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목록 스크랩    
HIT인기 [인스타]

춤추는 DJ Soda 몸매 .mp4

rank 법고창신 2023-06-09 (금) 13:02 조회 : 14833 추천 : 72  추천


댓글 18댓글쓰기
rank옹순이 2023-06-09 (금) 17:26
그런데, 정말 이해가 안가서 묻는건데요.
이런 짤이나 영상보면 뭐가 자극이 되고 흥분이 되고 그러나요. 이렇게 말하는 저는 고자는 아닙니다.
물론 야동에 지극히 반응하는 남자인데, 이런 건 이해가 좀 안되긴 합니다.
다들 취향이긴 한데, 이런 영상 보면서 몇백, 천, 억 단위를 지른다는 뉴스를 가끔 접하면 신기..하기도 하고..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1
rank뭐임마미아 2023-06-09 (금) 17:22
DJ면 DJing 실력으로 떠라 쫌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3
rank뭐임마미아 2023-06-09 (금) 17: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DJ면 DJing 실력으로 떠라 쫌
goodgood 추천 11
     
       
rankYouctz 2023-06-10 (토) 08:41
@뭐임마미아

김태희가 연기 잘해서 뜬 건 아니잖아요.
goodgood 추천 10
rank옹순이 2023-06-09 (금) 17: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런데, 정말 이해가 안가서 묻는건데요.
이런 짤이나 영상보면 뭐가 자극이 되고 흥분이 되고 그러나요. 이렇게 말하는 저는 고자는 아닙니다.
물론 야동에 지극히 반응하는 남자인데, 이런 건 이해가 좀 안되긴 합니다.
다들 취향이긴 한데, 이런 영상 보면서 몇백, 천, 억 단위를 지른다는 뉴스를 가끔 접하면 신기..하기도 하고..
goodgoodgood 추천 18
     
       
rank아이kim슨 2023-06-09 (금) 17:46
@옹순이
저런걸 미끼로 돈내는걸 유도하는거죠.
도박중독의 원리와 비슷합니다.
님과 같은 반응이 지극히 정상입니다.
good 추천 8
          
            
rank옹순이 2023-06-09 (금) 18:28
@아이kim슨

그렇군요. 나도 모르게 빠질 수도 있는 거라는 말씀이시네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rank째까니 2023-06-10 (토) 09:30
@옹순이

오죽하면 여자들도 여캠 볼바에야 야동보라고 하죠..
물론 말을 저래도 둘다 보면 머라하지만ㅋㅋ
추천 0
     
       
rank컴바치 2023-06-10 (토) 20:24
@옹순이

몇 백, 몇 천 쏘는 사람들은 반응해주는걸
몇 억 쏘는 사람들은 현실에서 할 수 있는걸 바라는거죠
추천 1
rank나쁜남자들 2023-06-10 (토) 09:01
추천 0
rank뙈지바 2023-06-10 (토) 09:03
디제잉 립싱크의 시조새
추천 2
rank욱낙이연0313 2023-06-10 (토) 09:03
소다구나.음료수 데미소다 먹고 싶
추천 0
rank피자최고 2023-06-10 (토) 09:07
버튼푸셔...
추천 0
ranksometok 2023-06-10 (토) 09:14
옛날엔 다른 dj 들 자리 뺏는거 같아 별로였는데 요즘 보면 몸매도 실력이지 뭐 싶어요.
저 몸매를 실력으로 못제낄만큼 출중한 dj도 없는거 같고...;;
추천 1
rank공식이토징어 2023-06-10 (토) 09:46


추천 0
rank프리베어 2023-06-10 (토) 10:12
으 사람얼굴이왜저래ㅜㅜ
추천 1
rankfreestyle 2023-06-10 (토) 14:46
저 여자 F컵임?
추천 0
rank두배드림 2023-06-10 (토) 19:31
제목 안보고 들어왔으면 100% 짱개라고 생각했을 듯
추천 0
rank양공주 2023-06-14 (수) 11:21
BJ 들 중에서 디제잉을 젤 잘 아는 BJ 인걸로 알고 잇습니다.  ..........물론.  전문가들 사이에선 듣보잡이지만요.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3-06-14 (수) 20:11
외국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추천 0
목록 목록 스크랩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