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인스타]

오또맘 한예종 출신인증

rank 5reesia 2022-09-26 (월) 21:14 조회 : 28157 추천 : 58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56댓글쓰기
rank미쿸오빠 2022-09-27 (화) 02:04
나도 저앞에가서 악기들고 사진찍으면 한예종 졸업 인증되는거야?ㅎ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nogood
반대 21
rank허늬님 2022-09-27 (화) 04:19
괜히 보정 안한 학창 시절 사진 누가 올리면 큰일 날 텐데...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5
rank왕의고환 2022-09-27 (화) 10:05
졸업앨범 사진으로 인증하자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5
rank고하늘 2022-09-27 (화) 01:23
사진 잘 찍었네
추천 0
rank미쿸오빠 2022-09-27 (화) 02: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도 저앞에가서 악기들고 사진찍으면 한예종 졸업 인증되는거야?ㅎ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rank미노기다 2022-09-27 (화) 02:12
@미쿸오빠

몇학번이세요? 본적없는데요 라는 댓글이 달리겠죠.
추천 1
          
            
rank거북이등딱지 2022-09-27 (화) 19:31
@미노기다

그것마저 안달릴걸요..
good 추천 7
     
       
rank송키호테 2022-09-27 (화) 20:01
@미쿸오빠

오또맘이 한예종 아닌데
과랑 학번까지 한예종인척
거짓인증 했다고 얘기하시는건가요?
추천 2
          
            
rank미쿸오빠 2022-09-28 (수) 01:56
@송키호테

아뇨! 요샌 별개다 인증샷이라고 까는건데요?ㅎ
추천 4
               
                 
rankzzins 2022-09-28 (수) 02:26
@미쿸오빠

그런 대화법은 미국스타일인가요??

그리고 한예종 왠만한 인서울 학교 싸대기 날릴텐데요..
예능계열이라고 우스운학교가 아닌데..
추천 0
                    
                      
rank미쿸오빠 2022-09-28 (수) 04:26
@zzins

무슨 대화법이요? 님 이해력 무엇?
제가 언제 한예종 듣보잡이라는 말이라도 했나요?? 인증 방법에 대해서 뭐라한거지? 인지능력 키우시고 님 대화법이나 고치시죠?
good 추천 6
rank허늬님 2022-09-27 (화) 04: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괜히 보정 안한 학창 시절 사진 누가 올리면 큰일 날 텐데...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rank엘레벨 2022-09-27 (화) 06:03
아 창작과라서 자기 몸 사진을 막 창작했구나
good 추천 8
rank왕의고환 2022-09-27 (화) 10: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졸업앨범 사진으로 인증하자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nemio 2022-09-27 (화) 18:27
@왕의고환

대학 졸업사진이 실물이라고 생각하는게 에러 ㅋㅋㅋㅋㅋ 게다가 예대
추천 2
          
            
rank강세이 2022-09-27 (화) 19:59
@nemio

근데 대학졸업 사진이 솔직히 살면서 가장 예쁠때 이긴 하죠.. 별 큰일 없으면

특히 요즘은 옜날 처럼 딱딱한 그런형식으로 찍는것도 아니고.
추천 0
     
       
rankBlackRock 2022-09-28 (수) 15:09
@왕의고환

고졸사진? ㅋㅋㅋㅋ
추천 0
rank번개머리 2022-09-27 (화) 19:27
이혼을 했을땐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게지
good 추천 7
     
       
rank코를킁킁 2022-09-27 (화) 20:41
@번개머리

이혼했대요?
추천 0
     
       
ranknervous 2022-09-29 (목) 01:34
@번개머리

님이 모쏠인데는 그만한 이유가 잇는거랑 비슷한거겟죠 ㅋ
추천 0
rank표독도사 2022-09-27 (화) 19:29
근데 얘도 인스타에 광고해주고 돈버나요? 이런 어그로를 끄는 이유가 돈 아니면 답이 안나오는데
추천 1
     
       
rank안경쓴해마 2022-09-27 (화) 19:34
@표독도사

그냥 사진 한장에 몇천이에요 ㅋㅋㅋㅋ 광고로 ㅋㅋ 걱정 안하셔도됨….
추천 0
          
            
rank현준사랑해 2022-09-27 (화) 19:38
@안경쓴해마

놀구있내 ㅋㅋㅋㅋㅋㅋ 몇천은 무슨 ㅋㅋㅋ아  몇천원 ㅋㅋㅋ
추천 2
               
                 
rank강세이 2022-09-27 (화) 20:02
@현준사랑해

일단 얼마전 논란 일었던 노제의 경우  건당 3~5천만원 이긴 했는데
단순 노출 광고는 간단한건 몇십 단위이고 보통 몇백 으로 나오긴하죠.
이것도 급(팔로워수)따라 노출 형태따라 노출 횟수등 으로 세분되긴하지만.
추천 1
               
                 
rank안경쓴해마 2022-09-28 (수) 08:41
@현준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알겠냐
추천 0
          
            
rank표독도사 2022-09-27 (화) 19:44
@안경쓴해마

걱정안해요 그냥 궁금한거지
추천 1
     
       
rank우비11 2022-09-30 (금) 18:05
@표독도사

입는옷 가는곳중에  광고가 많음
추천 0
rank후룻 2022-09-27 (화) 19:41
오또맘 욕하는놈 치고 정상없다.
goodgood 추천 12
     
       
rank진격의미터마… 2022-09-27 (화) 22:51
@후룻

좋아하는놈이 미친놈
추천 2
          
            
rank이제차단해야… 2022-10-01 (토) 02:11
@진격의미터마이어

욕을 안한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다
세상을 이분법으로 살지 말어라 ㅋ
추천 0
rankCRBM 2022-09-27 (화) 19:47
걸그룹은 핥할ㅈㄴ 빨아주면서 이사람은 왜들 싫어하지 ㅋㅋㅋㅋ
추천 4
rank닉스 2022-09-27 (화) 19:49


오또맘 실제 비율 1
goodgood 추천 10
     
       
rank닉스 2022-09-27 (화) 19:50


@닉스

오또맘 실제 비율 2
good 추천 9
     
       
rank오바오 2022-09-27 (화) 20:37
@닉스

어...더 크다
추천 1
rank기상청사람들 2022-09-27 (화) 19:54
뭔 인플루언스 한명에 이리 욕을 달지?
good 추천 5
rank뭘봐잉잉 2022-09-27 (화) 19:56
여초 커뮤에서나 볼 법한 댓글들인데 ㅋㅋㅋㅋㅋㅋ
아재들 못생겼나 왜 이렇게 공격적이지
goodgood 추천 11
     
       
rank직구 2022-09-27 (화) 20:17
@뭘봐잉잉

일단 넘사라서 까고 보자 발동ㅋㅋ
추천 1
     
       
rank듀포른 2022-09-27 (화) 20:38
@뭘봐잉잉

악플 다는 사람이 아재가 아니라 아줌마 일수도 있잖아.. 무슨 성별 감별기라도 ㅋㅋ 내가 볼때 악플러의 대다수는 여자들인데 ㅋ  그 남자 흉내 내면서 여자가 같은 여자한테 성희롱 댓글 다는 지능범 들이 페미 애들..
추천 0
          
            
rank뭘봐잉잉 2022-09-27 (화) 20:53
@듀포른

이토 이용자들은 대부분 남성이며 연령층도 높죠. 억지 부리지 마세요.
인스타 같은 곳이라면 모를까..
추천 2
     
       
rank야밤에체조 2022-09-28 (수) 07:30
@뭘봐잉잉

ㅇㅇ 저도 이런 생각. 뭔 병신들인가 싶네요.
추천 1
     
       
rank크레이지견 2022-09-30 (금) 15:47
@뭘봐잉잉

내말이요
유독 오또맘만 오지게 까임
저번에 물어보니깐
필터 오지게 써서 돈벌어서 깐다던데
그럼 인스타로 돈버는 여자들 99%는 까야할텐데
걔들 올라올땐 닥치고있음
비겁한 것들
빠가 까를 만든다는데
까가 빠를 만드는것도 같은듯
올라올때마다 실드쳐주게 되네요
추천 1
rank크린조 2022-09-27 (화) 19:59
사진 잘찍는듯
대충찍어도
저 두팔, 몸통, 학교 간판 이쁨
추천 0
rankbioha 2022-09-27 (화) 20:32
애도 있는 게 관종년이라 싫은거지 괜히 싫은게 아님
게다가 보정이득을 젤 많이 본 케이스중 하나
추천 1
rank굿겜 2022-09-27 (화) 21:28
보정, 합성, 성형.. 흔해빠진 세상에서 유독 이 사람한테만 악플 집착하는 사람들 참 희안하네.
이 사람이 어디서 나쁜 짓 했다는 리플은 못본거 같은데 참 희안하지.
추천 2
rank랜디113 2022-09-27 (화) 22:37
또또 시작이다
뭔넘에 시비질을 이렇게해대냐

으이그........
추천 1
rank차오메텔 2022-09-27 (화) 22:39
오또맘이 이런 곳 들여다 보지도 않을텐데, 어디서 퍼온 사진을 보고 인증을 해라 마라 ㅋㅋㅋ
남 평가질 좋아하고 깍아 내리기 좋아하는 사람치고, 뭔가 이룬 사람 못봤다.
추천 2
rankahddld 2022-09-28 (수) 06:38
그래봤저 저분이 우리들보단 훨씬 잘살고지내겠지
추천 2
rank때려박는랩 2022-09-28 (수) 08:48
ㅋㅋㅋ 진따들 열폭 대폭발이네
추천 1
rank베르봉느 2022-09-28 (수) 18:11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추천 1
rank후후서 2022-09-28 (수) 18:52
아재들이 여기서 악플달고있는건가?
추천 1
rank매직바나나 2022-09-28 (수) 20:23
저 여자가  뭘 많이 잘못했나?

왤케들 까내리지?
추천 1
ranknervous 2022-09-29 (목) 01:33
ㅋㅋ 댓글보니 병신들 많네 ㅋㅋ
못먹는감이니 그냥 밟아 뭉게겟다는건가 ㅋㅋㅋ
그건 그거고 한예종 08학번이면 이제훈, 정소민이랑 동기네 ㅋㅋ
추천 0
rank사발면컵 2022-09-29 (목) 08:21
오또맘이 문제가 아니라 게시글 제목이 잘못된듯
추천 0
rank불꽃서비 2022-09-29 (목) 10:18


한예종 출신 맞는거 같은데~
추천 0
rank자이제는 2022-09-29 (목) 20:42
이토에도 쿵쾅이들 있는 줄 오늘 여기서 알았네 ㅋ
추천 1
rank유머엽기 2022-09-30 (금) 10:14
댓글 조심히들 다십셔..
몇년 뒤에 쓴지도 모를 댓글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추천 1
rank침대에서극딜 2022-10-01 (토) 08:24
지들끼라 싸우고 난리네..
저 여자가 뭐 나쁜 짓 해서 그러겠냐
그냥 비호감으로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거지
왜 까냐고 난리네 ㅋㅋ
붐 이국주 박나래 까는건 괜찮아?
이중적인 새끼들ㅋㅋ
추천 0
     
       
ranknervous 2022-10-02 (일) 12:48
@침대에서극딜

비호감으로 느껴지면 욕하도 돼는구나 ㅋㅋ
님은 아주 개호로 시발색기로 느껴지니 욕좀 해도 됌? ㅋㅋ
추천 0
          
            
rank침대에서극딜 2022-10-02 (일) 17:11
@nervous

욕한 사람도 없고 욕을 해도 된다는 말을 한 적이 없는데 내가 개호로 시발새끼로 느껴져?ㅋㅋㅋㅋㅋ

그냥 나한테 욕하고 싶어 안달난 것 같은데
혹시 어디서 나한테 쳐맞은 적 있숴?

지 읽고싶은대로 읽고 이거다 싶어서 흥분해가지고 허겁지겁 머릿속에 떠오르는 대로 싸재끼는 븅딱ㅋㅋ

주말 끝나가는데 정신차려 새끼얌ㅋㅋ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렌탈] 얼음 정수기 렌탈 문의 new icon [휴대폰] 아이폰14 프로맥스256 문의 드립니다. new icon [중고차] 500이하 중고차 추천부탁드립니다. new icon [신차] 디올뉴그랜저 개인 운용리스 견적신청합니다. (1) new icon [대출] 신용 9등급 new icon