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일반]

넷플 인간vs벌 겁나웃기네요ㅋㅋ

하자10 2022-06-25 (토) 21:22 조회 : 9324 추천 : 33  
아마 미스터빈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죠

미스터빈 최신작보는 느낌이네요ㅋㅋ

오랜만에 배꼽빠질뻔했네요ㅋㅋㅋ

어릴적 명절때 봤었던 미스터빈의 향수도 느낄수있고
1편당 10분짜리 에피소드라 가볍게볼수있네요ㅎ

imdb 7점이상이네요ㅎ

추천합니다~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4댓글쓰기
게장홀릭 2022-06-26 (일) 12:29
아 이거 제목만 보고 다큐인가 싶어서 건너뛰었는데 웃긴건가봐요?
한번 봐야겠다 ㅋㅋ
감사합니다~
추천 0
sun데이 2022-06-26 (일) 12:48
제목은 완전 다큐인데 ㅋㅋ
추천 0
lich1114 2022-06-26 (일) 13:15
약간 사회풍자같기도하고
오랫만에 미스터빈의 영국개그 잼나요 ㅋ
추천 0
복산동개저씨 2022-06-26 (일) 13:16
저도 옛날 미스터빈 도 생각나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추천 0
낚시대장 2022-06-26 (일) 13:30
이글 보고

검색해서 보는 중인데 정말 잼나네요 ㅎㅎ
추천 0
지겨운가 2022-06-28 (화) 13:52
웃긴거꼭봐야겠군요...
추천 0
oldman 2022-06-28 (화) 16:55
오 함 봐야겠군요.  ^^
추천 0
네버님 2022-06-29 (수) 10:02
요즘 오자크를 보는 중이라 발암 캐릭 보는건 장르에 상관없이 피곤하네요. 좀 보다 말았습니다.
추천 0
파리날다휙 2022-06-30 (목) 01:03
1화 보면서 느낀점 섬뜩해 지더군요.  만일 제가 저 입장 이었다면 ㅠㅠ
추천 0
chawoo85 2022-06-30 (목) 13:22
미스터빈 이라길래 왠지모를 반가움으로 1화를 보는데
갑지가 그 왠지모를 그 식상함이...
한국으로 치면 심형래 아재가 지금 시대에 옛날 개그 다시하는 느낌..
그렇게 그냥 집 맡기고 초반 혼자 남은 상황 보다말고 스킵해서 바로 마지막회...
내용적으로는 그냥저냥 반전이 있지만 뭐 그거 볼라고 했던거도 아니고..
예전 추억은 추억대로 두는게..말 안하는 것만 보다 보니 말하는 장면도 괜히 어색함 ㅋㅋ
추천 0
     
       
풍뢰경혼 2022-07-01 (금) 13:56
@chawoo85

저도 1화 보고 접었네요...
추천 0
버거킹케챱 2022-07-01 (금) 18:19
님만 재미있는듯
추천 0
휴지끈티팬티 2022-07-02 (토) 01:08


여전히 배꼽도둑~
추천 0
브링잇온 2022-07-03 (일) 04:26
발암캐 보면 별로인건 나이먹어서인가봐요.

미스터빈이랑 비슷한데 빈은 진짜 미친듯이
웃으며 봤지만 이건 보다 하차
추천 0
이미지
0 / 1000
   

영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영화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휴대폰상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휴대폰 변경하고 오징어장패드 득하자!! 렛츠폰
47546 [감상평]  탑건 매버릭 뒤늦은 관람후기 (스포 없음)  (1) 덱스터1 08-09 14 308
47545 [예고편]  [썬더버드] 1차 예고편: 서현우, 이명로, 이설: 2022.09: 범죄 액션 : Thun…  PzGren 08-08 11 399
47544 [예고편]  [블랙폰] 티저 예고편: 에단 호크, 메이슨 템즈 : 2022.09 공포 스릴러 : T…  (1) PzGren 08-08 11 249
47543 [일반]  카터 - 볼 수 없는 영화네요  (5) 이미지 꾸찌남 08-08 17 1971
47542 [정보]  에일리언과 프레데터 영화 시리즈 정리  (2) 내상조심 08-08 12 390
47541 [감상평]  카터 노스포  (4) 태곰 08-08 13 352
47540 [정보]  프레이 권총에 대한 떡밥 정보  (8) 이미지 내상조심 08-08 16 1973
47539 [일반]  프레이 맘에 안드는점 스포o  (9) 이미지 내상조심 08-08 18 1134
47538 [일반]  멘토스 주인 찾는 정우성  (7) 이미지 낚시광 08-08 33 3636
47537 [질문]  영화를 찾습니다.  몸통새 08-08 14 155
47536 [정보]  [찾았어욤!] 공포 영화를 찾습니다  (9) 이미지 몸통새 08-08 12 355
47535 [일반]  하정우'마약류 처벌'2년만에 복귀.복귀작은'마약왕'이…  (5) 이미지 낚시광 08-08 13 2058
47534 [일반]  ‘이제 구름만 봐도 무서울 것’ 조던 필 신작 ‘놉’ 어떻길래  이미지 마운드 08-08 13 478
47533 [추천]  카터를 재미나게 보신분들은 이영화를 꼭 보시기를 바랍니다.2편  (17)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16 2883
47532 [영상]  영화 리미트 대역을 들킨 이정현  (1) 친절한석이 08-08 17 4337
47531 [일반]  카터 선 쎄게 넘네요  (6) 율이한 08-08 24 5580
47530 [감상평]  프레이~!!! (스포유) [자필]  (6) 이미지 깡인듯 08-08 16 1200
47529 [감상평]  버즈라이트이어 후기  (3) 오크좀비1 08-08 11 514
47528 [감상평]  넷플릭스 카터 엄청 약 스포.?  (18) 먹어도GO 08-08 16 2102
47527 [감상평]  한산 개인 감상 후기  꽃돌이 08-08 11 419
47526 [감상평]  디즈니 라이트이어 약 스포?  휴일없는공돌… 08-08 11 252
47525 [감상평]  카터 몰입도 장난아니네요.  (93) tsalta 08-08 50 9675
47524 [추천]  이젠 얘기해도 될듯.. 외계+인 1부  (14) 겨울이 08-08 21 2303
47523 [감상평]  카터 봤습니다.  (4) 개중사개 08-08 13 365
47522 [정보]  하정우x황정민→윤종빈 감독 '수리남', 9월 9일 넷플릭스 공개  (5) 이미지 yohji 08-08 12 482
47521 [일반]  ‘탑친자’들 열정은 계속‥‘탑건:매버릭’ 750만 돌파 앞으로  (1) 이미지 마운드 08-08 12 225
47520 [일반]  '한산'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금주 500만 돌파할 듯  (1) 이미지 마운드 08-08 11 210
47519 [감상평]  디즈니플러스 프레이 리뷰  (5)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17 2142
47518 [감상평]  넷플릭스 카터 간단평  (1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19 2836
47517 [일반]  외계+인 깔끔하게 포기한 cj가 올인 시작한 영화  (3) 이미지 뽕끼 08-08 12 2303
47516 [일반]  타란티노가 말하는 마지막 10번째 영화 테마로 절대 고려 안하는것  (1) 이미지 뽕끼 08-08 13 1327
47515 [일반]  올해 흥행에 성공한 한국영화 세 편  (4) 이미지 뽕끼 08-08 14 1855
47514 [일반]  유툽 링크가 왜이리 많이 올라옴?  (2) 맛짜ㅇ 08-08 12 279
47513 [감상평]  카터 재밌게 봤습니다.  (2) 망고캉고 08-08 11 454
47512 [일반]  넷플릭스 카터  (1) 거스기 08-08 11 320
47511 [영상]  인간,뱀파이어,좀비가 함께사는 마을에 외계인이 쳐들어왔다구!.youtube  용왕 08-08 11 425
47510 [영상]  워터 포 엘리펀트.youtube  용왕 08-08 11 113
47509 [영상]  아프리카 최빈국 왕자가 백인 여성을 사랑하면.....youtube  (1) 용왕 08-08 11 488
47508 [정보]  8월 7일 박스오피스 (한산 450만 돌파, 비상선언 130만 돌파)+좌석판매율/…  이미지 PzGren 08-08 11 172
47507 [사진]  반지의 제왕 호빗 출연진 최근...  (6) 이미지 푸른권율 08-07 17 2213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연예인
동물
시사
게임
사회
유머
인플
캠핑
베스트
M게임
키덜트
코스프레
주식
음식
자유
고민
컴퓨터
자동차
감상평
상담실
[렌탈] 정수기 렌탈 상담원합니다 [신차] 셀토스 (1) [법률] 쓰래기장에 버린 개인정보 취득하면 불법일까요?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 [보험] 암보험 2가지 설계받았는데 조언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