히 강하다는 히어로.  (2) 이미지 rank에이아이 04-11 13 888
57748 [예고편]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 [스픽 노 이블] 1차 예고편  (5) rankWIZARD① 04-11 11 1241
57747 [감상평]  비키퍼..... ☆☆☆☆☆  (11) rank삶의미풍 04-11 19 3202
57746 [자유]  한국어 잘못 배운 일본여자 #롤러코스터  (1) rank휴지끈티팬티 04-11 15 2314
57745 [사진]  영화 범죄도시4 팀플레이 스틸 공개.jpg  (17) 이미지 rank빵과스프 04-11 29 7956
57744 [자유]  아역으로 시작한 할리우드 영화배우 5.jpg  (34) 이미지 rank천프로 04-11 41 11029
57743 [자유]  의외로 정확하다는 어떤 영화의 리뷰  (2) 이미지 rank뽕끼 04-11 14 1420
57742 [자유]  영화 신세계에서 애드립이었던 장면  (20) 이미지 rank뽕끼 04-11 57 98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